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2~3.3.5의 모든 커리어 변경 사항 요약:
고가동성 모바일을 방지하기 위해 여러 팀 버프의 범위가 45야드에서 100야드로 확장되었습니다. 중간 버프가 반복적으로 적용되거나 사라집니다. Paladin Aura, Totem, Battle Cry, Blood Seal과 같은 일부 버프의 범위는 줄어들지만 다른 측면은 변경되지 않습니다.
데스 나이트
- 아이시 터치: 이 스킬은 이제 데스 나이트가 프로스트 오라 상태에 있을 때 비정상적인 위협 값을 생성합니다.
- 얼음 사슬: 이 능력은 이제 자동으로 대상에게 Frost Fever를 적용합니다.
- 아이스 엣지 룬: 원래 10번 중첩할 때마다 1% 서리 취약성 효과에 해당하는 대신, 이제 5번 중첩할 수 있습니다. 매번 중첩할 때마다 2% 서리 취약성 효과에 해당합니다. 발동 확률이 100%가 됩니다.
- 망자의 군대: 재사용 대기시간이 20분에서 10분으로 감소했습니다. 구울 군단의 공격력이 50%만큼 감소했습니다. 아레나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 아군 부활: 재사용 대기시간이 15분에서 10분으로 감소했습니다. 아레나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스톤스킨 가고일 룬: 한손 무기에 사용할 수 있는 스톤스킨 가고일 룬이 추가되었습니다.
- 룬 스트라이크: 이 스킬로 생성되는 위협 수준이 약 17% 증가합니다.
-특성
-혈액
증오의 힘: 이 효과는 이제 수동 효과이며 더 이상 특정 공격에 의해 발동될 필요가 없습니다. 1레벨에서는 공격력이 5%, 2레벨에서는 공격력이 10% 증가합니다. 힘 버프 자체는 변함이 없습니다.
- 네크로폴리스의 의지: 이 특성은 더 이상 활성화 시 재사용 대기시간이 없습니다. 추가적으로 이 특성은 이제 체력의 5% 미만을 차지할 때 발동됩니다.
- 서리
끝없는 겨울: 얼음 사슬은 더 이상 서리 질병을 유발하지 않지만 캐릭터의 힘을 2/4% 증가시킵니다.
얼음 발톱: 이 특성이 제공하는 개인 가속 이점은 다른 근접 가속 효과와 중첩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서리 열병이 적용될 때 죽음의 기사의 무기 휘두르는 속도가 항상 4/6/12/16/20% 더 빨라집니다. 질풍의 토템과 강화된 차가운 발톱의 팀 효과는 여전히 중첩되지 않습니다.
향상된 차가운 발톱: 이 효과는 이제 수동적이며 더 이상 발동할 필요가 없습니다. 자체 가속 버프 효과는 변경되지 않습니다.
강철처럼 단단함: 이제 보조 손 피해가 5/10/15%가 아닌 8/16/25% 증가합니다.
철벽 : 힘 증가 수치가 10%에서 20%로 변경됩니다.
- 악
스컬지 일격: 이제 무기 피해의 70%와 물리 피해의 12%를 암흑 피해로 처리합니다. 질병 상태가 존재하지 않으면 최종 결과는 피해가 증가해야 합니다. 대상에게 적용되는 모든 질병에 대한 이 특성의 피해량 증가 효과는 변경되지 않습니다.
사악한 떼: 이전 효과에 더해 이 특성은 이제 사악한 떼에 감염된 대상에게 질병 효과가 해제되는 것을 방지합니다.
망자의 밤: 이제 애완동물이 받는 광역 피해가 45/90% 감소하지만, 다른 플레이어가 입힌 광역 피해는 더 이상 이 효과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또한, 이 특성은 이제 망자의 군대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이전의 5/10분 대신 2/4분만큼 줄여줍니다.
- 스컬지 일격: 재설계되었습니다. 이 스킬은 무기 피해의 50%에 추가 물리 피해를 줍니다. 또한, 죽음의 기사가 대상에게 적용하는 각 질병 효과는 추가 물리 피해의 25%를 암흑 피해로 추가로 입힙니다.
- 부정한 무리: 이 특성의 지속 피해 효과는 이제 죽음의 고리 피해의 10%만 처리합니다.
드루이드
- 자연의 손아귀: 이제 1번이 아닌 3번의 효과가 있습니다.
- 스텔스: 이 스킬에는 더 이상 여러 레벨이 없습니다. 이동속도가 30% 고정적으로 감소됩니다.
- 부활: 이 주문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0분에서 10분으로 감소했습니다. 아레나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 회복: 모든 레벨의 기본 지속 시간은 15초입니다.
- 평온: 이 주문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0분에서 8분으로 감소했습니다.
-특성
-균형
별똥별: 이 주문으로 인한 피해가 크게 증가했습니다.
태풍: 마나 비용이 32%가 아닌 25%로 감소했습니다.
지구와 달: 이 특성은 이제 드루이드의 주문 피해를 원래 1/2/3% 대신 2/4/6%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월식: 기존에 내장된 3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에 더해 월식 효과가 활성화된 후 15초 이내에는 월식이 다시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또한, Eclipse는 이제 Starfire의 치명타 확률을 40%로 높이고, Wrath의 피해량을 30%에서 40%로 증가시킵니다.
포스 오브 네이쳐 : 나무인간의 체력이 증가되었습니다.
- 야성적인 전투
짓이기: 이 특성으로 인한 디버프는 이제 12초가 아닌 60초 동안 지속됩니다.
야수 공격: 이 특성으로 인한 야수 신속 버프는 이제 8초 동안 지속됩니다.
- 복원
대지의 선물: 재설계되었습니다. 이제 이 특성의 효과는 주문 가속 수준을 2/4/6/8/10% 증가시키도록 변경되었습니다. 그리고 피어나는 생명의 기본 무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4/6/8/10%만큼 단축됩니다.
헌터
- 마구간 애완동물 소환: 재사용 대기시간이 30분에서 5분으로 감소했습니다. 아레나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 억제: 이제 억제가 활성화되면 사냥꾼에 대한 원거리 공격도 빗나갈 확률이 100%가 됩니다.
- 오해의 소지가 있음: 재설계되었습니다. 잘못된 방향 지정은 이제 4초 동안 지속되는 효과가 됩니다. 이 기간 동안 사냥꾼으로 인한 모든 위협은 지정된 아군 대상에게 이전됩니다. 그리고 이제 동일한 대상에 대해 여러 사람을 호도하는 것이 가능해졌습니다.
-특성
-야수 제어
사나운 영감: 이 스킬은 이제 100야드 내의 모든 파티원이나 공격대원에게 피해를 주는 오라를 생성합니다. /2/3%, 고정 사격 데미지가 3/6/9% 증가합니다.
협박: 사냥꾼의 애완동물이 대상의 근접 범위 내에 있는 경우 이제 위협으로 인한 기절은 애완동물의 다음 휘두르기나 공격까지 기다리지 않고 즉시 적용됩니다.
- 애완동물
회피: 이 특성은 이제 무리 사냥으로 대체되었습니다. 사냥꾼 애완동물은 이제 다른 프로 플레이어 애완동물과 동일하게 광역 피해를 90% 적게 받지만, 플레이어가 입힌 광역 피해는 더 이상 이 효과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크리지: 재설계되었습니다. 이 스킬은 더 이상 위협 수준에 영향을 주지 않지만, 지속시간 6초, 재사용 대기시간 45초로 펫이 받는 피해를 40% 감소시킵니다. 움츠리는 동안 펫의 이동 속도는 평소 속도의 50%로 감소합니다. 이제 애완동물이 레벨 20에 도달하면 배울 수 있는 플린치 레벨이 1개만 있습니다.
무리 사냥: 이 애완동물 특성은 특성 트리의 회피 특성을 대체합니다(사냥꾼 애완동물은 이제 특성 포인트를 소비하지 않고도 자동으로 이 효과를 얻습니다). 펫의 발톱, 물기, 뺨이 치명타를 일으킬 때마다 무리 사냥 특성이 펫과 사냥꾼의 데미지를 1/2/3% 증가시키며, 효과는 10초 동안 지속됩니다.
Demoralizing Scream : 해당 스킬로 인한 공격 강도 감소 효과가 40%로 증가하며, 이는 동일한 스킬의 다른 직업 최대 감소 효과와 동일합니다.
강화된 움츠림: 재설계되었습니다. 움츠러들 때의 이동 속도 패널티가 50%/100% 감소합니다.
- 애완동물 업그레이드: 이제 애완동물은 해당 레벨을 업그레이드하는 데 플레이어 업그레이드 경험치의 10%가 아닌 5%만 필요합니다.
독성 스프레이 네트: 범위가 20야드에서 30야드로 확장됩니다.
거미줄: 범위가 20야드에서 30야드로 확장되었습니다.
울버린 바이트: 이제 이 특성은 애완동물이 치명타를 가할 때 활성화됩니다. 애완동물의 대상이 애완동물의 공격을 피한 후에는 더 이상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사전 필수 재능을 클릭할 필요도 없습니다.
마법사
- 얼음 화살: 이 주문의 주문력이 약 5% 증가했습니다.
-특성
-아케인
아케인 증폭: 이제 패시브 효과이며 치명타 공격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자체 데미지 버프는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주문 흡수: 이 특성은 이제 마나 보호막, 서리 보호막 보호, 화염 보호막 보호 또는 얼음 보호막에 의해 피해가 흡수되는 경우에만 제공됩니다. 총 주문 데미지 증가량이 마법사 체력의 5%를 초과할 수 없다는 제한이 제거되었습니다.
비전 강화: 이제 마법사의 비전 폭발, 비전 미사일, 비전 탄막, 비전 폭발이 치명타를 입힐 때 이 특성으로 인해 마법사의 분대와 공격대원의 피해도 1/2/3% 증가합니다. 10초 동안. 이 효과는 맹렬한 영감 및 성스러운 일격과 중첩되지 않습니다.
- 불
불타는 영혼: 이제 위협 값을 원래 5/10% 대신 10/20%로 줄입니다.
불타기: 이 주문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이제 3분이 아닌 2분입니다.
화염 증폭: 이 특성은 이제 불덩이 작렬의 피해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괴롭힘: 이제 이 특성은 불덩이 작렬의 피해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충격파: 이 특성의 마나 비용이 크게 감소했습니다.
불타는 의지: 이 특성이 제공하는 방해 면역의 지속 시간은 이제 20초입니다.
드래곤 브레스: 이 특성의 마나 비용이 크게 감소했습니다.
즉시: 이 특성이 활성화되면 다음 화염 타격을 즉시 실행하는 것 외에도 마나를 소비하지 않습니다.
향상된 불태우기: 이 특성의 부정적인 효과는 더 이상 중첩되지 않습니다. 이제 불태우기를 한 번만 시전하면 전체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 냉기
정신 냉각: 이 특성은 이제 다음 화염구 또는 서리불꽃 화살을 마나 비용 없이 즉시 주문으로 바꿔줍니다. 하지만 서리불꽃 화살이 즉시 다시 시작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짧은 내부 냉각 시간이 있을 것입니다.
Deep Freeze: 이 주문은 이제 혼수 상태에 영구적으로 면역인 대상에게 막대한 피해를 입힙니다. 또한, 이 스킬이 피해를 입힐 때 아이스 브레이킹 특성을 가진 마법사의 2중 아이스 핑거 효과를 더 이상 소모하지 않습니다.
얼음 손가락: 이제 이 특성은 주문이 대상에 적중할 때까지 기다리지 않고 주문을 시전하는 동시에 발동됩니다.
- 애완동물
회피(지속 효과): 이제 애완동물이 받는 지역 피해가 90% 감소하지만, 플레이어가 유발하는 지역 피해는 더 이상 이 효과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거울: 거울의 체력이 증가되었습니다.
물 속성: 물 화살의 마나 소모량이 80% 감소합니다.
성기사
- 신성한 개입: 이 능력은 이제 이 효과가 끝날 때 대상이 전투 중이 아닌 경우 대상에게서 탈진 및 만족 효과도 제거합니다. 또한, 해당 스킬의 쿨타임이 20분에서 10분으로 단축되었습니다. 아레나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빛의 섬광: 플레이어에게 빛 주입 특성이 없으면 이 스킬은 더 이상 지속적인 치유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레이 온 핸즈(Lay on Hands) : 성기사가 이 스킬을 자신에게 사용하면 자기수양 효과도 얻게 됩니다. 그러나 다른 사람에게 자기 규제 효과를 부과하지는 않습니다.
-특성
-신성
오라 숙련: 이 특성의 효과 지속 시간이 6초로 감소했습니다.
빛 주입: 이제 이 특성을 사용하면 성기사의 빛의 섬광 주문이 12초 동안 대상을 계속 치유하게 됩니다. 치유량은 빛의 섬광으로 치유한 양의 50/100%에 해당합니다. 빛.
-보호
신성한 보호: 이 특성은 더 이상 신성한 희생을 통한 성기사의 피해 몫을 증가시키지 않습니다. 단, 신성한 희생이 활성화되면 모든 공격대원과 파티원이 받는 피해가 10/20% 감소합니다. 추가적으로, 이 효과의 지속 시간이 6초로 변경되었습니다. 지속시간이 지속되는 한, 신성한 희생의 효과가 사라지더라도 신성한 가호의 효과는 여전히 존재합니다.
신성한 희생: 재설계되었습니다. 신성한 희생 효과는 이제 분대에만 적용되며, 공유할 수 있는 최대 피해량은 이제 성기사 체력의 40% x 팀원 수로 제한됩니다. 또한, 신성한 희생이 최대 공유 피해량에 도달해도 효과가 멈추지 않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이제 이 효과는 신성한 희생의 공유 피해량이 최대치에 도달하자마자 종료됩니다. 게다가 이 효과는 성기사의 체력이 최대 체력의 20% 미만이 되면 즉시 중단됩니다. 특정 피해로 인해 성기사의 생명력이 20% 미만으로 감소한 경우 신성한 희생 효과가 사전에 제거됩니다.
- 보복
회개: 정의로운 복수로 인한 피해가 더 이상 이 군중 제어 효과를 방해하지 않습니다.
프리스트
- 성가: 이 주문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0분에서 8분으로 감소했습니다.
- 신의 권능: 보호막; 이제 이 주문을 공격대/분대원이 아닌 아군 대상에게 시전할 수 있습니다.
-재능
-수양
새로운 희망: 이제 20초가 아닌 60초 동안 지속되지만 재사용 대기시간은 20초입니다.
- 암흑
강화된 파멸의 역병: 이 주문으로 인한 즉각적인 피해는 이제 원래 5/10/15가 아닌 총 지속 피해의 10/20/30%입니다. %.
사이킥 플레이: 스킬의 범위가 20야드에서 30야드로 확장되었습니다.
그림자 형상: 이 특성은 이제 파멸의 역병과 흡혈의 손길도 가속의 영향을 받아 지속 시간이 단축됩니다. Shadowform의 마나 비용이 기본 마나의 32%에서 13%로 감소했습니다.
뱀파이어의 포옹: 이제 이 특성은 대상에게 부정적인 효과를 적용하는 대신 해제할 수 없는 30분 버프를 제공합니다. 단일 대상 암흑 피해 주문으로만 치유됩니다.
- 애완동물
회피(지속 효과): 이제 애완동물이 받는 지역 피해가 90% 감소하지만, 플레이어가 유발하는 지역 피해는 더 이상 이 효과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도적
- 파열: 이 스킬의 지속 피해는 이제 치명타를 입힐 수 있습니다.
- 맹독: 기존 효과에 추가로 도적이 대상에 맹독을 적용할 때 대상이 맹독을 가득 채운 경우 스텔스 또는 다른 무기의 연고 효과도 발동합니다. .
- 이중 무기, 레벨 1 도적도 쌍수 무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스텔스: 이 스킬에는 더 이상 여러 레벨이 없습니다. 사용 후(이 스킬은 레벨 1에서 사용 가능) 도적의 이동 속도가 70%로 감소합니다.
-재능
-암살
강화 연고: 치명적인 연고 발동 확률이 증가합니다.
계획: 얼음왕관이 아닌 대상뿐만 아니라 모든 대상에 대한 피해량이 2/4% 증가했습니다.
- 미묘함
악랄한 속임수: 이제 사기 수법, 혼란, 그림자 발걸음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10초 감소하고 에너지 비용이 5/10 감소합니다. 준비 쿨타임이 1.5/3분 감소합니다.
유령 공격: 도적이 단검을 장착한 경우 이 스킬은 이제 원래 무기 피해의 125%가 아닌 180%의 무기 피해를 입힙니다.
출혈: 도적이 단검을 장착한 경우 이 스킬은 이제 원래 무기 피해의 110% 대신 160%의 무기 피해를 줍니다.
톱니 모양의 칼날: 이 특성을 사용하면 도적 값의 레벨에 관계없이 고정된 양의 방어구만 무시하는 대신 도적이 대상 방어구의 3/6/9%를 무시할 수 있습니다.
섀도우 킬러: 이 스킬은 이제 모든 공격 데미지를 1/2/3/4/5% 증가시키고, 대신 백스탭과 매복의 에너지 소비를 4/8/12/16/20만큼 감소시킵니다. 3/6/9/12/15.
강도: 이 특성의 디버프를 유발하는 매복 외에도 이제 백스탭도 수행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해당 스킬이 치명타를 발생시키지 않더라도 발동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속박 효과는 대상의 이동 속도를 70%가 아닌 50%만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행동 준비 완료: 재사용 대기시간이 8분으로 단축되었습니다.
악랄한 속임수: 준비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가 2.5/5분에서 1.5/3분으로 감소되었습니다.
주술사
- 대지의 정령 토템: 냉각 시간이 20분에서 10분으로 감소했습니다. 아레나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 불의 정령 토템: 냉각 시간이 20분에서 10분으로 감소했습니다. 아레나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 Fire Nova Totem: 이 토템은 새로운 주문인 Fire Nova로 대체되었습니다. Fire Nova 주문의 레벨 설정도 원래 Fire Nova Totem의 레벨 설정과 동일합니다. 기존 캐릭터는 자동으로 Fire Nova 주문을 얻습니다. 불 토템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주술사는 불 폭발(불 주문)을 사용하여 원래 불 폭발 토템과 동일한 범위 피해 효과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화염 토템은 삼켜지지 않습니다.
Fire Nova 주문은 1.5초의 폭발 쿨다운을 활성화하고 10초의 주문 쿨다운을 갖습니다.
시전자는 이 주문을 시전할 때 화염 토템을 볼 필요는 없지만 토템에서 30야드 이내에 있어야 합니다.
- 부활: 이 주문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60분에서 30분으로 감소했습니다.
- 화염 충격: 이 스킬의 지속 피해 효과는 치명타를 유발하고 주문 가속의 영향을 받습니다.
-특성
-정령 전투
정령의 맹세: 이 스킬은 이제 패시브 오라로 작용하며 항상 켜져 있습니다.
샤머니즘: 이 특성은 이제 번개 화살 및 연쇄 번개 주문의 공격력을 원래 3/6/9/12/15% 증가 대신 4/8/12/16/20% 증가시킵니다. 용암 폭발 주문의 피해량이 원래 4/8/12/16/20%가 아닌 5/10/15/20/25%로 증가했습니다.
엘리멘탈 마스터리: 활성화 후 더 이상 치명타 확률이 증가하지 않지만 대신 주문 가속이 15% 증가합니다.
강화된 화염 폭발 토템: 강화된 화염 폭발로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이 특성은 이제 화염 폭발의 공격력을 10/20%만큼 증가시키고 재사용 대기시간을 2/4초만큼 감소시킵니다.
- 강화
Unleashed Fury: 이 스킬은 이제 항상 켜져 있는 패시브 오라 역할을 합니다.
대지의 손아귀: 이제 이 특성은 돌발톱과 땅속의 토템의 재사용 대기시간도 15/30%만큼 감소시킵니다.
-복원
향상된 부활: 이 특성은 이제 부활 주문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10/20분이 아닌 7/15분으로 감소시킵니다. 아레나에서는 부활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워록
- 영혼석 창조: 이 주문의 재사용 대기시간과 버프 지속 시간이 30분에서 15분으로 감소했습니다. 아레나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 제물: 이 주문의 지속 피해 효과는 이제 치명타를 입힐 수 있습니다.
- 생명력 탭: 이 주문의 효능 계산은 더 이상 Spirit Point를 기반으로 하지 않고 대신 Spell Power를 기반으로 합니다.
-재능
-고통
암흑의 서약: 이 스킬을 사용하려면 더 이상 소환된 악마가 시야에 있을 필요가 없습니다. 그리고 그 범위가 30야드에서 100야드로 확장되었습니다.
그림자의 포옹: 이 효과는 이제 2번이 아닌 3번 중첩됩니다. 그러나 각 효과는 대상의 지속적인 치료 효과를 원래 3/6/9/12/15% 대신 2/4/6/8/10%만큼 감소시킵니다.
- 악마
악마 계약: 이 효과는 이제 원래 12초가 아닌 45초 동안 지속됩니다. 그리고 내부 쿨타임은 20초입니다.
악마 계약: 흑마법사가 이 특성을 통해 받는 피해 보너스가 1/2/3/4/5%에서 2/4/6/8/10%로 증가했습니다. 이 특성이 팀원에게 제공하는 버프는 변경되지 않습니다.
향상된 영혼 흡수: 이 특성은 이제 위협 수준을 5%/10%가 아닌 10%/20%로 감소시킵니다.
향상된 Hellhound: 이 특성은 이제 Hellhound의 Shadow Bite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2/4초만큼 감소시킵니다.
섀도우 마스터리: 이제 이 특성은 헬 하운드의 섀도우 바이트 스킬의 피해량을 3/6/9/12/15%만큼 증가시킵니다.
죽이기: 재설계되었습니다. 섀도우 볼트, 소각, 소울 파이어가 생명력이 35% 이하인 대상에게 적중 시, 소울 파이어의 시전 시간이 20/40% 단축되고, 효과는 8초간 지속됩니다. 킬 효과를 받은 영혼 불꽃은 영혼 조각을 소모하지 않습니다.
악마 계약: 이제 이 특성은 흑마법사의 주문 공격력도 1/2/3/4/5%만큼 증가시킵니다.
- 화산 심장부: 재설계되었습니다. 이 특성은 이제 제물의 지속 시간을 3/6/9초만큼 연장하고, 부패가 피해를 입힐 때 화산 심장 효과를 받을 확률이 4/8/12%입니다. 화산 핵 효과는 다음 15초 내에 시전되는 3개의 소각 또는 영혼 불꽃 주문의 효과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소각: 공격력이 6/12/18% 증가하고 시전 시간이 10/20/30% 단축됩니다. 영혼 불꽃: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6/12/18% 및 치명타율 5/10/15%). 화산 심장부에 이제 새로운 주문 애니메이션이 생겼습니다.
- 파괴
버닝: 버닝의 지속 피해 효과가 이 주문의 총 피해 효과의 20%가 아닌 40%로 증가합니다.
임프 증폭: 이 특성의 애완동물 피해 보너스가 5/10/15%에서 10/20/30%로 증가했습니다.
향상된 그림자 화살: 그림자 화살의 공격력이 1/2/3/4/5%가 아닌 2/4/6/8/10%로 증가합니다.
버닝: 재설계되었습니다. 이 특성은 이제 적 대상에 대한 제물 또는 어둠의 불길 효과를 소모하여, 9초 동안 제물이 주는 총 피해 또는 8초 동안 어둠의 불길이 주는 총 피해와 동일한 피해를 즉시 입힙니다. 초 단위로 피해를 입히고, 다음 3초 동안 Immolate 3초 또는 Shadowflame 2초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또한, 지속적인 화상 피해로 인해 대상에게 치명타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파괴 확장: 위협 수치가 5%/10%에서 10%/20%로 감소합니다.
파괴: 이 특성은 임프의 불화살 치명타 피해 보너스도 100% 증가시킵니다.
- 애완동물
회피(지속 효과): 이제 애완동물이 받는 지역 피해가 90% 감소하지만, 플레이어가 유발하는 지역 피해는 더 이상 이 효과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파멸수호병/지옥불: 이 두 애완동물은 이제 다른 흑마법사 애완동물과 동일한 회피 능력을 갖습니다.
헬파이어: 이 소환 주문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0분에서 10분으로 감소했습니다. 아레나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Shadow Bite: 이 애완동물 스킬은 이제 흑마법사가 대상에게 적용하는 지속 피해 효과 하나당 대상에게 15% 더 많은 피해를 줍니다.
임프 소환: 이제 레벨 1 흑마법사는 트레이너로부터 이 기술을 얻을 수 있으며, 임프 소환 방법을 배우는 작업을 완료하는 것은 더 이상 과거의 일입니다.
전사
- 복수: 이 스킬로 입히는 피해(기본 피해 및 피해 배율)가 50% 증가합니다.
- 승리 추구: 이 스킬은 이제 레벨 6에서 배울 수 있습니다.
-특성
-무기
트라우마: 이 특성으로 인한 디버프는 이제 15초가 아닌 60초 동안 지속됩니다.
-분노
분노: 이제 수동 효과이며 더 이상 치명타를 가해도 발동되지 않습니다.
- 보호
강화된 복수: 이 특성은 더 이상 기절 효과를 유발하지 않지만 복수가 추가 대상을 공격하여 복수 피해의 50/100%를 입힐 수 있게 합니다.
활력: 이제 체력이 2/4/6%가 아닌 3/6/9% 증가합니다. 강도와 정확도의 장점은 변함이 없습니다.
Shield Slam: 이 스킬로 생성되는 피해는 이제 블록 값에 따라 더 빠르게 감소하지만 더 낮은 블록 값부터 스케일링이 시작됩니다. 고급 탱크 방어구를 장착한 플레이어의 경우 이 변경 사항을 무시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방패 밀쳐내기로 인한 위협 수준이 30% 증가했습니다.
아레스: 이 특성은 더 이상 돌격 및 요격 기술에서 감김 및 올가미 효과를 제거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지원 스킬에는 여전히 이러한 효과가 있습니다.
방패 반응: 이 스킬은 더 이상 전사나 피해를 입은 적에게 맞았을 때 발생할 수 있는 효과를 발동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