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도 이 분야에 진출해 가상 인간을 위한 '스킨'을 만들 예정이다.
최근 가상 아이돌 '유예시'의 인기와 상업적 가치를 이해하기 위한 여러 브랜드와 기술 회사의 '정중한 문의'로 인해 위에서 언급한 투자자 친구들은 가상 인간 트랙이 가장 인기가 있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메타버스에 있는 가장 빠른 TO C 상용 애플리케이션 중 하나입니다.
나이키도 메타버스를 '플레이'할 예정이다. '메타'(구 페이스북)의 첫 촬영 이후 메타버스의 모든 것이 뜨거워져 스포츠계의 거인 나이키마저 들뜨게 만들었다.
최근 NIKE는 미국 특허청에 나이키의 이름을 딴 로고, 로고 및 "Just Do It"을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소매점 및 가상 상품에 "온라인 및 네트워크 가상 세계에서 사용하기 위해" 사용할 것을 요청하는 관련 신청서를 제출했습니다. "광고 슬로건.
나이키는 자사가 영입한 가상 소재 디자이너들이 "디지털 세계를 재정의하고 우리를 가상 세계로 이끄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들은 회사의 디지털 제품 디자이너 팀에 합류하여 가상 신발 및 기타 제품을 만들게 됩니다.
이러한 움직임에 직면한 투자자 친구들의 첫 번째 반응은 나이키가 가상 인간을 위한 "스킨"을 만들 것이라는 것이었습니다.
이 투자자 친구에 따르면 NIKE의 강점으로 인해 가상 인간을 위한 신발 및 기타 제품을 디자인하는 것이 어렵지 않다고 합니다.
"메타버스라는 컨셉이 탄생하기 전 가상인물의 1.0버전은 QQ쇼였습니다. 당시 사용자들은 돈을 지불하고 노란색 다이아몬드를 구입하고 아바타에게 아름다운 스킨을 선사했습니다. 마찬가지로 나이키도 판매를 위해 메타버스에 들어갔습니다. 메타버스에서는 '가짜 신발' 등의 스킨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 애플리케이션 시장은 수익성이 매우 높을 것입니다. 일단 소비자 수준의 가상 아이돌이 등장하면 소비자가 가상 인물에게 직접 비용을 지불할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다는 점을 알아야 합니다. " 위에서 언급한 투자자 친구가 말했습니다.
Honor of Kings에서 가장 비싼 스킨 중 하나의 총 가격은 11,000위안입니다. 완전한 세트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부자가 될 것입니다.
"스포츠 대기업 나이키처럼 현실에서도 신발을 투기하는 선수들의 사업이 있다. 이를 가상세계로 복사하면 거대한 소비자 시장이 될 것"이라고 앞서 언급한 투자자는 말했다.
감성, 동료애, 기능성 가상인간, 혹은 궁극적인 요구. 나이키가 가상세계에서 '신발'을 팔고자 한다면, 나이키가 붙인 주제인 가상인간은 어떨까?
Yao Xiaofei는 미래에 하드웨어와 기술의 획기적인 발전을 통해 가상 인간이 점점 더 지능화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야오샤오페이는 "더 이상 단순한 NPC가 아니라 정서적 교제나 기능적 서비스 등 보다 개인화된 서비스를 갖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춤을 추고, 성격에 따라 성격도 조정합니다. 정서적 욕구와 동료애에 중점을 두지만, 기능적인 로봇이 아니며 비서나 보조 같은 대체 작업을 수행할 수 없습니다. 앞으로는 이 두 가지가 결합된 형태로 개발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하지만 문제는 가상인물이 실제 사람이 아니고 생각이 없다는 점이다. 아름다운 외모와 외모만 갖고 있고, 구체적인 성격과 특성이 없다면 복잡한 가상인간 세계에 쉽게 압도당할 것이다." 스타클라우드컴퓨터가 말했다.
Zhao Xiangyang의 관점에서 가상 인간이 미래에 할 일은 그들과 동행하는 것입니다.
"한편으로는 대중적인 아이돌이 탄생하고, 다른 한편으로는 개인적으로 축복받은 가상의 사람들도 사랑받을 것입니다. 이제 휴대폰과 프로젝터는 가상의 사람들을 투사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음성 상호 작용 기술이 접목되면 이런 일이 일어날 것입니다. 동반 의지가 실현된다면 이를 적용할 수 있는 시장이 생길 것입니다." 지금까지 '유예시'의 등장은 자본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올해부터 거인들은 레이아웃을 집중적으로 계획해 왔습니다.
NetEase는 아바타 기술 회사 Genies, 소셜 플랫폼 "Metaverse" Imvu, 가상 인터랙티브 콘서트를 제작하는 미국 생방송 회사 Maestro, 모회사인 "Microsoft Xiaoice" 모회사인 Beijing Hongmian Xiaobing Technology Co에 투자하는 등 "가상 인간" 기업에 5차례 투자했습니다. ., Ltd.와 차세대 문화.
그 중 Next Generation Culture는 Dilireba가 가상 이미지 'Dili Lengba'를 만드는 데 도움을 주었고, Longtao Entertainment와 함께 Huang Zitao의 가상 이미지 'Taosman'을 공동 개발했습니다.
iQiyi는 또한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노력하고 있습니다. '원버스 싱어'의 출시는 실제 장면과 가상 세계 장면을 모두 제공하여 가수들을 초대하여 위안버스 싱어의 탄생을 목격하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