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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녀들이 꼭 읽어야 할 소설 톱 10

당신이 알고 있는 좋은 고전 소설은 무엇입니까? 제가 꼼꼼히 정리한 소녀들이 꼭 읽어야 할 소설 10권을 소개해 드립니다.

10가지 고전 소설의 감정 순간

1. "작은 아씨들": 청소년기에 대한 도덕적 지침

[미국] 루이자 메이 올콧, 1869년 초판

단순하면서도 따뜻한 이야기를 전하는 '작은 아씨들'은 동명의 만화를 통해 우리에게 처음 알려졌을지도 모른다. 이 책을 읽은 대부분의 사람들은 친근하고 현실적인 이야기 스타일과 그 속에 담긴 인간적 따뜻함에 감동을 받을 것입니다. "작은 아씨들"을 읽으면 달콤하고 따뜻한 느낌이 듭니다. 책에 묘사 된 사소한 가족 문제는 너무 친절하고 진실하며, 친척 간의 감정은 너무 부드럽고 섬세합니다. 편안한. 150년 전 미국의 작은 마을에서 따뜻함과 웃음이 넘치는 가족. 각기 다른 개성을 지닌 네 자매가 여성 독자들의 설렘을 자극할 만큼 멋진 소녀들의 세계를 선사한다.

'작은 아씨들'은 늘 아동문학으로 자리매김해 왔지만, 사실은 소녀의 시선으로 어른들 세계의 도덕 기준을 그려내며 당시 여성들의 자립을 반영하고 있다. 마치 가족은 부유하지는 않지만, 삶에 많은 어려움을 겪은 적이 없으며, 영적 세계의 부와 아름다움을 결코 잃지 않았습니다. 네 자매는 서로 다른 성격과 이상으로 인해 시시때때로 마찰과 갈등을 겪기도 하지만, 서로의 도움과 격려를 통해 점차 성장하고 성숙해간다. 아버지는 전쟁목사이고, 어머니는 보모이자 가정교사이다. 딸이 실수한 후에는 딸의 말과 행동을 규제하고 딸을 화나게 만들려는 목적으로 성경 등 도덕적 가르침과 영감을 자주 꺼낸다. 인기 많고 완벽한 여자. 따라서 '작은 아씨들' 전체는 온화함과 우아함을 풍긴다. 소녀들은 모든 것에 대해 긍정적이고 낙천적인 태도를 유지하며, 생명 성장의 길에서 항상 자기 수양의 완성을 삶의 기준으로 삼는다. 소설은 그들의 개성을 강조할 뿐만 아니라, 친절, 사심 없음, 자존감, 관용, 인내라는 영원한 미덕을 키우려는 그들의 자제력도 보여줍니다. 이러한 행동 규범은 또한 미래에 미국 중산층의 도덕적 기반과 가치 지향이 될 것입니다.

2. "Jane Eyre": 완고한 사랑의 승리

[English] Charlotte Bronte의 책은 1847년에 처음 출판되었습니다.

언제나 그렇듯 영국인에 대한 우리의 인상 날씨는 구름이 매우 낮고 태양이 바람의 추위를 따뜻하게 할 수 없으며 공기가 습하고 차갑습니다. "Jane Eyre"는 사람들에게 겨울의 강한 느낌을줍니다. 우리 앞에는 습기가 있습니다. 바람과 비에 뚝뚝 떨어지는 풀과 덤불이 끊임없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제인 에어(Jane Eyre)"는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기 때문에 수년 후 이 책을 언급할 때 사람들은 흐릿하고 회색이며 습한 분위기 속에서 평범하지만 강인한 가정교사의 이미지를 떠올릴 것입니다.

여자로서 제인은 타고난 장점이 전혀 없는 것 같다. 집안 배경이 우월하지도 않고, 자랑스러운 미모도 없고, 성격도 사랑스럽지 않다. 그러나 강인한 생명력과 주체적인 영혼으로 그녀는 신분과 부, 세속적인 비전을 초월한 자신만의 진정한 사랑, 즉 순수한 사랑을 얻었습니다. 그녀는 다른 사람에게 의존하여 살기를 꺼려하고 소위 행복을 대가로 자신의 영혼을 팔고 싶지 않습니다. 그녀는 그다지 귀엽지 않더라도 그렇게 순수하고 자존심이 강하고 의지가 강한 여성을 항상 존경합니다. 그녀를 위하여.

이 책은 제인 에어를 여성 자립의 모델로 창조할 뿐만 아니라, 자립을 바탕으로 한 진실한 사랑을 묘사하고 있다. 그녀는 사랑에 열정적이고 헌신적이며 상황의 변화에도 결코 흔들리지 않으며, 더 가치 있는 것은 항상 사랑에 현혹되지 않고 두 마음의 평등한 결합을 끈질기게 추구한다는 것입니다. 모든 자전적 소설과 마찬가지로 제인에게도 샬롯 브론테의 그림자가 있습니다. 아마도 개인적인 좋은 의도에서 샬롯은 제인에게 동등한 영혼을 지닌 귀족 연인인 로체스터를 소개해 주었고, 이 배열은 또한 제인의 아름다움을 감상하는 방법을 알려주었습니다. 밝고 만족스러운 결말로 처음에는 우울하게 느껴졌던 이 소설.

3. "Vanity Fair": 화려한 사회의 두 번 태어난 꽃

[English] Thackeray의 책은 1848년에 처음 출판되었습니다.

19세기 영국, 명예와 부를 추구하는 현 추세와 '옷을 남보다 먼저 존중하는' 나쁜 습관이 공존하고 있다. 페기와 에이미는 매우 다른 배경을 지닌 참새와 불사조입니다. 학교 시절 한 명은 반항적인 흑양이었고 다른 한 명은 순수한 공주였습니다. 사회에 입문한 페기는 기회를 놓치지 않고 상속권을 잃은 로든과 우연히 결혼하게 되고, 에이미는 약혼자 조지에 대해 깊은 애정을 가지게 되지만 상대방은 그의 흐름을 따라가며 냉담해진다. 파산한 에이미의 가족을 향해 피를 흘리지만 그녀의 가족을 잔인하게 대하는 매력적인 페기는 매우 세심하다. 워털루 전투에서 조지는 아직 밝혀지지 않은 진실을 안고 죽고, 에이미는 가난 속에 남겨지고, 로든은 우연히 탈출했지만, 권력자들을 상대하려는 페기의 야심찬 행동을 참지 못하고 이혼하고 타국에서 죽었다. 국가. 수년에 걸쳐 두 여자의 정체는 참새와 불사조 사이에서 자주 오갔고, 페기는 어렸을 때부터 갈망했던 돈과 권력을 얻기 위해 최선을 다했지만 결국 모든 것이 허사였습니다. 그녀는 남편을 붙잡고 수년 동안 자신의 감정적 환상에 충실했으며 항상 그녀를 지키고 있던 도빈 대령을 의도적으로 무시했습니다. 그녀는 도빈이 떠날 때까지 자신의 실수를 깨닫지 못했습니다.

Thackeray의 Vanity Fair가 사회적 비판의식이 강하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경제적 도약의 시기에는 항상 사회적 가치의 재설정이 동반됩니다. 그러나 그 시대에 페기처럼 똑똑하고 유능한 여성이 결혼 외에는 다른 발전의 길을 찾을 수 없었다고 상상해 보십시오. Peggy에게 모든 성공과 실패는 경험이며, 그녀의 목표는 항상 소셜 푸드 체인의 최상위에 오르는 것입니다.

4. "전망이 있는 방": 사랑과 비사랑 사이의 망설임

[English] Emma Forster, 1908년 초판

이것은 그야말로 '신의 가족'이라 할 수 있는 커플이 아닐까 싶다. 조지는 잘생기고 잘생겼고, 루시는 사랑에 빠졌습니다. 소설은 이탈리아 피렌체의 타락하고 야성적인 아름다움을 묘사하는 데 많은 잉크를 소비하며 이야기의 모든 연결 고리를 차분하게 전달합니다. 루시의 두 세력 사이의 줄다리기는 한편으로는 비베 목사가 감히 그녀를 쳐다볼 수 없을 정도로 열정적으로 베토벤을 연주할 수 있지만, 그녀가 피아노를 떠날 때 그녀는 마치 피아노에서 내려오는 성자와 같다. 나는 그녀가 단지 창백하고 수줍어하며 과묵한 소녀였다고 말했습니다. ?분명히 루시의 두 구혼자 조지의 의지와 히소카의 보수주의는 서로 맞고 의미가 있습니다. 이는 루시에 대한 태도뿐만 아니라 직업인 철도 노동자(20세기 초)에도 반영됩니다. 존중받지 못하는 이단적인 산업), 부유한 귀족이 이를 보여주었습니다. 그들에게 루시의 선택은 '창백한' 소녀가 되어 목가적인 삶을 살거나, 아니면 새로운 시대의 전문직 여성이 되는 것을 선택하는 등 내면의 힘이 폭발하는 상황에 직면하는 것과 같다.

이 선택은 타이밍 오류로 인해 발생했습니다. 그녀는 피렌체에 있을 때 조지를 선택할 수도 있었지만 반응할 시간을 갖기 전에 사촌에 의해 강제로 떠나야 했습니다. 나중에 그녀는 히소카와 약혼했지만 조지와의 재회에 직면해야 했습니다. 그녀는 원래 그것을 잊고 싶었습니다. 그러나 조지와 자신의 부조화, 히소카와 자신의 부조화는 결정적인 순간에 계속해서 나타나 그녀를 현실과 직시하게 만들었다. 사촌의 배신으로 그녀는 마음의 막힘을 풀고 히소카와 결전을 벌이기로 결심한다. 이 시점에서 타이밍 오류는 절반 정도 해결되었지만 여전히 완전히 조정되지 않았습니다. 그 시대에는 유명한 여성들이 새로운 것을 선호하고 오래된 것을 싫어하는 것이 금기였습니다. 잘못 해석되었기 때문에 그녀는 누구도 선택하지 않을 수 밖에 없었습니다.

그러나 구경꾼들은 더 이상 참을 수 없었습니다. 에머슨 노인, 샬롯, 비비 목사는 모두 루시와 조지가 완결될 수 있었던 결과를 보고 기뻐했습니다. 그러나 루시 자신의 선택은 최종 결과가 아니었습니다. 그녀는 다시는 조지를 위해 싸울 생각이 없었습니다. 오랜 망설임과 고민 끝에 그녀는 예전처럼 함께 있고 싶었습니다. 일어나, 결코 지지 않고, 결코 잊지 않고, 뒤돌아보지 않고 새로운 상황을 위해 노력하고, 사람들은 더 이상 득실을 걱정하는 그러한 열정을 갖지 않으며, 행동은 더 이상 순수하지 않습니다.

5.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어려운 시대의 들장미

[미국] 마가렛 미첼 지음, 1936년 초판

여기에서 보기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나 영화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를 본 사람이라면 고양이 같은 스칼렛의 모습에 깊은 인상을 받았을 것이다. 그녀의 매력적인 녹색 눈, 우아한 자태, 어린아이 같으면서도 확고하고 용감한 성격은 오랫동안 문학과 영화사에서 고전적인 여성 이미지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스칼렛 하오는 위선과 이기심, 잔인함을 미워할 수 있지만, 어려움에 맞서 끈질기게 살아남는 그녀의 에너지를 인정하고 그녀의 강한 회복력을 높이 평가해야 한다. 우리는 Mei Lan이 우리에게 따뜻함과 안정감을 가져다주기 때문에 친구로 선호합니다. 남자들은 그녀 앞에서 부끄러워하지 않고 울 수 있고, 여자들은 그녀가 물어뜯을 걱정 없이 그녀에게 내면의 비밀을 말할 수 있고, 약한 사람들은 그녀에게 의지하고, 강한 사람들도 그녀를 높이 평가합니다. Scarlett Hao의 경우 너무 약한 남자는 그녀 앞에서 굴복합니다. Rhett Butler와 같은 성숙한 남자만이 그녀를 용인하고 그녀를 사랑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Mei Lan과 같은 온화하고 강인한 여성은 실제로 Scarlett이 될 수 있습니다. 하오의 영적 지원. Mei Lan과 Scarlett Hao는 우리 자신의 모순된 이상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우리는 Scarlett Hao가 되어 행복하고 끈질긴 삶을 살기를 바라지만, 또한 Mei Lan을 우리 삶의 친구로 삼기를 희망합니다. 매화란이 빈 계곡의 난초로 우아하고 향기로운 것으로 묘사된다면 스칼렛 하오(Scarlett Hao)는 의심할 여지 없이 아름답고 가시가 많으며 강인하고 뜨거운 야생 장미입니다.

결국 메이란은 실제 사람처럼 보이기에는 너무 완벽하지만, 스칼렛 하오의 현실감과 생생함은 더 많은 사람들이 그녀에게서 자신의 모습을 볼 수 있게 해준다. 우리는 그녀를 그리워하고 불쌍히 여기며, 그녀의 힘과 용기를 사랑하고, 그녀의 헌신과 반복되는 사랑의 패배를 불쌍히 여깁니다. 그녀가 사랑과 빵을 대가로 결혼을 협상 카드로 사용할 때마다 사람들은 그녀가 환상의 Wei Xili에 집착하기보다는 Rhett Butler에 대한 사랑을 더 일찍 알아차렸더라면 좋았을 텐데라고 생각합니다. 스칼렛 하오는 지금도 실용적이면서도 사치스러운 여성인 것 같다. 그녀는 기력이 다할 때까지 불평하거나 후회하지 않고 자신의 이상과 사랑을 추구하는 용기를 갖고 있는 것 같다.

6. "여인의 초상": 자유 선택의 수렁

[미국인] 헨리 제임스, 1881년 처음 출판

헨리 제임스의 "The 여인의 초상(1881), 가난한 미국 소녀 이사벨은 유럽에 도착하고 중병을 앓고 있는 사촌의 선물로 갑자기 부자가 된다. 장미 정원에서 공주로 변신한 뒤 치마 아래 하인들이 달려온다. 다채로운 달러. 이사벨은 자유로운 사고방식에 깊은 영향을 받아 전략적 결혼과 조화로운 결혼을 거부한다. 따라서 사촌의 진심을 무시하고 성실하고 부유한 미국 기업가 골드우드와 영국 귀족 워버튼 경의 결혼 제안을 거부한다. 매춘부인 길버트 오스먼드는 딸을 둔 소위 수집가로 오랫동안 유럽에 거주하고 있다. 고대부터 현대까지 문인 청년들은 늘 실망스러웠다. 이 남자는 부풀려진 자아를 갖고 있을 뿐만 아니라, 앞서 중매인 메이어 부인과도 은밀한 관계를 맺었다.

1881년 중국인? 당시의 여성들은 여전히 ​​부모의 명령에 따라 맹목적으로 결혼하고 중매결혼에 저항하던 즈쥔이 태어난 지 10년이 훨씬 넘은 시점에 이미 미국 사회에서 여성해방운동이 나타나기 시작했고, 여성해방운동이 일어나기 시작했다. 결혼의 자유가 트렌드가 되었습니다. 이사벨은 자유를 찾고 싶었기 때문에 자신을 진정으로 사랑했던 세 남자를 포기하고 공모자의 품에 떨어졌습니다. 그는 자신의 진정한 욕구에 대해 혼란스러워하고 거짓된 감정에 눈이 멀었지만 진정한 사랑을 단호하게 거부합니다.

7. "보바리 부인": 행복은 언제나 멀리 있습니다

[프랑스] 플로베르의 작품은 1856년에 처음 출판되었습니다.

"보바리" "보바리 부인" 는 커다란 비극이고, 플로베르의 위대함은 세속적인 도덕적 비판을 제쳐두고 여성의 심리를 면밀히 분석했으며, 『보바리 부인』의 비극의 뿌리를 차분하고 심오하게 분석했다는 점에 있다. 엠마는 상상의 행복을 추구하며 평생을 보냈습니다. 마침내 행복의 순간을 맞이했을 때, 그녀는 항상 자신이 얻은 행복이 옳지 않다고 느꼈습니다. 사랑소설에 혼란스러워하며 늘 행복한 사랑을 상상한다. 그래서 실제로는 이 상상을 연인에게 몇 번이고 꽂고 또 다시 실망하게 된다.

읽어보는 독자 여러분, 모두가 Emma에게 공감해야 합니다. 아름답고 낭만적인 여성이 사랑을 갈망하고 평범함을 거부하는 것은 매우 합리적인 일이며, 교육받고 꿈꾸는 사람이 자신의 운명을 바꾸고 싶어하는 것도 매우 정상적인 일입니다. 만약 그녀가 틀렸다면 그녀의 환상은 현실의 추악함을 완전히 배제한 채 너무 순수하고 아름답다고 말할 수밖에 없다. 그녀는 시적인 세계에 살고 있다. 바다는 거친 파도만을 사랑하고, 폐허 속에 자라는 푸른 풀만을 사랑한다.

많은 비극적 운명은 그것이 옳고 그름이 아니라 그 사람의 행동이 그가 처한 상황과 조화를 이루고 있는지 여부가 중요합니다. 엠마의 "불일관성"은 그녀가 현실을 결코 직시하지 않고 현재 자신이 가진 모든 것에 항상 저항한다는 것입니다. 그녀는 낭만적인 사랑을 갈망하고 남편이 영웅이 되기를 희망합니다. 그녀의 비전은 항상 현실이 그녀에게 줄 수 있는 것보다 더 높습니다. 이상과 현실의 엄청난 괴리 속에서 그녀는 자신의 핵심을 보지 못하고 자신의 불공평한 운명을 탓했다. 그들은 자신이 얻은 모든 것에 항상 불만을 품고 항상 자신의 외부에서 행복을 추구합니다. 그러므로 보바리 부인의 비극은 불가피합니다.

8. "채털리 부인의 연인": 황야의 에덴

[영국] 데이비드 허버트 로렌스, 1928년 초판

소설의 시작은 다음과 같다. 재난 이후의 폐허는 전후 사회의 실제 풍경일 뿐만 아니라 사람들의 정신적 황무지의 상징이기도 합니다. 반산업문명에 대한 로렌스의 생각은 소설 전반에 스며들어 있다. 소위 문명의 산물이라 불리는 회색탄광의 분위기는 성급하고, 불안하고, 숨 막힐 듯한 분위기를 풍긴다. 영적으로 공허하고 환상을 추구합니다. 동정받을 자격이 있지만 성적 능력을 잃으면 사랑할 능력도 잃기 때문에 그 환상의 꿈을 부끄러움에 대한 보상으로만 이용한다. 이런 상황에서 미망인 코니에 대한 안타까움을 금할 수 없고, 사냥꾼 멜러스와의 만남도 특히 '자연으로의 회귀'의 활력이 넘치며, 이들의 밀회 장면은 대부분 사회에서 전통 농업이다. 환경: 숲, 목조 주택. 로렌스는 자연의 인간성을 상징하는 식물과 나무의 정신을 활용하여 모든 식물과 나무를 섬세하게 묘사합니다.

우리는 코니처럼 순수하고 성실하며, 야생의 나무처럼 생기 넘치는 여성을 좋아한다. 우울증과 외로움 속에서 그녀는 사랑과 육체적, 정신적 해방을 갈망했고, 그녀의 남편은 그녀를 만족시킬 수 없었고, 극작가 미클리스 역시 멜로스를 만나기 전까지 그녀를 실망시켰다. 그녀의 변화는 처음에는 경직되고 소극적이며 초연했고, 점차 이념적 장벽을 뛰어넘어 진정한 진리를 체험하게 된 과정에서 뚜렷이 드러납니다. 섹스의 의미. 연인과의 재미있고 직접적이며 자유로운 소통?

섹스에 대한 은근한 묘사로 인해 이 책은 에로소설로 오해받기 쉬우며, 작가 로렌스의 노고를 오해할 수도 있다. 이 세상의 남자와 여자는 성적인 문제에 대해 완전하고, 완전하고, 순수하고, 불합리하게 생각할 수 있습니다.

비록 우리가 원하는 대로 성행위를 할 수 없더라도, 적어도 완전하고 비합리적인 성적 사고를 갖고, 성교에 대한 적절한 존중을 갖고, 신체의 이상한 경험에 대해 상당한 경외심을 가지도록 합시다. -외설적인 말이라고 불리는 이유는 그것이 몸에 대한 마음의 인식의 자연스러운 부분이기 때문입니다. 음란한 것이 오는 것은 영이 육신을 경멸하고 두려워하고, 육신이 영을 미워하고 거역하기 때문입니다. ?몸을 ​​인식하고 찬양하며 몸의 필요를 존중하는 것이 책 전체가 추구하는 주제이기도 하다. 마음으로 이해하는 독자라면 누구나 읽을 수 있는 영적 광야의 서정시이기도 하다.

9. "인형의 집": 인형의 경력은 원래 꿈이었습니다

[모바일] 1879년 헨리크 입센이 처음 출판했습니다.

"인형의 집 " 가장 먼저 이야기하는 것은 결혼 관계에서 남녀 평등 문제입니다. 노라는 흠잡을 데 없는 외모와 미덕, 능력을 갖춘 남자들의 눈에는 거의 완벽한 파트너이다. 오랫동안 온화하고 순종적인 아내, 위엄 있고 고결한 어머니 역할에 익숙해져 있던 그녀가 남편을 위해 헌신적으로 희생했지만 남편으로부터 존경받지 못하자 겉보기에 안정됐던 결혼 생활에 숨겨진 모순은 더욱 심화됐다. 남편 아내를 애완동물처럼 대하십시오. 아내는 남편에게 평생을 의존합니다. 그녀는 독립적인 의견이 없으며 모든 것이 남편을 중심으로 합니다. 노라가 말했듯이, 딸로서 그녀는 아버지의 인형이고, 아내로서 그녀는 남편의 인형입니다.

어느 정도 갈등이 격화되자 원래는 인형의 정체를 전혀 몰랐던 노라가 문득 자신의 이전 행복했던 결혼생활과 남편의 사랑, 자신을 위해 치른 모든 희생을 깨닫게 된다. 그녀의 남편은 모두 환상이 되었습니다. 극이 끝날 무렵 그녀의 남편 헬머는 노라를 붙잡고 싶어 전생의 화목함과 따뜻함을 계속 언급했지만, 그녀는 그것을 하나씩 거부했다. 깨어 있는 사람에게는 과거의 꿈이 더 이상 존재하지 않고, 무언가를 깨달은 노라에게는 남편이 여전히 자신을 살아있는 '여자'라기보다 인형, 물건으로 여기고 있는 한 문제가 될 것이다. 행복해 보여도 진정한 사랑, 행복한 결혼은 없습니다.

입센 시대에는 노라가 가부장제의 종속이라는 운명에서 벗어나는 것이 기본적으로 불가능했지만, 비록 그녀의 각성이 완전하지는 않았지만, 남편과의 대화를 보면 그럴 수 있을 것 같았다. 헬머가 자신이 기대했던 진짜 남자가 아니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기 때문에 그녀가 실제로 남편을 떠났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러나 남녀평등이 여전히 끊임없이 언급되는 오늘날에도 노라의 도망은 한 마디로 몽상가를 깨우는 효과가 있다. 성취. 불공정한 상황을 편안하게 받아들이는 사람들은 좋은 아내이자 엄마인 노라와 같다. 자신이 어떤 사람인지 깨달아야만 자신의 경험을 바꾸고 진정한 자존감을 추구할 수 있다.

10. "설국": 어는점과 끓는점 사이

[일본] 가와바타 야스나리의 작품은 1948년에 처음 출판되었습니다.

"설국" 정말 상쾌한 소설이다. 그의 작품 속 광활한 하얀 설국은 책에서 묘사한 그대로 맑고 차갑다. 이것은 일종의 차가운 외로움이지만 묘한 매력을 주기도 한다. 비록 전쟁 시대이지만 설국은 마치 천국과 같습니다. 따뜻하고 따뜻한 말과 조용하고 엄숙한 나뭇잎은 모두 다오춘의 눈에 허무주의적인 아름다움을 느끼게 합니다. 겉으로 보면 쥬지는 자유롭고 솔직해 보이지만 내면에는 냉철함도 있고, 삶을 위해 살고 사랑을 사랑하는 그녀는 모든 것이 헛된 것임을 알면서도 여전히 그녀를 사랑하고 있습니다. 눈처럼 투명하고 순수합니다. 그리고 시마무라의 마음 속에 있는 영원한 사랑의 이미지인 예지는 녹기 어려운 얼음처럼 경이롭고 불가침해 보인다. 사실 그녀의 성격은 마지막 불처럼 가장 강하고, 눈보다 더 깨끗하고 결단력이 있다.

주지의 삶에 대한 추구와 시마무라에 대한 매혹이 '뜨거운' 면이라면, 주지가 시마무라의 현실에 부합한다면 현실 생활과 시마무라의 반응은 '차가운' 면이고, 아이가 시마무라의 현실에 부합한다면 햇빛과 가벼운 바람, 그러면 나뭇잎은 항상 Dao Cun에게 고요하고 견고한 동상이 될 것입니다. 뜨거운 것과 차가운 것, 밝은 것과 어두운 것, 가벼운 것과 무거운 것, 이 두 극은 우리가 나중에 무라카미 하루키의 소설에서 읽게 되는 미도리코와 나오코처럼 시마무라와 많은 남자들의 욕망의 두 극을 구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