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삼국지" 또는 "삼국지 세계 3분의 3"입니다.
게임 소개
중국 역사상 삼국시대가 성황을 이루었습니다. 영웅들의 전쟁과 영주들의 분리는 컴퓨터 게임계에서 항상 시대를 초월한 주제였습니다. "삼국지" 게임 캐릭터(사진 4장) 글로리(Glory)가 개척한 전략적인 "삼국지" 시리즈부터 "삼국지" 시리즈까지. Taiwan Zhiguan이 제작한 Kingdoms' 시리즈와 Ao Ting Technology가 제작한 '삼국지 영웅' 및 기타 게임은 수많은 플레이어를 잠들게 하고 먹는 것을 잊게 만들고 강자가 왕이고 반역자가 통치하는 세계에서 머물게 했습니다. 불행하게도 이러한 삼국지 테마의 게임 중 현지 문화적 특성을 갖춘 만족스러운 본토 원작 작품이 아직까지 나오지 않은 상태다. 더욱이 '삼국지'와 '삼국지연의'는 둘 다 전략 게임이기 때문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그런 삶과 죽음, 전장에서의 영웅적 우아함은 플레이어에게 흥미를 불러일으키지만, <삼국지 영웅>은 수많은 캐릭터와 전투 장면에 대한 설명에 그칠 뿐입니다. 그리고 삼국시대의 찬란한 사회문화를. 최근 타겟소프트웨어가 출시한 게임 '삼국지'는 이러한 아쉬움을 모두 만회하며, 간사하고 교활한 삼국지를 생생하게 묘사하며 장엄한 역사를 보여주고 있다
두안의 경력 소개 편집
궁수 : 여자 : 한족, 중부평원 출신의 중키의 젊은 여성. 키 175cm 정도의 청년. 모든 어린 소녀들이 그렇듯, 이 캐릭터도 성격상 활기차고 발랄하며 사랑스러운 느낌을 자연스럽게 갖고 있습니다. 그녀는 직업상 궁수이며 전장에서 장거리 저격을 더 많이 하며 근거리 전투에 직접 참여하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그의 성격은 활력과 열정, 활력으로 가득 차 있어 사람들에게 매우 밝은 인상을 줍니다. 군장군: 뛰어난 힘과 체격을 보유하는 것은 군장들이 어려운 시대에 살아남을 수 있는 가장 큰 보장입니다. 그들은 다양한 무기와 방패를 사용하여 싸우는 데 능숙하며 뛰어난 전투 능력과 높은 방어 능력을 갖추고 있어 최전선에 설 수 있습니다. , 다른 팀원에게 보호를 제공하고 기회를 창출하며, 균형 잡힌 전투 능력을 통해 개별 전투에서도 두려움 없이 전진할 수 있습니다. 히로인: 히로인은 장군만큼 육체적으로 강하지는 않지만, 튼튼한 갑옷을 입으면 육체적인 약점을 보완할 수 있습니다. 쌍검을 들고 있는 히로인들은 암살 능력이 가장 뛰어나서 영웅들 중에서도 뛰어난 근접 공격과 빠른 암살 능력이 그들을 남자들 못지않은 용감한 전사로 만들어줄 것이다. 흑마법사: 고대부터 흑마법사는 알려지지 않은 비밀을 찾아 전 세계를 여행하는 것을 좋아했으며, 성장을 향한 궁극적인 길을 찾거나 가장 강력한 힘을 찾기 위해 이러한 주문을 찾고 배우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어쨌든 다양한 사활 시험을 겪은 후, 내적 방법과 외적 방법의 조합은 흑마법사의 마력을 전례 없이 강력하게 만듭니다. 마찬가지로 다양한 장거리 강력한 공격 주문도 그것을 만나는 모든 사람을 느끼게 한다고 믿어집니다... 두통. 그들은 사람들에게 바람과 비를 부를 수 있고 전능하다는 인상을 줍니다.
게임 특징
심오한 문화적 의미
서기 184년, 동한의 영제가 돈을 벌기 위해 직위를 팔고 전 세계에 도시를 세웠습니다. 국가, 황실에서 앞마당 풀을 재배하고 내시를 점유하고 "삼국지" 운영 인터페이스 스크린샷(20장)을 남용하여 충성스럽고 덕망 있는 자를 죽이고 정부와 대중에게 추방합니다. 백성들은 극심한 곤경과 더위 속에서 죽어가고 있었습니다. 장자오(Julu Zhangjiao)는 역사상 "황건봉기"로 알려진 "오곡파"를 이끌고 중원에서 번성했습니다. 189년 영제(靈帝)가 죽자 그의 친척인 동탁은 혼란을 틈타 북경으로 가서 시안제를 폐위시키고 정부를 장악하여 패권을 잡았다. 제18로 진왕군이 연합하여 동탁을 공격하였다. 이때부터 중원은 분열되고 강력한 세력이 일어나 전례 없는 혼란과 음모로 삼국사의 막을 열었다. 『자랑스러운 삼국지』는 삼국시대 조, 유, 손의 통치 경로를 단서로 삼아 서기 184년 이후 약 100년에 가까운 주요 인물과 역사적 사건을 다루며, 문화적 배경과 시대적 배경을 고스란히 반영하고 있다. 당시 사회의 역사적 변화. '삼국지의 자랑'은 위·진시대 무려 350명의 생활정보를 수집해 이들을 한 명씩 게임 속 캐릭터로 등장시키는 작품이다. 개발자들은 한나라부터 위나라, 진나라까지 수많은 역사적 자료를 참고하여 게임 디자인에 도입하여 플레이어가 당시의 사회 생활, 과학 기술, 문화 및 군사 전쟁의 기본 조건을 이해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삼국지'는 삼국지 테마의 게임에 처음으로 희생과 기술 연구를 도입하여 게임에 강력한 문화적 배경을 부여합니다. 따라서 문화적 의미 측면에서 '삼국지'는 삼국지를 주제로 한 게임들 중에서 단연 돋보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국내 게임 제작에서는 이제까지 도달하지 못한 깊이에 도달했다고도 할 수 있다. 이런 의미에서 '삼국지'는 국내 오리지널 게임 산업이 자국의 문화적 특성이 풍부한 작품을 창작할 수 있는 참고 경로를 제공하고 있는 셈이다.
대체 게임 시스템
'삼국지' 제작을 맡은 개발팀은 '아이언 스톰'을 제작한 오시 스튜디오이므로 게임의 뼈대는 그들의 전문 분야 ——실시간 전략. 그러나 순수한 실시간 전략 게임 모드만으로는 게임에 담긴 풍부한 문화적 의미를 전달할 수 없으므로 게임에는 전략 게임 요소도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공개된 정보로 볼 때, 이 게임은 현재 출시되고 있는 마이크로소프트의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2'나 일렉트로닉 아츠의 '쇼군 쇼군: 토탈 워'와 매우 유사하지만, 이에 비해 게임 내 전략 관리가 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 게임 내에서 플레이어는 웨이(Wei), 촉(Shu), 오중(Wuzhong) 중 하나를 선택해 도시 서브맵에서 내정, 외교, 과학연구, 생산, 인재모집, 군사준비 등을 주선하고, 도시 서브맵에서 실시간 전략 전투를 펼칠 수 있다. 전략적 임무 지도. 중요한 자원을 훔칩니다.
게임 인터페이스에는 두 개의 레이더 창이 포함되어 있어 플레이어가 도시 관리와 전장 감시 사이를 쉽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두 가지 게임 수준의 전략적 관리와 실시간 전략이 게임에 완벽하게 통합됩니다.
유연한 승리 전략
삼국지의 전쟁 장면
전략적 관리가 게임에서 결정적인 역할을 하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다양한 전개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순수 실시간 전략게임처럼 대규모 군단에 의존하여 승리하는 것이 아닌 상대를 물리치는 궁극적인 목표를 달성하는 방향을 제시합니다. 현 시점에서 삼국지와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는 여러 면에서 매우 유사하며, 둘 다 시드 마이어의 문명을 모델로 한 것으로 보입니다. 게임의 전략 경영 콘텐츠에는 플레이어가 도시에 시장을 건설하는 한, 도시를 오가는 캐러밴과 거래할 수 있는 콘텐츠가 포함됩니다. 동시에, 건설과 무기를 수행하기 위해 플레이어는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와 유사한 다양한 자원을 수집해야 하며, 군사 장비 생성에 필수적인 일부 자원(예: 유황, 명주실)은 오직 어느 쪽의 캐러밴이 무역을 통해 서로 독립적으로 획득한 경우, 플레이어는 무역 수단을 통해 이러한 자원의 가격을 통제하여 적을 약화시키거나 심지어 공격하는 목적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이는 『문명』에서 경제발전을 통해 세계를 지배하는 방식과 틀림없이 동일하다. 또한 개발자들은 위나라와 진나라의 다양한 역사적 자료에서 100개 이상의 아이템을 게임의 기술적 요소로 수집했습니다. 이러한 기술적 요소를 연구함으로써 플레이어는 군사 기술 연구와 같은 다양한 속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새로운 기술을 습득하고 새로운 군사 장비를 연구하여 사다리, 제갈 석궁, 공명 등불 및 기타 새로운 장비와 같은 새로운 장비를 획득하고 제조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술 요소는 연구 기관인 Hanlin Academy의 세 가지 수준에 따라 세 가지 수준으로 설정됩니다. 따라서 "Age of Empires"와 마찬가지로 플레이어가 다양한 새로운 기술과 장비를 먼저 연구하고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한, 또한 전쟁 중에 압도적인 우위를 차지합니다. 플레이어가 승리할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은 우수한 장군을 모집하는 방법을 찾는 것입니다. 이는 당시의 사회사와 전통 문화적 배경에 부합할 뿐만 아니라, 플레이어가 전쟁을 시작하기 전에 게임 진행 과정에도 큰 영향을 미칩니다. 도시의 여관에서 군 장군을 모집한 후 관직을 임명 및 해임하고 장군에게 임무를 할당해야 합니다. 뛰어난 능력을 갖춘 장군은 전투에서 많은 사나운 장군이 군대를 이끌 때 다양한 게임 속성을 상당히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군대의 전투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으며, 국가를 잘 운영하는 장군은 생산 효율성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자연재해, 국가 운명, 군주의 명예, 국민의 마음 등 게임의 다양한 요소들은 모두 서로 연관되어 있으며 게임의 결과에 다양한 정도의 영향을 미칩니다. 이러한 모든 요소로 인해 게임 전체가 다소 복잡하고 사소해 보일 수도 있지만, 게임의 전술이 더욱 유연하고 다양해지기 때문에 확실히 전략 게임 플레이어와 실시간 전략 매니아를 같은 수준으로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전투 시스템
PK 시스템: 1. 악의적이지 않은 PK는 경험치나 페널티를 얻지 않습니다. 2. 안전지역에서는 어떠한 악의적인 PK도 허용되지 않습니다. 3. 플레이어는 PK 스위치를 켤지 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PK 스위치는 플레이어가 악의적인 PK를 수락할지 거부할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이 스위치가 켜져 있으면 공격하는 당사자는 악의적인 PK에 의해 처벌되지 않습니다. 그에 따라 처벌을 받습니다. 4. 악의적인 PK를 받아들이지 않는 공격 플레이어는 주변에 NPC 경비원이 있을 경우 경비원에 의해 처벌됩니다. 5. 악의적 PK 시 페널티가 발생하며, 그에 따라 캐릭터 사망 시 인벤토리 내 소품이 드랍될 확률도 높아집니다. 6. PK 값에 관계없이 캐릭터 사망시 장비 슬롯에 있는 소품은 드랍되지 않습니다. 경험치 관련: 1. 캐릭터는 몬스터와 싸우고 작업을 완료하여 경험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 2. 팀 경험치 획득: 팀 전투를 통해 더 많은 추가 경험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 팀원은 몬스터가 사망한 위치로부터 50m 이내에서 경험치를 얻을 수 있으며, 몬스터에게 결정타를 가한 플레이어는 더 많은 경험치를 얻습니다. 같은 맵 내의 팀원만이 경험치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3. 캐릭터가 사망하면 경험치의 일부가 손실됩니다. 이는 캐릭터 레벨이 높을수록 일정한 영향을 미칩니다. ●스킬 업그레이드 : 1. 캐릭터의 초기 남은 스킬 포인트는 1이며, 레벨당 1포인트씩 증가합니다. 2. 캐릭터는 생성 당시 20개의 스킬을 보유하고 있으며, 모두 학습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조건을 만족하면 돈을 들이거나 과제를 완료하지 않고도 남은 스킬 포인트를 소모하여 스킬을 배울 수 있습니다. 3. 습득한 스킬이 최고 레벨이 아닌 경우, 다음 레벨 학습 조건 충족 후 남은 스킬 포인트를 소모하여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4. 스킬을 배우고 스킬을 1레벨 업그레이드할 때마다 스킬 학습 능력치가 1점씩 획득됩니다. 고급 기술을 배우려면 학습 능력이 필요합니다. ●콘테스트 시스템: 1. 콘테스트 시스템은 플레이어 간의 경쟁 결투이며 특별한 경기장을 가지고 있습니다. 2. 경쟁 시스템은 데스 매치와 왕들의 전투 두 가지 모드로 구분됩니다. 3. 경기장 내에서는 약품을 사용할 수 없으며, 일부 특수 소품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4. 다른 플레이어들이 전투를 지켜보고 NPC를 통해 결과를 추측할 수 있으며, 추측에 성공하면 특정 보상을 받게 됩니다.
기능 시스템
생성 및 소품 최적화 시스템: 1. Hunyuan Promise Box를 사용하여 제작 및 장비 최적화 기능을 구현합니다. Hunyuan Promise Box는 작업을 완료하여 획득해야 합니다. 각 A 문자는 최대 1개만 가질 수 있습니다. 2. 제작 가능한 아이템에는 무기, 방어구, 액세서리가 포함됩니다. 3. 아이템 제작 시 혼원 약속 상자에 있는 건축 자재가 공식을 충족하면 해당 소품을 얻을 수 있습니다. 건축 자재가 공식을 충족하지 않으면 특정 확률로 특수 속성을 갖게 됩니다. , 제작할 수 없습니다. 4. 소품 최적화 시, 혼원 약속 상자에 배치된 최적화된 소품과 최적화된 재료가 공식을 만족할 경우, 최적화가 성공할 확률이 일정하게 존재하며, 최적화는 레벨 요구 사항에 영향을 미칩니다. 소품, 상감 구멍 수 및 기타 속성. 5. 최적화가 실패할 확률이 있으며, 최적화에 실패하면 소품의 속성이 약화됩니다. 보석 및 인레이 시스템: 1. 인레이 위치가 있는 소품(일반적으로 구멍이 있는 장비라고 함)에 보석을 인레이하여 소품의 속성을 강화하거나 높일 수 있습니다. 2. 보석의 종류는 다양하며, 강화하거나 증가시킬 수 있는 속성도 다릅니다. 3. 장착된 보석은 보석의 종류와 장착된 소품의 종류에 따라 소모됩니다. 내구도가 0이 되면 보석은 사라집니다. 승마 시스템: 말을 타면 캐릭터의 일부 속성이 향상되고 더 빠르게 이동합니다. 탈것에 소품을 장착해 탈것의 능력을 강화하면 그에 맞춰 탈것의 외형이 변경되지만 탈것 업그레이드는 불가능합니다. 탈것에 안장이 장착되면 캐릭터는 일부 아이템을 보관할 수 있는 추가 배낭을 갖게 됩니다. 캐릭터의 스킬 중 일부를 탈것에 사용할 수 있어 플레이어는 말을 타고 싸우는 재미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스톨 설정 시스템: 1. 일반적인 거래 외에도 스톨을 설정하여 플레이어 간 거래를 실현할 수도 있습니다. 2. 많은 대도시에는 노점상, 즉 시장을 세우는 독립적인 장면이 있습니다. 3. 시장에는 NPC 시장관리자가 있어 시장의 매점 상황과 아이템 판매 상황을 쉽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사회적 기능
대인 관계: 1. 플레이어 간의 관계는 일반 사람, 친구, 커플, 적 등으로 구분됩니다. 2. 친구, 커플이 된 후에는 다양한 편리한 기능이 제공되어 서로의 정보를 알아보고 소통하기가 더욱 쉬워집니다. 3. 쌍방이 자발적으로 친구를 추가하는데, 커플이 되기 위해서는 한 남자와 한 여자가 미혼이어야 하며, 이는 특정 NPC에서 특정 단계를 거쳐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4. 결혼을 하면 결혼식장을 빌릴 수 있고, 결혼용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5. 부부에게는 특별한 일이 있습니다. 채팅 채널: 1. 채팅 채널은 위치 및 기능 요구 사항에 따라 현재, 외침, 장면, 팀, 군단, 국가, 개인 채팅 등으로 구분됩니다. 다양한 채팅 정보가 다양한 색상으로 표시됩니다. 2. 채팅 메시지는 다양한 이모티콘을 지원합니다. 3. 다양한 정보를 쉽게 보내고 볼 수 있는 편리하고 빠른 하이퍼링크 시스템을 지원합니다. 4. 플레이어는 특정 채팅 채널의 정보를 차단하거나 표시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갱 국가: 1. 국가는 역사적 국가와 플레이어가 직접 형성한 국가로 구분됩니다. 2. 역사적 국가는 웨이(Wei), 슈(Shu), 우(Wu)입니다. 플레이어는 역사적 국가의 성주가 될 수 있습니다. 3. 플레이어는 특정 조건을 충족하면 자신의 국가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4. 모든 국적의 플레이어가 갱단을 구성하고 가입할 수 있습니다. 5. 플레이어가 수행하는 역할은 역할에 따라 도시 영주, 군단 사령관, 국가 영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평판: 평판 획득 및 기능: 평판은 작업 완료, 순위 입력, 친구 사귀기, 다른 플레이어에게 좋은 지위 추가를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특정 임무에는 최소 평판 요구 사항이 있으며, 자신만의 군단을 구성하기 위한 최소 평판 요구 사항도 있습니다. 또한, 풀 씬 샤우팅에는 특정 평판이 필요합니다.
수상 현황
'삼국지'는 2000년 국제적으로 유명한 퍼블리셔인 에이도스와 글로벌 배급 계약을 맺고 같은 해 5월 E3에서 성공적으로 데뷔했다. 중국 게임 최초로 12월 중국 본토에 출시돼 이날 10만장이 출시돼 국내 게임 판매 기록을 세웠다. 이 게임은 60개 이상의 국가와 지역에 16개 언어로 배포되었으며, 제2회 전국 전자출판상을 수상했습니다.
첨부된 치트코드(⊙o⊙)
게임치트코드
Enter 키를 누르고 다음 코드를 입력하세요: 코드효과!om+god ! = 신 모드(첫번째 전투 유닛 선택) !om+speed! = 자원을 늘리세요! om+fog! obj+금! = 나무를 얻으세요!obj+생고기! = 곡물을 얻으세요!obj+음식! = 철을 얻으세요! 와인! = 와인을 얻으세요! obj+물라! 나무를 늘리세요! +치팅!음식 증가!obj+술 증가!철도 증가!obj+탐욕!선택된 부대는 무적입니다!obj+outofmyway! 패스!om+icansee! 프레임 속도 표시!om+asifbymagic! 모든 스토리 레벨을 엽니다.om+smartbomb! om+youreapuppet! 계속해서 직접 제어하세요!o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