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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양에서의 양의 도덕과 상징

서양에서의 양의 도덕과 상징

양의 의미와 상징은 서양에서 중국인들은 양을' 길조' 의 상징으로 여긴다. 서양에서는 백양궁과 염소궁이 창조되었을 뿐만 아니라 하느님을 숭배하는' 제물' 로도 사용되었다. 그렇다면 서양에서 양의 의미와 상징은 무엇입니까? 다 보고 나면 알게 될 거야.

서양에서의 양의 의미와 상징 1 양은 상서로운 동물로 가정 부유의 상징이다.

1. 동한 허신이 쓴' 설문' 에 따르면' 양길상' 이다 "양" 과 "길조" 는 동의어이고, "길상양" 은 "길조" 라는 뜻이기 때문에 당시 사람들은 "대길 양" 의 길상어를 기물에 새기는 데 익숙해져 양의 이미지와 함께 생활상서로운, 모든 일이 뜻대로 되었다.

당시 사람들은 운이 좋기를 바랐을 뿐만 아니라 일상적인 청동기에' 상서로운 양' 이라는 비문과 양형 문양을 조각했다. 사후의 안녕을 위해, 그들은 묘를 지을 때 양두의 이미지를 문 중앙에 두었다. 하남 낙양 사오구 한벽화묘의 묘문처럼 양머리 한 쌍이 정면으로, 한 쌍의 큰 뿔이 사방으로 말려 구도가 정연하게 되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양머리 밑에 신호식녀 벽화가 그려져 태평을 구하고 악을 쫓는다.

2. 고대 가정이 부유할수록 자연적으로 기르는 가축과 가금류가 많아졌다. 한나라에서 사람이 죽는 것은 마치 살아있는 것과 같다. 살아있을 때 집에서 키우는 양을 시뮬레이션하기 위해 묘에는 도자기로 만든 양 모형이 묻혀 있다. 이런 쇼형 도양은 서한과 동한 무덤에서 모두 출토되어 일반인의 무덤에 방치된 수량이 적다.

그러나 제릉의 매장 구덩이에는 서한경제릉과 같은 도양 떼가 있다. 양릉의 매장 구덩이 중 일부는 이미 발굴된 것을 볼 수 있다. 형별로 양과 염소로 나눌 수 있는 도양 떼를 볼 수 있으며, 각각 자웅의 특징을 가지고 있어 모양이 진실하고 생동적이다. 한위 시대의 일부 무덤은 도양을 놓지 않고 벽화에 양치기의 그림을 그리는 것도 주인의 부의 상징이다.

간쑤 위진 벽돌 무덤에는 양치기의 이미지가 자주 그려져 있다. 모두 벽돌의 벽돌 위에 그려져 있고 액자가 작기 때문에 선이 간결하고 재미있고 지역적인 특색이 풍부하다.

뿔이 없는 양은 흔히 순결의 상징이기 때문에, 석두 사람들이 경건한 정성과 감사와 참회를 나타내기 위해 하느님과 여호와께 희생을 바칠 때, 그들은 종종 이스라엘을 사용하여 제단을 세우고 "양" 을 제물 2 로 도살한다. 하지만 염소는 다르다. 우리는 서양 신화 속의 악마가 종종 염소와 같은 뿔과 수염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리스 신화 속 동물신' 팬' 은 그 이름의 본의가 전부다. 숲, 들판, 양 떼를 관장하는 신, 사람의 몸통과 머리, 염소의 다리, 뿔, 귀. 그의 출현은 나중에 중세 유럽 악마의 원형이 되었다. 기독교인들은 염소와 사탄을 연결시켰다. 중세 시대에 대부분의 사람들은 성인의 귀에서 양산이 욕설을 하고 있다고 생각했다. 이런 미신은 아마도 수컷 염소가 짝짓기 계절에 매우 거칠고 공격적으로 변했기 때문일 것이다. 당시 사람들은 악마의 머리가 염소의 머리와 매우 비슷하다고 생각했다. 그것은 뿔과 염소 수염이 있었다. 검은 미사, 검은 염소 한 마리가 사탄의 숭배자이다. 지금도 많은 그리스도인들은 염소가 악마 숭배와 관련이 있다고 믿습니다. 악마와 요술의 상징은 염소 머리이다. 때때로 멘데스 염소라고 불린다.

서양에서의 양의 의미와 상징은 중국 (중국) 에 있다.

양은 각각' 아름다움, 길상, 자선, 친절, 온순, 효도, 소심함, 우유부단함' 을 대표한다.

숫염소는' 세상과 싸우지 않는다' 는 뜻이다.

양주는' 선물, 희생' 을 의미한다.

좁은 장은 "울퉁불퉁하고 구불구불한 길" 을 의미한다

서양에서는:

양은 "좋은 징조" 를 의미한다.

염소는 각각 "진리 추구, 신, 무법, 희생양, 다산, 생식, 피해자, 바보, 탕부, 열등품, 악마의 화신" 을 대표한다.

양은 "겁쟁이, 바보" 를 의미한다.

램은 "번식, 염소, 창의력" 을 의미합니다.

암양은 "정직, 순진, 둔감, 무기력" 을 의미한다.

람브는 "온순한 사람, 쉽게 속는 사람, 미덕, 순수함, 인내, 겸손" 을 의미한다. 어린 양은 또한 십자가에 못 박힌 성도 아그네스와 나빌 푸를 상징하며, 십자가 고리를 달고 있는 어린 양은 세례 존을 상징하는 데 사용된다.

무리를 해치는 말은' 불효의 아들, 소인, 패류' 를 의미한다.

양모는 "보상" 을 의미합니다.

그리스 (그리스) 에서:

염소는 "남성의 성적 능력" 을 의미합니다.

염소 가죽은 "지혜의 여신 아테나" 를 의미한다.

염소는 "번식하고, 생산하고, 보호하고, 지옥에 가는 사람" 을 의미한다.

숫양의 피는 "생명력과 영생" 을 의미한다.

가젤은 "달과 아르테미스 (달과 호팅의 착함)" 를 의미한다.

그리스 신화 (the Greek myth) 에서:

염소는 "남성의 성적 능력" 을 상징한다.

아마르테아의 뿔은' 풍부한 원천' 을 의미한다.

금털은 "천신만고 끝에 보물을 찾았다" 고 암시한다.

로마에서:

염소는 "남성의 성적 능력" 을 의미합니다.

숫염소는 "아이를 낳고 지옥에 가는 사람" 을 의미한다.

숫양의 피는 "생명력과 영생" 을 의미한다.

유럽 르네상스 시대:

양은 "순진, 인내, 겸손, 차분함" 을 의미한다.

고대 서아시아

염소는 "번식과 출산" 을 상징한다.

이집트에서:

염소는' 생식과 출산' 과' 아몬, 신들의 왕, 생명의 창조자와 생산성의 신' 을 상징한다.

튀니지 (튀니지) 에서:

숫양은' 신성, 힘, 용기, 위엄' 을 상징한다.

인도에서:

숫염소는 "번식과 다산" 을 의미한다.

영양은' 시바, 고행승과 춤의 여신 파괴' 를 상징한다.

불교 (불교) 에서:

가젤 두 마리는' 부처의 가르침' 을 상징한다.

크리스찬 (Christian) 에서:

양과 어린 양은 모두 "그리스도" 를 상징한다.

염소는 "지옥에 가는 사람" 을 의미한다.

염소는 "희생양" 을 의미한다.

성서 (the Bible) 에서 다음을 수행합니다.

유일한 어린 양은 각각' 가장 사랑하는 사람과 가장 좋아하는 것' 을 대표한다.

잃어버린 어린 양은' 잃어버린 사람' 을 의미한다.

양의 발가락 발굽은 "악과 악의" 를 의미한다.

염소는 "희생양" 을 의미한다.

서양에서의 양의 의미와 상징은 잘 알려져 있다. 고대에서 전해 내려오는 각종 신화 전설은 오늘날의 예술과 문학 창작에 대량의 소재를 제공하였다. 예를 들어, 우리가 자주 접하는 소설, 영화, 게임 등. , 많은 신화 테마와 배경 작품이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세계 주류의 신화 체계를 잘 알고 있습니다.

서구 신화 체계와 우리 동양 신화 체계는 차이가 매우 크며, 매우 흥미로운 설정도 많다. 예를 들어 서방에서 흔히 말하는 마귀는 매우 중요한 개념이며, 중국 신화 중에는 비슷한 설정이 부족하다. 우리가 평소에 접하는 마귀에 대한 개념과 이미지는 대부분 서구 신화 의 영향을 받는다.

서양 마귀의 개념은 주로 기독교의 설정에서 비롯된다. 마귀는 종종 염소인 동물과 연결되어 있다. 서양 문화에서 염소는 악마의 상징으로 여겨진다. 예를 들어 기독교의 유명한 악마 중 하나인 팔부묘는 전형적인 양두악마의 이미지이다.

서양의 악마 이미지를 보면 어느 정도 염소, 염소 뿔, 양발굽 등의 특징이 있다. 사탄, 가장 큰 악마조차도 염소를 차지할 것이다. 물론 모든 악마가 염소 이미지인 것은 아니지만, 전반적으로 염소는 지구상의 악마의 대표이며, 악마 같은 동물을 가장 잘 대표한다.

그렇다면 염소가 서양 악마의 대표적 이미지가 될 수 있는 특별한 점은 무엇일까? 사실, 염소는 우리 중국 신화 또는 기타 신화 체계에 악의 상징이 없다. 서양 특유의 문화적 기호입니다. 두 가지 측면에서 분석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우선 염소 자체의 특징은 농촌 학우들이 비교적 잘 알고 있을 것이다. 염소는 평소에는 온순하지만 발정기에는 맑은 날, 매우 폭력적이고 정욕적인 것으로 변해 정욕의 상징이다. 정욕은 기독교가 거부한 일곱 가지 죄 중 하나이자 마귀가 사람에 대한 유혹 중 하나이다.

아스모드라는 악마도 있는데, 그 상징은 염소, 밴시 등이다. 밴시의 이미지 자체는 염소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따라서 염소 자체는 악마의 특징 중 하나를 가지고 있다고 할 수 있다. 물론 이것은 염소가 어떤 악마의 상징이며 보편성이 없다는 것을 보여 줄 뿐이다.

염소는 악마의 보편적 상징으로 더 깊은 이유가 있어야 한다. 이것은 기독교에서 악마의 기원과 정의와 관련이 있어야 한다. 기독교의 정의에서 마귀는 하느님과 인류의 적이자 반대이다. 기독교의 일부 교파에서는 다른 종교와 민족의 신이 악귀와 악마로 여겨진다.

이것은 다른 종교와 신화 체계 사이의 갈등이며, 다른 신화 체계에는 염소 형상의 주신이 많다. 예를 들어 북유럽 신화 중 뇌신의 마운트는 염소 두 마리, 하나는 울부짖는 자, 하나는 맷돌이다. 이름을 보면 그가 성질이 급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염소가 걷는 발자국 소리는 천둥소리의 원천으로 여겨진다.

그래서 염소도 뇌신의 상징이다. 기독교적 관점에서 볼 때 북유럽 신화 속 뇌신도 염소가 상징하는 악마다. 또한 고대 그리스 신화 속 목신 판은, 일명 판신이라고도 하는데, 일종의 추한 양두괴로, 아마도 서양 염소 요괴의 형상의 원천 중 하나일 것이다.

고대 그리스 신화 중에는 제우스가 양으로 변신한 전설이 있는데, 서양과 염소와 관련된 주신이다. 더 먼 곳에서 고대 이집트 신화 속 주신 아몬도 사자의 머리로 변신했다. 서구 신비주의자들이 악마의 이미지를 묘사할 때 고대 이집트의 신 아몬의 이미지에 영감을 받았을 가능성이 높다는 증거가 있다.

결론적으로, 여러 가지 우연의 일치로 염소는 서구 신화 문화에서 악마의 대표가 되었으며, 이는 서구 특유의 악마 문화이기도 하다. 사실 마귀 자체는 종교적 허구의 개념이거나 보이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그것은 사람들의 마음에서 온다. 사람들이 악마의 이미지를 그려야 할 때, 염소는 단지 운반체일 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