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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해천우 애완동물 장례

원래 "제 2 장 연결"

작가: 이름없는

고대에는 Xi 가문의 왕이 세계의 왕이었다. 그가 고개를 들었을 때, 그는 하늘을 바라보고, 그가 고개를 숙였을 때, 그는 법과 땅을 바라보았다. 그는 새와 짐승의 문화와 토지의 적합성을 보고 만물의 근접성을 취하여, 신령의 덕과 만물의 정을 소통하기 위해 가십을 펼쳤다.

그물을 하나 맺고, 소작으로 고기를 잡고, 분리를 감추다.

가방의 작품은 신농이 쓴 것으로, 나무를 기구로 하고, 나무를 맷돌로 하고, 천둥을 기구로 하여 천하를 가르치고, 모든' 이익' 을 덮는다. 일본과 중국은 도시로, 세계 인민에게 세계 각지의 화물을 모아 무역과 철수를 하고, 각기 다른 곳을 가지고 있으며,' 물다' 를 덮고 있다. 신농은 없다. 황제와 요순은 그것을 만들어서, 백성들로 하여금 지칠 줄 모르고, 신으로 변하여, 국민에게 적합하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쉽게" 가난하면 변하고, 변하면 통하고, 통칙은 길다. 그래서 "하늘만 두터워지고, 행운은 손해를 보지 않는다." 황제 () 요 () 순 () 이 옷을 늘어뜨리고 천하를 다스리며 주간 () 곤을 덮다.

벌목은 배이고, 벌목은 배이고, 배배의 이익은 구제할 수 없고, 천하를 이롭게 하고, 족쇄를 감추고, 의의가 깊다.

소 봉 타고, 멀리, 이익 세계, 모든 추종자 를 커버 인용.

문을 두드려 폭도를 치료하고 모든 비밀을 감추다. 부러진 나무는 공이고, 땅을 파는 것은 절구이고, 절구의 이익은 반드시 온 국민에게 이득이 되고, 온 국민이 모두 이롭다.

현목은 호이고, 나무를 칠하는 것은 화살이며, 화살의 장점은 천하를 독차지하여 대중을 덮는 것이다.

고대 서식지 동굴, 야생에 살고, 성인은 궁실을 사용하기 쉽고, 뚜껑을 덮고, 비바람을 기다리며, 강함을 덮었다.

고대에 매몰된 자는 두꺼운 옷을 받고 밭 중앙에 묻혀 나무를 봉하지 않고 무수한 장례 기간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후세의 성인들은 관으로 모든 큰 잘못을 감추기 쉽다.

옛날에는 밧줄로 묶은 법치로, 성현이 책과 행보를 쉽게 이용하고, 백관은 다스릴 수 있고, 백성들은 살피고 족쇄에 수갑을 채울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익명 (익명이라고도 함) 은 신분이 알려지지 않았거나 이름이 알려지지 않은 사람을 가리킨다. 고대나 민간에서 유래한, 이름 모를 사람이 창작한 문학, 음악 작품은 무명씨를 저자의 이름으로 삼는다.

번역

옛날에는 천하를 지배하고, 하늘과 해와 달과 별의 현상을 관찰하고, 대지의 우열의 법칙을 관찰하고, 새와 짐승의 깃털의 문채, 산천의 지리적 우세를 관찰하고, 가능한 한 사람의 온몸을 모두 거두고, 가능한 우주의 만물을 모두 거두기 때문에, 팔괘를 만들어 신령의 덕행을 통합하고, 천지의 교화를 보조하며, 각종 사물의 상황을 비교하였다. 밧줄을 짜고 그물을 짜는 것은 새를 잡는 도구로 동물과 물고기를 사냥하는 것은 점술에서 코끼리를 채취하는 것이다. 중간에서 비어 있고, 구멍처럼 보이지만, 목적을 위해서이기도 합니다. 이것은 그물의 상징입니다. 가방이 죽은 후 (수백 년), 신농이 일어나 나무를 베어 쟁기를 만들고, 나무를 쟁기로 바꾸어 경작과 제초를 용이하게 하고, 많은 농기구를 만들고, 백성을 가르치고, 인간 식량을 늘리는 것은 이괘의 형상이다. 규정 정오는 거래시간으로 세계 각지의 사람들을 끌어들이고, 세계 각지의 상품을 모아, 서로 필요한 상품을 교환하며, 모두의 요구를 만족시킨다. 신농이 죽은 후 (수백 년), 황제, 요, 순이 궐기하다. 사회의 진화로 인해, 그것들은 나날이 번영하고 있으며, 오래된 문화재 시스템은 이미 충분하지 않다. 그래서 고대의 황제와 요순성현은 백성들이 안정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시대의 변화에 따라 그들의 변화를 이해하여 백성들의 생활이 경직되고 지루하지 않게 하였다. 배우기 쉬운 진리는 가난하면 변하고, 변하면 통하고, 통칙은 일정하다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이 유연한 원칙을 따를 수 있다면, 당신은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그래서 천조처럼, 물론 해로울 것은 없다. 황제와 요순은 문화재제도를 확립하고, 백관각 사직은 각자 할 수 있는 한 최선을 다하여, 결국 천하가 태평하여, 머리를 숙이고 신하를 칭송하고, 아무 일도 하지 않고 다스렸다. 건곤 양괘의 이미지를 취하는 현상이다. 나무를 배로 조각하고, 나무를 뾰족하게 깎아서 배를 만든다. 이렇게 하면 양안의 사람들이 왕래할 수 있고, 더 먼 곳으로 항해할 수 있어, 전 세계 사람들을 편리하게 할 수 있다. 소를 정복하고, 말을 타고, 소로 짐을 끌고, 말로 멀리 달려가고, 의사소통을 위해 세상을 편하게 하기 위해 구아로 사진을 찍는 것이다. 중문 설치, 야간 순찰, 도둑의 침입을 방지하는 것은 일종의 현상이다. 절구의 발명은 국민에게 유익하다. 바로 이미지를 점술보다 작게 하는 것이다. 유연한 작은 나무 조각으로 밧줄 활을 만들고, 나무를 화살로 자르고, 활과 화살의 장점을 이용하여 세상을 정복하는 것은 점쟁이를 형상화하는 것이다. 고대에 그들은 겨울에 동굴에 숨어 여름에 야외에서 생활했다. 나중에 성인들은 홍수 맹수의 침입을 막기 위해 백성들에게 들보가 있고 처마가 있는 궁전을 지어 비바람을 막기 위해 강괘처럼 하도록 가르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고대에는 장례식이 나무로 시체에 두껍게 쌓여 광야에 묻혔다. 무덤을 짓거나 나무를 심지 않았고, 명확한 애도기간도 없었다. 나중에 성인, 장례식 을 할 때, 관 으로 장례를 치르고, 점보다 이미지를 더 크게 본다. 고대에는 글이 없었고, 기록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았다. 나중에 성인은 문서 증서를 발명했고, 관원들도 통치에 유리하다. 뭇 백성들도 모두 이 책 증서에 의지하여, 다른 사람이 잘못 믿지 않도록, 이 점을 점술로 삼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