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의 불교는 양나라 시대에 번성했고, 당나라와 송나라 시대에 특히 성행했습니다.
동진 의희 원년(405년), 유랑승 담유가 동쪽으로 바다를 건너 수이체항 머리에 백수사(훗날 수녕사로 개명)를 창건했다.
북조 시대에 현에는 묘상, 충교, 대지, 계상, 법해, 영락 등 6개의 사찰이 연이어 건립되었으며, 그 중 묘상사는 규모가 크고 승려도 많았다. 군의 첫 번째 사원이었습니다.
오측천 영창 원년(689년)에 현정부가 바다에서 이곳으로 옮겨졌고, 사찰은 현의 불교 중심지가 되었다.
당나라부터 송나라에 이르기까지 사찰 건축은 매우 인기가 높았습니다.
당나라에 건립된 기록이 있는 학교는 11개(Jingtu, Chongfu, Ruixiang, Cisheng, Mingen, Yuantong, Yanfa, Guangxiu, Fachang, Baoning, Ciyun), 송에는 17개 학교가 있습니다. 왕조(Yanshou, Pufu, Xingfan, Fuxing, Fusheng, Fu'an, Dajue, Guangfu, Yongfu, Chengshen, Baoyan, Puzhao, Qingju, Qingxi, Fa'an, Lingquan, 무대).
닝하이 불교는 천태산맥과 가깝기 때문에 수나라와 당나라 때부터 천태종의 지배를 받아왔습니다.
오늘은 사찰문화를 언급해야겠다.
사찰문화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구체적으로 사찰과 같은 공간에 존재하는 문화를 가리킨다.
사찰의 안뜰이나 본당을 비롯해 다양한 종교 건물, 종교 시설, 산, 숲, 경작지, 외부에 연결된 열린 공간 등이 모두 사찰의 공간적 범위에 속합니다.
사원 건물 및 정원, 사원 내에 안치된 우상 및 기타 상징적 예배 대상 시스템, 경전 모음집, 의식 도구, 신성한 물건 및 기타 종교 예술품, 제단, 장식 및 종교적 가르침 직원의 의복, 등은 모두 눈에 보이고 만질 수 있습니다.
이러한 특정 이미지에는 종교적 신념이 반영되어 있으며, 그 중 다수는 예술적 수준이 높습니다.
따라서 사찰문화는 다양한 연령대와 교육수준의 신자들의 영적 필요를 쉽게 충족시킬 수 있고, 종교를 믿지 않는 사람들도 예술을 향유할 수 있게 해준다.
따라서 일반 명승지에서는 사찰이 빼놓을 수 없다.
최근에는 동서를 여행하며 푸퉈, 천태고명사, 지공원, 봉화설두사, 악림사, 여요서인사 등을 방문했고(증거로 사진 포함) 닝하이를 돌아보고, 그 외에 Ciyun 불교 대학의 Guangde Temple에는 규모가 크고 문화적인 건물과 정원도 있는데 누군가가 약간의 돈을 꺼내 낙서를하도록 허용했습니다. 일부 사찰과 사찰이 분리되어 있지 않은데, 사찰로 개조하면 문을 열 수 있다고 하는데, 사장이 비서로 바뀌면 공무원이 된다고 한다.
아미타여래님, 닝하이 물도 그렇고 사찰도 그렇고 관광문화가 이렇게 좋다니.
진나라의 고대 사찰인 수녕사는 닝하이현에서 동쪽으로 5km 떨어진 강터우촌에 위치해 있으며, 천태산에서 불교가 창건된 최초의 사찰이자 중국 사찰 중 하나입니다. 우리 지방의 일본 문화 관광 루트.
진의희(405) 원년, 천주(고대 인도) 승려 단우(桂保)가 단풍 뗏목(단풍나무로 만든 뗏목)을 타고 바다에서 동쪽으로 건너 백교항(白橋港)에 상륙했다. Sanmen Bay, Fengcha가 반대편에 떠 있었고 여전히 Fengcha Mountain (Gangtou Temple 맞은 편)이라고 불립니다.
그때 담유는 입이 마르고 주변에 물이 없음을 느꼈고 담유는 선봉으로 땅을 찌르자 하얀 샘이 솟아나와 백수사를 세웠다.
사찰 앞에는 단유시(Tanyoushi)와 바이취안징(Baiquanjing)이라는 두 개의 고대 기념물이 남아 있습니다.
백천우물은 지상 1.5m 정도인데 일년 내내 마르지 않아 마을 사람들도 이 우물을 먹이 우물로 사용하고 있다.
백취안 우물은 장정정 우물로도 알려져 있는데, 전설에 따르면 탄유의 어머니가 양파밭을 지나다 보니 악취가 나서 백취안 우물의 물을 마시면 기를 없앨 수 있다고 합니다. 더러운 기.
파, 마늘 등 5가지 매운 음식을 먹지 말라는 불교계의 유래이기도 하다.
이후 담유는 닝하이(寧海)의 백계강(白河河)을 따라 천태산(Tiantai Mountain) 배후지에 들어가 융푸(Yongfu), 케산(Keshan), 실량(Siliang), 치청(Chicheng), 만년(Wannian), 두오바오(Doubao), 광윤(Guangrun), 칭주(Qingju) 등의 사찰을 잇달아 세웠다.
천태불교의 시조가 되어 천태국경사보다 100여년 먼저 사찰을 건립했다(천태국경사는 서기 598년 창건).
당나라 건진이 4차 동해여행 때 이곳에 머물렀다.
일본어 번역은 Baiquan Temple입니다.
이 사찰은 983년부터 988년까지 지연, 가인 등의 스승과 제자들이 받아들여 중일 문화 교류의 장이 되었다. 춘화 원년(990)에 왕병사가 화기는 송나라 원년(995년)에 송나라 태종이 종인 비우를 보내어 서우닝사에 30권의 책을 하사하라고 요구했다.
송나라 '치성기'에서는 서닝사가 러닝하이 사찰 중 2위를 차지했다(송교사만, 스승이 참회한 자운사의 홍법도사로 불렸다) 성전이고 나머지 44개는 성전이라고 불렸습니다.)
그 이후에도 여러 우여곡절을 겪었습니다.
1958년 화재로 소실된 후 타이저우 불교 협회 회장이자 가오밍사 주지인 주에후이(Juehui) 스승이 최근 몇 년간 재건하여 1993년 8월 13일 대중에게 공식적으로 공개되었습니다.
현재 사찰에는 천왕당, 본당 등 본당 외에 동두기념관도 있어 동쪽으로 여행한 석가모니불상을 모시고 있다.
1999년 6월 9일 중일 국제 불교 관광 온라인 세미나에 참석한 대표자들이 이곳을 방문해 점검을 하였고, 수녕사(守寧寺)가 불교를 세계에 전파하고 불교를 전파하는 중요한 기념지임을 만장일치로 확인하였다. 중국과 일본의 우호.
일본인 친구 무라카미 히로시 씨는 저장성 관광국 허시위안 국장과 기타 성, 시, 현 인사들과 함께 석판 '일본 법사 상륙지'를 공개했다.
일중 우호항을 다시 빛나게 해주세요.
최근 사찰 동쪽 끝에 삼성사와 생명해방지, 노천대불이 건립되었고, 서쪽 끝에 사탑이 건립될 예정이다. 절.
진나라의 새로운 고대 사원이 여러분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입니다.
구 황금황제사 - 고대 사원은 향산항 갯벌 옆에 위치해 있습니다.
사찰신 조빈은 장강 이남의 조광음 장군이었으며, 남송의 조구가 이곳으로 도망갔기 때문에 신령이 나타났다고 한다. 사찰에는 18개의 돌기둥이 있는데 그 중 4개에는 도광 5년(1825년)에 건립한 것입니다.
닝하이(Ninghai) 베이샹(Beixiang)의 유명한 사찰인 광덕사(Guangde Temple)는 청나라 초기에 건립되었으며, 유명한 승려 유원(Youyuan)이 부흥을 주재했습니다. 궁전은 엄숙한 동상 장식, 장엄한 탑, 불교 수도원으로 웅장합니다.
탕샤진 동사(Tangxia Town East Temple) - 일반적으로 유명 인사와 공동체의 신을 숭배하는 이 공동체는 중국에서 가장 오래된 마을 모임입니다.
원나라(1302년) 당하촌 호씨가 다채촌에서 이주한 후 마을 뒤에 연못이 있었다.
땅의 주인이자 부와 땅의 신인 보살을 숭배하기 위해 마을 동쪽에 사원이 세워졌습니다.
사찰의 무대는 청나라 시대에 건설되었으며, 보기 드문 5개의 우물 구조를 사용했으며, 못 하나 없이 공중에 매달린 5개의 동심원 돔이 있습니다. 비가 내리더라도 여전히 안전하고 견고한 것은 실제로 중국 괄호와 장부의 독특한 기술입니다. 이 무대는 최근 닝하이 문화 유물 부서에서 발견되었습니다.
랑펑 다리(Langfeng Bridge) - 곤륜산 정상의 이름인 랑펑(Langfeng)은 고대인들이 신들의 거처라고 불렀습니다.
이곳은 남북으로, 동서로 산으로 둘러싸여 있고 중앙을 중심으로 강이 동쪽으로 흐르고 있다. 당 대중 13년(859년) 촉석희가 이곳에 살았다. 남송 시대에는 유명인 Liu Tan과 Shu Yuexiang이 Liu Shu Er Langfeng이라고 불렀습니다. Shu Yuexiang의 후손은 Lingkou에 살았으며 Shu와 Yin County의 Wang Yinglin과 Yuan Jue, 그리고 Dai Biaoyuan이라는 이름의 다리를 건설했습니다. 봉화(鳳河)의 문인들은 절강동부 송원시대의 뛰어난 문필가들이다.
이 다리는 광서 12년(1884)에 재건되었습니다.
Jiaziqiao와 Guo Ziyi의 후손 38 대 - 홍수철에 이곳의 물이 바다로 합쳐져 창양이라고 불립니다. 작년에 Jiazi에 건설 된 Jiazi Bridge가 홍수로 파괴되었습니다. 연도 (1864).
청나라 말기(1911), 서전의 명문인 손내태의 여동생은 봉화사립학교 교사 왕목란의 제자였다. 뜻하지 않게 남편이 세상을 떠나고 말았다. 세 살짜리 아들. 모교 선생님은 "10년 동안의 끝없는 증오 끝에 이제 다리가 재건되었습니다."라고 썼습니다.
곽자이는 당나라 현종과 그 뒤를 이은 세 황제의 재상으로 안국의 혼란을 진압했으며, 7남 8녀를 두었고, 85세를 살았다. 풍부한.
'황금 가지를 치다'에서 궈애는 황제의 말이고 궈쯔이의 일곱 번째 아들은 금화로 이사했다.
후손들이 창양으로 이주했다.
장양국사 무대는 동치 8년(1689년)에 건립되었으며 최근 몇 년 동안 개조되었습니다. 무대에는 동심원이 있는 이중 케이슨과 상단에 팔각형 케이슨이 있습니다.
양컹동 다리 무대——량컹의 성은 양이 아니라 판이다. 130가구에 500명 가까이 살고 있고, 원래 주민의 성은 양이다.
당나라 말에 하남성 룽양 반씨가 영해로 이주한 뒤 송나라 이후에는 반천수지와 양경반씨 등 여러 곳으로 이주했다.
사찰 앞에는 은행나무가 있고, 마을 입구에는 석조 아치교가 있다.
마을 입구의 높은 경사면에 독립된 사당이 있으며, 선풍 11년(1861)에 재건되었으며, 무대와 복도에 각각 케이슨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하장고촌, 손가사 - 서전 손가문의 후예가 원나라(1300년) 여름 6월 3일에 녹나무를 심고 이곳에서 700년 이상 살았다 .
마을에는 160가구, 570명이 살고 있고, 마을 노인도 100명이 넘습니다.
마을은 계곡에 위치하고 있으며, 산 꼭대기에는 세 사람이 안을 수 있는 거대한 녹나무가 있습니다. 마을을 통과하면 10개의 원래 다리가 있습니다.
따채(大蔡)에 있는 호(胡)씨 조당의 고대 무대. 원래 성은 채(蔡)였고, 마을 이름은 다채(大蔡), 장소 이름은 향원(極源)이었다.
남송 소희(1205년)는 원래 혜주(惠州), 무흥(吳興), 호지부(胡治富) 출신이며 창양진(長陽金) 가문이 봉화(鳳华) 백계(白溪)에서 이주해 24대 이상, 600년 이상을 이어왔다.
사당은 가경 8년(1803)에 건립되어 벌써 200년이 넘었다.
사당은 도색되지 않았으며 고대 시스템과 독창적 인 풍미, 절묘한 조각품을 유지하고 있으며 희귀하고 희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