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한의 정신적 요구사항(애완동물도 동일인)으로 발동되는 최초의 마법
항정신병약의 효과, 마법 공격, 마법을 발동하기 위한 최소한의 정신적 요구사항에 관계없이
다음 공식(LV 마법 레벨)
최소 마법 정신 도입 = 20 * LV +103
향후 마법 공격/A를 나타냄>
마법 펫 데미지는 마법 공격력과 마법 데미지를 고려하지 않습니다.
이 문제를 고려하여 소위 마법 공격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BR />마법 공격력의 상한과 하한, 마음껏 발휘하세요. 마법의 최소 요구 레벨은요?
다음의 마법 공격력 공식
마법 공격력 상한 = 34, 마법 최고치 LV-20
마법 공격력 하한치는 다음보다 낮다. 맨손으로 강력한 마법 공격을 가하는 공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마법 공격 상한이 낮음 = 30 * LV-20
정신 공격과 마법 공격은 위 공식과 같지만 마법을 계산할 만큼만
데미지, 부상 후 마법 공식
/ 데미지 = [플레이어 기준 값 * (1 + (30% * 자신의 속성 그램) / 100) * ( 1 + (마법 속성 그램의 35%) / 100 +5%*인종 그램)*영적 차이 보정 마법 공격 보너스
여기서 언급한 마법 참조 값, 영적 및 악마의 공격 보너스 억제
p>
영령마법의 기준치 직원의 정신을 특정 수치까지 충분히 발동시킨 후의 평균 데미지(전신이 약해 귀속 불가)
BR />단일 마법
LV 1 2 3 4 5 6 7 8 9 10
데미지 83 150 210 266 323 380 437 510 568 635
모공 모공의 펫은 제외
위에 유일하게 언급된 인물은 마법의 상한선이다.../A>
마법공격은 포획문턱이다
정령,달성 최대 보너스는 다음 공식으로 계산됩니다. Magic 공격 보너스 증폭 공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30 * LV -20 = MG = <30, 피해량 = 1
MG> = 34 * LV-20일 때 데미지 비율 = 1.5
정령 차이 보정은 펫과 다르기 때문에 포세이돈과 싸울 때 매직 펫을 사용하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법의 정신은 사람들이 서로를 바라볼 이유를 더 많이 플레이하는 것입니다. 비율, A = 시전자 /
시전자
정령 A≥1.2의 경우 정신 차등 보정 = 100%
1.20>A≥1.14 정신차이 보정 = 91%
1.14> A≥1.06 정신왜곡 보정 = 82%
1.06≥0.98 정신차이 보정 = 64%
0.98 = 55% 0.90> A≥0.80≥0.90, 차이보정 방법 = 36%
0.80, ≥0.70 차이보정 = 27%
0.70 A 차이 보정 = 9%
시전자의 펫
A≥1.14 정신 왜곡 보정 = 100%... /> 1.14> A≥1.06 정신 왜곡 보정 = 95.5%
1.06> A≥0.98 정신차 교정 = 86.3%
0.98> A≥0.90 정신차 교정 = 82.0%
정신차 교정> 0.90 ≥0.80 = 0.80 63.8%
> A≥0.70 정신적 차이 교정 = 54.5%
0.70> 정신 장애 교정 = 36.2%
/> 단순히 Sai Geng 전체 Keshi 방법 인종, 민족, 반 에헴, 경마가 상호 배타적이지 않다면 -40그램, 반 그램, -3
/>속성 그램입니다.
가정 : (1) 공격자 ②
재산 남용 제곱 G = (① 바람 + ① ② ② 지하수 + (1) 물 ② 불 + ① 불 ② 바람) - ( ② 땅풍*①+②*①물+(2)물*①불+②불①바람)
마법속성과 마법속성을 공격하는 방법은 다양합니다. 계산 공식은 다음과 같다.
어떤 마법 속성이 10으로 기록되는데, 그 속성은 프랑스 측에서 이전 계산 방식에 따라 계산한 속성이다.
마법의 펫과 사람의 차이 분석
특정 수의 고급 지팡이와 마법 공격 보정이 반드시 286발보다 낮을 필요는 없으며 정신 마법 데미지는 싱글, 10 싱글 데미지이면 충분 value
마법 공격 데미지를 보정해 줄 펫이 없기 때문에 높은 레벨의 마법이 낮은 레벨의 마법보다 항상 더 좋습니다.
마법. . 4년 동안 한 번도 손을 대지 않았습니다. . .
내 에이전트와 그의 데이트 스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