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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정검 2 소개

요 며칠 전에 요정검II 리뷰를 썼는데 가서 보시면 됩니다

처음 게임을 했을 땐 그다지 믿음직스러운 느낌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언급은 했네요. : 2시간동안 설치했는데 인터넷에서 정보를 좀 찾아보니 제2불멸검II가 몸에 피가 묻어있다고 욕했던 기억이 나네요. 아마도 기대에서 실망으로의 변화가 일어나지 않았기 때문일 것입니다. 경기 전 기분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처음 게임에 들어갔을 때 엄청 기대하면서 기다렸는데, 특히 오프닝 애니메이션을 봤을 때 '더 드림'을 보고 정말 충격을 받았어요. 그런데 실제 게임 화면에 들어갔을 때 정말 실망했던 기억이 나요. 오늘의 느낌은 그냥 세월이 지나도 그 집과 그 캐릭터가 있는 Xian Jianyi(옛)와 거의 똑같다는 것뿐입니다. . . . . 저는 유난송의 프로필 사진을 보고 더욱 역겨웠습니다. 저는 곱슬머리 남자를 정말 싫어하는데 지금도 마찬가지입니다. Qiqi의 금붕어 눈, Yi Rude의 빨간 코, Qianye의 긴 목, Yun'er의 작은 머리도 있습니다. . . . . 그때 느낀 점은 게임이 너무 엉성하게 진행되고, 줄거리가 무심코 따라가는 것 같았고, 몬스터를 만나면 레벨업이 안 되서 많이 괴로웠어요. 강제로 N개의 폴리곤을 수정해야만 레벨을 통과할 수 있었고, 여전히 BOSS를 물리치는 것이 조금 어려웠습니다. 그래서 이 게임이 어렵다고 느꼈어요(저는 게임을 잘 못해요). 또, 구요정검을 여러번 플레이했는데, 요정검2의 요정섬과 실리포의 배치가 낯설게 느껴졌습니다. 신요정검을 플레이하고 나서야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첫 번째 게임의 좋지 않은 경험에 비해 두 번째 게임을 훨씬 더 즐겼습니다. 이번에는 아주 일부러 레벨업을 하러 갔습니다. 저번에 그린 몬스터를 쓰러뜨렸을 때 겪은 고통스러운 경험을 피하기 위해 각 미로에서 오랜 시간을 보내고 영룡천국에서 얼음 결정을 깨뜨렸습니다. 물론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효과. 자체 레벨링 외에도 "My Favorite Lin Yueru"에서 몇 가지 전략 게시물, "guoerwei"의 구 연습에 대한 공식 정보 및 해당 항목이 어디서 왔는지 잊어버린 항목 및 위치 목록을 빌려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오늘(3년 늦었습니다 ㅎㅎ) 제 게임은 좀 더 여유로워졌지만 여전히 뭔가 짜증나서 마법을 부리기엔 너무 느리고 기다리기 귀찮습니다. 게임 마지막 전투가 끝난 느낌은 '이렇게 빨리 끝났나?' 미로 속에서 에너지를 많이 소모한 뒤 실제 18이 어느 정도 사라지는 모습을 보니 감동이 컸다. 게임 줄거리가 있나요?

두 번째로 게임을 완성하면서 느낀 점입니다.

오랜 세월이 지나 포럼에 오랫동안 참여하고 많은 게임 리뷰 기사를 읽고 Tianzhihen의 엄청난 충격을 경험한 후 Sword and Sword II에 대한 나의 견해는 더욱 좋아질 것이라고 믿습니다. 오늘은 성숙해졌어. 최근 다이빙 2판에 대한 몇 가지 주제와 답변을 보니 그때의 제 그림자가 그대로 남아있는 것 같아서 수평적으로나 수직적으로나 꼼꼼히 분석해 본 적이 없다는 생각이 들어서 잠시 시간을 내어 살펴보고 싶습니다. 체계적으로 요약하세요:

1. 그림:

그림이 가장 중요하지는 않지만 게임을 처음부터 끝까지 지켜봐야 합니다. 플롯이 감동적이라면 많은 악당 모델링이 실제 경험을 크게 감소시킬 것이며 절묘한 풍경은 플롯 중에 좋은 렌더링 효과를 줄 것입니다. 물론 사진에만 집중하면 지루할 것 같습니다.

소드 앤 소드 II의 그래픽은 오늘날 정말 눈을 즐겁게 한다. 대우는 2D 전성기에 3D를 만들었고, 최근 몇 년간 개선됐고, 과도기 때문에 많은 플레이어들이 불만을 토로했다. . 21세기 이후에는 2D가 정점에 가까워지고, 영상 효과도 크게 변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3D는 그렇지 않습니다. 3D 영상은 아직도 발전 중입니다. 멋지다고 생각했던 영상을 몇 년 지나서 보면 정말 낡았다는 느낌이 들 것입니다. 대우가 Xuanyuan Sword Four와 같은 영화를 만들기 전에 3D 기술이 성숙할 때까지 몇 년을 기다리는 것이 더 나을 것입니다. 정말 용납할 수 없습니다.

계속해서 눈을 즐겁게한다고 이야기하면 요정 검 II의 그림 스타일은 New Fairy Sword 및 Sky's Trace의 그림 스타일과 매우 유사하며 둘 다 상대적으로 신선하고 우아하며 맑은 물과 푸른 나무들과 하늘이 드리우는 빛과 그림자는 장소에 따라 변할 것입니다. 초기 단계는 강남의 아름다움과 같지만, 도시의 개들 외에 새들을 추가하면 더욱 생동감 넘칠 것입니다.

Fairy Sword II의 게임 엔진은 Tianzhihen을 사용하므로 기본적으로 신선한 잉크 스타일을 채택합니다. 그런데, 처음 천지헌을 할 때는 그래픽을 참고 첫 부분을 플레이했는데, 나중에 다시 보니 정말 아름답다고 생각했고, 이 경험이 소드 앤 소드 2에도 쓰였습니다. 땀. . . . .

매력이 강한 사진인데 잘 활용하면 퍼포먼스도 돋보일 수 있는 수메이와 유서의 장면처럼 정글의 가장 깊은 곳에서 기이한 음악과 우울한 사진들이 빠져든다. 무력한 수 메이는 사람들을 절망적으로 만듭니다. 선검 얼리의 달은 매우 아름답고 크고 둥글고 밝습니다. 악산에서 처음 봤을 때 하늘이 어두워져서 두 번째로 샤오후가 소메이에게 잘못을 했을 때였습니다. 달이 물 위에 떠 있는 모습은 사람들에게 아름답고 연약한 느낌을 줍니다. 이와 같은 경우 플롯에서 화면의 렌더링 효과가 달성됩니다.

수메이가 무술 전사들에게 포위된 사악한 안개 정글의 출구와 같은 상대적으로 약한 렌더링은 단순한 숲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환경을 붉게 만드세요. 효과가 더 좋아질 거라고 믿습니다. 그리고 누군가가 수메이를 공격하고, 꼬마 호랑이가 안전을 아랑곳하지 않고 돌진해 공격하는 등 간단한 액션도 곁들여지면 더욱 센세이셔널할 것이다. 또 다른 안타까운 점은 수메이가 땅바닥에 쓰러지면 불쌍한데 샤오후와 이루가 서 있는 것 자체가 이 곳이 더 나을 수 있다는 점이다.

Tian Zhihen과 마찬가지로 세 사람은 용선에서 뛰어 내려 강 / 해변으로 왔습니다. 지는 해에 반사 된 장면은 드문드문 초가집과 구불구불한 파도와 함께 움직였습니다. , 이러한 정적인 아름다움은 사람들을 취하게 만들고 재난을 겪은 듯한 느낌을 줍니다.

또한 소드 앤 소드 II의 CG 애니메이션은 오늘날 소드 앤 소드 III의 컷씬과 비교했을 때 매우 좋아 보입니다. . 여러 CG 애니메이션을 수없이 봤는데, 대우의 3D 그래픽도 하루빨리 완성되어 소드앤소드II의 CG도 훌륭하다는 평가를 받았으면 좋겠다.

2. 장면:

원래는 장면과 그림을 함께 쓰고 싶었는데 장면을 생각해보면 그림 퍼포먼스 외에도 컨셉도 굉장히 중요해요. .

요정검II에서 가장 만족스러운 장면은 무엇인가요? 처음 들어갔을 때 정말 아름다운 원더랜드에 놀랐어요. 특히 에 도착했을 때요. 판다, 대나무 숲 한가운데에 비치는 햇살이 유난히 상쾌한 느낌을 줍니다. 또한 Evil Mist Jungle, Fantasy Land, Ice and Fire Island의 장면 디자인도 꽤 좋습니다.

그런데 장닝 곡물창고의 배치가 매우 불만스럽습니다. 곡물창고의 곡물이 어떻게 이렇게 배열될 수 있습니까? Sword and Sword II의 미로는 본질적으로 단순하며, 이곳 Granary에서는 어려움이 없습니다. 스카이 트레이스에서 용선에 들어가는 것과 같은 긍정적인 예를 들자면 용선이 미로로 변한 경우 장교와 병사를 직접 공격하는 것은 분명히 비현실적이며 배 전체를 수배해야 하며 사람을 잡아야 합니다. 게임에서는 장교와 병사들로부터 숨어들어갈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분명히 훨씬 더 합리적입니다. Sword of Immortals에서 Meng Li의 형성에 있어서 Liu Mansion이 여성 Luo Yan으로 변신했다면 말도 안 되지 않을까요? Liu Mansion의 배치를 영리하게 활용하고 각 문을 전송 지점으로 바꾸고 규칙을 찾아 미로에서 탈출하는 것이 옳습니다. 또한, 곡물창고의 바닥판이 손상되어 구멍이 여러 개 있을 것입니다. 그러니 미로를 위해 미로를 만들지 마세요. 영리하게 다루면 더 재미있을 것입니다.

도시가 독특하다는 것은 쉽지 않다. Immortal Sword의 Dali는 괜찮고, Tian Zhihen의 Tianwaitian과 Immortal Sword Four의 Jimo는 드문 예입니다. 단순한 사람과 집이지만 도시를 독특하게 만드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Xuanyuan Sword III의 베니스는 새로운 지형 레이아웃을 사용합니다. 도시에는 걷기에 매우 흥미로운 숨겨진 길과 수로가 많이 있습니다. Xuanyuan Sword III와 Tianzhihen의 대부분은 크고 작은 두 가지 장면을 보여줍니다. 황제의 스타일과 레이아웃이 엄격하고 시장과 같은 작은 장면이 독특하며 그림 스타일이 인상적이며 줄거리가 잊혀지지 않습니다. The Four of Swords and Swords에서 등불을 바라 보는 장면은 따뜻함과 조화를 극한으로 끌어 올립니다. 대표적인 반례는 삼국지2의 진강(鎭江)의 환상인데, 마치 1998년의 홍수를 재현한 것 같은 환상이 지나쳐서 사람들을 실망하게 만든다.

불멸검 2마일 바깥쪽에 있는 두 개의 풍두의 디자인은 꽤 흥미롭지만, 각 도시의 배치는 매우 평범하다.

3. 음악/음향 효과:

Fairy Sword 2는 새로운 Fairy Sword 음악을 직접 사용하지만 일부 음악은 게임과 잘 통합되어 있습니다. '화이트 리버', '추운 가을', '계속 끝' 등은 모두 긍정적인 사례지만, 부정적인 사례는 사실 없어요 ㅎㅎ. Sword and Sword II의 새로운 음악도 매우 높은 수준입니다. 주제곡인 "Remaining Love and Dreams"는 말할 것도 없고, "Morning Wind"의 경쾌함도 마음에 듭니다. Qiqi를 처음 만났을 때 사용된 음악이 매우 적절했습니다. Qiqi에 맞게 제작된 느낌이었습니다. 관심 있는 포럼 친구들은 Lao Xianjian의 음악을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원본 버전을 찾아보세요.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요정검II의 음악은 굉장히 잘 만들어졌고, 음향효과도 특별한 것은 아니지만 잘만 하면 좋은 인상을 남길 것 같다. 예를 들어 Four of Swords and Fairies에서는 돌판, 나무, 풀, 웅덩이 위를 걸을 때 새소리, 매미소리, 폭포소리, 와인잔 부딪히는 소리 등 다양한 소리가 들립니다. 그것. 물론 이 수준에 도달한 사람은 극히 드물기 때문에 위의 말은 사검선녀를 칭송하는 것으로 보아야 할 것이다. Fairy Sword II의 전투 음향 효과는 매우 우수하며 종류도 다양합니다. 이는 Fairy Sword 시리즈 중 최고의 전투 음향 효과로 간주됩니다.

요정검II가 이런 면에서 훌륭하게 해냈기 때문에 이에 대한 이야기는 별로 없다.

4. 개인 디자인:

개인 디자인 = 캐릭터 디자인으로 외모, 성격, 행동 등의 디자인이 포함됩니다. 소드 앤 소드 II의 캐릭터와 아바타는 처음에는 받아들이기 어려웠습니다. 물론 눈에 좋고 캐릭터의 표현력이 뛰어나다면 이는 그림 스타일의 문제입니다.

왕샤오후, 칸은 소드 역사상 가장 인기가 없는 남자 주인공이다. 한때 장난꾸러기이고 귀여웠던 샤오후가 어떻게 이렇게 둔한 사람이 될 수 있었을까? 이 변화는 너무 갑작스럽습니다. 사람은 수년이 지나면 성숙해지지만, 중간의 공백으로 인해 적응하기가 어렵습니다. 나는 불멸의 검의 왕샤오후를 더 좋아하는데, 그가 더 호감이 간다. 이런 근육질의 캐릭터를 신요검 엔딩 애니메이션의 꼬마호랑이와 비교해 보면 누가 더 강하고 약한지 분명해진다. 왕샤오후의 캐릭터는 성장과 변신의 시기를 지닌 다른 요정검의 주인공들에 비해 상대적으로 단순하며, 샤오후의 캐릭터 생성은 상대적으로 평탄하며, 캐릭터의 성격도 기본적으로 변하지 않은 것이 정상이다. 인상적이지 않습니다. 샤오후의 성격은 기본적으로 등장하자마자 드러납니다. 그는 약간 둔감하고(너무 많이 변했습니다), 정의감이 있고, 사물을 너무 피상적으로 봅니다(예를 들어, 그는 주인의 어려움을 결국 이해하지 못합니다). 게임은 하나의 경험입니다. 캐릭터를 너무 일찍 드러내는 것은 현명하지 못한 일입니다. 점차적으로 알아가고 변화하는 모습을 지켜보면 캐릭터에 대한 호감도가 높아질 것입니다.

예를 들어, Li Xiaoyao는 무식한 악당에서 영웅 세대로 점차 변모하여 사람들이 그의 성장을 진정으로 목격할 수 있게 했으며, 이는 캐릭터 아바타의 변화를 통해 반영됩니다. 어렸을 때 항상 제 자신을 Li Xiaoyao로 상상했습니다. 웃으세요 ~

Shen Qishuang, Tianzhihen을 연기했을 때 그녀가 Xiaoxue와 너무 비슷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아래 두 가지를 비교해 보겠습니다). 여주인공으로서 Qiqi의 충만함은 Xiaoxue의 충만함과 크게 다릅니다. 둘 다 약하고, 울기를 좋아하고, 불쌍한 삶의 경험을 갖고 있고, 둘 다 자신의 실수에 대해 책임을 지는 것을 좋아합니다. 제가 허우 티안즈헨을 연기했기 때문에 처음에는 샤오쉬를 치치로 착각했습니다. 하지만 나중에는 Xiaoxue라는 캐릭터가 Qiqi보다 더 감성적이고 생생한 캐릭터이기 때문에 점차 원래 아이디어에서 벗어났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Xiaoxue가 Xuanyuan Sword 시리즈에서 가장 인기 있는 여주인공이라고 말하지만 Qiqi는 쉽게 잊혀집니다. 이 캐릭터를 탐구하기 위해 치치 캐릭터에 대한 논의가 있었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게임 속 이 캐릭터가 보여줄 수 있는 장면이 충분하다면 캐릭터의 성격과 행동이 표면으로 드러나는 것 같다. 당연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굳이 파고들 필요는 없는 것 같아요. 아쉽게도 치치의 역할은 눈부시지 않아요. Liulichan은 나를 전혀 감동시키지 않았지만 Li Lingyun은 이 음모에서 더욱 생생해졌습니다. 기분이 좋아지는 부분은 샤오후가 열네 살이었을 때, 장면과 음악의 결합으로 인해 샤오후가 떠났을 때 치치가 여전히 무릎을 꿇고 있는 것을 보고 느꼈습니다. 그러나 Xiaoxue는 온 마을의 야유를 받고 Yuehe 마을에서 한걸음 한걸음 감동을 받은 후 흐르는 강물이 흐르는 다리 위에 서서 눈물을 흘리며 고향에 작별 인사를 외쳤습니다. . 지금도 생각하면 많은 감정이 듭니다. 같은 거부감이 존재하지만 표현 기법과 강도에서 큰 차이가 있습니다. 생각해 보면 Qiqi의 줄거리가 일어나는 곳은 정말 거의 없습니다. 게임의 서막, Jiangning Arena, Penglai의 뒷면, Liulichang의 내부 및 얼음과 불의 사랑 등이 있습니다. , 그리고 Qiqi의 캐릭터 생성 이 플롯 포인트에는 기본적으로 눈에 띄는 포인트가 없습니다. 이는 안타깝지만 Xiaoxue는 모든 과정에서 팔의 살을 자르고 고대 달을 구걸하는 등 더 많은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불사신, 복숭아나무 앞에서 형천과 마주하는 것, 후일 변절하는 것, 헌원검을 들고 동료들과 마주하는 것, 400년 된 누와석을 이용해 진징초우의 스승에 대한 기억을 이어가려는 의지 등이 담겨 있다. 언급하기에는 너무 많습니다. New Fairy Sword의 엔딩 애니메이션을 본 후 Qiqi의 원래 설정에 매우 관심이 생겼습니다. 결국 그러한 캐릭터가 그녀 앞에서 Xiaoxue Zhuyu를 능가하는 것은 매우 어렵고 이전에는 본 적이 없습니다. 그녀의 연설에는 열정이 담겨 있다고 들었습니다. 원작에는 치치와 샤오후가 결혼하는 장면도 있는 것 같은데, 매우 흥미로울 것 같습니다. Sword of Sword와 Legend의 여주인공들이 서로를 죽이는 설정은 획기적인 것으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불행히도 이 설정은 실제 게임에 반영되지 않았으며 Qiqi도 뒤쳐졌습니다. 약한 상황.

수메이는 그녀가 Fairy Sword II에서 가장 성공적인 캐릭터임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으며, 그녀의 각광은 다른 캐릭터들을 직접적으로 무색하게 만듭니다. 그녀의 외모는 요염하고 매력적이어서 그녀의 이름에 매우 적합합니다. 이런 외모는 게임에서 흔하지 않습니다. 이처럼 감히 사랑하고 미워하는 캐릭터는 전염되기 쉬우며, 게임 내 변화도 플레이어들에게 많은 감동을 선사한다. Xie Chonghui의 대본에서 Fox Lady(Su Mei)는 복수만을 원하는 캐릭터입니다. Yao Zhuangxian의 수정 이후 그녀는 Sword and Sword II에서 가장 인기 있는 주인공이 되었습니다. 수메이는 과거의 모든 요정검 중에서 가장 성찰에 애쓰는 여주인공이다. 이번 개편으로 인해 여주인공이 보았던 마찰력이 사라진 것은 생각해보면 상당히 안타까운 일이다. 우리는 수메이의 변신과 비변신의 효과를 비교할 수 없으며, 오늘 달성한 효과가 더 나은지 확신할 수 없지만, 환삼국지 II에서는 심옌이 마침내 깨어났는지 아니면 계속해서 추락하는지, 놀라지 않았다. 프로듀서 Qiqi He와 Su Mei는 분명히 Su Mei에 더 편향되어 있습니다. 그녀는 Xin Xian Sword II의 초기 축적, 중기 변형, 후기의 불의, 최종기의 희생, 그리고 프로듀서 목록 이후의 모습은 많은 사람들에 의해 묘사되었습니다. 자기 자신만 믿을 수 있는 세상, 곳곳에 기만과 착취가 만연하고, 사랑하는 사람조차 배신하지만 "좋은 친구"가 있고, 전혀 예상하지 못한 용서와 지지가 있는 세상에 산다는 것은 큰 타격이다. 당신의 세계관과 캐릭터에 정말 큰 변화가 생겼습니다. 초기 단계의 충분한 전조로 인해 이러한 전환은 자연스럽고 강력합니다. 사실 수메이의 마음에는 여전히 아름다운 자질이 많이 남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이루가 길을 잃고 아버지를 찾을 때 함께 울기도 하고, Yun'er의 가족이 파괴되는 것을 보고 울었습니다. 자신을 옹호하는 것은 그러한 캐릭터를 더욱 현실적으로 만듭니다. 나중에 그녀는 이루의 부모가 자신이 수년 동안 찾아 헤매던 적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녀에게 얼마나 큰 타격이자 시험이었고, 그녀의 선택이 얼마나 어려웠는지 플레이어들은 가슴이 벅차올랐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나중에 그는 좋은 친구에게 모욕을 당했고 주저하지 않고 자신의 결백을 증명했습니다. Su Mei와 같은 캐릭터는 게임에서 거의 항상 시험을 당했고 그녀의 고통스러운 경험을 되돌아보면 마음이 아팠습니다. 부침이 끊이지 않는 캐릭터가 누구에게나 폭넓고 깊은 사랑을 받는 것은 당연한 일이다.

이루 씨, 저는 아직도 그 사람을 너무 좋아해요. 신요정검부터 요정검II, 요정검 OL까지. 장난스럽고 똑똑하며 감상적인 어린 소녀는 기본적으로 동일하며 성격에 편차가 없으며 이 점에서 Xiaohu보다 훨씬 낫습니다.

그리고 그녀의 전투 스타일의 디자인도 매우 흥미롭습니다. 그녀는 완전한 지원 역할이며, 영혼을 제어하고 구 어머니를 육성하는 동시에 게임의 시스템에 더 많은 변화를 가져 왔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녀의 정체성에 꼭 맞는 시간입니다. 정말 일석이조입니다. 이 캐릭터를 형상화하는 난이도는 상대적으로 간단하다고 생각합니다. Anu처럼 그녀도 어린 소녀입니다(Sword of Sword One을 플레이했을 때 그녀는 겨우 13세였습니다). 또한 어린 나이에 소수민족을 위해 출마한 사람은 성숙함을 갖고 있으며, 창즈도의 처윤은 순진하고 귀엽고 낙관적이며 친절하고 해맑습니다. 용감하면서도 동시에 매우 비극적인 캐릭터.. 주인공은 거짓을 이용해 싸우는 세계를 순진한 관점에서 바라보아야 하는데, 이는 의심할 여지 없이 멋진 설정이다. 물론 이루에서는 그렇게 복잡한 설정이 없기 때문에 시스템과의 통합이 잘 되고, 여러 작품에서 통일된 캐릭터를 유지할 수 있다는 점은 인정할 만하다. 신규 요정검 말미에 나오는 요정검2 예고편에서 이루가 마주하게 될 위험에 대해 매우 기대가 컸는데, 누와의 영적 힘은 이토록 신성한 힘이었을까요? 공린이 이를 흡수하면 어떤 변화가 일어날까요? 그리고 이루는 어떻게 위험에서 탈출했을까요? 실제 게임에서 그림귀신에게 잡혀 풀려나는 것보다 훨씬 매력적이다.

유난송씨, 저는 그 사람을 전혀 좋아하지 않습니다. 죽기 전의 각성도 RPG에 자주 등장하는 줄거리인데, 치바에게 이용당하는 건 정말 안타깝습니다. 조금 갑작스럽고 특별해요. 죽기 직전에 '꼬마호랑이'라고 하더군요... 사실 아직도 종종 항저우에서 만났던 그때가... 너무 그리워요... 글쎄... 소중히... 그리워... "받아들일 수가 없어요. 그 당시에는 서로 몇 마디밖에 안 했어요. 고맙다고 해도 그다지 다정하지는 않았을 거예요. "부모님과 함께 한가했던 시절이 그립지만...하지만..."이라고 말하면 더 믿음직스러울 것이다.

치바 같은 상사들의 반전이 더 좋고, 러브스토리 속 슈밍보다 더 강하다. 기본적으로 저는 끝까지 잘못된 점을 못 봤고, 마지막에 제 본성이 드러났는데, 그 전의 행동이 너무 받아들이기 쉬웠고, 그게 너무 좋았어요. 영웅이 악당으로 변하고, 악당이 영웅으로 변하는 것에 대해 우리는 "천국의 암탉"의 Ning Ke와 Yuwen Tuo에 대해 이야기해야 합니다. 줄거리는 후속 반전의 길을 열 만큼 충분히 길고, 미묘한 부분이 있습니다. 두 사람의 관계는 이렇습니다. 줄거리가 정말 훌륭하네요. 인간과 악마의 존재에 대한 Qianye의 생각은 Xuanyuan Sword에서 항상 조화의 아이디어였으며 Xianjian Erli에서도 사용됩니다.

선검1에 등장하는 다양한 사람들, 이샤오야오의 링어에 대한 열광은 정말 오래 지속되었고, 두루마리에 연루되면서 일련의 음모가 촉발되었습니다. 그는 선녀의 주인공이 될 자격이 있습니다. 검 1. 하하, 요정검 OL에서 링어를 찾으려 또다시 곤란에 빠졌다고 들었는데, 요정검 2의 링어가 더욱 아름답다고 하더군요. 뱀몸으로 변하면 엄청 못생겨지겠지? Yue Ru가 살아있어서 매우 기쁩니다. 연옥 동굴 바닥에서 수집한 99 Ge Puppet 곤충은 여전히 ​​​​유용하지만 Yin Ran은 Fairy Sword OL에서 상대적으로 약해서 Anu가 걱정되는 것이 사실입니다. 평생 결혼하지 않을 것, 요정검 2의 지시문에는 그녀의 운명을 숨기는 시가 여러 개 있다. 느낌; Jiang Waner (Qingrou Master) 나는 그녀의 역할이 많이 늘어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녀는 인간과 악마의 복잡한 관계에 대한 훌륭한 진입점이지만 Li 이모, Lin Tiannan, Tiangui 황제, Shengyu Village의 Shuxian과 오랜 친구를 만나서 기분이 좋습니다.

기본적으로 소드 앤 소드 2의 모든 캐릭터를 연기했지만, 공린이나 샤오랑 등에 대해서는 할 말이 없는 것 같아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검과 검 2에서는 수 메이만이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는 것이 두렵습니다. 이제 원작 캐릭터가 더 궁금합니다. 그러나 검과 검 2의 완성 버전은 과정이 너무 짧기 때문에 더 매력적인 캐릭터를 만들 수 없습니다. , 안타깝습니다.

5. 줄거리

작업을 마친 후 줄거리를 작성할 때 더 좋은 점을 찾지 못했습니다. 특히 Su Mei가 이전에 자세히 설명했기 때문입니다.

그렇지만 간단히 말하면 요정검II의 줄거리는 전개하면 천지편만큼 길다. 요정검 II가 시작되는 방식은 꽤 좋다고 생각합니다. 4년 전 테마 플롯의 이야기를 말하며, 이는 Qiqi를 소개할 뿐만 아니라 Su Mei의 등장도 끌어당깁니다. 캐릭터들이 동시에 만난 것은 우연의 일치이며, 소드 앤 소드 II의 핸들링 방법은 참고로 삼을 수 있다. Che Yun은 Cang Zhitao의 음모가 발생하기 전에 Huan Yuanzhi를 알고 있었고 그의 은밀한 도움은 음모에서 매우 중요했습니다. 게다가 Murong Shi와 Che Yun은 전생에 있었기 때문에 그들이 만날 때 친숙함을 느끼는 것은 정상입니다. .

요검II의 예고가 잘 되어 있어 수메이의 변화, 지우 이루의 등장, 샤오야오의 실종, 첸예의 정체가 모두 일직선으로 이야기되는 게 아니어서 게임이 더욱 흥미로워질 것이다. 우여곡절이 있고, 플레이어는 그것을 자연스럽게 받아들이고, 진실을 알게 되면 놀라움을 느끼게 됩니다. Sword II와 Sword IV는 시리즈에서 가장 좋은 예표입니다.

게임의 주제인 '용서'에 관해서는 Qingshui Qiuxiang의 말이 매우 타당하다고 생각하여 직접 인용했습니다

그러나 시나리오 작가가 Su Mei의 태도를 이용하고 싶다면 Li Xiaoyao와 Lin Yueru "용서"라는 주제를 해석하기 위해 개인적으로 그것은 약간... 약간 무리한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Su Mei가 정말로 Xiaoyao Yueru를 "용서"했습니까? 그녀는 여전히 이 두 사람을 미워하며 그들의 부모님을 죽이는 행동을 이해하지 못하고 있으며, 그녀는 리린의 행동을 용서했기 때문이 아니라 샤오후 이루에 대한 감정 때문에 복수를 포기했습니다. 그리고 증오, 그녀는 결국 '사랑'을 보존하기 위해 '복수'를 포기했습니다. 요정검은 항상 '사랑'이라는 단어를 강조해 왔습니다. 이 주요 주제에 대해 Su Mei의 역할은 여전히 ​​​​매우 두드러집니다.

본편에서 '용서'라는 단어가 가장 생각난다면 샤오후와 이루가 수메이를 놓아주는 장면이다. 하지만 이것도 이 테마가 충분히 부각되지 않은 느낌이 들어서 약간 실망스럽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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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렇습니다 그것은, Fairy Sword II "용서"라는 주제는 실제로 매우 깊지만 게임은 분명히 그것을 충분히 탐구하지 않습니다.

6. 전투와 시스템

원래는 이 두 가지를 따로 쓰고 싶었는데, 율링, 구마더, 전투 시스템이 모두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다는 걸 알게 되어서 합쳐봤습니다. 함께.

페어리소드II의 전투방식은 대체로 페어리소드I과 동일하지만 개선점은 적지 않다. 네 사람은 각자의 특성을 갖고 있는데, 샤오후의 범악은 초반에 빙의된 이후에는 별로 쓸모가 없고, 그런 호랑이 팔은 당사자들뿐만 아니라 흥미를 끌 만한 요소도 없다고 생각한다. 책 속의 요정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에게도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Su Mei의 독 먹이는 흥미롭지 않으며 Liu Mengli의 향과 동일한 효과가 있습니다. Sword of Sword II를 플레이하는 것은 이번이 두 번째입니다. Hua Yao, Thunder Beast, Yu Nansong 등과 같은 많은 보스에게 포메이션을 사용했습니다. "나는 Lin Yueru를 가장 좋아합니다"라는 게시물을 참조할 수 있습니다. Yi Ru De Yuling은 각 Yuling이 가지고 있습니다. 일부는 메인 플롯에 추가되었고 일부는 분기 플롯에 추가되었으며 일부는 Gu 어머니에게서 태어났으므로 이러한 Yuling은 매우 사랑스럽습니다. Jin Baye의 도둑질은 Feilong Tanshou에게서 물려받았습니다. 그가 훔치는 것 중 일부는 훌륭하지만 Sword of Sword III 이후로 적에게서 아이템을 훔칠 만큼 호기심이 없어졌습니다. 연민; 윤얼의 방어 지원, 썬더 비스트의 협박(유 난송을 고정시킨 후 그는 결코 반격을 가하지 않았습니다); 이들 황실신들이 주요 출력물로서 나머지 세 명의 주인공을 대체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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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Second Immortal Sword의 마법 기술 이름은 매우 훌륭하고 시적이며 읽기 쉽습니다. Youcheng의 환상 검 기록보다 이해하는 동시에 효과와 이름이 밀접하게 결합되어 캐릭터와 통합됩니다. "Zhitiansha" 및 "Hengyuntuoyue"와 같은 Xiaohu의 검 및 손바닥 기술; "Yuxia Chengqi"와 같은 Qiqi의 검 기술은 기본적으로 Sword 및 Fairy One의 해당 주문과 동일하며 Su Mei의 뱀 여우 주문을 매우 잘 처리합니다. "동굴에서 나오는 신령", "여우발톱 분쇄바위" 등 이루의 보조 요정 주문은 불멸검 1을 직접 계승하며, 일부 주문 효과는 신 불멸검의 효과와 동일하여 사람들이 느끼게 합니다. 그들에게 가깝습니다.

불멸검II의 통합 공격 스킬은 불멸검I의 소스에서 따왔다. 불멸검II에는 5개의 정령구슬이 없기 때문에 대체품이 등장했다. 요정검삼의 합동 공격 스킬은 그야말로 비정상적일 뿐더러, 위험한 순간에 상황을 반전시키는 것은커녕, 위기의 순간에 실제로 발동할 수 있는 사람도 거의 없다. 소드 앤 소드 II의 반격도 좋은 설정인데 그대로 이어지지는 않았다. 실리포에서 옛 적과 조우하고, 새로운 선검의 시작에서 자로 죽림의 울고 웃는 얼굴을 만날 수 있다. 소드 오브 소드 2의 후반부에는 지출할 돈이 너무 많기 때문에 치안쿤 투척이 있었다면 의미가 있을 것입니다.

구 마더에 관해서는 "guoerwei"의 공식 구 훈련 게시물을 참고할 수 있습니다. (제가 전달했습니다) 초기에는 쓸모가 없지만 할 수 있습니다. Golden Crown 이후 S/L을 사용하세요. Dafa는 Hidden Gu와 Golden Silkworm King만 남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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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드 오브 소드 앤 소드 1에서는 전투 대사가 나오지 않습니다. 소드 오브 소드 앤 소드 1에서는 일부 팀원 값이 ​​팀원이 죽으면 변경됩니다. 메이플 댄스 70% 잡병을 만날 때 대화가 있습니다. Xuanyuan Sword 전투에는 항상 긴급 상황이 있습니다. Fairy Sword III과 Gaiden 캐릭터 간의 전투에서는 많은 선언이 있습니다. . . . 이는 사실상 전투를 더 이상 단조롭지 않게 만들 것입니다. Xuanyuan Sword에 다양한 마법 무기와 보호 설정이 나타날 수 있다면 더욱 흥미로울 것입니다.

불멸검 II는 여러 곳에서 불멸검 I의 연속이자 찬사로 볼 수 있으며, 이는 플레이어가 이를 더 쉽게 받아들일 수 있게 해줍니다.

7. 조작

Fairy Sword II의 조작은 편리하고 간결하며, 캐릭터가 원활하게 움직이고, 인터페이스가 신선하며, 상태 및 아이템 시스템 열이 한눈에 명확합니다. 초기 인터페이스는 동일합니다. 게임 인터페이스가 단순하든, 정교하든 각각의 장점이 있습니다. 통합할 수 있다면 더욱 좋을 것입니다.

특히 요정검II의 Q 키를 칭찬하고 싶습니다. 즉석 보관이 매우 편리합니다. 특히 장닝(Jiangning)의 곡물창고에서 돈을 잃고 싶지 않다면 더욱 그렇습니다. 지도를 비교하는 것보다 방법이 훨씬 쉽습니다. 소드 앤 소드 III에서 사용된 세이브 포인트는 나중에 매우 역겹고 불필요하다고 느꼈습니다. 게임 중에 무슨 일이 일어나서 떠나야 한다면 계속하거나 이전의 노력을 포기해야 했습니다. 또 다른 미로를 통과해야 해서 너무 짜증났어요.

이 시스템이 어디서 처음 등장했는지는 모르겠지만, 이미 메이플댄스에 있는 것 같아요. 나는 요정검II를 높이 평가하는데, 이렇게 인간적인 디자인은 드물다.

중학교, 중학교 이전에는 전체적인 게임 조작이 Fairy Sword II가 가장 편하다고 느꼈습니다. 나중에는 Sky Trace와 Sky Trail도 그런 점에서 좋다고 느꼈습니다. Sword II는 여전히 Fairy Sword 시리즈 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작품입니다.

8. 기타

이 카테고리에는 많은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 개별적으로 이야기하기에는 공간이 부족합니다.

NPC가 정말 중요한데 NPC가 없으면 무슨 RPG가 있을 수 있나요? 해당 지점의 캐리어조차도 게임을 실제로 벽돌로 만듭니다. Trails in the Sky에는 기본적으로 NPC마다 이야기할 이야기가 많이 있습니다. 플롯이 발생한 후에는 NPC 대화가 다시 작성되지만 이를 통해 플레이어는 자연스럽게 통합할 수 있습니다. 작가가 만든 세계. 대부분의 제작자는 업데이트에 약간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Trails in the Sky와 비교할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지만 Legend of Martial Arts에서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화하는 NPC 행동도 훌륭합니다. Sword and Sword II에는 줄거리가 한 줄이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대화 업데이트가 없습니다.

분기선은 게임을 가득 채우는 좋은 방법이지만, 복잡한 분기선은 플레이어가 여러 장소를 이동하면서 많은 시간을 이동할 수 있습니다. 도시는 단지 줄거리가 이루어지고 아이템을 구매하는 곳이 아닙니다. 지선을 디자인하면 더 많은 즐거움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오랜 시간에 걸쳐 많은 사람들과 많은 대화를 거쳐야 하는 엔젤스크롤처럼, 마침내 얻게 되면 자연스럽게 약간의 설렘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Feng Mansion과 Thunder Beast의 경우 분기 라인을 시작하면 추가 게임 콘텐츠를 많이 얻을 수 있어 사람들이 그만한 가치가 있다고 느끼게 됩니다. 또 다른 예는 연옥 동굴 바닥, 타오위안 마을, Xuanyuan Sword에 숨겨진 BOSS입니다. 추가 콘텐츠는 매우 즐겁습니다.

요정검 시리즈의 최고의 대사는 의심할 바 없이 요정검 IV입니다. 처음 플레이했을 때 줄거리 대화가 너무나 정교하게 만들어져 있어 사람들이 높이 평가했습니다. 의심할 여지없이 최고입니다. 그것은 다른 스타일입니다. 자연스럽습니다. Youcheng Fantasy Sword Record와 Fairy Sword IV의 수준을 달성할 수 없다면 간단하게 만드는 것이 더 나을 것입니다. 그것은 사람들을 배 아프게 만드는 현대 대화와 슬랩스틱보다 훨씬 낫습니다.

요정검II의 진행과정은 매우 짧기 때문에 일부 아이템은 드물게 등장합니다. 예를 들어 풍요의 뿔은 후반에만 나타나기 때문에 결국 돈이 너무 많이 들고, 두 개의 아이템을 장착해도 중첩 효과가 없습니다. 전혀 사용법을 모르는 아이템도 있습니다. 원래 수메이와 이루의 장비는 두 종류가 있었는데, 수메이의 채찍과 이루의 지팡이는 수정자를 사용하여 개조할 수 없었습니다. 게다가 요정검II의 아이템 드로잉도 아주 좋습니다. 소드 앤 소드 4가 인기 소프트웨어에 계속 보도되었을 때 2D 아이템을 기대하고 있었지만 게임은 여전히 ​​3D 표현을 사용하여 소드 앤 소드 3 및 가이덴처럼 아무런 미감도 없이 계속 회전합니다.

3D에서는 액션이 ​​상대적으로 드물다. Xuejian은 계속 발을 구르고, Tianhe는 항상 머리를 쥐고 있는데, 두 번째 불멸의 검 분리에는 Sheng Zunwu와 Xiaolang PK가 있고 Xianxia가 있습니다. Wuqi 대형 Kong Lin과의 싸움, Binghuo Island가 수영장에 떨어지는 장면은 모두 매우 좋은 장면입니다. 주로 자금 문제로 인해 3DRPG에서는 CG의 양과 품질이 제한되어 있으므로 앞으로 더 많은 액션을 재현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빙리의 날아다니는 검의 짜릿함.

9. 감정과 개요

감정은 매우 복잡한 것입니다. CCC 중재자처럼 Sword of Sword II를 플레이한 후 감정이 생기면 Sword of Sword II가 다음과 같다고 생각합니다. 최고이고 정상적입니다. Fairy Sword를 따르는 중국의 많은 사람들처럼 그들은 주로 감정에 따라 움직입니다. 최고의 RPG는 천지헌이고, 가장 창의적인 것은 무협전설이지만, 제가 가장 좋아하는 RPG는 감정의 축적일 뿐인 검선전1입니다.

쓰레기가냐 아니냐의 문제도 있지만, 블러드 라이온, 퍼스트 판타지, 포레스트 씨, 스노위 랜드는 듣는 이들을 겁주기에 충분할 것 같다. 그것. 그리고 요정검II는 그냥 평범한 작품이라고 볼 수 밖에 없습니다. 특별히 눈부시지도 않고 전체적인 강도도 강하지 않지만 그래도 주목할 만한 작품입니다. Fairy Sword One의 플레이어들은 Ling'er Yueru가 뒤처져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친숙한 얼굴과 장면을 보는 것은 기쁜 일입니다.

요정검II의 경우, 요정검II에서 주로 키운 그녀에 대한 감정도 있기 때문에 다시 플레이해보겠습니다. 나는 Fairy Sword II가 절묘한 2D를 사용하여 전체 이야기를 더 신중하고 감동적으로 전달하고 "기다려라, 단지 더 가슴 아픈 터치를 위해"라는 슬로건에 걸맞게 리메이크되기를 간절히 희망하지만 이것은 사치스러운 희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