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탁구의 28가지 기본 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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펜듀먼트: 테이블 위의 짧은 공을 빠르게 플레이합니다. 힘이 작기 때문에 사람이 살짝 물건을 올려놓는 듯한 느낌이 든다고 하여 붙여진 이름입니다. 서브를 받고 싶어하는 경우가 많다. 빠른 타격시간, 빠른 릴리스 속도, 공이 나오지 않는 특징을 갖고 있어 상대가 스타트와 공격을 어렵게 만들어 다음 공격의 기회를 더 잘 만들어준다. 동작 방법은 들어오는 공이 상승하는 동안 중앙과 하단을 치고 주로 앞뒤로 힘을 가하고 측면에 약간의 힘을 가하는 것입니다. 공을 칠 때 손목에 작은 제동 작용이 있어 자신의 힘을 바탕으로 상대 공의 힘을 적절하게 빌릴 수 있으며, 네트 패스를 전제로 전진 이동 거리를 줄일 수 있다. 공을 높게 휘두르세요. 참고: 진자 움직임은 아래쪽으로 이루어져야 합니다. 공이 백스핀 되어도 라켓의 모양을 앞뒤로 움직여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지나간 공이 짧고 낮아집니다.
다이얼: 작은 움직임, 빠른 볼 속도, 유연한 라인, 공의 반동력을 빌려 들어오는 공이 최고 스핀과 강한 파워를 가질 때 사용됨
러빙: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볼 러빙 기술(1), 슬로우 러빙 1. 특성 및 적용 슬로우 러빙은 동작 범위가 넓으며 들어오는 공이 떨어지는 동안 공을 치는 것은 느린 복귀 속도를 가지게 되지만 회전을 증가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공이 마찰하는 강도. 느린 러빙은 일반적으로 리턴 스핀이 강하고 라인이 약간 긴 들어오는 공에 적합합니다. 대련에서는 빠른 러빙과 느린 러빙을 조합하면 타격 리듬을 바꾸고 상대를 견제할 수 있다. 2. 포인트 : ① 들어오는 공의 구체적인 상황에 따라 라켓 표면의 기울기 각도를 조절해야합니다. ② 공을 칠 때 팔뚝의 힘이 주력이 되어야 하며, 손목을 돌리는 움직임이 너무 커서는 안 된다. ③ 볼을 문지르거나 돌릴 때 아래쪽으로 힘을 가하면서 앞으로 가는 움직임을 늘려야 한다. (2) 퀵러브 1. 특징 및 용도 : 볼의 전진력을 빌려서 서브를 받거나 백스핀을 자르는 용도로 자주 사용된다. 럽 근처에 있는 공을 사용합니다. 배팅 리듬을 빠르게 변경하고 상대의 공 반환 준비 시간을 단축합니다. 2. 포인트 : ① 몸의 무게중심을 앞으로 이동시키며, 볼에 가장 가까운 몸을 움직인다. ② 팔뚝을 적극적으로 앞으로 뻗은 후 볼의 중앙과 하부에 삽입합니다. ③ 힘을 이용해 빠른 럽으로 반격을 가할 때, 공의 백스핀이 약할 경우 힘을 이용해 잘라낼 수 있다. (3) 회전하는 공과 회전하지 않는 공 1. 특징 및 활용 유사한 기술을 사용하여 회전하는 공과 회전하지 않는 공을 만들어(상대적으로 말하면) 상대방의 판단 실수를 유발하고 직접 득점하거나 공격 조건을 만들 수 있습니다. 결투에서는 회전 변경과 배치 변경을 교묘하게 결합하여 더 많은 공격 기회를 얻을 수 있고 슬라이스를 처리할 때 통제된 상황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2. 포인트: ①추가 이체는 필수이며, 이체와 비이체의 차이가 클수록 강력합니다. ②비비고 돌릴 때 손목에 가해지는 폭발력이 주된 힘이다. ③공이 회전하지 않는 경우 리턴볼의 호에 주의한다. (4) 다른 성능의 라켓으로 공을 긁는다 1. 특징 및 사용법: 백핸드는 빠르게 움직이며 다양한 성능의 라켓 표면으로 공을 쳐서 돌아오는 공의 스핀 특성을 완전히 바꿔 상대가 적응하기 어렵게 만듭니다. 직접 득점이 가능하거나 결투 중 찬스볼이 발생할 때 자주 사용된다. 3. 방법 및 요점: 능숙한 백핸드 기술을 습득하고 라켓 표면을 변경하여 공을 문지르는 적절한 시간을 선택하여 상대가 준비되지 않고 실수를 하도록 하고 다음 크리켓 공을 준비하십시오.
빠른 속도, 낮은 호 및 유연한 경로를 통해 팔은 공의 반동력을 빌려 들어오는 공이 상단에 있을 때 사용됩니다. ;
블록: 움직임이 최소화되고 제어가 용이하며 들어오는 공이 탑스핀이고 파워가 클 때 사용됩니다.
블록 1. 특성 및 응용: 공 느리고 힘이 가벼워서 비교적 간단하고 초보자도 쉽게 익힐 수 있습니다. 초보자들이 공의 특성을 익히고 탁구의 타격규칙을 이해하며 공의 컨트롤 능력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2. 포인트 : ① 공을 막는 것은 공을 밀고 막는 기술의 기본이다. 초보자는 올바른 움직임 기술을 익혀야 한다. ② 촬영 시 윗팔이 몸에 가장 가까이 있어야 합니다. ③ 팔뚝을 앞으로 뻗어 볼에 접근한 후 손목과 손가락으로 라켓의 형태를 조정하고 검지로 힘을 가한 후 엄지손가락을 이완시킨다
리덕션 블록 1. 리턴볼의 특징 및 적용 낮은 아크, 낮은 착지점, 가벼운 파워를 지닌 볼입니다. 상대의 강력한 스매시나 엑스트라 푸시를 블록할 때 리턴의 위력을 약화시킬 수 있으며, 엑스트라 푸시와 함께 사용하면 상대를 앞뒤로 동원할 수 있는 양면 당김에 효과적인 전술이다. 또는 중간에 양면 공격을 하는 것도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2. 포인트 : ① 공을 치기 전 몸의 무게 중심을 살짝 올리고 팔뚝을 살짝 구부린 뒤 라켓을 앞으로 적절한 각도로 유지한다. ②공을 터치하는 순간 의식적으로 팔과 손목을 뒤로 젖힌다. ③ 들어오는 공의 반발력을 약화시키면서 공의 힘을 빌려 공을 막고 빠르게 되돌려준다.
포인트 : 테이블에 가까운 포핸드로 백스핀 공을 공격하는 것은 스트레이트 러버 선수들이 자주 사용하는 기술이다. 사용법과 기능은 포핸드 어택과 비슷하지만, 어썰트에 비해 위력이 약하고 정확도도 파악하기 쉽다. 타격의 특징은 상대적으로 빠른 릴리스, 작은 움직임, 강한 돌발성입니다. 더 나은 착지 지점과 일치할 수 있으면 종종 스트레이트 러버 선수가 주도권을 잡는 데 매우 효과적인 기술입니다. 동작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테이블에 가장 가까이 서서 라켓 핸들을 너무 많이 뒤로 당기지 말고 보드를 약간 수직으로 유지하고 공의 중앙, 공의 가장 높은 지점에서 전진력에 집중하고 약간 위로 올리십시오. 마찰 , 공이 무대에 도달하도록 보장하는 호를 만듭니다. 탁구 기술의 지속적인 발전으로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직선형 고무 손잡이의 손 회전에 적응해 왔습니다. 따라서 "포인트 타격"의 사용을 늘리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스트레이트 보드의 기초를 다지는 초기 단계에서 첫 번째 백스핀 볼을 다룰 때 주로 "포인트 타격"을 연습하고 점차적으로 "포인트 풀링"과 결합하여보다 능숙한 동적 형태를 형성하는 것으로 전환합니다. 다른 플레이 스타일도 높은 수준의 대결을 위한 기반이 됩니다.
위치(하이, 숏) 포핸드 숏볼 : 1. 특징 및 기능 : 타자가 네트 근처의 숏볼의 착지점 변화를 이용하여 백스핀볼을 처리하는 포핸드 공격동작을 말한다. 가까운 위치, 빠른 공의 복귀, 짧은 착지점, 강력한 은폐 등의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경기에서는 숏볼과 롱볼을 결합해 전후 상대를 동원하고, 강력한 스매시로 협력해 상대의 타격 리듬과 풋워크를 무너뜨리며 주도권을 노린다. 슬라이스 플레이에 효과적인 전술입니다. 2. 동작의 포인트 : 테이블 가까이 서서 공을 향해 빠르게 전진하기 위해 공을 공격하는 것과 유사한 동작으로 라켓을 몸 옆으로 살짝 움직여 전진한다. 들어오는 공이 백스핀이 강할 때는 라켓이 뒤로 기울어지며, 라이징 구간에서는 팔뚝과 손목이 약간 앞으로 나와 공의 중간과 아래쪽이 세게 맞는다. 들어오는 공의 백스핀이 약하면 라켓의 모양이 수직에 가까워지고 공의 중앙이 약간 아래쪽으로 힘차게 쳐진다. 힘을 발생시키는 방식은 주로 공을 친 뒤 빠르게 브레이크를 밟고 곧바로 회복하는 릴레이다.
포핸드 하이볼 : 1. 특징 및 기능 : 탁구의 주요 공격기술이다. 타자가 리턴 아크의 변화를 이용하여 수비하고 주도권을 잡으려고 노력하는 포핸드 공격 동작을 말합니다. 그것은 먼 위치와 큰 복귀 호를 가지고 있습니다. 장거리가 특징입니다. 게임에서는 공의 비행 높이와 착지 지점을 이용하여 상대가 복귀하기 어렵게 만드는 시간을 얻거나 에너지를 소모하여 방어하고 공격으로 전환할 기회를 기다리게 됩니다. 2. 액션 포인트 : 무대에서 1m 거리를 두고 몸의 오른쪽으로 슛을 쏜다. 공을 칠 때 윗팔을 뒤에서 아래로, 앞, 위로 휘두르면서 팔뚝과 손목을 위로 끌어당겨 힘차게 회전시키면서 공의 중간이나 중간 산 부분을 문질러 준다. 하강하는 동안 공. 공을 친 뒤 상황에 맞춰 스윙이 빠르게 회복된다.
공격; 자주 사용되는 공격 기술:
(1) 테이블에 가까운 포핸드 공격 1. 특징 및 적용 테이블에 가까운 위치, 공을 일찍 치는 속도, 공이 빠르다. 작은 움직임 범위는 테이블에 가까운 속공 스타일의 주요 기술 중 하나이다. 역습 포핸드 서브, 푸시샷, 일반 톱스핀 샷 등으로 활용해 허위로 상대를 잡아내는 경우가 많다. 공격시에는 라인과 배치의 변화를 결합해 상대를 동원하고 스매싱 기회를 기다린다. 2. 포인트 : ① 몸 전체의 조화로운 힘을 최대한 활용합니다(땅을 차고, 허리를 돌리고, 무게 중심을 이동). ② 팔뚝이 주력이고, 손목이 보조력이다. ③타점은 몸의 오른쪽 앞부분(팔뚝 길이 정도)이다. 공을 터치하는 순간 주로 앞으로 치고 약간의 위쪽 마찰이 발생합니다
(2) 포핸드 및 원거리 테이블 공격 1. 특징 및 응용 : 스탠스가 약간 더 멀고 범위가 넓습니다. 움직임, 묵직한 파워, 강력한 공격력. 하지만 풋워크의 움직임 범위는 더 넓습니다. 주로 대결에서 직접 점수를 얻거나, 힘과 착지 지점의 변화를 결합해 스매시 조건을 만드는 데 사용되며, 수비할 때 교착 상태에서 기회를 찾는 데도 사용됩니다. ; 슬라이서의 반격에도 사용됩니다. 2. 포인트 : ① 타격 동작의 반경을 늘리려면 오른쪽으로 샷의 범위를 늘리십시오. ②윗팔은 팔뚝을 구동하여 힘을 발휘합니다. 윗팔은 앞으로, 팔뚝과 손목은 주로 위로 힘을 가한다. ③신체의 다른 부분의 조화로운 노력이 필수적이다.
(3) 포핸드 스매시 .1. 특징 및 적용: 넓은 이동 범위, 강력한 파워, 빠른 볼 속도 및 강력한 공격성은 득점의 중요한 수단입니다. 테이블 뒤에서 네트보다 높게 튀는 찬스볼이나 전진 추진력이 거의 없는 반 높이의 볼을 처리하는 데 자주 사용됩니다. 2. 포인트 : 타점은 몸에서 약간 떨어져 있어야 하며, 라켓은 공과 같은 높이에 있어야 합니다. ② 공을 높은 지점에서 칠 때 '착지 공'을 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③공을 치는 순간 허리의 회전과 땅을 밀어내는 힘과 연동하여 팔 전체가 최대한의 힘을 발휘해야 한다. ④ 여래공은 백스핀이 있고, 라켓이 들어오는 공보다 약간 낮고, 공에 닿으면 손목이 위쪽으로 흔들린다.
(1) 들어오는 공의 길이에 따라 위치가 달라집니다. 들어오는 공이 짧을 경우 위치는 테이블에 더 가까워야 하며, 들어오는 공이 길면 약간 뒤로 이동해야 합니다. (2) 팔 전체가 허리를 따라가도록 하고, 라켓의 거리를 적절하게 늘려 공에 닿는 순간의 스윙 속도를 높인다. 팔을 앞으로 움직이기 위해서는 허리와 엉덩이의 회전과 다리의 차는 힘에 의존해야 하며, 착지 지점을 제어하는 것 외에도 손목은 팔이 앞뒤로 힘을 발휘하도록 도와야 합니다. 공을 치는 것은 일반적으로 들어오는 공의 가장 높은 지점에 있습니다. 위치가 적합하면 상승 기간에도 공을 칠 수 있습니다. (5) 일반 공을 플레이하려면 라켓 면을 약간 앞으로 기울여 중앙을 칩니다. 강한 백스핀 공을 치는 방법은 테이블 위에 수직으로 라켓 모양을 만든 후 가운데 부분을 치고 높은 지점에 공을 치는 방법이다. (6) 포스 방식은 주로 임팩트 방식을 사용한다. 약간의 마찰로 공이 높게 올라와 네트에 가까워지면 직접 스매싱할 수도 있습니다. (7) 공을 친 후에는 무게중심을 회복하거나 조정하는 데 주의를 기울이고 연속 스매싱을 준비해야 합니다.
(4) ) 포핸드 풀 볼 1. 특성 및 적용: 가까운 위치, 빠른 속도, 작은 움직임, 유연한 라인 및 우수한 안정성. 리턴 서브, 볼 러빙, 볼 치핑 등 백스핀 샷에 꼭 필요한 기술이다. 서브를 받을 때 위치를 잡고, 공을 칠 때 위치를 잡을 때 자주 사용하며, 슬라이스 볼을 다룰 때는 꾸준히 끌어당겨 착지점, 호를 바꿔 공격 기회를 기다릴 수 있다. 그리고 회전 정도. 2. 포인트 : ① 몸의 무게중심이 살짝 낮아지고, 오른쪽 어깨가 살짝 가라앉는다. ② 공이 내려오는 초기에 공을 칠 때 테이블 위에 너무 낮게 공을 치지 않도록 한다. ③공을 만질 때 공과의 마찰 면적과 시간을 늘려보세요.
(5) 테이블 내 포핸드 공격 1. 특징 및 활용 : 가까운 위치, 작은 움직임, 빠른 속도, 강력한 공격으로 네트 근처의 짧은 공을 처리하는 데 중요한 기술이며 빠른 공격입니다. 프랑스 선수들이 터득한 독특한 공격 기술. 튀어나오지 않는 백스핀 공을 카운터하거나, 결투 중에 보드를 공격하거나, 슬라이스 볼을 상대할 때 이 기술을 활용해 직접 점수를 얻고 스매시 기회를 만드는 데 자주 사용됩니다. 2. 포인트 : ① 라켓을 잡은 팔은 공을 치기 전에 너무 곧게 뻗어서는 안 된다. ② 중간 정도의 힘으로 공을 치는 것이 더 적절하다.
③들어오는 공의 회전성질과 강도에 따라 라켓면의 각도, 공을 치는 위치, 힘의 방향 등을 조절하여야 한다.
(6) 포핸드 히트로브 1. 특징 및 용도 : 넓은 이동 범위, 공 타격 공은 포인트가 높고 위력이 강하며 착지 포인트와 결합하여 상대에게 치명적인 타격을 줄 수 있습니다. 바운스. 2. 포인트 : ① 공을 터치하는 순간 온몸의 힘을 집중한다. ② 타구점은 몸에서 조금 더 멀리 떨어져 있어야 한다(스윙 반경을 늘린다). ③네트에 가까운 골프공의 경우 하향력만 가하면 되지만, 착지점이 멀고 착지점 뒤에서 일정한 추진력이 있는 골프공의 경우 충분한 전진력을 유지해야 한다. 로브 킬은 슬로우 킬의 두 가지로 나눌 수 있는데, 공이 가장 높은 지점까지 튕겨져 나가거나, 높은 지점이 약간 낮아졌을 때 공을 때리는 것이 안정적이고 온몸의 힘을 발휘하는데 도움이 되는 장점이 있다. 따라서 대부분의 사람들은 로브를 죽일 때 이 방법을 사용합니다. 들어오는 공의 상승 기간에 공을 치는 것을 일반적으로 "착륙 및 개화"라고 합니다. 그러나 이 킬링 방법은 공의 타이밍을 잘 잡아야 한다. 조심하지 않으면 실수하기 쉽다.
(7) 포핸드 빠른 공격: (1) 리드 동작: 발은 어깨 너비 또는 약간 더 넓고, 무릎은 약간 구부리고, 오른발은 몸을 약간 오른쪽으로 두고, 무게 중심은 오른발에 있습니다. 허리의 드라이브 아래 팔뚝이 수평으로 흔들리고, 적절하게 샷이 찍힌다. 몸과 팔 사이의 각도는 약 35~40도이며, 팔뚝은 자연스럽게 구부러져 120도 이상입니다. 라켓 모양은 테이블과 직각 또는 약간 앞쪽이며 손목은 자연스럽게 이완되며 라켓은 반수평형이다. (2) 타격동작 : 공이 앞으로 전진하여 오른발이 지면에 닿는다. 약간의 힘을 가하면 무릎과 엉덩이가 약간 앞으로 나오고 허리는 왼쪽으로 회전하여 공을 향해 팔을 앞으로 흔듭니다. 공과 접촉하는 순간 팔뚝이 강하게 수축되어 주로 약간의 마찰로 공을 앞으로 쳐냅니다. 들어오는 공의 상승 또는 고점에서 공을 제거하고 공의 중간과 위쪽을칩니다. 손목을 이용해 힘을 가하고, 라켓의 모양을 조절하며, 공이 공에 닿는 순간 문질러 줍니다. 라켓을 똑바로 잡는 사람은 엄지손가락을 약간 세게 눌러 라켓의 모양을 조절합니다. 가운데 손가락과 약지는 힘을 가하는 데 도움을 주고, 라켓을 수평으로 잡는 사람은 검지를 사용합니다. 호를 조정하는 손가락. (3) 종료 동작: 공을 놓은 후 관성으로 인해 팔 전체가 즉시 이완되고 라켓이 머리 왼쪽으로 튀는 것을 멈추고 몸의 무게 중심이 왼쪽 발로 이동합니다. 기울기 각도가 증가합니다. 이때 크리켓 공을 반격하기 위한 준비로 빠르게 전환하고, 상대의 타격 동작에 주의를 기울이고, 몸의 중심과 속도를 빠르게 조정해야 합니다.
(8) 포핸드가 더 빠름 (1) 상체, 오른발, 팔뚝이 동시에 테이블 오른쪽 앞에 도달하고, 상체는 테이블에 가장 가깝고, 팔뚝은 테이블 안으로 뻗는다. , 라켓을 약간 높게 들어 공을 치면 손목이 팔뚝과 협력하여 작은 원 운동을 한 다음 앞뒤로 스윙하여 공을 치는 가장 높은 지점입니다. 들어오는 공의 회전과 높이에 따라 라켓의 모양과 움직임을 조정하는 데주의가 필요합니다. 손목의 움직임은 특히 중요합니다. (2) 들어오는 공은 백 스핀이 강하므로 라켓 표면이 흔들릴 수 있습니다. 적절하게 뒤로 기울어져 공의 중앙과 아래쪽 부분에 닿고 손목이 팔뚝과 협력하여 앞뒤로 스윙합니다. 들어오는 공은 약간의 백 스핀이 있으며 라켓 표면은 기본적으로 테이블과 수직이 되어 중앙을 터치합니다. 앞으로 힘을 가하면서 손목을 약간 위쪽으로 문지릅니다. 들어오는 공은 탑 스핀이고, 라켓 위치는 들어오는 공보다 약간 높아야 하며, 또는 라켓 표면은 들어오는 공과 같은 높이에 있어야 합니다. 라켓면을 적절하게 앞으로 기울일 수 있어 공의 중앙과 윗부분을 터치할 때 주로 손목이 앞으로 힘을 가하게 됩니다. (3) 들어오는 공이 테이블의 오른쪽으로 많이 벗어날수록 밟는 발걸음이 커집니다. 오른발로; 들어오는 공은 테이블의 오른쪽 중앙에 있으며 왼발은 왼쪽으로 앞으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9) 포핸드 퀵 풀과 패스트 브레이크 동작의 차이점은 라켓을 이끌 때 몸의 무게 중심이 약간 낮아지고, 공이 공에 닿는 순간 라켓이 약간 낮아지는 것이다. 임팩트는 마찰과 결합되어 공의 중간 부분에 닿는다(들어오는 공이 백스핀이 강할 때 공의 중앙과 아래 부분에 닿는다). 손목은 공을 터치하는 순간 공을 위쪽으로 문지르는 동작을 합니다.
( 10) 포핸드 공격 (1) 들어오는 공의 높이와 백스핀의 강도에 따라 라켓의 모양과 들어오는 공은 강한 백스핀을 가지며, 나중에 라켓 모양이 뒤로 젖혀져 공의 중앙과 하부에 닿으면서 동시에 공을 위쪽으로 치게 됩니다. 더 많은 힘을 가하면 들어오는 공이 약간 아래로 회전하고 라켓 모양이 테이블에 수직이 될 수 있습니다(또는 약간 뒤로 기울어져) 들어오는 공이 회전하지 않으면 힘을 가하여 공의 중앙 또는 아래쪽에 닿을 수 있습니다. , 라켓 모양은 약간 앞쪽으로 기울어지고 공의 중간 부분은 약간 위쪽으로 향하며 힘의 방향은 주로 앞쪽입니다. (2) 타격 시간은 고점 기간 또는 늦은 상승 기간입니다. 다리와 허리, 팔뚝의 조화로운 힘 발휘를 바탕으로 팔뚝의 힘 발휘에 중점을 두며, 힘을 가하는 데 도움을 주는 것과 더불어 공에 닿는 순간 폭발적인 힘이 있어야 한다. (4) 힘의 발휘는 일반적으로 50~70% 정도에서 조절됩니다. 공이 낮아지고 백스핀이 강하면 그냥 사용하세요. 힘의 50%; 공이 높게 나오거나 백스핀이 강하지 않다면 적당히 힘을 증가시키면 된다.
(11) 포핸드 공격 루프볼 ( 1) 마스터가 라켓으로 라켓을 이끈다. (2 힘은 주로 윗팔, 허리, 엉덩이의 회전에 의해 발생한다. 공을 터치할 때 팔뚝이 수축한다. 타점은 몸 앞쪽에 있어야 한다. (3) ) 힘의 방향은 전방과 하향이다.(4)타격시간은 상승 후반부로 빠르지 않으면 조금 늦다.
(12)테이블1 근처의 백핸드 공격. 특징 및 활용 포지션 클로즈, 작은 움직임, 빠른 속도, 강력한 공격력을 가지고 있으며 일반적으로 테이블 왼쪽으로 떨어지는 공을 카운터하는 데 사용되며 백핸드 푸시와 포핸드 공격을 결합하여 강화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백핸드 공격은 몸이 방해가 되면 포핸드만큼 공격력이 강하지 않다. ② 팔꿈치 관절을 축으로 하고, 팔뚝을 주 힘으로 하고, 손목을 앞뒤로 문지르면서 공의 움직임을 유지하는 것이 특히 중요하다. .몸에 너무 멀거나 너무 가까우면 힘을 가하기 어렵습니다.
(13) 백핸드 퀵 풀 1. 특징 및 적용 백핸드 퀵 풀은 수평 슈팅 공격수들이 흔히 사용하는 기술이다. 가까운 자세와 작은 움직임, 착지점의 변화가 많은 것이 특징입니다.
주로 루핑 슛이나 펜핸드 푸시 블록, 백핸드 공격에 사용된다. 일정 속도를 갖고 있지만 위력이 약해 옆 공격이나 백핸드 공격 기술과 병행해서 사용해야 한다. 2. 포인트 : ① 윗팔을 몸에 밀착시킨 후 팔뚝을 빠르게 앞으로 뻗어 공을 맞춥니다. ②손목은 라켓의 앞쪽 기울기를 조절하고 공의 반동력을 이용하여 공을 뒤로 밀어냅니다. ③ 공을 치는 타이밍을 알아라. ④ 라인 배치의 변화에 주의하고, 공격과 연계하여 공격의 조건을 만들어준다.
(14) 백핸드 퀵 1. 특징 및 적용 백핸드 퀵은 빠르고 유연하며 갑작스러운 공격이며 직선 및 수평 공격 모두에 중요한 기술이며 주로 처음 세 보드에서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짧은 공을 서브하거나 네트에 접근하거나 서로 짧게 스윙한 후 주로 왼쪽으로 밀고 오른쪽으로 공격하는 선수들이 다음 보드를 공격할 기회를 얻기 위해 사용하는 경우가 많다. 백핸드 퀵 기술을 능숙하게 사용할 수 있다면 처음 세 보드에서 더 많은 주도권을 얻을 수 있습니다. 2. 포인트 : ① 왼쪽에서 네트 근처에서 공이 오면 왼발을 앞으로 내딛고, 중앙 왼쪽에서 공이 오면 오른발을 내딛는다. 대각선을 빠르게 치면 라켓이 공의 중앙에 왼쪽으로 닿고 뒤에서 앞으로, 오른쪽으로 휘두르며 직선을 빠르게 치면 라켓이 공의 중앙에 닿고, 뒤에서 앞으로, 그리고 왼쪽으로 스윙합니다. ② 무게 중심을 적시에 앞으로 이동시키고, 상체를 테이블에 밀착시켜 공을 높은 지점에서 치는 것이 용이하도록 합니다.
(15) 백핸드 퀵 풀 1. 특징 및 적용: 백핸드 퀵 풀은 가까운 자세, 작은 움직임, 빠른 속도, 착지 지점의 변화가 많은 것이 특징입니다. 백스핀 볼은 중요한 기술이다. 공격 기회를 찾는 데 활용하면 공격을 강화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포핸드가 너무 열리는 것을 방지할 수도 있습니다. 수평 그립과 펜 홀드 그립의 리버스 퀵 풀은 백핸드 위치의 리듬을 풍부하게 하여 공을 치는 경우나 슬라이스를 처리할 때 주도권을 얻거나 직접 득점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포인트 : ① 착지점과 들어오는 공의 길이에 맞춰 빠르게 움직인다. 일반적으로 그들은 들어오는 공을 바라보며 한 걸음 또는 한 걸음으로 왼쪽, 왼쪽 앞 또는 왼쪽 뒤로 이동합니다. ② 타격 시 타격 공간을 늘리기 위해 복부 유지에 주의한다. ③공을 문지르는 힘의 크기와 호의 높이는 들어오는 공의 백스핀 강도에 따라 조정되어야 한다.
(16) 백핸드 스매시 1. 특징 및 활용 백핸드 스매시는 큰 움직임과 묵직한 파워, 빠른 볼 스피드, 강력한 공격성이 특징이며, 기회가 있는 공을 역습하는 방식이다. 점수는 효과적인 수단입니다. 일반적으로 서브나 스테일메이트 중에 기회를 얻은 후에 사용됩니다. 2. 포인트 : ① 타구점이 몸에 너무 가까워서는 안 된다. ② 팔 전체와 허리의 조화를 이용하여 볼의 위력을 높인다. ③ 라켓이 공에 닿을 때 집중적인 힘을 사용하고, 공을 튕길 때 손목만 사용하는 것은 피한다.
(17) 측면 공격 1. 특징 및 활용 측면 공격은 빠른 속도와 묵직한 위력, 강력한 공격력이 특징이며 다양한 플레이에서 반드시 숙달해야 하는 중요한 기술이다. 측면 공격의 사용 정도는 공격력의 강도를 크게 나타냅니다. 2. 옆으로 공을 공격할 때 주의할 점 : ① 옆으로 돌린 후 상체와 테이블 사이의 적절한 각도를 유지하여 다음 샷을 방해하지 않고 대각선 및 직선 공격을 모두 할 수 있도록 한다. ② 공을 칠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이 있어야 한다. (배를 집어넣는다.) ③ 이동하면서 공을 치지 않도록 한다. ④공을 공격할 때는 오른발의 힘을 이용해 지면을 밀어내고, 무게 중심을 적절하게 앞으로 이동시키며, 팔뚝을 살짝 앞으로 밀어낸다.
아치 : 포지티브 러버 푸시 백스핀과 같은 것도 있지만, 볼을 아치할 때 라이징 구간이나 고점 구간에서는 볼의 중간과 하부가 라켓 표면이 약간 뒤로 기울어지는 현상이 나타난다. 라켓 모양을 조정한 후 손목이 뻣뻣해져야 합니다. 리턴볼이 뜨고 가라앉는다. 사용하기 어렵지만 득점율은 높다. 위 내용은 제가 개인적으로 이해한 내용입니다.. 아치형 볼의 특징과 기능 : 긴 고무로 아치형으로 만든 볼은 상대가 그 특성을 잘 모르고 뜬 경우가 많습니다. . 안티 아크 고무로 아치형으로 된 공은 그다지 빠르지는 않지만 상대 테이블에 닿으면 공이 조금 가라 앉기 때문에 상대가 조심하지 않으면 공을 잡아서 네트에 들어가기 쉽습니다. 서브를 받거나 결투 중에 공을 갑자기 사용하면 상대방의 허를 찌르고 직접 득점하거나 공을 너무 높이 돌려 자신의 공격 기회를 만들 수 있습니다. 정보를 확인한 후 원래의 특정 용도를 보완해야 한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1. 공을 치기 전에 테이블 가까이 서서 팔을 살짝 들어올린 후 공을 뒤로 위쪽으로 유도합니다. 2. 공에 닿는 라켓의 중앙과 하부 부분이 긴 고무 아치 볼3의 특징입니다. 길고 회전하지 않는 볼에는 아치볼을 사용하는 것이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긴 글루의 아치 긴 글루 자체가 특별한 특성을 갖고 있으며, 그 기술적 특성과 사용되는 다양한 기술 수단의 비율에도 고유한 특성이 있습니다. 롱 러버 선수들이 흔히 사용하는 아치의 활용은 가장 대표적인 기술 중 하나이다. 탁구 기술 용어에서 "아치"라는 이름은 특히 롱 러버 플레이에 사용되며, 이 용어는 다른 플레이 스타일에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액션의 모습은 전후 고무 푸시 앤 블록과 매우 유사하지만 사용 타이밍과 볼의 효과는 푸시 앤 블록과 매우 다릅니다. 푸시 앤 블록 기법은 일반적으로 탑 스핀 공을 처리하는 데 사용됩니다. 일반적인 상황에서 특별한 변경이 없으면 밀린 공과 들어오는 공의 스핀 특성은 기본적으로 동일합니다. 탑스핀을 하고 들어오는 공이 다시 맞히는 경우, 공의 본체는 여전히 탑스핀 상태입니다. 긴 고무 아치는 백스핀 볼을 처리하는 데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이 아치는 처음 3개의 보드에서 주로 러브 볼, 백스핀 서브 및 스테일메이트 중에 부서진 볼을 처리하는 데 사용됩니다. 전체적인 기술은 자신의 힘을 발휘하는 것이 기본이기 때문에 대략적으로는 롱글루의 공격기술이라고 볼 수 있다. 볼 리턴 성능의 경우 백스핀 볼은 일반적으로 상대적으로 느리고 볼보드에 미치는 영향이 상대적으로 적기 때문에 롱 러버의 성능은 주로 힘을 가한 후의 고유 특성에 반영됩니다. 그리고 아치 자체의 기술적 움직임의 영향으로 인해 가해지는 힘은 일반적으로 중간 정도입니다. 이 경우 공이 라켓에 맞을 때 우선 베이스 플레이트에 있는 고무의 탄성이 작아지고 그 다음에는 치아의 탄력이 원래의 모양으로 돌아가게 되므로 시간과 리듬, 회전이 발생하게 됩니다. 공이 튀어 나올 때의 느낌은 다른 라켓과 다릅니다.
포지티브 러버와 리버스 러버에 비해 공이 라켓에 머무는 시간이 조금 더 길어지고 공이 방출된 후 첫 번째 피리어드에서 매우 빠르고 갑작스러운 느낌이 듭니다. 공이 갑자기 느려지고 착지 후 두 번째 호에서는 추진력이 거의 없으며 때로는 마치 아치로 백스핀 공을 쳤을 때 사람들에게 매우 특별한 리듬감을 선사합니다. 일반적으로 회전이 없어 역회전하는 느낌을 주고, 호가 비교적 직선적이어서 공이 공중에서 달릴 때 회전하지 않는 공은 공기저항의 영향을 받아 뜨는 현상이 발생한다. 약간 배구의 오버핸드 플로트 같았어요. 익숙하지 않으면 공의 정렬이 어긋나고 적절한 타점을 찾지 못해 실수를 저지르는 경우가 많다. 아치 동작의 핵심은 기본적으로 발이 평행하게 서는 것입니다. 공이 네트를 통과할 때 라켓을 앞쪽으로 당기는 것이 보드와 지면 사이의 각도입니다. 공이 자신의 테이블에서 튀어오르면 잠시 동안 공의 가장 높은 지점 근처에서 공의 뒤쪽과 오른쪽으로 힘을 가하십시오. 예를 들어 오른손) 라켓은 공의 뒤쪽과 중앙에서 오른쪽과 위쪽으로 약간 문지릅니다. 공에 약간의 오른쪽 탑스핀을 줍니다. 이렇게 하면 특정 호가 생성되고 정확도가 높아질 수 있습니다. 전체 동작의 핵심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손을 뻗는 타이밍을 익히는 것입니다. 일반적인 실수는 샷을 너무 일찍 릴리스하여 힘을 발휘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둘째, 팔뚝이 주요 힘이고 손목이 상대적으로 고정되어 있습니다. 일반적인 연습에서는 수준이 점차 증가함에 따라 측면 마찰 성분이 점차 감소하고 전진력의 비율이 증가하며 공의 위협이 증가해야 합니다. 또한 백아치 공격, 백아치 노크, 아치백 블록 등과 같은 아치와 다른 기술의 연계 연습에 특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아치는 이전 패들에서 나오는 볼과 성능 차이가 매우 클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