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1.31.
유형: 역할 놀이
크기: 273.72MB
점수: 5.
플랫폼: <; 사냥꾼! 사냥꾼은 암살자의 일생의 숙적이라고 할 수 있다. < P > 선경 전설 로 암살자 최강 발전 체험 < P > 1 위: 많은 사람들이 눈치채지 못하고 암살자 2 회전 후 5% < P > 2 위: 역시 진부한 속성 가산 문제 암살자가 접한 속성에 대한 구체적인 설명을 제시해야 한다.
STR: 공식은 STR*2+ (STR/1) 2 (STR/1) 2, 하지만 암살자의 기술은 거의 속성이 없기 때문에 암살자의 수정은 이번이 처음이다. STR 을 더 추가하여 공격력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공격 속도는 패널의 가산이 얼마나 많은지, 가장자리 수익이 있는 것으로 현재 얻은 결과, 3% 공격 속도는 1 초 3 이 아니라 약 4% 공격 속도는 1 초 2.7 정도죠.
DEX: 암살자 적중률에 영향을 미치는데, 사실 암살자는 19 의 명중을 보장하기 위해 11 시쯤 추가해야 합니다.
INT: 파란색 상한선을 더하고, 파란색 1 파란색 상한선을 1 파란색 1 시 INT 로 되돌아가 1 블루로 돌아가서 암살자와 상관없는 것 같아요.
LUK: 폭행을 가합니다. 폭발은 LUK 로 폭행률을 보완해야 합니다. 괴물 무폭률은 5LUK 가 1 무폭발이기 때문에 4 의 LUK 는 괴물 6 의 LUK 를 상쇄해야 당신의 장비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 P > 3 위: 칼가시와 폭발에 대한 정확한 이해: 칼가시는 5% 확률 2 칼 연격이 있고, 폭행을 계산하지 않는 갑옷 무시 효과는 한 번 돌리면 5% 폭격률을 헛되이 보내는 것과 같지만, 이 폭격은 방어효과를 무시하는 것이 아니라 폭격과 2 칼연격이 실제로 충돌하는 것이다. 그러나 5% 를 넘어선 후 주먹 수련의 2 공격 가산 수익이 더 높다는 것이 분명하다. 그리고 세 차례 돌린 후 자객 권날이 폭발하면서 자객의 최종 선택은 권날일 수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객, 자객, 자객)
3 위+:폭격 정보: 폭격 공식은 패널 공격력 X1.5- 정리 목표 방어력 /2 으로, 고방괴의 경우 상대 방어력을 크게 무시하고 폭격상해가 평A 상해를 완전히 능가한다. < P > 넷째: 음속 투척에 대해서는 실제로 게시물에 있는 많은 사람들과 방귀를 몇 개 쳤는데, 음속 투척은 좋은 기술이다 이때 암살자도 거의 대성하였다.
다섯 번째: 장비 선택에 대해. 현재 등나무 권날 위의 장비는 등나무보다 좋아 보이지만 실제 효과는 등나무보다 못하며, 등나무에 사용된 재료도 현재 이미 가격을 인하한 사금, 황수정, 설러 결정으로 정제가 망가지고 구멍을 뚫어야 할 때 등나무를 찌르는 장점이 크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마찬가지로 조수는 금빛 팔찌가 공격속도에 대한 집착이 있다면 여우글러브를 선택할 수 있다고 제안했다. 하지만 반지는 반지가 얼음장미로 업그레이드되는 길 수를 정련하여 구멍을 뚫는 것이 간단하거나 꽃반지로 구멍을 뚫는 것이 간단하다고 제안했다. 옷에 타이트한 옷은 만금유라고 할 수 있고, 삼각팬츠 슈트는 암살자에 대한 수익보다 사냥꾼에 대한 수익보다 못하다. 그래서 굳이 나를 뺏어야 해도 어쩔 수 없다. < P > 6: 독기능 정보: 독기능은 자객 직업의 속성이자 자객이 AOE 상해를 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며, 내 개인적인 조언은 미신적 독해를 믿지 말고 독기 스킬이 떨어지는 효과를 경시하지 말라는 것이다. 자객 스킬이 너무 많다. 1, 2, 2, 2, 2, 2, 2, 2, 2, 2, 2, 2, 2, 2 < P > 7 위: 자객 연습급: 자객은 적어도 두 개의 최종 장비가 사막에서 나왔기 때문에 자객이 오랫동안 개미동을 끊는 것은 거의 필연적인 수요다. 특히 49-55 라는 정급을 틈타 개미동을 달았다. 55 가 지나면 직업경험을 추구해 알을 돌릴 수 있다. 이 과정은 시원할 정도로 시원해야 하기 때문에 일반 암살자 55 가 알을 걸기 시작하면 59 급이 아쉬워하며 멈출 수 있다. < P > 8: 현재 검사측은 7S 99AGI 4LUK 가 공격력을 추구하는 덧셈 또는 99S 7AGI 4LUK 가 공격력을 추구하는 덧셈입니다. 나는 개인적으로 이 두 사람에 대해 가부를 말하지 않는다. 그러나 공격 속도가 클수록 실제 수익 효과가 낮을수록 4 이 되면 제한 공격 속도가 빨라진다. 9 시에 나는 대략 이 문제를 묘사할 것이다.
아홉 번째: 공격 속도에 대해서. 몇 가지 이전 실험에 따르면, 패널 공격 속도는 197.6-2 사이에 1 초와 2 회의 공격에 도달 할 수 있으며, 그런 다음 패널은 229 공격 속도, 2.1, 279 공격 속도 2.2 에 도달 할 수 있으므로 4 시간 공격 속도가 약 2.7 이어야한다고 추측 할 수 있으므로 2 공격 속도에서 4 공격 속도까지 약 35% 를 추구합니다. < P > 1 위: 오늘 누가 질문하는 김에 생각나는 바에 따르면, 만약 칼을 선택한다면, 2 칼 연격과 폭행 속성은 서로 충돌하는 관계이다. 2 칼 연격은 폭행하지 않고, 폭행은 2 칼을 연격하지 않는다. 그래서 서로 충돌 지역이 있는데, 주먹에는 이런 문제가 없다. < P > 제 11: 요리제에 관해서는 요리는 암살자의 영원한 동반자입니다. 신년 패키지 지원 없이 암살자는 상비운 A, 힘 A, 따뜻한 세 가지 요리로 상비된 영원석을 갖추어 자신의 독속성에 맞춰 상극적 속성괴에 맞서야 한다. 암살자가 매일 세 개의 벼락 쇠사슬을 어떻게 사용하는지는 매우 중요하다. < P > 요약 진술: 암살자의 전반적인 발전은 사냥꾼보다 훨씬 강하지만, 실제로 PVP 시대에 들어가면 사냥꾼은 암살자의 일생의 적이다. PVP 에서 사냥꾼은 암살자를 죽인다. 조명탄이 너를 비추기만 하면 바로 초를 받게 된다. 너의 그 점을 믿지 마라. 사냥꾼인 PVP 는 적어도 2+ 의 고딕스가 가져온 3 에 가까운 명중이다 전반적으로, RO 핸드 투어 디자인의 이 몇 가지 물리적 직업은 사실 균형이 잘 잡혀 있다. 그래서 사냥꾼들도 균형 문제 때문에 다섯 직업 중 지위가 가장 낮은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