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기본 매크로 명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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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매크로는 매크로 명령 세트로 구성됩니다. 다음은 몇 가지 일반적인 매크로 명령입니다: /say (/s)
/whisper(/w, /talk, /t)
/emote(/e, /em, / 나 )
/dance
PVP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아마 이것을 잊지 않을 것입니다: /spit은 매크로 명령을 스킬 바에 놓고 클릭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여러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매크로를 작성할 때 채팅 인터페이스에 입력하는 것처럼 각 작업을 한 줄에 작성하세요. 예를 들어, 캐릭터가 "모두, 지금 춤을 춰보세요!"라고 외치고 춤을 추도록 하세요.
/y 모두, 지금 춤을 춰보세요!
/dance
A 기본적으로 매크로 명령의 전체 목록은 여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
/List_of_Slash_Command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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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속 방문하세요. 취소하면 더 이상 me/List_of_Slash_Commands "매크로 명령 전체 목록"] 메시지가 표시되지 않지만 새로 추가된 일부 매크로 명령은 아직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WoWWiki에는 매크로, 특히 스크립트와 /run 명령(나중에 논의)에 대한 많은 정보가 있습니다.
참고: 먼저 매크로가 즉시 실행된다는 점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즉, 스킬 바에서 매크로를 클릭하면 게임 제어로 돌아가기 전에 매크로 명령이 차례로 실행됩니다. 이로 인해 두 가지 중요한 문제가 발생합니다. 첫째, 오랜 시간 동안 실행되는 매크로를 작성하면(예: /run for i=1, 1000000000 do end) 두 번째로 게임이 끝날 때까지 중단됩니다. 더 중요한 것은 매크로 명령이 지연 기능을 가질 수 없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현상은 /cast와 같은 명령어에 익숙해지면 분명하게 느낄 수 있습니다. 지연된 명령 실행 기능을 제공하는 일부 플러그인은 대화, 표현, 다른 플러그인 명령 호출 등 소위 "양성 명령" 중 일부만 실행할 수 있습니다(단, 무기는 전투 중에 변경될 수 있음). 2. 매크로는 어떻게 작성하나요? 먼저 매크로 창을 엽니다. 메인 메뉴에서 "매크로" 버튼을 클릭하거나 채팅 인터페이스에 /macro(/m)를 입력하고 Enter를 누르세요. 매크로 창 상단에는 "일반 매크로"와 "<캐릭터 이름>에 대한 특정 매크로"라는 두 개의 탭이 있습니다. 범용 매크로는 계정별 폴더에 저장되며 모든 캐릭터가 공유합니다. 캐릭터별 매크로는 캐릭터 자체 폴더에 저장되며 캐릭터별(말도 안되는...囧)입니다. 레이블 아래에는 매크로 저장을 위한 18개 필드가 있습니다. 더 아래쪽에는 현재 선택된 매크로를 표시하는 열이 있으며, 선택된 매크로를 수정하기 위한 "이름/아이콘 수정" 버튼도 있습니다. 그런 다음 현재 매크로를 표시하고 편집하기 위한 텍스트 상자가 있습니다. 하단에는 세 개의 버튼이 있으며, 심지어 바보라도 그 버튼이 무엇인지 알아낼 수 있습니다.
매크로를 생성하려면 먼저 창 하단의 "새로 만들기" 버튼을 클릭하세요. 창 옆에 아이콘을 선택하고 매크로 이름을 입력할 수 있는 대화 상자가 나타납니다. 첫 번째 아이콘(매우 빨간색이고 폭력적인 물음표)을 선택하면 WoW는 매크로 명령과 관련된 기술이나 항목을 기반으로 자동으로 아이콘을 선택합니다. 아이콘을 선택하고 이름을 입력한 후 "확인"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그런데 몇 가지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물음표 아이콘 매크로를 사용하면 #show를 사용하여 표시할 아이콘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2. 서로 다른 매크로에 동일한 이름을 지정할 수 있지만 그렇게 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일부 플러그인과 매크로 명령은 매크로 이름을 통해 매크로를 호출하기 때문입니다. 3. 아이콘 목록에서 [/read.php?pid=24931055 사용자 정의 아이콘 추가]를 할 수 있습니다.
이제 선택한 매크로 아이콘이 매크로 이름의 일부와 함께 필드에 표시됩니다. 동시에 새로 생성된 매크로가 선택되고 현재 선택된 매크로 필드에 아이콘이 표시됩니다. 이제 매크로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편집 텍스트 상자를 클릭하고 입력합니다.
참고: 매크로는 향후에 사용자의 매크로를 서버에 업로드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255자로 제한된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 할 수 있는 일은 이 제한 사항을 따르는 것뿐입니다. 매크로를 다른 컴퓨터에 이식하는 방법은 세 번째 부분 [/read.php?pid=24931055 매크로 이식]을 참조하세요.
매크로를 작성한 후 해당 아이콘을 스킬 바에 끌어다 놓으면 됩니다. 매크로를 실행하거나 매크로 창을 닫으면 매크로가 자동으로 저장됩니다. 이제 매크로 아이콘을 클릭하여 효과를 확인해보세요!
3. 주문 시전 일반적인 게임 진행 중에 채팅창을 통해 입력하면 많은 매크로 명령을 사용하기가 쉽지 않은 것처럼 보이지만 매크로에서는 다릅니다.
특정 상황에서는 간단한 이모티콘 매크로가 흥미로운 롤플레잉 효과를 낼 수도 있습니다. 계속 읽어보세요...
이: /cast는 가장 일반적인 매크로 명령입니다. 그 기능은 스킬북(애완동물 포함)에 있는 스킬을 시전하는 것입니다. 가장 간단한 사용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cast Shadow Word: Pain
이 매크로를 스킬 바에 놓고 클릭하면 가장 발전된 고통이 스킬 바에 적용됩니다. 표적. 이는 스킬북에 있는 통증을 스킬바로 드래그한 후 클릭하는 것과 같은 효과를 냅니다. 우리가 만든 매크로는 스킬바에 스킬 쿨타임 상태와 범위 상태도 표시하고, 클릭 후 페인을 올바르게 시전할 수도 있습니다. 매크로가 물음표 아이콘을 사용하는 경우 원래 아이콘도 표시됩니다.
그렇다면 스킬을 직접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하지 않을까요? 왜 매크로를 사용하는 걸까요? 여러 명령을 매크로에 통합하여 어떤 효과를 얻을 수 있는지 계속해서 살펴보세요. 이것이 바로 매크로의 가치입니다. 예를 들어, 당신이 마법사이고 당신이 누구를 죽이고 싶은지 팀원들에게 알리고 싶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매크로를 사용하세요. 간단한 /p 명령과 /cast만 있으면 됩니다(더 나은 결과를 얻으려면 이 뻔뻔한 플러그인을 사용하세요: [
/downloads/info6826-CCWarn.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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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속 방문하고 취소하면 더 이상 /downloads/info6826-CCWarn.htmlCCWarn] 메시지가 표시되지 않지만 지금 필요한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해하기 쉬운 교육 예시):
/cast 변형
/p 저는 %t입니다! 그를 때리는 사람은 누구나 그것을 가져갈 것입니다!
참고: 매크로는 즉시 실행되기 때문에 대상이 유효하든, 스킬이 냉각되든 상관없이 매크로를 클릭하면 /p 명령이 실행됩니다. 이 두 명령줄의 순서는 동일합니다. 스킬이 성공적으로 시전되었는지 확인한 후 명령을 실행하려면 다음 플러그인을 사용해 보세요: [
/downloads/info4167-AfterCast.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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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속 방문하고 취소하면 더 이상 /downloads/info4167-AfterCast.htmlAfterCast 메시지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물론 AfterCast는 섹션 1의 끝 부분에 언급된 제한 내에서 특정 스킬을 시전한 후 매크로 명령을 실행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예:
/aftercast /p 팀원에게 문을 열고 게으른 돼지 %t를 잡으라고 요청하세요!
/시전 소환 의식
i.스킬 이름 및 레벨 설명
/시전 명령은 스킬 이름, 텍스트, 구두점과 공백 중 어느 것도 틀릴 수 없습니다. 오류를 방지하기 위해 매크로 편집 시 스킬 북을 열고 Shift를 누른 후 스킬 아이콘을 클릭하면 스킬 이름과 레벨이 매크로 편집 텍스트 상자에 다음과 같이 올바르게 입력됩니다. p>
/cast Shadow Word: Pain (레벨 5)
"(레벨 5)"를 삭제하면 매크로가 실행될 때 자동으로 가장 높은 레벨의 스킬을 선택합니다. 예를 들어 흑마법사가 추방되면 시간에 따라 기술을 선택해야 합니다. 또한 등급 표시에 사용되는 괄호는 영문 반각괄호를 사용하며, 등급과 숫자 사이에 반각 공백이 있음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Fairy Fire(Wild)"의 괄호와 같은 일부 스킬 이름의 괄호는 중국어 전각 괄호입니다. 다음 매크로 명령은 정상적으로 실행될 수 없습니다:
/cast Fairy Fire (Wild)
/cast Fairy Fire (Wild) (레벨 1)
그리고 다음 명령은 정확합니다:
/cast faeriefire(feral)
/cast faeriefire(feral)()
빈 괄호는 다음과 같은 효과를 갖습니다. 괄호 없이도 마찬가지입니다. 255자 제한으로 인해 아직은 공간을 확보해야 하므로 빈 괄호는 삭제해도 됩니다... 4. 아이템이나 액세서리 사용하기 아이템과 액세서리를 사용하는 방법은 주문을 시전하는 것과 비슷합니다. 아이템을 사용하는 데 사용되는 명령은 /use이고 그 뒤에는 아이템 이름만 나옵니다. 예:
/use Green Mechanical Strider
또한 다음과 같은 다른 사용 형식도 있습니다:
i./use <장비 슬롯> p> p>
지정된 장비 슬롯에 있는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는 형식입니다. 구체적인 사용법은 [
/InventorySlotId
를 참조하세요.이 웹페이지는 이 웹사이트에 속하지 않으며 보안이 보장되지 않습니다.
계속 방문하여 취소하면 더 이상 메시지가 표시되지 않습니다./InventorySlotId<장비 열 번호 매기기 방법》]. 예:
/use 13
첫 번째 장신구를 사용합니다.
ii./use
이 양식은 지정된 배낭의 인벤토리를 결정합니다. 예를 들어 항상 고양이 개를 넣습니다. 음식을 수하물의 첫 번째 슬롯에 넣은 다음 이 매크로를 사용하여 애완동물에게 먹이를 줄 수 있습니다:
/cast Feed the pet
/use 0 1
p >백팩의 번호는 0~4이며, 순서는 오른쪽에서 왼쪽, 즉 0이 짐입니다. 인벤토리는 1부터 시작하여 위에서 아래로,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번호가 매겨집니다(쓰기 순서와 동일):
1 2 3 4
5 6 7 8
p>
......
또는:
1 2
3 4 5 6
7 8 9 10 p>
……
/cast와 /use의 사용법이 혼동될까봐 두렵다면 완전히 섞어서 사용하세요. 둘은 실제로 똑같기 때문입니다. /cast는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고, /use는 스킬도 시전할 수 있습니다. 지금은 별것 아닌 것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나중에 명령 조건과 시전 대기열이 도입되면 동일한 명령에서 아이템과 스킬을 혼합할 수 있다는 것이 얼마나 멋진지 알게 될 것입니다.
5. 여러 액션을 통합합니다. 우선 매크로에서 한 번의 클릭으로 여러 주문을 해제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대부분의 스킬과 많은 아이템은 GCD를 트리거하여 한 번에 너무 많은 작업을 수행하는 것을 방지합니다. 스킬 시전이 실패하더라도 GCD를 발동할 수 있으면 후속 /시전 명령이 실행되지 않습니다. 이것은 버전 2.0 이후의 설정입니다. 이전에 다음과 같은 매크로를 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cast Suppression
/cast Kill
/cast Fatal Strike / p>
/cast Armor Break
하지만 이제 이 매크로를 더 이상 정상적으로 실행할 수 없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제압 시전이 실패하면 GCD가 발동되지 않더라도 클라이언트는 후속 스킬 시전을 계속 수행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좋은 소식은 일부 기술이 여전히 매크로에 통합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GCD를 발동시키지 않는 모든 신속한 스킬 뒤에는 다른 스킬이 이어질 수 있습니다(영웅적 일격과 같은 "다음 근접 공격" 유형 스킬도 이 범주에 속합니다). 설명을 읽어보면 즉시발동 스킬인지 알 수 있고, 글쿨 발동 여부는 실험을 통해 알 수 있습니다.
버전 2.3 이전에는 후속 스킬을 시전하기 전에 이 즉시 GCD 없는 스킬 뒤에 /stopcasting을 추가해야 합니다. 첫 번째 스킬을 시전한 후 게임 클라이언트에서는 현재 시전 상태라고 생각하게 되며, /stopcasting을 통해 이 상태를 해제할 수 있어 후속 스킬이 해제되지 않던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다만, 스킬이 순간적으로 발생하기 때문에 /stopcasting을 사용해도 실제로 스킬 시전이 취소되지는 않습니다.
이제 여기서는 /stopcasting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예:
/단기 에너지 부적 사용
/cast Arcane Enhanced
/ /시전 중지
/침착하고 차분하게 시전
//시전 중지
/불꽃 작렬
6. 매크로의 또 다른 주요 역할을 선택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기능은 현재 대상을 변경하기 위해 특수 대상 선택 명령을 사용하여 구현할 수 있으며, 일부 명령에서 조건부로 [target=] 명령을 사용하여 현재 대상을 변경하지 않고 주문을 발동하거나 아이템을 사용할 대상을 일시적으로 지정하여 구현할 수도 있습니다. . 명령 조건은 [/read.php?pid=24930940 Part 2]에서 논의됩니다. 이제 먼저 대상 선택 명령을 소개하겠습니다.
가장 기본적인 명령은 /target이며 사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target 톱니바퀴
/target의 선택은 가장 가까운 것을 기준으로 합니다. 즉, 내가 당신 근처에 서 있고(근처에 Cog라는 이름의 사람이 없는 경우) /target Cog를 실행하면 내가 당신의 현재 목표가 됩니다. 이 메커니즘이 좋은지 나쁜지는… 실제 상황에 따라 다릅니다. 왜냐하면 이것이 불안정해 보이고 때로는 설명할 수 없는 결과가 나오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다음 매크로는 그다지 유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target Blackwing Mage
/cast Curse of Pain
근처에 Blackwing Mage가 없다면 어떻게 될까요? ? 아마도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그룹의 누군가가 어떤 의미에서 그의 이름이 유사하기 때문에 선택되었습니다. 비록 당신의 저주가 실제로 그들에게 풀리지는 않을 것이지만, 그것은 여전히 당혹스럽습니다. 또 다른 문제는 자신에게서 100야드 떨어진 뒤에 있는 유닛을 선택할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전혀 선택하고 싶은 유닛이 아닌데... 하지만 버전 2.3 이후에는 /targetexact 명령이 추가되면서 첫 번째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이름으로 선택하는 것 외에 유닛 식별자로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유닛 식별자(Unit ID)는 특정 유닛을 식별하는 데 사용되는 문자열입니다.
예를 들어 현재 목표는 "target"으로 표시될 수 있으며 해당 식별자는 "player"입니다. 애완동물이 있는 경우 해당 식별자는 "pet"입니다. 또한 올바른 식별자 뒤에 대상을 추가하면 해당 대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는 또한 가능합니다:
/target targettargettargettarget
사용 가능한 ID의 전체 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
/UnitI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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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속 방문하여 취소하면 더 이상 me/UnitId "Unit Identifier"]를 입력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i.기타 선택 명령 다음은 기타 대상 선택 명령입니다:
/assist
다른 매개변수가 추가되지 않으면 대상을 선택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뒤에 캐릭터 이름이 오면 해당 캐릭터의 현재 타겟이 선택됩니다. 예:
/assist Cogwheel
또한 클라이언트 인터페이스 옵션에 옵션이 있는데, /assist를 사용하여 적대적인 대상을 선택할 때 자동으로 공격할지 여부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cleartarget
현재 대상을 지웁니다.
/targetexact
정확한 선택, 주어진 매개변수와 이름이 정확히 일치하는 유닛이 근처에 없으면 대상이 전환되지 않습니다.
/targetlasttarget, /targetlastfriend 및 /targetlastenemy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각각 이전 대상, 이전 우호적 대상 및 이전 적대적 대상을 선택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전에 대상이 없었다면 이 명령은 효과가 없습니다.
/targetenemy 및 /targetfriend
적 대상을 선택하고 아군 대상을 선택합니다. 이 두 명령은 지정된 유형의 대상을 특정 순서로 순환하며 Tab 키를 사용하는 것과 비슷한 효과를 갖습니다. 명령 뒤에 매개변수로 1을 추가하면 루프의 반대 방향으로 선택이 이루어집니다. 예:
/targetenemy 1
효과는 Shift+Tab 키를 누르는 것과 같습니다.
참고: 이 두 매크로 명령은 각 매크로에서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targetparty 및 /targetraid
주기를 사용하여 근처에 있는 분대나 팀 동료를 거리별로 선택합니다. /targetenemy와 유사하게 1을 매개변수로 사용하여 선택한 주기 방향을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 7. 펫을 조종하세요. 이전에 스킬 시전에서 언급했듯이 /cast 명령을 사용하여 펫 스킬을 시전할 수 있습니다. Glass Slag는 마법사의 'Frost Nova' 스킬과의 충돌을 피하기 위해 마법사의 물 아기의 서리 별을 'Freeze'라고 명명하여 매크로 내에서 사용되지 않도록 했습니다. 하지만 애완동물을 키우는 직업에서는 매크로가 스킬만 시전할 수 있다면 애완동물 스킬 바만큼 기능하지도 않는다는 사실을 알게 될 것입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The Burning Crusade에 다음 매크로가 추가되었습니다:
i./petattack
펫이 현재 대상을 공격하게 하세요. 물론, 명령어 뒤에 파라미터를 추가하여 공격 대상을 지정할 수도 있습니다.
ii./petfollow
펫이 추적 상태로 전환되고 공격을 취소합니다.
iii./petpassive, /petdefensive 및 /petaggressive
애완동물은 수동적, 방어적, 능동적 공격 상태를 전환합니다. 펫 스킬바의 마지막 3개 버튼과 동일합니다.
iv./petautocaston 및 /petautocastoff
펫 스킬의 자동 시전을 켜거나 끕니다. 예:
/petautocaston 고문
/petautocastoff 고통
그러나 연고에는 자동을 직접 전환하는 매크로 명령이 없습니다. 나중에 할게요. [/read. php?pid=24930914 클릭 시뮬레이션] 섹션에 해결책이 나와 있습니다.
8. 작업 표시줄의 매크로 표시 컨트롤 "#show" 매크로가 물음표 아이콘을 사용하는 경우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클라이언트는 기본적으로 첫 번째 스킬이나 아이템 아이콘, 냉각 상태 등을 표시합니다. 매크로 내용에 해당 정보가 스킬바에 표시됩니다. 예를 들어 앞서 언급한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use 임시 에너지 부적
/cast Arcane Strengthening
/cast Calm Calmness
/ 화염 작렬 시전
클라이언트는 아케인 강화 상태 정보를 매크로 상태로 표시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아마도 우리가 원하는 것이 아닐 것입니다. 왜냐하면 이 매크로의 목적은 폭발하는 것이고 처음 몇 줄의 Ao Qiang Qi는 결국 큰 세면대를 버리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매크로 앞에 다음 줄을 추가하면 Pyroblast가 매크로의 기본 스킬로 사용됩니다:
#show Pyroblast
물음표 아이콘을 사용하면 매크로 The Pyroblast 아이콘도 직접 표시됩니다. #show의 매개변수 메커니즘은 /cast와 유사합니다. 스킬 이름, 아이템 이름, 아이템 번호(예: 아이템:12345), 장비 슬롯 또는 배낭 + 아이템 슬롯 번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item과 유사한 것은 #showtooltip입니다. 일반적인 상황에서 마우스가 매크로를 가리키면 프롬프트 메시지에 매크로 이름이 표시됩니다. 그리고 이는 대부분의 경우 사용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자세한 기술 정보를 표시하기 위해 TheoryCraft와 같은 플러그인을 사용하지 않는 한). #showtooltip을 사용하여 마우스로 매크로를 가리킬 때 표시되는 정보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용법은 #show와 동일합니다. 또한 #showtooltip을 사용하면 #show를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클라이언트가 자동으로 선택한 스킬이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경우 매개변수 추가 없이 #showtooltip만 사용하여 스킬 설명을 표시할 수 있어 공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이제 기초가 충분했으니 다음 명령어에 대해서만 간략하게 설명하겠습니다. 일부 명령은 쓸모없어 보일 수도 있지만, 2부에서 소개할 명령 조건과 결합하면 놀라운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9. 기타 명령 i.아이템 장착
아이템 장착에는 /equip과 /equipslot 두 가지 명령이 있습니다. /equip의 매개변수는 아이템 이름입니다. 효과는 배낭에서 아이템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는 것과 유사하게 해당 아이템을 기본 장비 슬롯에 장착하는 것입니다(예: 한손 무기가 주 손에 장착됩니다). ). /equipslot의 매개변수는 [
/InventorySlotI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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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속 방문하고 취소하세요 다시 메시지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InventorySlotId 장비 슬롯 번호 및 아이템 이름], 지정된 슬롯에 아이템을 장착하는 효과입니다. 예:
무기 장착:
/공허 뿔 도끼 장착
두 번째 액세서리 슬롯에 액세서리 장착:
/ 장착 슬롯 14 당근 낚싯대
참고: 전투 중에도 장비 명령을 플러그인 페이지에서 직접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장비 명령은 AfterCast 및 Chronos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러그인이 내부적으로 명령이 보호되었는지 여부를 확인하는 경우 "보안" 명령이므로 그다지 유용하지 않을 수 있지만 실제로는 보안 제한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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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i. 대기열 캐스팅 주문 또는 아이템 사용
고정된 사용이 필요한 경우가 많습니다. 스킬이나 아이템을 특정 순서로 정렬합니다. 이러한 작업은 /castsequence 매크로 명령을 사용하여 속일 수 있습니다. /castsequence 명령의 사용법은 /use 및 /cast와 비슷하게 일부 스킬이나 아이템의 이름을 영어 반각 쉼표로 구분하여 끝에 쓰는 것입니다. 스킬명, 아이템명, 아이템 코드, 장비 슬롯 코드, 배낭 슬롯 코드를 모두 혼합할 수 있습니다. 매크로가 실행될 때마다 현재 스킬이나 아이템이 사용되며(첫 번째 스킬부터 시작), 성공하면 대기열의 현재 위치가 다음 스킬이나 아이템으로 이동됩니다. 즉, 해당 스킬이나 아이템을 순서대로 사용하려면 매크로를 반복적으로 실행해야 한다는 의미입니다. 마지막 스킬/아이템 사용 성공 시 대기열이 처음으로 초기화됩니다. 예:
/castsequence 희생, 부패, 고통의 저주, 생명 채널
이것은 고통 흑마법사의 대표적인 움직임입니다. 희생이 성공적으로 시전되지 않으면(예: 마법 부족, 범위 벗어남, 침묵 등) 희생이 해제될 때까지 대기열이 계속 실행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다음 매크로는 쓸모가 없습니다:
/castsequence 억제, 참수, 치명타
스킬 목록 앞에 조건을 삽입하여 몇 가지 추가 대기열 재설정 조건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구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reset=n/target/combat/shift/alt/ctrl
위 조건은 임의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 중 n은 숫자로, 특정 매크로 실행부터 시작하여 n초 후에 다시 매크로가 실행되지 않으면 대기열이 처음으로 재설정된다는 의미입니다. 이는 정확한 타이밍을 위해 재설정 조건을 사용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중요합니다(예: 스킬이 쿨다운 상태가 되자마자 활성화하기 위해). 대상 조건은 대상이 전환될 때 매크로 대기열이 재설정됨을 나타내고, 전투 조건은 전투를 떠난 후 재설정됨을 나타냅니다. Shift, Alt 및 Ctrl은 매크로가 실행될 때 지정된 키를 누르면 재설정됨을 나타냅니다. . 예:
/castsequence Reset=10/shift 첫 번째 스킬, 기타 스킬, 일부 항목 이 매크로 아이콘이 물음표를 사용하는 경우 다음 시전할 스킬에 대한 아이콘이 자동으로 표시됩니다.
하지만 /castsequence 이전에 다른 /cast 및 /uses 명령이 있으면 이 기능은 사라지며 Glass Slag에서는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명령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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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ii. 무작위로 주문을 시전하거나 아이템을 사용하는 경우
가장 일반적인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B를 설치하기 위해 무작위로 마운트를 소환하려는 경우 /castrandom 또는 /userandom 매크로 명령을 사용하여 이 기능을 쉽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사용법은 다음과 같이 /castsequence와 유사합니다:
/castrandom Swift 녹색 기계식 로드워커, 군용 검정색 기계식 로드워커, 공포의 말 소환
iv. 이전 매크로는 /attack 이었고, 공격 대상으로 뒤에 유닛 이름을 쓸 수 있습니다. 매개 변수가 없으면 현재 대상이 대상이 됩니다. 효과는 현재 공격 상태(공격/공격 중지)를 전환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이 매크로는 2.2.3부터 폐지되어 /startattack, /stopattack만 사용할 수 있다. 각각 공격하고 공격을 중지하는 데 사용됩니다. 예:
/startattack 톱니바퀴
v. 스킬 바 제어
스킬 바의 페이지 넘김을 제어하는 두 개의 매크로가 있습니다: /changeactionbar 및 / swapactionbar. 전자는 전환할 스킬 바의 페이지 번호를 나타내는 숫자를 매개변수로 받아들입니다. 근접 공격을 장거리 공격 상태로 전환하기 위해 사냥꾼이 일반적으로 사용합니다:
/cast Eagle Guard
/changeactionbar 1
및
/ 몽키 가디언 시전
/changeactionbar 2
/swapactionbar 명령 뒤에 두 개의 페이지 번호를 씁니다. 이는 지정된 두 스킬 페이지 사이를 앞뒤로 전환한다는 의미입니다. 현재 스킬 페이지가 두 페이지 번호 중 하나가 아닌 경우, 현재 페이지는 첫 번째 페이지 번호에 지정된 스킬바 페이지로 설정됩니다.
/swapactionbar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