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성 포인트
Fire 2의 속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힘: 무기 데미지 보너스와 치명타 데미지 증가. 모든 펫은 캐릭터마다 크리티컬 적중률, 크리티컬 히트 데미지 보너스 등이 다르기 때문에 크리티컬 히트 등의 속성은 소환된 일꾼에 비해 쓸모가 없습니다. 체력이 200이 넘는 이유는 바로 엔지니어 101 슈트의 벨트와 바지 때문이었습니다.
2. 민첩성: 치명타율 보너스, 회피율 보너스, 서투름 페널티 감소. 펫은 캐릭터의 다양한 속성 보너스를 누리지 못하고, 소환사는 기본적으로 A 공격과 동등하지 않기 때문에 소환사에게 민첩이 미치는 유일한 효과는 회피율입니다.
3. 지능(집중): 마법 데미지, 슬램 확률, 마법 수치 보너스. 마법 회복량은 4%/초이므로, 총 마나량은 소환사의 마나 소모 최대치이므로, 집중이 소환자에게 미치는 영향은 더욱 커집니다. 400 이상이라면 레벨 15 블루 로봇의 회복에 제대로 협력하는 것이 좋습니다.
4.체격 : 방어 보너스, 방어구 보너스, 혈액량 상한 보너스, 블록 확률 보너스. 소환사는 반드시 방패를 들고 다녀야 하기 때문에 이 속성은 소환사에게 가장 좋은 속성입니다. 단, 999를 넘으면 넘치므로 최대한 가까이 다가가도록 하되, 초과하는 부분이 있으면 하시면 됩니다. 집중으로 매혹시키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장비 선택
1. 4구 지하 방패가 포함된 근접 한손 무기입니다. 주 무기는 시전 속도에 따라 달라지며, 펫 데미지도 추가됩니다. 제가 주로 쓰는 손은 시전 속도가 9%인 새크리피셜 슬레지해머입니다. 언더월드 해머보다 구멍이 2개 적지만 시전 속도가 3%만 낮아서 보상할 수 없습니다. 별로 크지 않습니다. 방패의 애완동물 피해의 35%는 설명할 수 없습니다.
2. 반지 목걸이: 반지 목걸이는 파란색 장비에 펫 피해가 없으므로 건설 엔지니어링 세트를 선택하세요. 세트 효과의 펫 피해 15%와 시전 속도 15%가 모두 매우 유용합니다. 3공), 연철 3종세트는 레벨이 충분하고 부작용도 좋기 때문에 임시로 연철 3종세트를 사용하겠습니다. 둘 다 35%의 구슬이 상감되어 있습니다.
3. 설명 없이 바이양의 머리와 손이 35% 손상됩니다.
4. 벨트는 외심 벨트로 데미지 선호 100%, 속도 선호 30%, 구멍 3개 이상 절대값으로 벨트 위치 1위를 차지한다. 35%의 애지중지 구슬이 새겨져 있습니다
5. 옷은 파란색의 애지중지 옷이며, 귀족 세트를 선택했습니다. 좋은 노란색 신발이 없기 때문에 귀족 세트의 효과는 6%의 시전 속도 보너스를 갖습니다. , 이는 1개의 구멍과 동일하며 신발의 이동 속도는 6% 이상이어야 합니다. 둘 다 35% 만족스러운 구슬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6. 바지: 외부 코어 바지, 6% 이동 속도 = 1 구멍, 기타 속성도 가치가 있습니다. 이중 6% 이동 속도 구슬이 새겨져 있습니다.
7. 어깨 방어구: 다른 고급 파란색 어깨 방어구에는 펫 데미지 보너스가 없기 때문에 엠버스톤 하트 망토를 선택합니다: 이동 속도 8%, 펫 이동 속도 50%, 펫 데미지는 15%만 있습니다. 눈은 2개이고 그 값은 확실히 다른 어깨 방어구에 비해 훨씬 크며 2 스켈레톤에 대한 펫 데미지 35%, 펫 데미지 40%보다 이동 속도 효과 8%가 더 큽니다.
위 장비 중 권장 장비는 아스펜, 아우터 코어 벨트, 언더월드 쉴드는 선택 사항입니다.
위 내용은 소환사로서의 준비 조건일 뿐입니다. 실제 핵심은 여전히 스켈레톤, 거미 지뢰 등 주요한 것입니다. 게다가 소환사의 혈피는 매우 얇아 재충전이 어려우며, 에너지바를 자주 채우는 것도 불가능하고, 주의가 산만해지면 에너지바를 일부러 재충전하는 것도 권장하지 않는다. 쉽게 영혼이 됩니다.
소울 도루오를 잘 플레이하려면, 언제든지 0성 역장이 있고 혈액량이 2W5 정도라고 해도 과감하고 조심하는 것이 필수입니다. 피해 회피율이 30% 미만이면 한 번에 여러 번 공격을 받는 것을 피하기 위해 최대한 서투르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즉시 무릎을 꿇게 됩니다. 그리고 마나의 양을 조절하는 것, 소환수의 경직성에 적응하는 것 모두 움직임을 통해 교정해야 합니다.
추가 정보:
주문 스크롤 선택
스켈레톤 소환은 플레이어가 사용하기 때문에 쿨타임이 짧고, 8초에 한 번씩 소환 가능합니다. , 소환될 때마다 스켈레톤이 쓰러지지 않으므로 스켈레톤이 메인 소환수 및 출력 방식이 됩니다.
스켈레톤의 데미지와 체력을 계산하기 어렵기 때문에 스켈레톤 456의 체력은 아마 6W~8W 정도이고, 쉴드도 있고 데미지도 좋고, 이동속도도 빨라서 스펠스크롤이 456이 스켈레톤으로 소환됩니다. 그리고 스켈레톤 아처 6를 보완한 이 스킬은 마치 긴 CD가 달린 얼음벽과도 같아서 몬스터를 막아낼 수 있고 출력도 매우 높아 상당히 좋습니다.
개정 이후 펫 소환수에도 펫 이동속도 및 데미지 보너스가 적용되므로, 내 펫이 가져오는 스크롤은 좀비6, 블러드 좀비, 스켈레톤 궁수6, 스켈레톤 소환6 입니다. 왜 스켈레톤 소환 하나만 가져오는데, 펫 스켈레톤 소환 CD가 너무 길어서 하나만 가져가는 거죠. 통제할 수 없는 애완동물 소환을 육체의 벽으로 활용하는 것에 더 가깝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