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NF 배틀러, 에디터는 항상 게임 내에서는 거의 볼 수 없다고 느끼지만 적어도 컨커러보다는 눈에 띈다. 게임 속 랜서는 포수 못지않게 잘생겼는데 결투사는 왜 이렇게 적은 걸까? 사실 결투라고 하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가장 먼저 떠올리는 것이 작살병이지만, 결투사를 정말 좋아하는 사람들도 많다. 편집자는 결정적인 전투 구덩이에 들어가고 싶은 일부 초보자를 위해 경력 개정 후에도 몇 가지 추가 템플릿에 대해 여전히 이야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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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부 템플릿 지침 추가
1. 찌르기, 두 번 찌르기, 막기 및 반격을 기반으로 학습 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개인적인 필요.
2. 물리 치명타, 물리 백 히트의 경우, 오라, 설날 펫 등 스킬 레벨이 상승한 펫이 있고, 물리 치명타가 넘치지 않는다면 1번을 클릭해 데미지 증가를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수준.
3. 강화-기본 숙련도 TP는 의미가 없습니다.
4. 템플릿에는 계약서가 있습니다.
남은 SP 할당 권장 사항
벽돌 이동 성향 수준
물리적 치명타 최대치를 고려해볼 수 있으며, 남은 SP는 2배로 사용해야 합니다. 찌르기, 겁없는 파동총, 회오리총 3개 중 2개를 선택하세요.
TP 할당은 Double Stab, Fearless Wave Gun, Tornado Gun 중 3개 중 하나를 선택하고 나머지 TP 중 1개를 선택하세요.
성장/준졸업 수준
남은 SP로는 방어와 반격, 초원의 불에 불을 지르고 이중 찌르기를 고려할 수 있다. 특별한 도움이 필요한 경우 자신의 습관을 따를 수 있습니다.
TP를 할당하려면 Double Stab을 최대한 활용하고 나머지 3점을 마음대로 할당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