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1960년대, 1970년대, 1980년대의 워크래프트는 실시간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게임 내 다양한 확장팩이 등장하면서 60년대, 70년대, 80년대의 캐릭터 레벨이 상한이 된 시대를 의미합니다. .
2.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팀이 필요한 게임입니다. 어려운 작업은 함께 할 수 있습니다. 친구, 상대에게 패배하더라도 캠프가 당신을 죽이면 친구에게 도움을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친구 외에는 낯선 사람이 당신을 도와줄 것입니다. 친구들이 하나 둘 게임에서 나가고, 그 안에 혼자 있으면 무력감과 외로움을 느끼는 이유가 바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가 소셜 게임이라고 말하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입니다.
3. 과거에는 각 서버의 데이터가 독립적이었습니다. 이제 크로스 서버 시스템은 특정 서버 팀을 구성하지 않고도 볼 수 있습니다. 고정 서버에 있지 않은 서버 간 실명 친구와 함께 초대받은 사람들은 초대자가 위치한 서버 현장으로 끌려오게 됩니다. 블리자드의 원래 의도는 소규모 플레이어들이 함께 협력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었지만, 현실은 소규모 플레이어들이 서버를 넘나드는 다양한 대형 플레이어들에게 괴롭힘을 당하고 있는 것입니다.
4. 새로운 재능은 레벨 10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캐릭터가 레벨로 업그레이드될 때마다 전체 레벨에 도달할 때까지 하나의 재능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세 가지 특성 중 주요 특성을 선택하세요. 특성은 경력을 강화하지만 이 특성은 (포인트가 충분하지 않기 때문에) 완전히 충전되지 않을 수 있으며, 다른 두 시리즈의 얕은 수준에 있는 일부 강력한 특성으로 인해 다른 일부 특성은 두 시리즈는 마이너화됩니다. 이제 특성을 선택하면 해당 특성의 모든 기술을 자동으로 배우게 됩니다. 15레벨부터 15레벨마다 3가지 특성 중 하나를 선택하게 됩니다(주로 기존 3가지 특성의 핵심 조종 및 보조 기술이 있으며, 일부는 새로 추가됩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 수정을 좋아하지만 어떤 사람들은 직업적인 이유로 인해 강력한 스킬을 추가했습니다. 어떤 직업의 경우 아무 것도 클릭하지 않아도 영향이 크지 않을 것입니다. 일부, 기존 일반 스킬이 3가지 중 하나로 변경되었습니다.
5. 워크래프트의 특징을 이야기하면 참으로 어렵다. 가장 큰 특징은 유료게임임에도 불구하고 실제로 국내 무료게임에 비해 가격이 훨씬 저렴하다는 점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PVP는 주로 전장과 투기장, 야생 PK를 위주로 하고, PVE는 주로 던전 플레이, 일상과제 수행을 하다가 이제는 그런 게임들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새롭게 추가된 펫. 캐주얼 플레이어도 재미있습니다.
6. 맵이 정말 넓습니다. 오직 당신만이 이것을 직접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말하면, 칼림도어(게임 내 대륙)에서 가장 빠른 비행 탈것으로 바닥부터 정상까지 날아가는 데 20분 정도 더 걸린다.
7. WOW는 예전에는 메이저 버전마다 가장 큰 변화가 있었지만, 판다리아의 안개 확장팩에서는 이전 메이저 버전만큼 작은 버전도 바뀌었습니다. 그리고 예를 들어, 모두가 좋다고 생각했던 일부 변경 사항이 이제 삭제되어 플레이어가 디자이너에 대해 많은 불만을 제기하게 되었습니다.
사람마다 경험이 다르므로 이해하려면 아직 많은 일을 직접 겪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