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재능 트리의 중대한 변화로 모든 플레이어의 재능이 재설정됩니다. 일부 직업에는 새로운 마술이나 기술이 추가되었고, 플레이어는 훈련사를 방문하여 새로운 기술을 배워야 한다. < P > 장비 관리 < P > 플레이어는 인터페이스 옵션 메뉴에서 장비 관리 기능을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장비 관리를 통해 플레이어는 장비 구성 시나리오를 저장하고 다양한 시나리오를 신속하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선택한 장비 시나리오는 배낭이나 은행 필드에서 구성된 장비를 직접 추출할 수 있습니다 (은행 필드에서 장비를 추출할 때 은행 창이 열려 있는지 확인해야 함). < P > 모든 지상마운트는 이제 수영을 할 수 있습니다. 물에 들어갈 때 자동으로 해체되지 않습니다. 비행마운트는 여전히 수영을 할 수 없고, 비행마운트를 타고 물에 들어갈 때 자동으로 해체되어 탈 수 있다. < P > 이미 4 급에 도달한 플레이어는 이제 훈련사를 방문하여 일회성 비용을 지불하면 이중 천부적인 시스템을 켤 수 있다. < P >' 올해의 술' 의 성과는 이미' 주선' 이라는 복합적인 성과에서 제거되었다. 이 성취의 위치는 이제' 월간 와인' 으로 대체되었다. < P > 부활절이 재설계되어 지금은 일주일 동안 지속되는 명절 사건으로 새로운 물품과 임무가 추가되었다. 또한 복합 성취' 부활절의 귀족' 을 포함한 다양한 관련 성과도 늘었다. 이 성과는 지금도' 천기백괴의 기묘한 여정' 이라는 복합적인 성취에 포함되어 있다.
조문을 교체하는 데는 더 이상 파워 포전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제 이중 재능 시스템처럼 두 조각 사이를 앞뒤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가 전투 중, 전장 (준비 시간 제외) 또는 경기장 (준비 시간 포함) 에서 조각문을 전환할 수 없습니다.
PvP
경기장
적대 단위 상자: 이 기능은 경기장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인터페이스 옵션에서 관련 설정 옵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 < P > 전장 < P > 전장 임무' * * * 같은 노력' (연맹) 과' 최고의 영광' (부족) 은 기존 조건 외에 오트랭크 밸리 명예메달도 필요하다. 플레이어는 이러한 작업을 완료하면 더 많은 영예를 얻을 수 있습니다. < P > 이제 플레이어는 어디에서나 전쟁터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전쟁터를 떠난 후 플레이어는 제자리로 돌아갈 것이다. < P > 인종: 종합 < P > 명령 (오크): 현재 샤만 제사장의 애완동물에 적용됩니다. < P > 나루의 축복 (딜레니): 이 치료는 이제 순간적인 지속적인 치료로 바뀌었다. < P > 석상 형태 (난쟁이): 8 초 이내에 독약, 질병, 유혈 효과를 면역시키는 대신 플레이어가 석상 형태를 뿌린 후 이를 제거하도록 했다. 냉각 시간이 3 분에서 2 분으로 단축되었습니다. < P > 직업: 종합 < P > 갑옷 침투 등급: 모든 직업이 갑옷 침투 등급을 통해 얻은 수익이 25% 증가했습니다. < P > 조기에 공포, 마음의 날카로운 울음소리, 담대한 포효, 과도악에 필요한 최소 피해치가 현저히 낮아졌다. < P > 급급등급: 샤머니즘, 성기사, 드루이 등 급급등급을 통해 얻은 근전은 3% 급상승했다. < P > 광란, 격분, 파괴전문가, 죽음의 소원, 올림픽 강화, 올빼미 광란, 야수의 마음, 복수의 분노의 상해는 더 이상 겹쳐질 수 없다. < P > 법력 응답: 지능과 정신으로 제공되는 법력 회복량은 4% 감소했지만 전투에서 법력 값을 회복할 수 있는 천부적인 수가 증가했다. 따라서 이런 재능을 가진 직업은 전투에서 법력 회복 속도가 변하지 않고, 비전투 상태에서의 법력 회복 속도는 낮아진다. < P > 샤먼 제사장의 불 요소와 야성 늑대혼, 법사의 물 요소와 거울, 드루이의 나무인들은 범위 상해를 피할 수 있는 능력을 얻었으며, 마술사와 사냥꾼의 애완동물과 같은 특성을 가지고 있다. < P > 조롱: 모든 게이머나 애완동물의 조롱은 이제 * * * 수익으로 줄어든다. 또한 괴물 지도자는 드루이, 성기사, 전사 등의 조롱을 받을 때 애완동물과 그 밖의 직업에 대한 조롱을 면역할 수 있다. < P > 드루이 < P > 독술: 2 초에 한 번 발효에서 3 초에 한 번 발효한다. 지속 시간이 8 초에서 12 초로 변경되었습니다. < P > 요정의 불과 요정의 불 (야성): 이제 목표 갑옷 값을 5%, 5 분, PvP 기간을 4 초 동안 낮출 수 있습니다. < P > 야성 요정의 불: 곰 형태와 거대한 곰 형태에서 이 기술의 피해를 크게 높였다. < P > 활성화: 이 기술은 재설계되어 더 이상 법력을 소모하지 않으며, 목표는 2 초 안에 시전 드루이의 기본 법력의 45% 를 얻을 것이다. < P > 생명이 피어난다: 모든 등급의 법력 소비가 두 배로 늘었다. 생명이 피거나 흩어지면, 각 층의 생명이 피면 그 마술의 절반인 기초법력 소모가 반환되고, 치료 효과는 효과층의 수에 따라 두 배로 증가한다. < P > 절단: 이 기술은 현재 혼수상태에 속하며 다른 모든 혼수 기술과 함께 수익 감소 규칙을 누리고 있습니다. 이제 목표가 상처받았을 때 더 이상 그 효과를 해제하지 않을 것이다. 각 히트 포인트의 기간이 1 초로 단축되었습니다. < P > 기습: 더 이상 다른 혼수상태 효과의 수익 감소의 영향을 받지 않지만 기습 (잠수자) * * * 수익감소 효과를 누릴 것이다. < P > 야만방어: 4 급에서 배울 수 있으며, 선행기술은 거곰 형태다. 드루이드가 근전 폭격을 일으킬 때 이 기술은 물리적 상해 보호막을 받게 되며, 이는 공격 강도의 25% 에 해당한다. 플레이어가 받는 다음 공격은 이번 공격으로 인한 피해에 관계없이 보호막을 완전히 소모할 것이다. 곰 형태에서만 효력이 발생한다.
별 추락: 냉각 시간이 9 초로 단축되었습니다. < P > 휩쓸기: 곰 형태와 거곰 형태에서 이 기술은 더 이상 목표를 선택할 필요가 없으며 드루이 뒤와 양쪽의 목표를 명중할 수 있다. < P > 재능 < P > 은 별빛 집중력을 균형 있게 재설계했다. 스타화술, 휴면, 허리케인 시 상해로 인한 시술 연기 시간을 23/46/7% 단축하고, 마술의 빠른 총액을 1/2/3% 높였다. 월식: 스타화술을 시행할 때 분노에 대한 피해는 3% 로 증가했습니다. 올빼미 형태 강화: 현재 정신값의 1%/2%/3% 가 마술의 강도로 바뀐다. 충군: 이 지속적인 상해기술의 마술강도가 제공하는 상해가산이 크게 높아져 다른 직업의 유사 마술과 일치한다. 야성 인장과 야성 축복은 이제 올빼미 형태 아래 놓을 수 있다. 올빼미 형태: 마나 소비가 감소했습니다. 자연의 선물 재설계: 모든 마법 폭발은 33/66/1% 의 확률로 자연의 축복을 받고, 시술 속도를 3% 높이고, 3 초 동안 지속할 수 있다. 짐승의 광란은 이제 격분 효과로 수정되었다. 마술에 맞으면 더 이상 이 효과를 트리거하지 않고, 원격 및 근전 물리적 공격만 트리거할 수 있다. 태풍: 이제 목표물을 3 초 동안 어지럽게 할 수 있어요. < P > 야성 전투 야성의 마음: 지구력 가산이 2/4/6/8/1% 로 바뀌었다. 맹수 공격: 올빼미 형태에서 이 재능은 더 이상 효력을 발휘하지 않는다. 새로운 재능: 원시 혈액 스테이시: 당신의 베인 상처와 갈라진 지속적인 상처가 터질 수 있습니다. 원시적인 강인함: 혼수 효과에 따른 상해 감면은 이제 표범 형태에서만 효력을 발휘할 수 있다. 광란 찢기: 사나운 찢기에 대한 폭발가산이 1/2/3/4/5% 에서 5/1/15/2/25% 로 낮아졌다. 야만적인 포효는 현재 격분 효과에 속하며, 공격 강도를 높이는 것이 아니라 3% 의 물리적 상해를 증가시키는 것으로 바뀌었다. 생존 본능: 냉각 시간이 5 분에서 3 분으로 단축되었다. 적자 생존: 갑옷 가산이 22/44/66% 에서 11/22/33% 로 떨어졌다. < P > 생명회복의 종류: 이 천부적인 재능은 현재 총치료에 포함되며 과다 치료를 포함한다. 야성 각인 강화: 이제 모든 총속성 값을 1/2% 증가시킵니다. 강함: 이제 시술할 때 17/33/5% 의 법력을 회복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재능: 나무껍질 강화: 나무껍질술의 상해감면 효과를 5/1% 높이고 나무껍질 효과로 해산효과에 대한 저항확률을 3/6% 높인다. 이 마술은 현재 여행 형태와 휴머노이드 형태에도 8/16% 의 추가 갑옷 값을 제공할 수 있다. 치유 강화: 이 재능의 이름을' 자연의 관대함' 으로 바꾸면 치유와 자양술의 폭발 확률이 5/1/15/2/25% 높아진다. 생명을 강화하는 나무: 생명의 나무 형태는 이 재능에서 얻은 추가 갑옷 가산을 67/133/2% 로 줄였다. 보충: 이 재능은' 신입생' 으로 이름이 바뀌었고 야생의 성장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생명의 나무: 이제 갑옷 값을 24% 높일 수 있습니다. 동시에, 너는 지금 이 형태 하에서 자연의 그립과 가시나무술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이 재능은 드루이드가 생명의 나무 형태 하에 있든 없든 지속적인 치료 마술의 소비 감소에 효과가 있다. 이 기술의 법력 소모는 여행 형태와 동일하게 조정되었다. < P > 헌터 < P > 탄약: 각종 활과 총기의 탄약 스택 상한선이 1 으로 늘어났다. 화살봉투와 탄약봉지는 더 이상 공격 속도를 높이지 않고 사냥꾼의 자동사격에는 15% 의 공격 속도가 내장되어 있다. < P > 수군 지도자의 영향 범위가 팀 전체로 확대되어 역할 반경이 3 야드에서 4 야드로 늘어났다. < P > 소환수란 애완동물: 이 새로운 기술로 사냥꾼은 수란에 가지 않고도 애완동물을 바꿀 수 있다. 3 분 냉각 시간. < P > 날렵하고 잔인하며 강인한 애완동물은 모두 5% 상해, 5% 갑옷, 5% 생명의 가산을 받아 각 유형의 애완동물 간의 차이를 줄이는 데 쓰이며, 재능을 제외한 애완동물 간의 차이는 주로 독점적인 능력에 있다.
서리 트랩: 트랩의 대상 면역 서리 트랩의 효과에 닿으면 트랩의 범위 영향 효과가 트리거되지 않습니다. 영향을 받는 대상의 이동 속도가 5% (이전의 6%) 감소했습니다. < P > 헌터 마크: 이 기술이 제공하는 원격 공격 강도가 지난 3 시에서 5 점으로 증가했습니다. < P > 애완동물은 이제 사냥꾼으로부터 더 많은 마술 명중을 물려받을 수 있다. 마법 공격을 하는 애완동물은 물리공격형 애완동물에 비해 더 이상 플레이어의 명중에 대한 요구가 높아지지 않는다. < P > 는 바이퍼 가시를 재설계했다. 가시목표를 박고 8 초 안에 4% 의 법력 (최대 시법자 법력의 최대 8%) 을 추출해 사냥꾼에게 흡수량의 3% 에 해당하는 회복치를 부여했다. 각 사냥꾼은 한 번에 하나의 목표에 단 하나의 가시만 사용할 수 있다. < P > 재능 < P > 야수가 짐승을 조종하는 자: 주인의 부름의 냉각 시간을 더 이상 낮추지 않고 주인의 부름의 효과 기간을 3/6 초 연장한다. 강화 독수리 수호는 이제 새로운 애니메이션 효과를 냈다. < P > 사격키메라 사격: 법력 소비가 기초법력의 16% 에서 12% 로 줄었다. 충격 탄막 재설계, ***2 등급. 당신의 기멜라 사격과 다중사격 타깃 후 5/1% 의 확률이 목표물을 어지럽게 할 확률이 4 초 동안 있다. 효율성: 2/4/6/8/1% 에서 3/6/9/12/15% 로 수치 증가. 저격고수: 이 천부적인 재능은 사격과 키메라 사격을 겨냥한 마술소비를 5/1/15/2/25% 줄일 수 있다. 펑크 슈팅: 재 설계. 당신의 조준사격, 안정사격, 키메라 사격은 8 초 만에 이번 부상의 1/2/3% 에 해당하는 유혈 피해를 입힙니다. 이 재능으로 인한 유혈 피해는 더 이상 다른 비율로 상해를 올리는 가산 효과의 영향을 받지 않는다. 장거리 무기 전문화: 필요한 천부적인 천부적인 포인트 수를 3 포인트로 낮춰 각각 1/3/5% 의 효과를 냈다. 빠른 회복 재설계: 빠른 사격 효과의 영향으로 3 초마다 2/4% 의 법력을 회복한다. 또한, 당신이 빠른 살육 효과를 얻을 때, 2 초마다 1/2% 의 법력을 회복하여 6 초 동안 지속할 수 있다. 침묵 사격: 더 이상 전역 냉각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빠른 화살: 트리거 확률이 4/7/1% 에서 4/8/12% 로 증가했습니다. 피해는 자동사격의 5% 에서 8% 로 증가했다. < P > 생존 트래핑 재설계: 희생 트랩, 서리 트랩, 폭발 트랩, 독사 트랩이 트리거되면 목표물을 가두어 움직이지 못하게 하고 2/3/4 초 동안 지속한다. 폭발 사격: 기초 상해가 1% 감소했습니다. 공격 강도의 가산 계수는 12.5% 감소했다. 이 기술로 인한 지속적인 상해는 더 이상 지혜 재판과 성광 재판의 효과를 유발하지 않는다. 사냥팀: 필요한 천부적인 천부적인 점수를 3 점으로 낮추고, 동시에 당신의 민첩한 총가치를 1/2/3% 높인다. 실탄: 냉동함정, 서리함정, 얼어붙은 화살로 목표를 얼릴 경우, 다음 두 번의 올림픽 사격이나 폭발사격이 냉각을 트리거하지 않고 마법과 탄약을 소모하지 않도록 다시 설계했다. 희생 함정이나 검은 화살이 지속적인 피해를 입힐 경우 2/4/6% 의 확률이 이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 재능은 이제 새로운 애니메이션 효과와 사운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새로운 재능: 검은 화살: 목표물에 검은 화살을 쏘면 그에 대한 모든 상처가 6% 증가하고 15 안에 암암상을 입힌다. 3 초 냉각 시간. 검은 화살과 트랩 기술 * * * 냉각 시간을 즐기십시오. T.N.T: 폭발사격, 폭발함정, 희생함정으로 인한 피해가 2/4/6% 증가했다. 트랩 파악: 이 천부적인 재능은 9 층에서 2 층으로 이동하며 천부적인 천부적인 점의 수를 3 점으로 바꿔야 한다. 함정 파악, 수완, T.N.T 지금은 검은 화살에도 영향을 미친다. 비틀림을 강화하다: 그 재능은 이미 제거되었다. 익룡못 가시: 지속 시간이 12 초에서 3 초로 연장되었습니다. PvP 의 기간이 1 초에서 6 초로 단축되었습니다. < P > 애완동물: 완강함은 기존 그룹 통제 해제 효과 외에 2% 의 상해 감면을 늘려 12 초 동안 지속된다. 궁지에 몰리다: 이 기술의 폭발 감면 효과를 높였다. 미친 포식의 피해가 6/12% 에서 8/16% 로 높아졌다. 분노의 울부짖음 (늑대류의 노하우) 은 이제 전투의 노호, 힘의 축복과 겹칠 수 있지만, 늑대와 사냥꾼에게만 영향을 미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이 기술의 효과와 냉각 시간은 두 배로 늘어났기 때문에 여전히 같은 가산을 제공할 수 있지만 효과는 더 이상 지속될 수 없습니다. 오랑우탄 애완동물은 새로운 종족 기술, 권투를 가지고 있다. 이 기술은 전사 기술과 유사하며 단 하나의 등급만 있다. 영리한 애완동물은 지금도 사마귀의 우아함과 희생으로 울부짖는 것을 배울 수 있다. 저항을 강화하는 마법 피해 감면이 3/6/9% 에서 5/1/15% 로 높아졌다. 울부짖는 냉각 시간을 6 분에서 3 분으로 줄였다. 희생 포효는 사냥꾼에게만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 새로운 재능: 상어 공격: 잔인한 애완동물은 이 새로운 2 급 재능을 배울 수 있을 것이다. 그것은 애완동물의 피해를 증가시킬 수 있다. 새로운 재능: 은등: 강인한 애완동물은 이 새로운 2 급 재능을 배울 수 있을 것이다. 그것은 낮은 포효 기술을 애완동물에게 생명가치를 회복시킬 수 있다. 달리기 (코뿔소) 는 단 하나의 목표에만 영향을 줄 수 있지만, 격퇴 효과 외에도 25% 유혈 상해의 부정적 효과 (이 효과는 열상 등과 겹쳐서는 안 됨) 를 더했다. 벼락 짓밟기는 더 이상 고릴라 애완동물의 독점 기술이 아니며, 모든 강인한 애완동물은 배울 수 있다. 이 기술은 이미 수준 1 로 줄었다. 영가 숲과 유령의 땅 속에도 거북이와 게가 출몰할 것이며, 혈령사냥꾼은 현지에서 강인한 애완동물을 얻을 수 있게 될 것이다. 새로운 재능: 야생 사냥: 모든 3 계 애완동물은 이 새로운 2 급 재능을 배울 수 있다. 애완동물이 당신에게서 얻은 지구력 값을 2/4%, 공격 강도를 1/2%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 P > 법사 < P > 올림픽 충격: 오버레이 효과는 더 이상 마법 효과로 간주되지 않아 분산될 수 없습니다. < P > 법사 갑옷: 시술할 때 5% 의 법력 응답을 유지한다.
용암 갑옷: 마법 폭발의 확률은 법사 정신에 의해 얻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