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주요 재능은 파괴인데, 악마는 11점, 파괴는 50점입니다. 제 보조 재능은 고통으로, 악마는 47점, 악마는 14점입니다.
모두 PVP 재능입니다.
더 이상 FB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개인적으로 SS가 PVP를 플레이하는 것이 고통스럽다고 생각합니다. 현재 버전에서는 악마에게 영혼 연결을 두드리는 것이 재능일 것입니다.
현재 버전의 데미지가 너무 비정상적이어서 DOT가 끝나기도 전에 죽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초기 단계에서 살아남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러니 Haunting의 재능을 클릭하지 마십시오.
왜냐하면 클릭하더라도 근접 전투에서는 읽을 기회가 주어지지 않기 때문입니다. 공격을 받아 읽어도 회복하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피를 잃게 되기 때문입니다.
피를 빨아들이는 것만큼 비용 효율적이지는 않습니다.
야생에 나가면 개를 데리고 가야 합니다. 여자를 데리고 간다고 말하는 사람은 분명히 SS를 한 번도 해본 적이 없습니다.
뚱뚱한 사람도 할 수 있지만 개인 취향에 따라 나는 여전히 개를 데리고 갈 것입니다.
개를 데려와서 마법 시스템을 충족시키는 것은 무한한 배지(개가 삼키는 마법)를 갖는 것과 같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Fatty의 4000 피해 흡수와 그룹 도발은 근접 전투에 정말 도움이 됩니다.
하지만 개를 데려오면 ZS와 DZ를 제외한 7개의 주요 직업을 물리칠 수 있습니다.
2번과 7번 중 어느 것을 선택하시나요?
문양 선택: 공포의 문양(또는 치유의 돌 문양), 부식의 문양, 피로의 문양, 문양 기법 시퀀스 개인적으로 저는 부패와 고통의 저주를 손에 들고 시작합니다(근접 전투의 경우 거리가 멀다면, 피로를 사용하십시오. 상대가 아직 멀리 떨어져 있으면 고통을 사용하십시오.
상대가 8미터 안으로 들어오면 순간마법 그룹은 피를 빨아먹는 것을 두려워합니다.
그룹 테러 뱃지 제거 후 데스 코일 + 피어 + 뱀파이어를 획득하게 됩니다.
(DZ 제외) Shadow Arrow 및 Offer Schemes를 읽지 마십시오. Offer Schemes는 무료로 고통을 삼킬 것입니다. 야간 즉시 주문이 출시되면 Shadow Arrow DOT를 보충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상대가 전체 과정에서 두려움에 빠지면 나머지 시간에는 피를 빨게 됩니다.
그게 다야.
전략은 비슷합니다. 단지 장비가 근접 전투의 제어 출력을 견딜 수 있는지 여부에 따라 다릅니다.
Pain SS를 플레이하려면 장비에 대한 요구 사항은 높은 저항력과 높은 인성입니다.
치명타 공격에 대해 생각할 필요가 없습니다.
DOT도 치명타를 칠 수 있지만 치명타 공격 이블 패턴 슈트는 지구력과 강인함 측면에서 고통스러운 SS의 요구를 충족할 수 없습니다.
높은 저항력과 강인함이 없으면 근접전을 만나면 정말 고통스럽습니다.
물론 제가 말하는 것은 약간 고급 제품입니다.
따라서 장비로는 잔인한 검투사의 유령 패턴 슈트(또는 복수심에 불타는 검투사의 유령 패턴 슈트 또는 잔혹한 검투사의 유령 패턴 슈트)를 선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