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박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2016년 11월과 12월 CCTV뉴스는 1위안 구매 프로젝트에 수만~수십만 달러를 지출한 여러 사용자에게 연락해 1위안 구매가 소소하고 넓은 사고방식을 가진 사람들을 자극한다는 점을 지적했다. 소비자를 피해자로 만드는 소비자들은 1위안 보물찾기 열풍을 두 번이나 비난했고, 당시 업계 선두주자였던 넷이즈(NetEase)를 대표적인 사례로 꼽았다.
추가 정보
절강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 인터넷형법연구센터 소장 Gao Yandong은 '1위안 구매'와 일반 도박의 차이점은 평범하다는 점이라고 말했습니다. 도박은 직접 돈을 도박하는 것인 반면, 여기서 도박은 재화와 재산이므로 도박과 총격으로 의심됩니다.
"저렴한 '1위안 구매'(상인은 '1위안 구매'로 인해 상품에서 추가 이익을 얻지 못함)인 경우 새 상품으로 간주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시장에 서비스를 제공해야 하며,
그리고 그것이 프리미엄 유형인 경우(예를 들어 시장 가격이 3,000위안인 휴대폰이 결국 5,000위안으로 판매됨) 상인은 소비자의 투기 심리를 이용하여 추가 이익을 얻으며 공정성을 무너뜨립니다. 거래 순서에 따라 상인이 삭감하여 추가 이익이 5,000위안에 도달하면 도박 범죄가 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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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 신화넷 – '1위안 구매' 현상은 '도박 마케팅' 의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