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는 일반적으로 초반에는 약화되지 않기 때문에 한두 개의 약화점만 필요하다고 생각하며, 20레벨 이전에는 움직이지 못하게 되기 때문에 항고정이 가장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몬스터가 더 많아지고 특정 캐릭터의 생명이 위험해질 수도 있습니다.
혼란 방지와 이탈 방지가 가장 중요합니다. 혼란과 상태이상은 상대적으로 해롭기 때문에 30쯤부터 이런 상태에서는 적과 몬스터가 더 많아지게 됩니다. 일반적으로 근접 직업은 유령이나 게 등의 몬스터가 배수 스킬을 가지고 있어 더욱 위험하기 때문에 배수에 대한 저항을 더 많이 해야 하지만, 배수 상태가 너무 오래 지속되지 않고 출혈도 많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혼란 방지, 곤충 계곡 던전을 예로 들면, 말벌 정령은 혼란을 가져 캐릭터가 통제력을 잃게 만드는 능력이 있습니다. 꿀벌 정령 등 많은 던전과 몬스터들이 비슷한 스킬을 가지고 있으며, 또한 네더의 영혼을 사로잡는 벨 역시 대표적인 혼란 스킬이다.
그래서 상황에 따라 저항 속성 추가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너무 균등하게 나누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특정 부분에서 캐릭터가 눈에 띄지 않고 약간 창백해 보일 수 있습니다. 다양한 국가의 얼굴. 예를 들어 전장 던전의 일부 친구는 혼란과 상실 등을 추가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른 일부는 플레이어가 직접 탐색하고 논의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