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rious Wings 탈것을 변형하려면 어떤 재료가 필요합니까? Wings of Fury 게임에서 마운트 돌연변이는 새로 추가된 시스템입니다. 플레이어는 마운트를 클릭하여 이 시스템을 볼 수 있습니다. 돌연변이 마운트의 용도는 무엇입니까? 마운트를 변형하려면 어떤 재료가 필요합니까? Furious Wings 탈것의 변형에 대한 전략 기사를 살펴 보겠습니다. 그것이 모두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마운트 돌연변이
마운트 돌연변이로 인해 마운트 자체의 바이오매스가 변이됩니다. 이를 위해서는 해당 마운트 조각과 이번 업데이트에 추가된 새로운 재료가 필요합니다. 비밀 물약은 탈것 상점에서 파란색 수정열매를 사용하여 구매할 수 있으며, 탈것은 2번 변이가 가능하며, 변이마다 30레벨로 나누어져 탈것의 외형이 변경됩니다.
속성의 경우, 각 돌연변이 업그레이드에는 5개의 기본 속성이 추가되며, 5단계의 돌연변이마다 탈것의 레벨에 따라 보라색 백분율 생명력 보너스, 주황색, 모든 속성 보너스, 빨간색 모든 속성 보너스는 10레벨마다 마운트 고급 효과 보너스를 받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 고급 효과를 이해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별. 물고기를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아래 그림을 참조하세요.
예를 들어 물고기가 레벨 10으로 변이하고 탈것의 고급 효과에 6% 보너스를 받으면 모든 효과가 고급에서 얻으면 3레벨 5의 백분율 속성 보너스가 포함됩니다. 레벨 5의 HP가 70%보다 크면 적중 및 크리티컬 데미지가 40% 증가하고 HP가 30% 미만이면 강인함, 크리티컬 면역이 60% 증가하고 다른 속성은 6% 추가로 증가합니다.
현재로서는 돌연변이 육성에 너무 많은 조각을 소비하는 것은 권장되지 않습니다. 고급 마운트 조각을 얻는 것은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제한된 조각으로 마운트를 먼저 업그레이드하는 것입니다. 처음 5개 레벨의 돌연변이에는 너무 많은 조각이 필요합니다. 각 마운트가 5개 레벨로 변환되고 백분율 속성 보너스를 얻는 데 충분합니다. 더 중요한 것은 조각을 마운트 업그레이드에 투자하는 것입니다.
방어구 장착
앞서 언급했듯이 돌연변이 시스템에는 당분간 너무 많은 조각을 투자하지 마십시오. 별을 업그레이드하는 데 더 많이 사용되지만 방어구 시스템은 완전히 있습니다. 현재의 탈것 시스템의 주요 훈련 포인트는 다음과 같은 이유 때문입니다:
1. 방어구 시스템의 훈련에는 조각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2. 방어구 부품은 매우 제한된 블루 크리스탈 열매를 차지하지 않고 다이아몬드로 직접 구매할 수 있습니다.
푸른 수정 열매를 얻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열매 풍창에서 재배하는 것이라는 것은 누구나 알고 있지만 탈것에 대한 훈련 하위 시스템이 너무 많아서 업그레이드, 강화, 변이에 필요한 모든 재료는 파란색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크리스탈 과일을 구매하는 것은 매우 스트레스가 많고, 방어구 부품을 다이아몬드로 구매할 수 있어 파란색 과일의 부담을 크게 완화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는 다이아몬드로 방어구 부품을 구매하는 것이 파란색 과일을 구매하는 것보다 더 편리합니다. 다이아몬드와 함께요.
3. 가장 중요한 것은 갑옷의 전투력과 속성이 매우 폭발적이라는 점이다. 이 시스템에서 전투에 참여하는 방법은 보석 각성과 매우 흡사합니다. 전투력이 있을 뿐만 아니라 엄청난 특수 및 숨겨진 속성 보너스도 가지고 있으며, 초기 수입이 4,000~5,000다이아로 매우 높습니다. 방어구 상자를 구입하면 전투력이 3,000 이상 증가합니다.
위의 세 가지 사항만으로도 방어구 육성이 필요한 이유를 충분히 설명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마운트 ***에는 갑옷 부품이 6개 있지만 현재는 4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신성한 안장: 생명력과 공격력 증가
사지 보호: 생명력 증가 및 원소 공격
Gold Chew: 생명력과 방어력 증가
Iron Cavalry: 생명력과 원소 저항력 증가
방어구 합성: 각 방어구는 최대로 업그레이드 가능 8성 방어구 합성 방법은 3 in 1 입니다. 2성 방어구는 1성 방어구 3개가 필요하고, 3성 방어구 1개는 1성 방어구 9개가 필요하며, 8성 방어구 1개는 2187이 필요합니다. 스타 갑옷.
갑옷 전투력 구성: 갑옷 자체의 기본 속성 외에도 갑옷의 전투력은 더 중요한 두 가지 추가 추가 요소인 Armor Power와 Armor Soul로 구성됩니다.
방어력
이 시스템의 전투력 보너스 방식은 보석 각성 기반이며, 방어구 강화는 보석 레벨에 따라 전투력이 증가합니다. 갑옷 별점과 탈것 별점에 대해 스크린샷을 살펴보겠습니다:
이것은 내 큰 머리 물고기 탈것의 신성한 안장의 방어력을 보여주는 스크린샷입니다. .. 보시다시피 1성 방어구에는 방어력이 없습니다. 예를 들어 현재 제 3레벨 물고기와 4성 신성의 안장은 발동 생명력 12%, 적중 9000, 데미지 15% 증가라는 말이 있습니다. 다음으로, 이 보너스 방법은 Gem Awakening과 유사한 것 같습니다. 가장 큰 차이점은 Armor Power의 속성 보너스가 Covering 유형인 반면 Gem Power는 중첩 유형입니다.
계속해서 주제로 돌아가서 이제 갑옷 전투력의 구성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동일한 4성 안장, 3성 물고기가 12를 추가합니다. % 체력, 4성 물고기는 체력 12%, 15% 체력을 추가하고, 별 등급에 따라 적중 및 데미지 증가도 증가하므로 탈것의 별 증가를 무시하지 마십시오.
각 스타 레벨에서 방어구에 추가되는 속성을 살펴보겠습니다. 신성한 안장을 예로 들어보겠습니다. 별 2개는 생명력을 추가하고, 별 3개는 특수 속성을 추가하고, 별 4개는 숨겨진 피해를 추가합니다. 속성, 별 5개가 원래 속성을 증가시킵니다. 를 기준으로 새로운 백분율 공격 보너스가 추가됩니다. 방어구의 각 별속성은 2성과 5성에서 전투력이 크게 증가하는 것을 볼 수 있으며, 특히 5성에서는 공격력 요소인 특수속성 보너스가 많이 증가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4.6.7개의 별이 될 것입니다. 8개의 모든 속성 보너스를 포함하여 많은 숨겨진 속성 보너스를 받게 됩니다. 6.7.8성 방어구의 난이도는 약간 높아 현재로서는 고려되지 않고 있으며, 현재로서는 5성 방어구를 추구하는데 중점을 두어야 할 것입니다.
방어구 합성 아이디어: 현재 방어구 부품을 얻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방어구 상자를 통해서만 얻을 수 있으므로 상자를 열어서 보석처럼 조각을 합성할 수 없으며 직접 부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이 경우 합성 아이디어는 빨간색 탈것에 고급 방어구를 장착하는 데 우선순위를 두는 것입니다. 이는 레벨 8 보석 1개가 레벨 7 보석 3개보다 훨씬 더 강력하다는 것입니다. 다만, 보석의 전투력은 8레벨에만 집중되어 있는 반면, 방어구는 3, 4, 5레벨 모두에 적용 가능합니다.
향후 방어구 부품을 독립적으로 획득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주요 업그레이드는 신성 안장 방어구로, 기본 속성은 공격력 증가이고, 공격력은 전체 비율 중 전투력이 가장 높기 때문입니다. 보너스입니다. 보석 각성 시스템에서 공격 보석의 위치는 두 시스템이 매우 유사합니다.
아머드 소울(Armored Soul)
아머드 소울(Armored Soul)은 모든 탈것이 착용한 모든 갑옷의 등급에 따라 특수 효과 보너스를 얻는 시스템입니다. 갑옷의 등급은 각각 1~8개입니다. 별마다 등급이 있는데 별 1개는 10점, 별 2개는 20점, 별 3개는 40점, 별 4개는 80점이죠? 포인트 요구 사항이 충족되면 해당 효과가 활성화됩니다. 구체적인 점수 요구 사항 및 효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보시다시피 효과 유형은 5가지뿐입니다. , 레벨 1~5. 레벨 1의 속성은 레벨 1과 동일하지만 효과가 더욱 강해집니다. 여기서 한 가지 언급할 점은 수요 점수는 지금까지 획득한 최고 점수를 기준으로 계산된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점수가 360점에 도달하고 6레벨 특성을 활성화한 후 방어구를 합성하면 점수가 낮아집니다. 360포인트 이상이지만, 이 6레벨 효과는 사라지지 않고 계속 존재하기 때문에 방어구 합성시 아머드소울 효과에 영향을 미칠 걱정 없이 안전하게 합성이 가능하며, 아머드소울 효과는 덮이지 않고 중첩됩니다. .
많은 사람들은 이 갑옷을 입은 영혼이 거의 쓸모가 없다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전투력이나 속성을 추가하는 것은 기껏해야 이동 속도를 높이는 데 유용하지만 가장 유용한 효과 중 하나는 다음과 같습니다. , 그것이 레벨 4 속성입니다. 내리면 3초 동안 데미지가 일정 비율로 증가합니다! 레벨 4에서 15%, 레벨 9에서 20%, 레벨 15에서 25%, 레벨 19에서 30%? 즉, Armored Soul이 레벨 19에 도달하면 해체 후 3초 이내에 피해의 90%를 받게 된다는 뜻입니다. 보너스, 3초 안에 무엇을 할 수 있나요? 더블데미지 빅무브 효과는 다들 아시겠지만 아머드 소울 34레벨이 되면 210%의 데미지 보너스를 받게 됩니다. God of War의 단순화된 버전에는 BUFF가 있습니다.
마운트의 쿨타임은 5초에 불과하다. 즉, 무료 PK를 잘 운용하고 지속적으로 마운트 상태를 전환하면 5초 중 3초가 단순화된 버전으로 소모된다. God of War 등의 게임을 플레이한 후 Armored Soul의 레벨이 높으면 마운트 상태를 전환하여 몇 초 만에 사람들을 죽일 수 있는 엄청난 공격 보너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일부러 테스트해본 결과 이 효과가 존재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다른 사람의 공격으로 제거하든, 본인이 제거하든, 탈것을 제거한 후 3초 이내에 공격 보너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시도해 보세요.
정리하자면, 마운트 조각은 주로 별을 업그레이드하는 데 사용되며, 방어구 시스템은 육성에 많은 자원을 소비해야 하며, 다음에는 이점이 매우 높습니다. 기간 동안 방어구 시스템은 전투력의 가장 중요한 개선으로 새로 출시된 보석 각성과 같습니다. 마운트 돌연변이 및 방어구 시스템에 대한 가이드는 여기서 끝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