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애완동물 용품점 - 간단하고 작은 마술 튜토리얼로, 동영상이 필요하지 않으며 조금 더 쉽습니다.

간단하고 작은 마술 튜토리얼로, 동영상이 필요하지 않으며 조금 더 쉽습니다.

안녕하세요, 포스터

이런 종류의 마술이 많이 있습니다. Liu Qian의 "Magic Temptation"과 같은 책을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격도 비싸지 않고 내용도 들어있습니다. 일상 생활에 관한 모든 것.

몇 가지를 소개해 드릴 수 있습니다:

1. 등반용 반지

준비: 불필요

소품: A 1개 부러진 고무줄과 반지(청중에게 빌리는 것이 더 좋을 것임)

공연 : 마술사가 고무줄을 꺼내 청중에게 보여줍니다(고무줄을 가장 길게 늘인 후, 고무줄의 일부를 손에 숨긴 후 곧게 펴진 고무줄에 고리를 끼운 다음 다른 손으로 고무줄의 반대쪽 끝을 잡고 고무줄을 숨긴 손을 천천히 풀고 고무줄을 천천히 움직입니다.

효과 : 고무줄의 구동으로 인해 반지도 위로 "상승"합니다.

2. 준비: 불필요

소품: 작은 접시, 1위안 동전 6~8개

공연: 마술사는 접시 주위에 동전을 놓고 청중을 선택하고 묻습니다. 그녀는 동전을 선택하고 (마술사는 뒤돌아 보지 않는 동안) 그것을 집어서 손에 쥐고 수십 초 동안 머리를 누른 다음 다시 제자리에 놓습니다. 마술사는 코를 사용하여 "

비밀: 동전을 손에 쥐고 10초 동안 동전을 꽉 쥐면 동전에 온기가 남습니다. 출연자는 동전을 넣습니다.

3. 마법 유도(비교적 효과적)

소품: 플라스틱. 양초와 같은 크기의 인형 장난감(컵이 덮을 수 있음), 동일한 컵 3개

준비: 인형에 머리카락(더 길거나 숨김)을 비밀리에 묶습니다.

퍼포먼스 : 마술사는 인형을 꺼내서(그냥 꺼내서 보여주세요. 청중을 압도하지 마세요) 확인) 청중을 선택하고 인형을 세 개의 컵 중 하나에 넣으라고 요청합니다. 보고 싶지 않은 마술사가 뒤를 돌아보니 나사 끝이 드러난 컵이 숨겨져 있던 인형의 컵인 것을 발견하고, 컵을 집어들자 인형이 나타나 박수를 보냅니다~

4. 장난꾸러기 카드

소품: 개봉하지 않은 카드 한 벌을 선택하고(즉, 카드 54장이 모두 플라스틱 필름 포장으로 만들어짐) 상자(외부 포장)를 분해합니다.

준비: 플레잉 카드 상자의 두 구멍(카드를 꺼낸 후)에(한 개는 열리지 않고 다른 하나는 열려 있음) 고무줄을 부착하고 늘인 다음 포커를 밀어 넣습니다.

마법사는 포커 카드 한 쌍을 꺼내서 안쪽이 개봉되지 않은 상태임을 보여줍니다(관객에게 들키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카드가 "떨어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상자 옆면을 닫은 다음 천천히 손을 떼면 포커 카드가 천천히 "떨어져" 납니다.

5. 포커 마스터

공연: 출연자는 카드 한 벌(지금은 같은 덱을 사용할 수 있음)을 꺼내서 분해하고 섞은 다음 비밀리에 맨 위 카드와 맨 아래 카드를 기억하고 청중에게 두 장의 카드를 선택하고 싶다고 말합니다. (예를 들어 맨 위의 카드가 하트 2개라면 비슷한 카드인 다이아몬드 2개를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청중이 자신이 선택한 카드라는 것을 알지 못하도록 선택 과정에 주의하세요. 상단 및 하단 포커 카드의 유사한 카드(예를 들어 포커가 앞면이 보이면 하단 카드는 스페이드 9개이고 선택한 9개의 클럽을 첫 번째 카드로 앞면으로 놓고 다른 카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2개의 다이아몬드가 그 아래에 배치됨), 두 명의 관중을 선택하고 마술사는 나머지 52개의 카드를 테이블에 하나씩 놓을 때까지 기다린 다음 포커를 놓습니다(예: 클럽 9개). 테이블에 배분된 카드의 맨 위에, 아래(위의 카드는 원래 첫 번째 카드였던 스페이드 2개임), 다른 하나도 동일한 방법을 따르고 다음 - (청중에게 말함)이 그 순간입니다. 기적을 목격하려면 카드를 회전시키거나 직접 뽑으십시오.) 두 장의 카드(다른 카드의 방향이 반대임)를 꺼내고 카드를 "대면"한 다음 두 명의 관중에게 묻습니다(이것은 다른 카드와 반대입니다). 매우 중요하며 놀라움에 영향을 미칩니다) 카드를 뒤집습니다. "뭐야, 이런 우연이? 넌 너무 강력해, 나를 제자로 받아들여줘." 마술사는 박수를 치며 말했습니다~

마술사의 세 가지 원칙:

원칙 1 : 공연 전, 다음에 공연할 내용을 관객에게 절대 말하지 마세요.

마법의 가장 중요한 정신 중 하나는 예측 불가능성, 즉 서프라이즈(SURPRISE)입니다. 마술사에게는 항상 청중이 다음에 무슨 일이 일어날지 추측하게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상대방이 당신의 다음 단계를 이미 알고 있다면, 그 모든 과정은 이미 결말을 알고 있는 영화를 보는 것만큼 지루할 것입니다. 생각해 보세요. "어? 귀 뒤에 있는 건 뭐죠?" 하고 귀 뒤에 있는 동전을 꺼내면 깜짝 놀라실 거예요. 그런데 미리 "귀 뒤에 있는 동전을 빼주겠다"고 미리 말하면 실제로 해보면 놀라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여러분은 공연 전에 나의 일거수일투족을 주의 깊게 관찰하기 시작하고 내가 어떻게 동전을 꺼내는지 관찰하게 될 것이며, 이는 나의 공연 과정을 더욱 어렵게 만들 뿐입니다. 전문 마술사가 아니더라도 이런 상황은 피하는 것이 중요하다.

원칙 2: 같은 마술을 같은 시간, 같은 장소, 같은 청중과 함께 두 번 수행하지 마세요.

이 원칙의 기본 정신은 이전 원칙과 유사하지만 좀 더 구체적입니다.

관객들은 다음에 무슨 일이 일어날지 이미 알고 있기 때문에 놀라지 않을 것이고, 이미 전체 과정을 이해하고 있기 때문에 마술의 결점도 더 쉽게 볼 수 있을 것이다.

원칙 3: 절대 마술의 비밀을 관객에게 공개하지 마세요.

소위 '공개'는 가르치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마술은 일종의 전문 지식이며 학습에는 대가가 필요합니다). 세 가지 원칙 중 이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마술을 깨는 것은 마술사에게 절대 금기시되는 일입니다! 아시다시피 모든 마법은 많은 시간과 돈, 심지어 노력을 쏟은 전임자들에 의해 만들어집니다. 모든 마법과 마찬가지로 이것들은 지혜의 결정체이므로 보호해야 합니다. 마법의 비밀을 임의로 해독하는 행위는 창작자의 노력에 해를 끼칠 뿐만 아니라, 다른 마술사의 일을 망칠 뿐만 아니라, 관객이 마법의 신비를 체험할 기회도 박탈하게 된다. 청중이 "이게 어떻게 되는지 알려주세요."라고 말한다면 이는 당신의 공연이 매우 성공적이었고 이때 청중은 마술의 매력을 경험하고 있다는 뜻입니다. 그가 실망하는 모습을 보고 더 이상 기대하지 않는다면, 그에게 비밀을 알려주세요. 그러면 목표를 달성할 수 있을 것입니다.

(순수하게 손으로 만든거라 채택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공연 전 연습 더 많이 하시길 바라며, 성공적인 공연을 기원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