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포켓몬스터 포켓몬' 에' 포켓몬스터' (중국 본토 민간번역명),' 애완동물 요정' (중국 홍콩 번역명),' 신기한 보배' (대만 번역명) 등 흔히 볼 수 있는 비공식 번역명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첫 작품은 일본에서 발매된 가미보이 롤 플레잉 게임이다. 포켓몬스터 포켓몬 시리즈는 닌텐도의 각 세대의 손바닥을 관통해 왔다. 시리즈의 게임은 보통 쌍으로 판매되며 (차이가 있음), 복판판은 초판 게임이 발표된 지 몇 년 후에 자주 등장한다. 게임의 메인 시리즈는 롤 플레잉 게임으로 구성되며, 사이드 시리즈 게임에는 액션 롤 플레잉 게임, 퍼즐 게임, 비디오 애완동물 등 다른 유형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P > 먼저 패널 데이터는 개인값+인종값+노력값+성격에 따라 수정되었다. 단순한 추가가 아닙니다. < P > 인종 값 < P > 인종 값은 기준 값입니다. 예를 들어 녹색애벌레의 속성이 아무리 강해도 빈자리가 강하지 않습니다. 인종의 가치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예를 들어, 두 마리의 녹색애벌레와 같이 분류된다. 그들의 인종가치는 같다. 물론, 두 개의 갈라진 자리도 마찬가지다. 그런데 왜 실제로 보이는 두 마리의 녹색애벌레 속성이 다른가요? 그럼 제약요소에 대해 이야기해야겠네요. < P > 개인값 < P > 개인값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개인상의 차이다. 이 속성은 완전히 무작위입니다. 단일 개체 값 (예: 물공격이나 속도 등) 은 최대 31, 최소 입니다. 개인의 가치는 당신이 바꿀 수 없다 (마법의 수단을 제외하고), 만났을 때 고정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보물이 31 의 자영업가치를 가지고 있을 때, 우리는 그것을 1V 라고 부르고, 6 개는 모두 31, 즉 6V, 그리고 그 소중한 보가몽이라고 부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러나 주목해야 할 점: 31 포인트 개인값 속성은 태어날 때부터 더해지는 것이 아니다. 여기 있는 31 은 만급 1 급에서 늘어난 31 점 속성 (1 급에는 31 점이 있다. 그것은 마법 변태의 산물일 뿐이다) 이다. < P > 노력가치 < P > 노력가치는 물론 모레 노력하는 상황을 대표합니다. 이 값은 인위적으로 통제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이긴 보코몽이 줄 수 있는 노력가치 포인트 계산에 따라 한 번에 한 번 이겨서 더하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노력명언) 물론 단일 속성 (예: 물공격이나 속도) 노력 값은 252 (이전 버전은 255) 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4 포인트마다 노력 값은 해당 속성의 1 포인트 속성으로 변환됩니다. 예를 들어 물공 노력값이 252 인 녹충은 물공 노력값이 인 녹충보다 63 포인트 더 많은 물공 (다른 요인에 관계없이) 을 한다. 그러나 혈액량, 물공, 물방, 특공, 특방, 속도라는 6 가지 속성의 총노력값의 합은 51 점을 넘지 않아야 한다. 즉, 두 가지 속성 만 개발할 수 있으며 6 점 남았습니다.
이상은 순전히 개인적인 관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