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 >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복사본 나크사마스미 왕 코르수가드 좌진 나크사마스, 본 사본의 마지막 전투입니다. 총지휘관으로서, 당신은 그의 많은 하인들과 침착하게 응전하며 그의 파괴적인 기술에 냉정하게 대응해 결국 이겨야 합니다.
충직 한 얼음 피 마녀 켈수가드
1. 팀 구성
일반 난이도: 탱크 2 명, 치료사 3 ~ 4 명 (3 명, 그렇지 않으면 수출이 부족할 수 있음), 중단된 근전 직업 2 명 (탱크와 1 명) < P > 영웅난이도: 최소한 탱크 3 명, 치료원 8 명, 끊을 수 있는 근전 직업 4 명, 빠른 냉각없이 적을 통제할 수 있는 멤버 3 명 이상.
2. 장비 < P > 이번 전투에는 특별한 장비가 필요 없고, 팀은 항속 능력을 잘 배정해야 하며, 이번 전투는 매우 길기 때문에 (종종 15-2 분 정도 지연됨) 준비해야 한다. < P > 기사가 서리에 저항하는 후광이 있다면 도움이 될 수 있다. 사필론을 경험한 팀은 이곳의 AoE 치료에 너무 많은 어려움을 느끼지 않을 것이다.
근접 전투에는 얼음 저항 장비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3. 괴이한 소개 < P > 잡어전 < P > 팀 멤버들이 플랫폼 한복판에 다다랐을 때 켈수가드는 말을 하기 시작했고 전투가 시작되었다.
빙폐토전사, HP=2.5k/4k. 이동이 매우 느리다. < P > 그림자 폭발: 얼어붙은 폐토전사들이 증오목록 1 위 팀원에게 성공적으로 접근하면 폭발해 전체 집단에 3-4k 그림자 피해를 입힐 수 있다.
막을 수 없는 증오, HP=75k/19k. 이동이 매우 느리다. 육박공격은 무겁고 탱크에 5k/1k 의 물리적 피해를 입힐 수 있지만 공격 속도는 느리다. < P > 중상타격: 공격은 목표에 대한 치료 효과를 1% 낮출 수 있습니다. 중첩이 가능합니다.
영혼 직조자, HP=5k/13k. 이동이 매우 느리다.
위 그림에서 파란 점은 팀 내 원격과 치료의 위치이고, 빨간 점은 탱크의 대략적인 위치이고, 푸른 점은 25 명 때 탱크를 많이 낸 대략적인 위치다. 흰색 화살표는 적의 공격 노선이다. < P > 전투가 시작되었을 때, 이 겉치레는 매우 무섭게 보였는데, 사실 이 적들은 한두 둘만 활성화돼 너희에게 달려왔다. 하이갈산의 전략으로 가지 마세요? 문을 당기고, 무리를 공격하여 죽이고, 이런 식으로? 땅 때리기, 중간에 쉬면서 일하기만 하면 된다. < P > 둘째, 적의 속도에 관계없이 적들은 항상 일정한 속도로 활성화한다. 네가 관심을 가져야 할 것은 단지 달려온 것이 무엇인지일 뿐이다. 게다가, 4 분 후에 출동하지 않은 모든 적들은 철수할 것이다.
게다가, 여기서 AoE 는 좋은 방법이 아니다. 팀은 불을 모으는 방식으로 증오와 영혼 짜는 사람을 죽여야 한다.
출력 순위:
근접: 증오 > 영혼 뜨개질자 > 얼어붙은 폐토전사 (가급적 피하자) < P > 원거리: 얼어붙은 폐토전사 > 영혼 뜨개질자 > < P > 가 너의 탱크를 배치하여 대문을 지키도록 하는 것을 증오한다. 탱크가 두 개 있다면, 한 명은 왼쪽과 오른쪽입니다. 3 명이면 각각 인접한 2 ~ 3 개의 출구를 배정한다. 기억하십시오, 그들은 단지 증오를 당기기만 하면 됩니다. < P > 얼어붙은 폐토전사의 청소는 그림자 목사나 사냥꾼에게 맡길 수 있다. 둘 다 최선의 선택이며, 도트를 잃어버리기 위해 뛰어다니는 마술사도 좋은 선택이다. < P > 나머지 수출직은 비교적 캐주얼하며 방 안을 돌아다니며 잡어를 치우고 있다. 방이 크지 않아 쉽게 좌우로 달릴 수 있다. 고정역이 없는 적의 쇄신은 무작위다.
방 한가운데 있는 원은 집합 영역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원격은 항상 이 지역에서 팔방 상황에 유연하게 대응해야 하고, 근전은 적을 치우고 중간으로 돌아가 다음 달리기의 시간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기다려야 한다. 또한 탱크는 시야각을 잘 조절해 자신이 관리하는 출구를 한 번에 한 번씩만 한눈에 볼 필요가 있다.
싸우는 이 기간은 비교적 쉽다. 결국 코르수가드는 소리를 지르며 방 중간으로 가서 2 단계를 시작한다. 이때 당신들의 주 탱크가 한가한지 확인하고, 가능한 한 빨리 현장에 남아 있는 적을 치우고, 흩어져서 코르수가드의 도착을 맞이해 주십시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4. 직업 요약 < P > 근전: 시야를 유연하게 돌려 상황을 관찰하고 최근의 증오살인을 찾는다. 증오가 없다면, 영혼의 직조자의 목표를 빼앗지 않을 것이라고 확신하면 공격을 도울 수 있지만 결코 증오를 빼앗지 마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증오명언) 나머지는 중앙 대기입니다. < P > 원격: 전체 상황을 유연하게 관찰하고 자신을 영혼의 직조자의 첫 번째 목표로 유지한다. 적이 지나치게 접근했을 때, 회피를 피하다. < P > 치료: 탱크를 제외한 나머지 팀원들은 피해를 거의 입지 않아야 한다. 팀 상태의 최고치를 유지하는 것은 어렵지 않을 것이다. 한가하면 출력에도 도움이 됩니다.
탱크: 당신이 관리하는 증오를 억제하십시오. 탱크가 너무 많이 증오하거나 몸에 중상을 입었다면, 적절한 연을 열어 치료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다. < P > 잡병전이 끝난 후 코르수가드는 전장 중앙으로 이동해 본격적으로 팀과 맞붙기 시작했다.
5.BOSS 는
코르수가드, HP=55k/145k 를 소개합니다. 코르수가드는 고위급 무당으로 근전 공격의 위협이 크지 않다. < P > 서리화살: 코르수가드는 이 기술을 일반 공격으로 사용합니다. 2 초 시법, 최고 증오의 목표에 12k/2k 의 서리 피해를 입혔다. 끊어질 수도 있고, 반사될 수도 없고, 켈수가드는 언어 저주를 먹지 않는다.
서리화살난사: 현장에 있던 모든 팀원들에게 5k/6k 의 서리피해를 입혔습니다. 순간 스킬, 약 15 초 간격. < P > 빙상 폭진: 3-6 초마다 코르수가드는 4 초 동안 움직일 수 없고 초당 최대 HP 의 26% 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는다 (즉, 치료 없이 죽을 것). 이 기술의 피해 효과는 번개 체인처럼 점프 (거리 1 야드) 하고 수량이 제한이 없기 때문에 팀을 분산시켜야 합니다 (근전팀 제외). 근전팀이 일정한 빙상 저항장비를 착용하는 것도 추천하는 이유다. < P > 폭발 마력: 3-6 초마다 시동을 걸고 4 초 후에 폭발을 일으켜 주변 1 야드 내 모든 팀 구성원 (자신 제외) 에게 약 1k/17k 의 올림픽 부상을 입힐 무작위 팀 구성원을 지명한다. 적당히 흩어지면 피할 수 있다. < P > 그림자 균열: 15-4 초 간격, 코르수가드는 무작위 장소에 그림자 균열을 남기고 5 초 후에 균열이 무너져 균열 범위 내 모든 팀 구성원을 죽인다. 범위는 시각적으로 보이는 것보다 약간 넓기 때문에 일단 나타나면 가까운 멤버들은 즉시 떠나야 한다. < P > 코르수가드의 체인: 1 분 냉각, 코르수가드는 주 탱크 외에 무작위로 1 ~ 3 명의 멤버들에게 이 기술을 시전, 2 초 동안 통제하고 그들의 출력을 대폭 높인다. 팀 중 누군가가 즉시 그들을 통제해야 한다.
위 그림에서 청록색의 큰 점은 코르수가드이고 탱크는 빨간 점에 있고, 노란 점은 근전팀의 집중 위치이며, 나머지 멤버들은 흩어져 서 있다. < P > 켈수가드의 타격 범위가 넓기 때문에 탱크와 근전팀 삼각형 두 개가 세 점에 서 있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으로 빙상 폭진의 위협을 최소화했다. 빙상 폭진을 탱크에 전염시키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4 초 4k 상해는 재미가 없을까요? < P > 끊임없이 서리화살을 끊는 것이 이번 전투의 관건으로 탱크의 치료 압력을 크게 줄였다. 보통 난이도에는 미리 배정된 중단 주기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영웅의 난이도에는 충분한 인력이 있기 때문에, 너무 일부러 안배할 필요가 없고, 그들 스스로 조율할 필요가 없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웅명언) 그러나 나머지 멤버들이 안심하고 전폭적으로 수출할 수 있도록 두 사람의 전임 중단을 배정하는 것이 좋다. < P > 나머지 모든 원격 직업, 각자 좋은 장소를 찾아 수출을 시작하며, 서로 1 야드 이상 떠나는 것을 잊지 마세요! 발밑에 그림자 균열이 생기면 바로 도망가세요. 하지만 당신이 달리는 방향으로 시전 폭파된 마법의 멤버가 있는지 잘 보세요! < P > 치료 방면에서 탱크의 생존을 보장하는 기초 위에서 전단을 치료하는 것은 그리 어려운 일이 아닐 것이다. < P > 세부 전략 < P > 일반 난이도: 치료 간호 탱크. 조정이 잘 안 되면 두 개를 배정해 주세요. 나머지 치료는 전단의 상황을 간호한다. 한가한 보조 탱크, 만약 코르수가드 주변의 삼각형이 이미 만원이라면, 다음 단계의 시작까지 옆에 서서 연극을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자유명언) 결국, 아이스 폭진을 한 명 더 하게 하는 것은 치료에 큰 부담이다. < P > 영웅난이도: 이 단계에서 간호탱크의 치료는 2 개, 인터럽트 조정이 좋지 않으면 3 개입니다. 목사님의 방패는 서리폭진에 맞은 모든 멤버들에게 빠르게 반응하는 한두 가지 치료를 마련해 주는 데 매우 유용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독서명언) 여분의 보조 탱크는 군중 속에 서서 치료 압력을 완화하고, 두 번째는 코르수가드에 의해 통제되는 플레이어에게 신속하게 반응할 수 있다. 직업을 통제하려면 코르수가드의 사슬을 면밀히 주시해야 하며, 만약 발생하면 처음으로 통제되는 플레이어를 통제해야 한다. < P > 코르수가드의 HP 가 45% 로 떨어졌을 때, 3 단계이자 마지막 단계가 시작되었다. < P > 직업 요약 < P > 근전: 중단을 유지하고 서리 화살을 놓치지 마세요. 게다가, 영웅의 난이도 아래 삼각점에 세 명 이상의 사람이 서 있어야 하는데, 두려워하지 마세요? < P > 원격: 출력을 유지하면서 언제든지 그림자 균열에 초점을 맞추고 팀은 언제든지 운동 중입니다. < P > 치료: 자신의 간호를 유지하는 팀 구성원, 또한 플러그인이 있을 경우 플러그인을 통해 빙상 폭진 효과를 받은 구성원을 신속하게 찾아 치료할 수 있습니다. < P > 탱크: 주 탱크가 아니라면, 극장에 머무르는 것이 더 좋은 선택일 수 있습니다. 지루하지만 팀의 안전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 P > 발버둥치다 < P > 코르수가드의 HP 가 45% 떨어지면 무요왕에게 도움을 청하고, 몇 초 후 주변 입구에서 2/4 명의 서리왕관 경비사로 돌진한다. 그들은 함께 튀어나온 것이 아니라 5-8 초마다 무작위로 한 문에서 한 명을 죽였다. 이 경비병들의 HP 는 매우 높아서 통제와 연을 통제할 수 없지만, 코르수가드가 쓰러진 후 철수할 것이다. < P > 경비병이 출현한 후 15 초가 경과할 때마다 공격력이 15% 높아지기 때문에 이 단계에서 사실상 소프트 난폭한 타이밍이 있어, 팀은 경비병의 공격력이 통제할 수 없게 되기 전에 전투를 끝내야 한다.
는 기본적으로 2 단계와 같지만 경비병이 더 많다. < P > 보통 난이도로 팀에는 한가한 탱크가 1 개 있어야 한다. 그는 두 명의 경비병을 모두 잡아야 한다. 경비병이 그림자 균열을 가리기 쉬우므로 탱크는 타격을 막기 위해 계속 움직여야 한다. 메인 탱크도 한 개를 잡아주려 할 수 있다. 치료 방면에서 한 사람은 전단을 간호하고, 두 사람은 탱크를 간호한다. 전투가 진행됨에 따라, 간호 전단의 치료는 탱크를 집중적으로 간호하는 것을 고려해야 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팀원들이 사망할 가능성이 높다. 위 그림은 탱크가 어떻게 움직이는지 이미 지적했다. < P > 영웅의 난이도 속에서 너희들은 두 명의 유휴 탱크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그들 각자는 경비원 두 명을 붙잡아야 한다. 그림자 균열도 달려야 한다. 게다가, 코르수가드의 약 8% 정도에서 당신들의 생명 유지 기술을 켜세요. 좀 이른 것 같은데, 불행하게도 2% 에 쓰러진 것 같아요. 클수가드를 깨뜨리기 위해 Rush 를 열심히 하게 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아니면 6% 에 불행히도 쓰러지고, 몇 명의 경비병들이 전단을 깨끗하게 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치료 측면에서는 치료 탱크 2 개, 치료 보조 탱크 2 개, 치료 3 개, 치료 3 개가 전단을 지원한다. 이때 코르수가드의 사슬을 관리하는 빈 탱크가 없기 때문에 직업을 통제하는 데는 더욱 세심함이 필요하다.
모든 어려움은 이것뿐이다. 그들을 극복한 후에, 너는 단지 승리를 선언하기를 기다리기만 하면 된다.
6. 요약
끊기! 끊는 게 중요해!
1 야드 거리! 치료는 빠른 반응을 위해 가능한 중간에 접근한다.
근전팀, 균열 잘 봐! 또한, 얼음 서리 폭진을 달리면 다른 근전조로 뛰지 마라! < P > 탱크는 가능한 나머지 멤버들에게 접근하지 않도록 한다. 특히 자신의 발밑에 그림자 균열이 있는지 잘 살펴야 한다!
성과 임무
성과 [아무리 부족해도! ]: 처음의 잡어 혼전에서 최소한 18 개 이상의 막을 수 없는 증오를 죽여라! < P > 보통 4 분 이내에 1 명 이하의 증오가 팀을 공격할 수밖에 없다. 이 숙련도를 완성하기 위해서는 팀이 문에서 불필요한 지원군을 수동으로 끌어내어 그 기간 동안 팀의 소비를 크게 늘려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며, 또 다른 형태의 수출 심사에 속한다. 입문한 팀은 절대 시도하지 말라고 충고한다. < P > 나크사마스 전 과정 숙련도: 모두 비켜서, 전문가가 팀의 수가 9/21 명도 채 안 되는 상황에서 천계 4 기사를 제외한 모든 나크사마스 지도자를 물리칠 수 있도록 하라! < P > 나크사마스 전 과정 숙련도: 죽은 사람/불후의 사람이 팀 인원을 그대로 유지한다는 전제하에 한 팀 사본 주기 동안 전청나크사마스, 15 회의 수장전에서 아무도 죽지 않았다!
어떤 투기도 하지 않고, 둘 다 완전히 강경한 실력파들이니, 좋은 장비와 팀원을 얻은 상태에서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