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턴트 스킬인가, 쓸모없는 것인가?
——'드림월드'의 탈것 스킬 '무거운 추격'의 해석
'드림월드'에는 이런 탈것 스킬이 있는데, 그것을 갖지 못한 사람들이 그것을 소유한 사람들은 불평을 많이 할 것입니다. 대히트 추격전입니다! 사람들이 모여들게 만드는 마력은 무엇이고, 무엇이 불만족스러울까요? 강점을 극대화하고 약점을 회피할 수 있는 고유 스킬인가, 아니면 쓸모없는 스킬인가? 오늘은 Heavy Injury Pursuit의 극한 데미지 뒤에 어떤 비밀이 숨겨져 있는지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스킬 설명
심한 추격: 소환된 야수가 치명타를 입었을 경우 다른 대상을 추격합니다. 물리 집단 공격 치명타 및 주문 치명타는 계산되지 않습니다.
추격 시에는 물리 공격으로 대상을 사살한 후, 다른 대상을 공격하지만 집단 공격을 제외하면 1회만 추격할 수 있습니다. 큰 피해 추적은 추적의 강화 버전으로, 효과가 더 강하고 발동이 더 쉽습니다.
발동 조건: 물리 공격 치명타. 누구에게 맞았는지, 얼마나 많은 피해를 입혔는지, 대상이 죽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공격에 치명타가 발생하면 추격이 발동될 수 있습니다.
발동 결과: 소환된 짐승은 무작위로 다른 대상을 공격합니다. 발동된 추적이 발생하고 치명타가 발생하면 더 이상 치명타가 발생하지 않을 때까지 다음 대상에 대한 추적이 계속됩니다.
가장 좋은 조합
강추격의 조건은 물리 공격에 의한 치명타이므로 최대한 많은 추격을 하고 싶다면 치명타를 높이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 한다 비율. 다음은 추격 확률을 높여주는 스킬로, 헤비 추격과 최고의 조합을 이루는 스킬입니다.
궁극 레벨 킬: 물리 공격 킬률을 18% 증가시키며, 이는 치명타 증가를 위한 최선의 선택입니다. 재정적 능력이 제한된 플레이어는 12% 확률로 높은 수준의 확실한 킬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8%의 확률은 정말 낮은 것을 선택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야수 폭발: 애완동물의 물리 주문 처치율이 6% 증가합니다. 비스트 익스플로젼은 궁극기 스킬과 중첩이 가능한 마운트 스킬입니다.
콤보 히트 : 물리 공격 시 일정 확률로 콤보 히트가 발생하지만 데미지가 감소됩니다. 왜냐하면 콤보는 2번의 공격이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동일한 펫의 경우 2번의 공격에서 최소 1번의 치명타 확률이 1번의 공격보다 훨씬 높기 때문에 콤보를 사용하면 큰 데미지와 추격 확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강추격의 대상은 콤보를 갖지 않으며, 콤보가 강추격 확률을 높이지만 피해량도 감소합니다.
스킬 배우기
무거운 추격은 탈것의 보조 스킬이며, 주 스킬은 치명타입니다. 강타 추격을 배우고 싶다면 먼저 탈것을 소유하고 그 탈것의 치명타 기술을 배워야만 강타 추격을 이해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됩니다.
마운트 하위 스킬의 학습 규칙은 전문가 수준의 메인 스킬만 두 가지 하위 스킬을 배울 수 있다는 것입니다. 강공격 추격 + 야수 폭발의 최적의 조합을 배우고 싶다면 전문가를 배워야 합니다. -레벨 치명타. 어떤 하위 스킬을 먼저 배울지 신중하게 선택해야 한다. 결국 하나의 스킬을 전문가 레벨로 업그레이드한 후 두 번째 하위 스킬을 익히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린다. 정말 큰 데미지를 추구하고 싶다면 먼저 Beast Explosion을 포기하세요.
역효과
앞서 언급했듯이 Heavy Pursuit는 대상을 무작위로 공격합니다. 하지만 신병이나 머니트리 활동처럼 우리가 공격하고 싶지 않은 몬스터도 있습니다. Godly Soldier의 폭발하는 Will-o'-the-Wisp는 팀을 미친 듯이 공격하고 기본적으로 두 번의 공격 후에는 무료로 도시로 돌아옵니다. 이는 돈소 폭탄 풀의 경우 특히 그렇습니다. 하지만 실수로 Bomb Grass를 공격하면 성공하지 못할 것입니다.
신성병이 더 좋습니다. 펫은 2라운드 동안 방어하고 위습이 탈출할 때까지 기다릴 수 있지만, 펫이 돈나무를 방어한다면 기본적으로 불가능합니다. 일반 플레이어가 스스로 몬스터를 죽이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저자는 모든 사람에게 두 가지 방법을 권장합니다. 첫 번째는 획기적인 마법 기술을 가진 아이를 사용하여 치명타 공격이 심한 추격을 유발하지 않는 것입니다. 두 번째 방법은 단일 마법 애완 동물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추격을 시작하지 않습니다.
제한
큰 피해를 주는 추격은 무적이 아닙니다. 탈것 관련 스킬인 Heavy Pursuit는 본질적으로 흑마법사 직업을 차별합니다. 치명타의 주요 스킬은 전사 마법사에게는 최고의 파트너이지만, 흑마법사에게는 전혀 쓸모가 없는 스킬입니다. 크리티컬 스트라이크를 배우면 메인 스킬의 위치를 포기해야 합니다. 원래 워록의 메인 스킬의 위치는 애처롭기 때문에 배우지 않으면 펫이 같은 출발점에 설 수 없습니다. 다른 애완동물과 같은 줄을 서세요.
메인 스킬 외에도 헤비 추격 역시 펫의 행운이든 탈것의 행운이든 운에 따라 제한됩니다. 펫의 행운은 큰 피해와 추격을 직접적으로 무시하는 치명타에 면역이 될 수 있습니다. 탈것 스킬의 행운은 전체 레벨에서 치명타에 저항할 확률이 16%일 수 있으며 심지어 18%의 최종 치명타율도 상쇄됩니다. 거의 아무것도 없으므로 여전히 유용합니다. 무엇을 추구해야 합니까?
현재 오랫동안 플레이한 플레이어는 탈것을 위해 다섯 번째 스킬 슬롯을 열 수 있습니다. 전사 마법사는 기본적으로 방어 및 보조 기술 보호를 배우거나 행운을 배우고 보조 기술인 행운 회피를 배우는 두 가지 선택권이 있습니다. 운이 더해지면 물리치명타에 대한 저항력이 최고로 치명타율을 9% 감소시키며, 공격을 회피할 확률은 10%이다.
'드림월드'에서 모든 캐릭터에게 행운+회피가 있고, 펫에게도 행운 스킬이 있다면 PK 필드에서는 강추격이 전혀 효과가 없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무거운 추적이 여전히 일상 업무에서 육체적인 애완동물을 위한 최고의 보조 기술이라는 것을 인정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