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Would You Rather...
최근 옥스퍼드 대학의 면접 시험 문제가 깜짝 놀라면서' 뱀파이어가 되고 싶니, 좀비가 되고 싶니?' 라는 질문이 쏟아졌다. < P > 이 문제의 원형은 게임 Would You Rather...
게임: 게임 설정의 각 질문마다 두 가지 선택이 주어집니다. 참가자는 반드시 하나를 선택하고 합리적인 설명을 해야 합니다. < P > 예를 들어 학부모가 아이에게 물어볼 수 있다. < P > 아이가 이렇게 대답할 수 있다. < P > I Would Rather to Have a Pet Giraffe Becuase ... < P > 기린 한 마리를 갖고 싶은 이유는 ... < P > 이 게임이 배양될 수 있기 때문이다. < P > 다음은 Would You Rather 문제 카드입니다. < P > 학부모는 ↓
2 Jenga Jenga
블록 게임을 참고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게임 중 하나라고 말할 수 없습니다. < P > 노는 법: 아이들은 이 빌딩 블록의 아래층에서 하나를 뽑아서 맨 위에 놓고 빌딩 블록의 질문에 답해야 한다. 블록을 꺼내는 순간 블록 더미가 무너지면 가메오버가 됩니다. < P > 마지막까지 빌딩 블록이 불안정해질수록 흥미진진하다. 이 게임은 아이들의 말하기 능력뿐만 아니라 아이들의 섬세한 동작을 단련하는 좋은 방법이다. < P > 물론 학부모들도 자녀의 수준에 따라 자신의 DIY 작은 문제를 가지고 블록을 붙이면 아이의 생각을 더 잘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3' 햄스터' 게임 < P > 많은 어린이들이 햄스터 게임을 했다고 믿었는데 영어판 햄스터 게임을 해본 적이 있나요? < P > 놀이법: 부모들은 채소, 과일, 동물, 모양, 색깔 등 생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물건 사진을 주제별로 인쇄하여 바닥에 놓고, 엄마가 그에 상응하는 영어 단어를 읽고, 아이와 아빠는 장난감 망치를 들고' 햄스터' 를 치는데, 빠르고 정확하게 치는 사람은 작은 상을 받을 수 있다 < P > 엄마와 아빠는 난이도를 높이고 다양한 주제의 사진을 섞어 아이의 반응능력을 시험할 수 있다.
4 Charades
Charades 는 우리가 자주 하는' 네가 추측하는' 추측 게임이다. < P > 놀이법: 플레이어가 목표어를 몸짓으로 연기해 말을 할 수는 없지만, 상성어를 보내 보조할 수 있다. < P > 아이들이 공연에서 단어를 기억하면 효율성이 배가됩니다!
5 Taboo
Taboo 는 재미있는 추측 게임이다. 단어를 묘사하는 과정에서 금기어 (Taboo Words) 를 사용할 수 없다. 써도 실패한다.
놀이법: 게임 도중 2 인조로 할 수 있어요. 팀원 A 는 목표어 카드를 받고 영어로 이 단어를 팀원 B 에게 설명할 것이다. 이 과정에서 taboo words 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만약 B 가 이 단어를 추측한다면, 이 그룹은 1 점을 얻는 데 성공할 것이다.
예를 들어
이 taboo 카드의 대상 용어는 banana 입니다. 하지만 금기어인 fruit (과일), yellow (노란색), long (긴) 으로 묘사할 수는 없다. 그럼 우리는 어떻게 묘사할 수 있을까요? 이렇게 해 보세요:
It's a kind of food. 그것은 음식의 일종이다.
It tastes sweet. 먹으면 달다.
몽키즈 라이켓. 원숭이는 그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게임은 대상 단어와 직접 연관된 단어를 금기어로 설정합니다. 이런 식으로 아이들은 다른 각도로 생각하고, 고정적인 사고에서 벗어나, 관찰력을 키우고, 상상력을 계발할 수 밖에 없다. (존 F. 케네디, 생각명언) < P > 다음은 타보 게임카드입니다. 학부모가 직접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6 Rory's Story Cube
는 해외에서 인기 있는 그림 보고 말하는 게임으로 아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다. 게임 소품에는 9 개의 주사위가 포함되어 있으며, 각 주사위에는 서로 다른 도안이 찍혀 있다.
놀이 방법: 우리는 9 개의 주사위를 함께 던졌습니다. 주사위가 땅에 떨어지면 9 개의 화면이 나타납니다. 플레이어가' once upon a time ...' (오래 전) 으로 시작해 자신이 좋아하는 패턴을 골라 스토리를 추가하고 결국 이 9 개 패턴을 모두 자신의 이야기에 편성하는 게 재미있지 않을까요? < P > 부모들도 아이의 상황에 따라 이야기 주사위를 만들 수 있다. 아이와 함께 DIY 의 독특한 이야기 자체가 재미있는 일이다.
7 What am I
What am I 내가 누군지 맞춰봐, 놀이가 간단하고 즐거워. 이 게임은 아이들의 말하기, 귀납, 묘사, 논리 능력의 발전을 돕는다. < P > 노는 법: 아이들은 머리에 머리띠를 두르고 대상 카드를 카드 슬롯에 꽂으면 자신의 카드는 보이지 않지만 다른 사람의 카드는 볼 수 있다. 이어 엄마와 아빠는 아이들과 함께 앉아 서로 질문을 했다. 단서에 따르면 정확한 답을 짐작할 때까지. < P > 게임은 질문을 통해 더 많은 정보를 얻어야 한다. 아이가 말하기 실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 사용할 수 있는 문장형은 Do I... Can I ... 등 일반적인 의문문과' How” Where 등 시작 부분에 있는 특별한 의문문이다. < P > 여기 몇 가지 시범적인 질문이 있습니다.
☆ 제가 야채인가요? --Am I a vegetable?
☆ 나는 다리가 있니? --Do I have legs?
☆ 나 혼자야? --Am I a person?
☆ 내가 먹을 수 있을까? --Can I be eaten?
☆ 머리 있어요? --Do I have hair?
☆ 나는 동물인가? --Am I an animal?
☆ 내가 애완동물일지도 몰라? --Could I be a pet?
☆ 수영 할 수 있을까요? --Can I swim?
☆ 날 수 있을까요? --Can I fly? < P > 이런 친자 놀이는 아이들의 영어 지식을 연습하고, 아이들의 표현과 논리 능력을 단련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아이들의 청력과 반응력도 향상시킬 수 있다. 더 중요한 것은 우리가 아이들과 함께 게임을 통해 즐거운 친자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것이다. 빨리 소장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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