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전사과
감독관
의 장점을 함께 살펴보자. 방주는 유일하게 T 같은 직업, 12% 의 갑옷, 직업특색기능은 방패를 여는 것, 순패체의 방패이기 때문에 폭사하기가 쉽지 않고 기술도 많다 팀 동료들의 호감도가 높은 직업 < P > 단점: 이런 직업통병은 비교적 육중하고, 직업기술을 개업한 후에는 속도를 늦추고, 기술은 저축력이 많이 필요하고, 레드 감독관은 모두 블루 감독관이 더 좋다 (이것은 직업비문 분류, 아래 설명). 그리고 그 자체의 변위 기술이 적어, 자주 쓰는 것은 거의 큰 점프이다. 동등한 구성의 경우 출력이 높을 수 없습니다. < P > 직업 비문: 레드 감독관 블루 감독관, 즉 레드 스킬을 위주로 하고 블루 스킬을 위주로 하는 놀이로 나뉜다. 구체적인 설명은 말하지 않고, 그 자체가 개괄적인 설명이다. 레드 감독관은 부상이 높지만, 부상 기술은 모두 축력 기술이다. 슈퍼저축력 3 이라는 통용 비문은 축력 속도를 가속화하고, 힘을 발휘하기 위해 만들어야 한다. 블루 감독관은 블루 스킬을 위주로 부상이 레드보다 낮지만, 더 단단하고, 방패가 두껍고, 쌓기 쉽고, 블루 스킬은 저축력이 없어 전기에 더 적합하다. < P > 광전사 < P > 장점: DPS 가 충분한 직업, 11% 의 갑옷 대오의 호감도도 좋다. < P > 단점: 직업비문 전 (거의 개황기, 만급 이후 첫 번째 비문은 거의 모두 직업비문), 난폭한 데버프, 석방 후 일정 기간 동안 난폭한 글을 쌓을 수 없다. 기술의 전후 흔들림은 모두 비교적 길다. 몇 가지 주력 출력 기술은 축력 기술이다. 보스 등 괴물에 대한 이해가 있어야 충분한 출력을 보장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공기를 때리는 것이 어색하다. < P > 직업 비문: 홍광흑광으로 나뉜다. 홍광은 재특화된 기능 광란의 본래의 기초 위에 폭격상해와 부정적 효과를 더하고, 주로 각성으로 폭발한다. 단점은 각성제 (WOW 의 폭발약, 각성제는 직접 광폭으로 가득 찰 수 있음) 가 필요하다는 점이다. 돈이 좀 든다. 그렇지 않으면 광폭조의 축적이 BOSS 의 타임라인에 잘 맞지 않을 때가 있다. 흑광은 항상 광폭한 자세에 처해 있다. 부정적인 것은 광폭효과가 원판에 약화되고, 혈량 상한선은 원래의 25% 로 바뀌지만 65% 의 감상이 있지만, 여전히 원래의 방어층보다 더 바삭하고, 높은 강화가 필요하다. < P > 파괴자 망치: 저는 해본 적이 없습니다. 큰 사람이 보충할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 경도가 높고, 허약하고, 파괴가 높지만, 축적력이 많아 기술 방출이 느리고, 이동 속도도 빠르지 않습니다. 。 < P > 성기: 저는 해본 적은 없지만 유일한 보조자 중 한 명입니다. (한복은 세 번째 보조에서 나왔고, 먼저 말하지 않습니다.), 팀 호감도 폭발표, 보통 제작 정도도 대오가 추구합니다. 어쩔 수 없습니다. 보조유모는 거절할 수 없습니다. 확실히 업그레이드가 비교적 고문입니다. 탑과 같은 일부 1 인용 내용은 비교적 어려울 수 있습니다. (
2) 격투과 < P > 격투계는 각각 괜찮은데, 이 학과의 주요 특징은 타격감이 넘치고 매우 유연하다는 것이다. < P > 권패와 기공은 없습니다. 주요 특징은 격투계의 큰 방향입니다. 큰 사람이 공유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 P > 격투기사 < P > 의 장점: 매우 유연하고 11% 의 갑옷 대후기가 속속 올라온 후의 격투와 마력 세트, 출력이 폭발하고, 팀 버프 (BUFF) 가 매우 포괄적이다. < P > 단점: 높지 않은 경우 약간 약하고, 파란 모든 직업을 소비하는 것이 가장 빠르며, 마력 케이스가 없는 분, 빈 파란색, 손이 짧아 얼굴을 붙여야 수출할 수 있고, AOE 기술도 적고, 연습급도 좀 피곤할 수 있습니다.
직업 비문: 적자와 오의류로 나뉜다. 적자, 기술은 콩을 얻을 수 없기 때문에 콩을 소모하는 기술은 사용할 수 없지만, 모든 피해가 증가한다. 또 다른 것은 허약하고 파괴는 거의 이고, 무력화 폐기물은 바로 그녀다. 그러나 무력화본은 매우 떠다니는 물건이다. 만강격투는 아직 다른 사람에게 팀에 들어가라고 부탁하는 것이 아니다. 오스트리아, 콩 상한선을 늘리고, 콩 소모 기술 상해를 늘리다. 두 가지 다른 기술을 조합하여 놀다. < P > 남자격투에 관해서는 많은 기술이 여자격투와 비슷해서 해본 적은 없지만, 거물 공유를 듣는 것도 높은 강화가 필요한 직업으로, 낮은 구성으로 가랑이를 잡아당긴다. < P > 총술사 < P > 의 장점: 똑같이 유연하고 15% 의 갑옷, 직업특색전환무기, 여자총, 두 가지 무기, 두 가지 기술, 무기를 전환할 때 현재 얻은 에너지에 따라 버프를 얻고, 타격감각폭발표, 특히 칼 형태, 멋있으면 끝이다 맹룡의 기술 주변에는 용도 있고, 반격방패도 있고, PVP 제어 능력도 충분하다. 균형본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속성 제한이 있는 본) 의 신은, 기술에는 반드시 터져야 하는 삼각대 (기능 분기 특성, 비슷한 재능이 하나 이상 선택할 수 있음) 가 있기 때문에, 속성이 부족한 경우에도 출력이 폭발한다. 매우 포괄적이어서 팀의 호감도가 높다. < P > 단점: 높은 상해 기술 적룡파쇄는 축력 기술이다. 조준해야 하고, 정확하지 않거나, BOSS 변위가 가면 어색하다. 두 가지 무기 두 가지 기술, 다른 직업 8 개 기술 비교, 그녀는 14 개 정도의 기술 (구체적으로 잊음) 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기술점에 대한 수요도 높기 때문에 네가 도망가서 수집해야 한다. 。 。
직업 비문: 절정과 절제로 나뉜다. 절제, 더 이상 무기를 전환할 수 없고, 칼 기술만 사용할 수 있지만, 모든 상해를 증가시킨다. 절정, 전체 에너지가 무기를 전환할 때 무기를 전환할 때 얻을 수 있는 BUFF 효과를 증가시킨다. (
3) 사수계 < P > 사수계는 모두 원격직업이다. 원격을 좋아하는 < P > 독수리와 악마 사냥꾼 (남자총) 은 내가 한 번도 해본 적이 없다. 주로 독수리 눈은 정말 적다. 애초에 놀아도 추천하지 않았기 때문에 해본 적이 없다. 남자총이 놀지 않은 것은 주로 여자총인데, 한편으로는 그 두 사람의 기술이 대부분 같고, 여자총의 강도가 더 높다. 다른 한편으로는, 여자 캐릭터가 있는데, 내가 또 어떤 남자 캐릭터를 가지고 놀까? < P > 총포 거장 < P > 장점: 매우 안정적이고, 수출환경이 좋고, 원격이며, 직업기술이 포대로 바뀌어 움직일 수 없지만, 기능 피해가 높다. 보통 기술의 대부분은 큰 전후흔들림이 없고, 모두 탈손 기술이다. 버리면 끝이다. (존 F. 케네디, 기술명언) 열악한 수출 환경에 적응할 수 있고, 직업 비문에 폭행률을 더하고, 감상을 동반해 초심자 놀이에 적합하다. < P > 단점: 주력 수출의 두 가지 기술은 모두 열기시간이 오래 걸리고, 출수 후 1 ~ 2 초가 지나야 효과가 나기 때문에 유연한 보스를 만나기가 좀 힘들고, 공치기가 쉬워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그리고 기술 자체가 상해는 높지 않고, 수출은 진심이 높지 않다. < P > 직업 비문: 총포의 직업 비문은 둘 다 가지고 갈 수 있고 (능력이 있다면), 충돌하지 않는다. 이름은 잊어버렸고, 하나는 폭행률을 높이기 위해 덧셈과 부상을 더했다. 또 다른 하나는 포대 직업기술재충전속도를 가속화하고 포대 형태상해 < P > 조사 < P > 의 장점: 저크립톤, 일반 플레이어의 절대적인 선호, 친아들의 맛, 직업기술은 변신, 비슷한 로봇으로 변신, 변신 후 새로운 기능 세트가 있어 빠른 상해를 입히고, 조작이 간단하고, 변신도 추가된다 그리고 싸게 만들어서 변신한 보석 두 개만 있으면 됩니다. (구체적으로 말하지 마세요. 놀다가 알게 될 겁니다.) 그래서 크립톤 낮은 게이머가 좋아합니다. 변신 기술에는 스킬포인트가 필요 없기 때문에 스킬포인트에 대한 수요도 높지 않다. 빠르게 변신 바를 채울 수 있는 스킬만 더하면 된다. < P > 단점: 여러 가지 이점 때문에 플레이어가 많아 악세사리 장비가 비싸다. 。 또한 풍부한 부적문 (수집 요소이기도 하고, 말하지 않아도 된다. 알기만 하면 된다) 을 풍부하게 하여 변신 막대의 충전 속도를 높일 수 있다. 변신을 하지 않았을 때 강도가 매우 낮고 9% 갑옷도 바삭해서 빨리 진짜 남자로 변신해야 한다.
직업 비문: 유산과 기술로 나뉜다. 유산은 변신 후 부상, 변신 후 스킬 회복 속도 (CD 가속화) 를 더하는 것으로 변신 위주의 놀이에 대한 비문이다. 기술은 변신하지 않을 때 기능 상해 등을 강화하기 위해 변신하지 않는 유파이다. 물론, 현재 러시아복 유산은 대다수이며, 과학기술류는 위와 같이 적용되지 않지만, 과학기술류는 내가 시도하지 않으면 함부로 말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과학명언) < P > 여총 (여악마 사냥꾼) 여총은 사수계에 넣어 함께 말했다. 게임 선택에서 단독계다. < P > 장점: 수출폭발은 가장 강력한 원격수출직업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다. 직업특성은 무기를 전환하는 것으로 총술과 비슷하지만 총술은 2 종, 여자총은 3 가지이기 때문에 조작이 더 필요하지만, 자신의 조작 수준도 더 잘 드러날 수 있다. 수려하게 날 수 있다. < P > 단점: 수영은 할 수 있지만 쇼를 못 하면 죽어 9% 의 갑옷입니다. 세 가지 총, 권총은 주로 변위 기술, 산탄총과 저격총 출력, 총을 잘 썰고, 필요한 총을 빨리 자르는 방법, 잘라야 할 총 기술 CD 를 어떻게 산정할 수 있는지 모두 숙련할 필요가 없다. 그리고 높은 속도, 즉 높은 건설 없이는 주력 수출무기 탄환과 저격총 기술의 강성이 매우 크다. 벌역처럼 해결책은 초고속 쌓기와 먹고 만든 직업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전쟁명언) 그래서 고전적인' 하한이 낮고 상한이 높다' 는 것이다. 그리고 PING 이 높을 때 총을 잘라낼 수 없어 스킬을 잘못 써서 사망할 수 있다는 것을 나는 너무 체득했다. 지연이 보편적으로 높으면 좀 괴로울 것이다.
직업 비문: 두 발의 총과 세 발의 총류로 나뉜다. 쌍총은 탄총을 자를 수는 없지만 권총과 저격총을 추가할 때의 폭격률이다. 세 발의 총은 총을 자를 때마다 잘라낸 총과 버프, 권총 가속 공격, 탄총과 폭격률, 저격총, 부상 등을 따르는 것이다. 특징이 뚜렷한 두 유파는 총술이라는 무기를 자르는 직업 비문과 비슷하다. (
4) 법사과 < P > 음유 < P > 의 장점: 유일한 보조 중 하나인 이 점에 대해서는 말할 필요도 없고, 팀 호감도 폭발표, 복장 등이 비슷하고, 비문이 비슷하며, 네가 대부다. 다른 것은 말할 필요도 없다. < P > 단점: 성승과 비슷해 싱글 콘텐츠를 만나는 것이 골치 아픈 만큼 신인을 선발하는 것은 좋지 않다. 경험이 있으면 헬리콥터를 하나 더 하는 것이 좋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경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경험명언) < P > 직업비문: 두 비문 모두 보조능력을 높이고 폭행률을 더하고 혈액량을 더한다. < P > 카드 마스터 < P > 의 장점: 출력이 높습니다 (얼굴 보기). < P > 단점: 현재 카드카드는 러시아복에 하수도가 좀 있는 느낌이며, 조작이 복잡하며, BOSS 스택 DEBUFF 에 작은 기술을 먼저 줘야 하고, 그 다음 주기능이 터져 직업적 특성에도 반영되어 있다. 그녀의 직업 특성은 카드를 뽑는 것이다. 각 직업이 꽉 찰 때마다 카드풀에서 카드를 무작위로 한 장 뽑는다. 각 카드마다 다르다. 그럼 문제가 생겼어요. 출력뿐만 아니라 카드가 폭발하거나 스킬을 남기기 위해 카드가 무엇인지에 따라 다음 카드를 계속 기다리면서 카드 출력 스킬 순서를 보는 것은 쉽지 않아요. 그리고 9% 의 갑옷으로 바삭한 가죽입니다. 특히 그녀의 기술은 대부분 가까이 놓아야 하는데, 사실 근전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여러 가지 원인으로 인해 지난날의 강세 직업은 현재 매우 난감하다. < P > 직업 비문: 가속 카드 충전 속도와 향상된 폭발 폭발 폭발 DEBUFF 로 나뉜다. < P > 마녀 < P > 장점: 러시아복의 최신 직업, 원격수출폭발표는 실제 원격직업이다. 직업적 특성으로는 두 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폭발이고, 광전과 비슷하며, 폭발할 때 식히고, 상해를 가한다. 직업적 특성도 그녀가 광전 (홍광) 과 비슷하다는 것을 결정하는데, 폭발하는 직업이다. 다른 하나는 직업 특성 막대로 변위하는데, 번쩍이는 것과 비슷하지만, 폭발대로 변위하는 것은 환류 유파 (직업 비문) 만 쓸 수 있다. < P > 단점: 대부분의 주요 출력 기술은 노래 기술이며, 안내 시간이 짧지 않다. 속전속결 3 이라는 통용 비문을 통해 안내 기술을 가속화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안내는 벌역처럼 취소될 수 있지만 출력이나 이탈을 지연시켜 명중하지 못하고, 폭발하지 않을 때는 확실히 약하며, 높은 강화 (전문 속성) 가 필요하다 강화가 낮으면 폭발축적이 느리고, 기능 방출이 느리고, 구덩이를 버리기 쉽다. 95% 호갑도 비교적 바삭해요.
직업 비문: 점화와 환류로 나뉜다. 점화는 폭발하는 것이다. 폭발기의 폭격률 상해와 냉각을 강화하는 것은 가장 강한 수출유파이며 높은 강화가 필요하다. 역류는 폭발 기술을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폭발 막대를 사용하여 변위할 것이라고 말하지만, 모든 기술에 상처를 입히고 냉각 속도를 더하는 것은 낮은 건설 시기의 주요 놀이이다. < P > 부름: 저는 그냥 마음대로 놀았고, 체득도 없고, 원격직업입니다. 소환물이 있어서 출력이 비교적 편하지만, 주력 수출기술은 축력 기술이고, 다른 건 조폭님을 부를 때까지 기다릴 수밖에 없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
5) 자객계 < P > 사신 < P > 의 장점 쇼를 시작하면 그것은 절대적으로 흥미진진하다. 직업적 특성은 2 개의 특성이다. 첫 번째는 채워질 때 사용할 수 있다. 이때 은신하고' 기습' 등의 기술을 얻어 버프를 증상하고, 층당 25%, 1 초에 1 더하기, 최대 5 초를 더한다. (구체적으로 잊고, 직업 비문의 원인 때문에, 뒤에서 보면 알 수 있다) 그리고 기습 기술로 폭발해 피해를 입힐 수 있다. 작은 기능 저축, 기습 폭발 유형에 속한다. 만약 첫 번째가 꽉 차면 사용하지 않는다면, 두 번째, 두 번째가 꽉 차면 카오스 버프를 받고, 폭행을 가하여 이동을 가속화하고, 공격이 있다면, 이 버프는 공격이 없는 후 7 초까지 계속될 수 있다. 만약 조작이 너무 강하면, 상처가 매우 크다. < P > 단점: 조작이 힘들지 않으면 죽음도 절대 빠르다. 9% 갑옷, 전형적인 바삭하고 근전이다. 한두 가지 기술을 주의하지 않으면 견디기 힘들고, 배격직업이다 주력 수출은 은신 후의 폭발이다. 텅 비어 있다면 정말 출력이 없다. 기술봉을 모으는 기술은 거의 해를 끼치지 않고, 상해는 기습 기술의 폭발에 달려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그것은 또한 전형적인 큰 남자가 하나님처럼 놀고, 당신과 나는 유령 같은 직업을 가지고 있습니다. 초심자는 시도를 권장하지 않는다. 팀의 호감도가 낮다. 왜냐하면 죽음의 대장부가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그들은 네가 아니라고 확신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 。
직업 비문: 월성과 갈증으로 나뉜다. 월성, 주요 유파, 은신 시 초당 BUFF 를 겹쳐서 백분율 증상 효과를 직접 얻을 수 있어 은신 후 직접 기습 기술을 선보이며 촉감을 크게 강화할 수 있다. 갈증, 카오스 에너지가 가득 찼을 때 공격력을 더하면 눈에 보이지 않고 카오스 버프와 기술로 피해를 입는 유파이다. < P > 블레이드 < P > 이점: 최근 한 차례 개편하여 직업 비문을 수정했습니다 (아직 소수의 사람들이 사용하긴 하지만). ), 발을 다치게 하고, 팀 BUFF 도 있고, 유연성도 있고, 변위기술도 2 개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