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현재 아기 상황을 보면 개인적으로 졸음이 제한적인 것은 괜찮지만 실력이 나쁘다고 할 수 밖에 없는 특성을 바꿔야 한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1: 1. 첫 번째 스킬 '포이즌 파이어'는 특수 스킬로, 아기 고유의 속성 스킬이라 변경할 수 없지만 이 스킬도 좋습니다.
2: 이론상으로 파이어 베이비를 펫으로 사용한다면 목적은 단 하나입니다. 파이어 베이비의 높은 공격력, 빠른 몬스터 스폰, 좋은 보조 기능에 관심이 있습니다. 의심할 바 없이, 유일하게 빠진 것은 아기의 기술을 두 번 다시 씻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불 아기의 기술은 다음과 같이 정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독한 불/무차별적인 힘/양조/흔들기.
3: 환생 스킬은 반드시 변경되어야 합니다. 파이어 베이비는 '태극권 마스터'나 '음양사' 외에는 다른 스킬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 두 환생 스킬 중 첫 번째를 선호하는 것이 좋습니다.
독불 [스포츠 스킬], 공격, 기 25, 대상의 방어력을 8%/16%/? , 16초 동안 지속되고 300초 동안 냉각됩니다.
트루 파이어 [공허의 자연], 공격, 에너지 20, 12미터 시전, 추가 공격 36/54/? 포인트, 33% 확률로 대상을 밀어내며, 재사용 대기시간 8초. 30/60레벨 기준 기본 공격력이 15%/30% 증가합니다.
파이어 아머[사이클론 퀄리티], 축복, 에너지 15, 펫 에너지 제한 50/100/? 클릭은 10분 동안 지속되고 2초 동안 냉각됩니다. 30/60레벨 기준 총 획득량이 50%/50% 증가됩니다.
소진 [진혈질], 저주, 기력 15, 대상의 기와 혈을 계속 감소시킵니다. 총량은 최대 기와 혈의 25%이며 60초 동안 냉각됩니다. 30/60레벨 기준 총 획득량이 50%/50% 증가됩니다.
스코팅 [엑토플라즘 차지], 공격, 에너지 165, 추가 공격 포인트 217, 모든 대상 저항력 62 포인트 감소, 6초간 지속, 8초간 쿨타임. 30/60레벨 기준 기본 공격력이 15%/30% 증가합니다.
[썬더볼트] 양조, 공격, 에너지 165, 추가 공격 포인트 434, 재사용 대기시간 4초. (99년 31월). 30/60레벨 기준 기본 공격력이 15%/30% 증가합니다.
[썬더볼트]를 관통하여 자신과 마스터의 공격력이 2포인트 증가하고, 60초 동안 지속되고, 120초 동안 쿨다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