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애완동물 용품점 - 섣달 23 과 24 는 속칭' 어린 해' 라고 불린다. 거기에 어린 시절을 쓴 대련시가 있습니까?

섣달 23 과 24 는 속칭' 어린 해' 라고 불린다. 거기에 어린 시절을 쓴 대련시가 있습니까?

1,' 어린 해' 송 문천상

연삭은 궁랍, 강남은 작은 해를 숭배한다.

세시생처락, 신세가 인연으로 죽다.

까마귀가 천산눈을 떠들썩하게 하고, 홍비만리 하늘을 날다.

외출의 뜻은 넓고 사방은 두리번거리지만 망연자실하다.

2, 24 일 (송 문천상)

장심 음의 광악, 병질이 그윽한 제비.

설날 3 일 강향정소년.

세 때 물이 있으면 풍속이 다른 날.

홈 사원 황무지 이끼 미끄러운, 종이 돈을 태우는 사람. < P > 감상: 이 두 편의 시는 어린 시절에 연경이 지금의 베이징시로, 문천상이 당시 병패하여 포로가 되어 용감하게 의롭게 된 곳이다. 명절의 만감이 교차하고, 고향에 대한 그리움, 죽음을 귀담아 보려는 결심이 이 이 두 시에서 한눈에 들어온다.

3,' 헌수'? 송 손위

얼굴 댄은 주정학처럼, 콧수염은 푸른 거북이처럼 생겼다.

상부 생신일을 알고 싶다면, 이것은 인간 부뚜막에 제사를 지낼 때이다. < P > 감상: 어린 시절 아궁이는 한족 민간에 큰 영향을 미치고 널리 퍼지는 전통 풍습이다. 하루 후 부뚜막 신이 하늘에 가서 옥제님을 뵈러 가야 하기 때문에 부뚜막 신을 잘 모시고 하늘을 보내며 하늘에 좋은 말을 많이 해 달라고 부탁하고 상서로운 길을 되찾아 달라고 부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시의 처음 두 문장은 부뚜막 신의 용모를 쓰고, 마지막 두 문장은 부뚜막 제사 활동을 썼다.

4,' 부뚜막 제사' 송 범성대 < P > 고 푸섣달 24, 부뚜막 군은 하늘을 향해 하고 싶은 말을 했다.

구름차 풍마 작은 유련, 집에는 컵 쟁반 풍전 제사가 있다.

돼지 머리 썩은 뜨거운 물고기 자리 신선한, 콩 모래 감송 분말 미끼 그룹. < P > 남자는 딸을 적당히 바쳐 피하고, 술을 끓여 돈 부뚜막 군희를 태웠다.

하녀 투쟁 6 월 모 웬, 고양이 개 뿔 더러운 6 월 모 분노; < P > 송군은 술에 취해 하늘을 가득 채우고, 표장표는 짧으면 구름을 덮지 말고, < P > 는 리시장 반환점을 구걸한다. < P > 감상: 소년 제사는 대강남북 * * * 과 같은 풍습이다. 과거에는 이날까지 사람들이 부뚜막 근처 벽에 부뚜막 왕자, 부뚜막 할머니를 모시고 있었다. 신단의 양쪽에는 대련을 붙여야 하고, 상련에는' 하늘이 좋은 일을 연주한다', 하련에는' 하계보 핑안' 또는' 회궁이 상서로운 길' 을 써야 하는데, 가로액은' 일가의 주인' 이다. 옛사람은 "백성들은 음식을 하늘로 삼는다" 고 말했기 때문에 사람들이 부뚜막 할아버지를 공손하게 가장으로 모시는 것은 완전히 이해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이 시는 아궁이 신에게 제사를 지내는 음식의 풍부함과' 남자가 딸을 적당히 바치다' 와 같은 민간 전통을 상세히 묘사했다.

5, 부뚜막시 (송여몽정) < P > 맑은 국물시 한 그릇, 부뚜막 군은 오늘 푸른 하늘에 올라간다. 옥황이 인간사에 물어보면 난세 문장 가치가 없다. < P > 감상: 문인으로서 소년 제사는 청탕과수와 시를 쓰는 방식만 쓸 수 있다. 작가는 부뚜막을 써서 마음속의 울분을 토로하였다.

6, 부뚜막 보내기 (청 차원정)

보수군 해외우행주방, 상습적인 장재합이 나를 웃게 한다. 아침 저녁 식사는 고생에서 얻은 것이고, 대야병 의식은 고금의 특별한 것이 아니다. < P > 허리를 굽혀 이 날을 하늘로 향하고, 손꼽아 내년에 제두로 돌아간다. 그러나 동남 병사 희정함을 기원하며, 찻집 범서호를 마련하였다. < P > 감상: 이 시의 앞 삼련은 매우 깔끔하다. 음식으로 아궁이에 제사를 지내며, 그를 오늘 하늘로 보내어 옥제를 뵈러 갔다. 마지막 연합은 시 전체의 하이라이트가 있는 곳이며, 부뚜막 신이 내년에 돌아올 때 전쟁이 이미 멎어 서호에서 부뚜막 신을 맞이할 수 있기를 바란다.

7, 목련은 천천히 아궁이 (청 두문란)

가 천거리 울림 대나무를 듣고, 야식을 틈타 신을 돌려보낸다. 긍정적 인 백마 잉 초기, 노란 양 추천 후, 바람 양 링 플래그.

조안 (Joan) 은 만교로 취해 쓰러졌고, 시홀 (chan), 야주록장 (green Zhang) 이 늦을까 봐 두려웠다. 천천만 리, 구문범표범 고리사 () 를 알 수 있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방향시. 채연실닭. 중부연, 어린이가 장난치다. 누구 때문에 뜨거운 웃음, 나와 함께 juju, 메이 오 사이. < P > 휴사세반초, 매화, 담화 증여사. 좋은 질문과 수프 마음, 밥 짓는 향은 도처에서 봄을 받는다. < P > 감상: 이 단어는 아궁이에 제사를 지내는 풍습과 집에서 설을 보내는 시끌벅적한 분위기를 담고 있다. 부뚜막 신은 인간의 좋은 술을 탐음해서 하늘이 옥제에게 알린 공무를 놓치지 말라고 권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다음 영화는 대신 인간 불꽃놀이를 썼다. \ "좋은 질문과 수프 마음, 요리 향 사방 봄 복귀. 클릭합니다 매우 따스하고 시끌벅적하게 썼다.

8, 둥지 바꾸기 루안 봉을사 아궁이 (청말민국초 왕운운) < P > 는 황양을 요리했다. 희요리사는 술이 익고, 사리떡은 향기롭다. 뭉치는 거울도 없고, 자식도 듣고, 살림도 있다. 오궁이 동양으로 사직하다. 여전히 그때 스트럽 촛불입니다. 나, 7 회, 향화 공양을 없애다.

서글프다. 휴는 더욱 생각하고 싶다. 세상을 알기 위해서는 고락이 늘 서로 가까워진다. 범부상한, 양취가 덜 익어, 그는 나날이 환희가 넘친다. 조사 깨진 유년은 회환처럼, 서리 귀밑머리만 걱정하고 명나라는 길다. 누가 생각해. 자고모신, 소원보수 < P > 감상: 왕운은 청말의 유명한 시인, 정치가이다. 이 부뚜막사를 보내는 것은 매우 변덕스럽다. 또 아궁이에게 제사를 지낼 때는 황양, 술, 떡이 있었다. 생각해 보니 이미 7 번째 부뚜막에 제사를 지냈는데, 저절로 산전수전 같은 느낌이 들었다. 세상의 고락은 이미 유년과 함께 간파되었다. 감개무량하고 또 한 해가 지났을 뿐, 또 귀밑머리를 더 얹어야 한다.

9,' 경자가 아궁이를 배달하는 일' 노신

닭 껌 한 마리, 전복은 잎향을 제공한다.

집에는 긴 물건이 없는데, 어찌 혼자 노란 양이 적을까. < P > 감상: 부뚜막 군에게 껌을 먹고 그의 이를 붙여서 입만 놀리지 못하게 하고 옥제에게 험담을 하도록 했다. 황양제궁을 죽이는 풍속은 한대에서 전해 내려왔다. "꽃잎향" 은 불교 용어, 즉 향기로운 향이다. 불을 붙인 향으로 마음속의 경건함을 표현하다. 이 향도 전당포가 있어야 얻을 수 있다. 이 시는 가난한 사람들이 어린 시절을 보냈을 때 집안의 빈곤이 가져온 난처함을 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