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이 게임의 속성에 대해 간략히 말씀드리자면
속성을 3단계로 나누는 경우가 많습니다. 1단계 속성은 생명, 공격(물리, 주문)을 의미합니다. ), 방어, 마법방어
p>2레벨 속성은 치명타, 치명타 저항, 정확도, 블로킹을 의미합니다.
3레벨 속성은 공격을 깨고, 브레이크를 회피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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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게임 상황으로 볼 때 1레벨 속성은 기본 속성이자 가장 쌓기 쉬운 속성이다(방어, 마법방어 제외). 현재 사용 가능한 모든 소품에는 레벨 1 속성 보너스가 있습니다.
2급 특성은 조금 더 어렵지만 쌓기가 쉽지 않다고는 할 수 없습니다. 2차 속성을 주로 생성하는 소품으로는 룬, 보물, 날개, 펫, 신비한 무기, 요정의 운명, 보석 등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작은 R의 R은 만족스러운 3단계 속성을 쌓을 수 없습니다. 3레벨 속성을 생성하는 주요 소품으로는 날개, 펫, 신비한 무기, 운명의 요정, 이중속성 루비, 유물 제련 등이 있습니다.
각 속성의 값은 다릅니다. 그 중 3레벨 속성은 단연 PK에서 가장 중요한 속성으로, 돌파의 방어력 무시와 비공격의 상쇄 효과가 결정됩니다. 적의 돌파를 깨면 상호 출력 효과에 큰 차이가 있습니다. 그러면 다양한 2차 속성이 있는데, 치명타는 폭동 저항에 해당하고, 정밀성은 블로킹에 해당하고, 일반적으로 메인 장군과 마법사는 치명타 정확도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방어 장군은 그 중요성이 거의 같다고 생각합니다. 폭동 저항과 차단에 중점을 둡니다.
레벨 3 속성은 레벨 2 속성인 10,000 규칙과 동일한 특성을 갖습니다. 간단히 말하면, 해당 속성의 차이가 10,000 이상일 경우 거의 100%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당신의 파괴 공격력이 10,000이고 상대의 면역이 0이라면, 당신의 상대 공격은 거의 확실하게 파괴 공격 효과를 갖게 될 것입니다. 당신의 블록이 100,000이고 상대방의 정확도가 80,000에 불과하다면 상대방에 대한 당신의 공격은 거의 확실히 차단 효과를 가질 것입니다. 거의라고 말하는 이유는 드물게 속성 차이가 10,000 이상 차이가 나면 여전히 효과적일 수 있지만 확률은 실제로 매우 낮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