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벽은 고정되어 방어를 무시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파워 슬래시는 데미지가 낮을수록 포스 슬래시가 더 많은 피를 가하고, 데미지가 높을수록 더 적은 피를 가합니다.
화산을 무력으로 쪼개는 효과:
공격 시 상대의 물리 데미지가 낮을수록 받는 데미지가 높아진다.
수식: 추가 물리 공격력 = (자신의 물리 피해량 - 대상의 물리 피해량)
배리어 파괴 효과
레벨에 따른 추가 물리 피해 결과 * 2, 대상이 방어하면 더 큰 피해를 입게 됩니다. 현재 이 기술을 지닌 유일한 소환수는 하늘을 집어삼키는 호랑이인데, 이는 레벨 95에서만 전투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게임 내에서 이 기술을 배울 수 있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마스터는 없습니다.
데미지 공식 = (자신의 물리 공격력 - 상대의 물리 방어력 + 파티 B의 레벨 * 2), 여기서 펫이 방어 상태일 경우 데미지 결과가 10% 증가합니다.
설명:
모바일 게임에서 권력 분할은 주로 법률 시스템, 봉인 시스템 및 혈족 애완동물에 사용되며 그 효과는 더욱 뚜렷하지만 장벽 붕괴는 다음과 같은 경우에만 달성할 수 있습니다. 펫 레벨이 더 높고 펫이 방어 상태에서만 엄청난 피해를 입힐 수 있으며, 주요 대상은 마법 펫이나 블러드 펫만 가능합니다. 결국 방어 유닛이 너무 적습니다. 모바일 게임의 경우 사자, 낙타, 독수리 타격, 당나라 스윕은 방어가 불가능하며 출력을 극대화 할 수 없으며 일반 애완 동물도 혈액 애완 동물이므로 방어를 선택하는 사람이 많지 않습니다. 따라서 분명히 강제 분할은 장벽보다 더 실용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