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상대급은 자신과 비슷하고, 쌍방의 실력은 맞붙고, 승패는 있다 (물론 조작이 우수하고, 인터넷이 유창한 플레이어의 승률이 비교적 높을 것), 명예점수장은 모두 2-3 점으로 쉽게 시작한다.
3, 상대 등급이 자신보다 훨씬 높고, 짓밟히고, 영예점 필드가 모두 5 시쯤 쉽게 시작한다. < P > 그래서, 등급이 높은 게이머, 시작 영예점의 효율성이 훨씬 높다는 것을 분석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여기 본 고양이는 1 구역의 상황에 따라 빠른 업그레이드를 3 으로 올리고, 스킬은 3 급 스킬을 지적하고 경기장에 가서 영예로운 점수를 얻는 효과가 좋을 것이라고 조언합니다. < P > 이렇게 계산해 보면, 본 고양이 3 급 무령은 초행과 기본승률이 9% 정도인데, 휴대전화 솔을 계속 튕기면 1 시간에 12 시 정도 명예롭게 할 수 있다. 즉 하루에 두 시간씩 놀면 오렌지 한 장에 들어갈 수 있다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그리고 무기의 다른 부분을 제외한 오렌지 도면에 필요한 영예의 포인트는 모두 2 이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