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위에서 말했듯이. 지금까지 일반인에게 개방된 애완동물은 성장이라는 개념이 없었다 (방사 임무가 주어진 애완동물을 제외하고는 생활에 정통하지 않다). 외모와 생활숙련의 차이를 제외하고, 애완동물을 공격하는 것으로 모든 애완동물의 특성 초기값 차이는 2 점을 초과하지 않고, 수준당 성장 차이는 1 점을 초과하지 않는다. 저자가 오늘 모든 애완동물을 30 급으로 데려왔다는 결론이기 때문에 추첨에 당첨된 소백곰은 사실 귀엽다.
그럼 어떤 애완동물이 좋은 애완동물인가요? 공격적인 애완 동물은 다섯 가지 측면에 의해 결정됩니다.
첫째, 애완동물의 기술.
애완동물의 기술은 자신의 점성술과 부가기술로 나뉜다. 점성술 기술에는 방어 감소, 고정, 혼미, 속성 감소, 파란 연기, 무적 애완동물 등이 있다. 냉각 시간은 모두 5 분입니다. 모든 점성술 기술은 PVP 기술이며 냉각에 오랜 시간이 걸리지만 사용하는 것은 치명적이다. 점성술 또한 단일 P 기술과 그룹 P 기술로 나뉜다. 예를 들어 상대를 5 초 동안 혼미하게 하는 기술 (저항을 무시하는 기술) 은 죽지 않는 살육에서 아무 것도 5 초면 충분하다. P 그룹 기술은 주로 이익 감소 기술입니다. 예를 들어, 제가 가지고 있는 쥐의 점성술은 애완동물의 150 등급일 때, 상대편의 99% 의 파란색을 채취하고, 추가로 두 가지 목표를 포함한다. P 그룹에서는 혼전에서 누가 애완동물을 먼저 지켜볼 것인지 상상할 수 있다. 팀원들이 돌격하여 포재가 되고, 애완동물이 협동적으로 공격하여 뒤를 따르며, 단번에 세 사람의 파랑을 태웠다. 물론 점성술 기교도 자신의 역할 직업과 일치해야 합격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아카시아와 같은 근거리 직업에서는 상대의 방어력을 낮추거나 저항력을 낮추는 기술을 선택할 수 있고, 청운과 같은 원거리 직업에서는 자신을 고정시키는 기술을 선택할 수 있다. 그리고 PK 와 단체전에서 기술을 풀었을 때, 요정플레이어의 PVP 기술에 대한 새로운 과제도 제기됐다. 애완동물 기술 선택에서 부가기술이 더 중요하다. 세 가지로 나뉜다. 하나는 순공격 기술, 하나는 공격 기술, 속성 감산 기술, 하나는 게인 기술이다. 애완동물 한 명이 최대 1 점성술+4 개의 추가 기술을 씻을 수 있다면, 4 개의 추가 기술을 어떻게 매치해야 하는지도 새로운 과제다. 개인적으로 운이 좋으면 3 개의 순공격 기술과 1 보조공격 가감기술을 씻을 수 있는 애완동물이 가장 잘 어울린다고 생각한다. 인스턴트 PK 시대에는 애완동물의 3, 4 번째 기술이 반드시 석방되는 것은 아니며 상대가 쓰러질 수 있기 때문에 순공격 기술이 반드시 실용적이지는 않기 때문이다 (P 팀과 BOSS 를 고려할 수 있음). 순수 이득 기술 애완동물에 대해서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첫째, 지금까지 나는 500 여 위안의 애완동물을 씻었고, 아직 전 이득 기술을 씻지 못했다. 둘째, PVP 로서 공격이 최고의 수비다. 물론,
팻: 여기 애완동물 세탁에 대해 마음대로 말씀해 주세요. 애완동물 세탁은 비싼 일이다. 뛰어난 경제력이 없다면 애완동물에게 3 기술이나 2 기술을 더하면 충분하다. 보통 애완동물을 씻을 때는 10 회, 한 번에 4 개 스킬, 4-5 회, 뒤에서 씻을 때는 2 개 기술만 만들어요. 그래서 플레이어는 애완동물을 씻는 과정에서 네 가지 기술을 씻는다. 다음에 한번 생각해 보세요.
둘째, 애완 동물 추가 기술과 애완 동물 특성의 일치.
3 ~ 4 개의 추가 기술이 좋은 애완동물인가요? 대답은: 아니! 애완동물의 추가 기술은 애완동물의 특성과 일치해야 한다. 예를 들어, 애완동물은 부가적인 기술인' 만력' 을 가지고 있는데, 벼락치기가 심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스킬 묘사는 공격 목표, 4 배 자신의 공격 등급, 다음 수준: 애완동물 스킬 수준 30 (애완동물 등급이 아닌 경우 주의), 플러스 15% 기본 공격, 다음 수준, 애완동물 스킬 수준 60. 즉, 애완동물의 등급이 150 이고, 기술등급이 60 이고, 기초공격이 3000 이라면, 이 기술적중의 공격은 3000+600+900=4500 이다. 하지만 이 기술이 속한 벼락의 자질이 당신의 애완동물의 특성과 일치하지 않는다면, 애완동물 스킬 등급은 항상 1 급입니다. 즉, 이 기술은 영원히 3000+600 까지만 칠 수 있다는 뜻입니다. 애완동물의 특성이 에너지 진입에 필요한 특수한 품질과 일치하는지 여부와 애완동물이 좋은 애완동물인지 여부 (돈을 쓰는 곳이기도 함) 를 결정한다. 동시에 애완동물의 특성은 두 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주요 특성이고, 하나는 주요 특성이고, 하나는 보조 특성이다. 물론 애완동물 특성이 많을수록 스킬을 일치시킬 기회가 많아진다. 주요 특징과 기술이 완전히 일치하면 애완동물 기술은 직접 3 1 수준에 도달한다. 기술도 직접 2 단계로 들어갈 수 있다. 기술 특성이 애완동물의 보조 특성과 일치하고 기술 수준이 1 1 에 이르면 애완동물을 씻을 때 기술과 특성의 일치도 중요하다. 하지만 과녁의 중심을 씻는 것이 거의 어렵기 때문에 서너 가지 기술 중 두 개만 맞추면 되는 것이 좋습니다. 여기 BS 는 완벽합니다. 처음 애완동물을 씻기 시작했을 때, 3 순공격 기술, 1 보조공격 가감 기술, 4 특성의 애완동물 중 3 공격 기술, 과녁, 1 기술, 보조기능이 일치했다. 당시 전 지역에 애완동물이 없었다고 단언할 수 있지만, 흥분으로 별에 데려갔지만, 소포에 세탁물이 들어 있을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애완동물 7 개가 될 때까지 나는 발견하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격분
셋째: 애완동물 점성술
앞서 언급했듯이 애완동물의 초기 속성은 기본적으로 동일하며 성장도 마찬가지다. 마지막으로, 위의 두 가지를 제외하고는 어떻게 애완동물 한 마리의 장점과 단점을 반영할 수 있습니까? 참, 애완동물은 별에 속하고, 모든 애완동물은 태어날 때마다 별이 있다. 스타상은 애완동물 자질 상한선을 규정하고 있다. 예를 들면 화총공격 자본이 가장 높고 생명이 가장 낮으며, 나후의 피신 자질이 가장 높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한편 요정 콩으로 애완동물 자질을 높이다. 예를 들어 애완동물의 최대 공격 자질은 7 100 이고, 애완동물은 나후의 최대 공격 자질은 5300 이다. 동시에 5300 에서는 두 애완동물의 수준이 비슷하다. 이 시점에서 패널에 표시된 두 애완동물의 최대 공격은 10 포인트를 넘지 않습니다. 차이는 어떻게 반영됩니까? 나후의 애완동물 자격은 5300 에 불과하고, 화총애는 7 100 에 이를 수 있다. 화재 애완 동물 자격을 5300 이상으로 업그레이드하면 애완 동물이 업그레이드 될 때마다 더 높은 공격 인상을 받게됩니다. 마지막으로, 이것은 또한 내가 방금 말한 애완 동물 개발이 실제로 주선 이전의 루틴을 깨뜨렸다는 것을 증명합니다. 나는 또한 동의합니다. 게임의 대부분의 플레이어가 음식 소품을 만들기 위해 수천 또는 수만 달러를 쓰지 않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설정은 자연 애완 동물의 우열 때문에 플레이어의 애완 동물 공격 격차가 너무 크지 않을 것입니다. 모두들 같은 출발선에 서 있다. 너의 후기가 강하지 않은 것에 관해서는, 주로 네가 관심을 갖기를 원하지 않는 것에 달려 있다. 오랫동안 매일 애완동물에게 선두를 먹이기만 하면 대부분의 애완동물 공격은 그리 나쁘지 않다. 게이머들이 스킬 선택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한다. (물론 돈을 써야 하지만, 적어도 이 꽃보다 적은 것은 아니다.) 물론 완벽함은 고급 게이머, 즉 큰 가격에 자질을 닦는 것도 골라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완벽명언) 그러나 자질이 이 애완동물이 무적이라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공격 자본이 최대로 올라간다고 해도 다른 것도 많이 차이가 납니다. 장점은 PK 전 (특히 그룹 P 과정) 에서 잘 드러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예를 들어, 다른 사람이 처음으로 당신과 PK 를 하고, 당신의 애완동물을 주의하지 않는 것이 두 번째일까요? 세 번째가 더 일어날까요? 이 이치는 모두가 알고 있다고 믿는다. 나도 애완동물이 강할 것이라고 믿지만, 무한강은 아니다. 게임에서 PVP 의 행보를 완전히 통제한다. 완벽은 그렇게 어리석지 않기 때문에 점성술 선택 과정에서 자질이 보통인 것을 추천한다. 이것은 홍보의 모든 방면에서 좋은 성과를 거둘 것이다.
넷째: 애완 동물의 수동적 기술
애완동물 기술란 아래에는 세 개의 아이콘이 있다. 하나는 애완동물의 환생' 전생' 기술이고, 하나는 애완동물의 힘이다. 이 두 가지 기술은 처음 세 가지 큰 것이 아니다. 윤회 기능 중 애완동물을 공격하는 가장 좋은 기술은 모든 자질이 3200 이상인 경우 폭행이 6% 증가하고 폭행 피해가 30% 증가한 것이다. 강력한 기능 중 가장 좋은 기술은 기초저항 10 포인트를 늘리는 것이다. 다른 기술은 괜찮지만, 이 두 가지 좋은 것은 없다. 어떤 것은 생활 속의 애완동물용이니, 애완동물을 선택하고 공격하는 과정에서 피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하세요.
다섯째: 애완동물 장비
좋은 공격형 애완동물은 반드시 좋은 애완동물 장비를 갖추어야 애완동물의 장점을 극대화할 수 있다. 한 벌 150 등급의 극품 애완동물 장비는 애완동물에게 700- 1000 의 공격과 4000-5000 의 피를 증가시킬 수 있으며, 다른 속성도 크게 향상될 수 있지만 (주의하지만) 좋은 애완동물 장비는 일품 캐릭터 의류보다 더 많을 수 있다 그래서 이 선택은 모두 비슷할 것이다. 이 시스템을 완성하는 아름다운 아이디어도 반영됐다. 왜 어려운지에 관해서는, 나는 아래에서 말하겠다.
PS 1: 애완동물을 공격하는 것도 PK 애완동물과 연습급 애완동물로 나눌 수 있습니다. PK 애완동물은 약간 좋고 연습급 애완동물은 중간입니다. 그래서 위의 다섯 가지 요점은 주로 PK 애완동물을 겨냥한 것으로, 연습급 애완동물이 좋을 것이다. 그렇게 많이 투입할 필요는 없지만 추천은 12 별, 인터넷에는 130 의 선두가 12 성까지 올라갑니다. 주로 연습급 애완동물의 역할에 대해 이야기하는데, 연습급 애완동물은 전체 업그레이드 과정을 더 적은 노력으로 할 수 있다. 제 연습급 애완동물을 예로 들자면, 저는 8 1 등급, 제 애완동물 86 등급, 12 별, 기본 지속 12 시간입니다. 블루약은 쓰지 않고, 레드약은 700 개의 완벽한 황단, 즉 65438 입니다. 이렇게 하면 칼날에 더 많은 돈을 쓰고 애완동물과 매달아 효율을 두 배로 높일 수 있다. 지금 1000 개의 이상한 임무를 매달는 데는 보통 4 시간이 걸리고, 지금 완성하는 데는 2 시간 30 분밖에 걸리지 않는다. 동시에, 애완동물은 시험 훈련 임무와 같은 여러 가지 단계나 어려운 임무를 수행하는 데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애완동물명언) 저는 청운 8 1 급 4000 혈, 제 애완동물 1W 피입니다. 나의 마법 무기 공격처럼, 애완동물 기술 공격은 기본적으로 애완동물 저항이며, 곧 시험 임무는 기본적으로 30-40 분이다.
PS2: 인터넷에서 별을 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여기서는 군말을 하지 않고 조금만 말씀드리겠습니다. 애완동물에게 12 별과 18 별은 자질을 크게 높이지 않고 외형만 바꾼다. 그래서 1 부터 12 성까지 가능한 한 다양한 일등석으로 바꾸면 콩을 절약하고 돈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12 별 이후 진급방향은 주로 PK 애완동물의 역할에 달려 있다. 혈련처럼 항성에서 최대 두 개의 진급을 선택할 수 있고, 회피와 명중 한 개의 진급을 선택할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에너지를 업그레이드할 필요가 없고, 당신의 피, 방어, 공격을 최대화할 필요가 없다. 마지막으로, 정유 공장처럼 행운 외에 약간의 법칙이 있다는 것을 상기시켜 주세요. 규칙 1: 처음 4 ~ 5 번의 애완동물이 별 1 등급으로 올라가지 않았을 때 공격, 기혈 또는 방어가 더해져 성공 확률이 매우 높다. 규칙 2: 모든 이력을 바꿔서 느낌을 찾아야 한다. 일반적으로 콩은 2 ~ 3 회 후에 소폭 상승한다 (상승폭이 큰 경우에만 자질이 상승한다).
PS3: 애완동물의 문명이 일정 수치에 도달하면 애완동물 상태 설정에서 애완동물에 대한 각종 전투 칭호를 설정할 수 있어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위의 다섯 가지는 미식가 공격 애완동물이 갖추어야 할 것이다. 물론, 어떤 것도 좋다. 많은 일을 강요하지 말고 오히려 좋지 않을 것이다. 이제 생활 애완동물의 느낌을 소개하겠습니다.
애완동물은 PVP 방향을 바꾸는 강력한 버팀목으로 실현될 수 있는 완벽한 희망이다. 동시에 완벽함은 애완동물 시스템을 통해 게이머에게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기를 희망하고 있다. 운제기와 혈련에 의존하는 것이 게임에서 가장 효과적인 돈벌이를 하는 방법이다. (플레이어도 신선살에서 다른 방법으로 벌어들인 작은 돈으로는 충분하다. 내가 방금 언급한 두 가지만이 가장 큰 수확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돈명언) ) 그는 어떻게 했습니까? 방금 언급 한 애완 동물 장비 제조.
사실, 좋은 애완 동물 장비 세트는 실제로 애완 동물에게 질적 인 도약을 줄 수 있습니다. 필자의 애완동물 공격을 예로 들자면, 같은 등급의 애완동물 두 명, 공격자격 2 150 1 개, 공격자격 1449 1 개, 공격자질 1 개 1555 1 개, 공격자질 1 개/ 따라서 애완동물을 키울 돈이 별로 없을 때, 애완동물 장비는 애완동물 간의 격차를 좁히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애완동물 장비 제조는 약간의 돈으로 이뤄질 수 있지만 시간이 많이 걸립니다 (여기에 또 but 가 사용된다는 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다음으로, 생활 애완동물에 대해 이야기해보죠.
사실, 8 개의 애완 동물 격자를 완벽하게 제공하는 것은 의미가 있습니다. 8 개의 격자가 모두 효율적으로 사용되기 때문입니다. 너무 많으면 너무 많고, 너무 적으면 너무 적다. 8 칸은 어떻게 쓰나요? 한 칸은 PK 애완동물로 남겨두고, 한 칸은 연습급 애완동물로 남겨두고, 다른 6 칸은 무엇을 합니까? 살아 있는 애완동물에게 맡겨라. 왜요 생명애완동물 6 개만이 완전히 개방되어 있기 때문에 원료 공급을 최대한 보장할 수 있고, 생명애완동물을 모으는 데도 플레이어가 관리하는 데 시간을 들이지 않아도 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장비 제조 과정에서 필요한 재료는 최소한 3 ~ 4 가지의 생활기능 수집 재료가 필요하다는 것은 잘 알려져 있으며, 6 종의 애완동물을 모두 모아야 모든 원료가 부족하지 않다는 것을 보장할 수 있다.
팻: 애완동물 수집 방법은 여기서 말하지 않겠습니다. 인터넷에는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나는 단지 너에게 애완동물 수집이 반드시 30 급에 도달해야 한다는 것을 상기시키고 싶을 뿐이다. 어떻게 살아 있는 애완동물을 데리고 갈 것인가, 사실 일부러 업그레이드할 필요 없이 할 수 있다. 첫째, 하양 나비를 죽이고 10 급까지 10 분 정도 걸리면 상관없습니다. 전화를 끊는 과정에서 직접 그를 내보내라. 곧 매일 한 명이 도착할 것이다. 레벨 30 은 애완동물을 직접 바꾼다. 한편, 수집 과정에서 3 일마다 애완동물 수집 내용을 바꾸는 것이 좋다. 애완동물 수집만이 애완동물의 생명기술점을 높일 수 있고, 장비 제조에는 애완동물의 생명기술점이 일정 수준에 도달해야 하기 때문이다. 최고급 애완동물 장비 하나에 3 ~ 4 마리의 애완동물이 있어야 요구 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고, 미리 개선하는 것이 좋다.
장비 제조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일반적으로 애완동물 장비 제조는 애완동물에게 적어도 3 개 이상의 5 개 이상의 생활기술을 익히도록 요구하고, 일부 특수 부위에는 4 개 이상의 생활기술이 필요하다. 장비 한 벌 제조할 때마다 제조 숙련도가 조금 높아진다. 얼마나 많은 단계의 장비를 만들든 간에, 초기에는 애완동물 6 마리를 30 급까지 훈련시키고, 1 급 보급만 하고 숙련도를 높이며, 후기에는 애완동물 등급을 업그레이드하여 고급 재료를 수집하여 고급 장비를 만든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럼, 그래, 지금까지 나는 생활 기술에 정통한 애완동물 네 명을 만나지 못했어. 한편으로는 모든 플레이어가 전능한 애완동물 장비 제조업체가 되는 것을 완벽하게 방지한다. 이러한 설정은 플레이어가 장비의 일부에만 정통할 수 있도록 하며, 개별 플레이어가 요행으로 애완동물을 한 개 얻었기 때문에 전체 서버에 대한 독점을 방지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반면에 장비 제조업체의 수준도 끌어올릴 수 있다.
그리고 전 전능한 제조업 선수가 되고 싶어요, 알았죠? 네, 하지만 이번에는 다른 사람보다 더 많은 시간과 에너지를 내야 합니다. 어떻게 하죠? 너의 문명 정도를 높이다. 문명화 수준이 높으면 애완동물의 상태 설정에서 애완동물 제조라는 칭호를 설정할 수 있고, 여러 애완동물을 위해 제조에 필요한 생활기술점을 높일 수 있다. 각 세트의 제조 칭호가 다르고 보급도 다르다. 어떻게 하면 문명의 정도를 높일 수 있습니까? 한 가지 방법밖에 없다. 애완동물 등급을 높여야 문명을 높일 수 있다. 보시다시피, 특수 부위의 일반 장비에는 8- 15 시 사이의 네 가지 생명기술이 필요한데, 지금은 세 마리의 애완동물의 생명기술만 볼 수 있고, 나머지는 문명을 통해서만 향상될 수 있다. 이 숙달이 10 점이 필요하다고 가정하면 144000 에 도달해야 마스터 칭호를 설정할 수 있다. 이제 애완동물을 150 급으로 데려오면 최대 2W-3W 문명을 얻을 수 있습니다. (아직 150 급으로 데려오지 않았습니다. 정확한 시간은 잘 모르겠습니다. 고급 플레이어와 확인해야 합니다.) 그렇다면 최소한 7 마리의 애완동물을/KK 로 데려가야 합니다. 더 높은 수준의 문명이 필요합니다. 무서워? 지금 보기에, 이것은 아마도 완성할 수 없는 임무인 것 같다. 사실 이 설정을 보완하는 것도 합리적이다. 이렇게 하면 하이엔드 애완동물 장비 업체와 로우엔드 애완동물 장비 업체 간의 격차를 해소할 수 있다.
정말 해결할 방법이 없나요? 예, 요 며칠 참고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방법은 내가 위에서 말한 애완동물 기능 중 윤회 기능 중 한 가지 기술이다. 애완동물이 90 급에 이르면 2 시 전생을 장악할 수 있다는 것이다. 당신의 애완동물이 이 이 윤회 기술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그것을 90 급까지 연습한 다음, 이 애완동물의 모든 생명을 전면적으로 끌어올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동시에 그것의 문명도를 적절히 높여 전문적인 고급 장비 제조자가 될 수 있지만, 이것은 긴 과정이 될 것입니다.
만약 네가 이런 능력이 없거나 씻을 수 없다면 어떡하지? 또 다른 두 번째 방법은 애완동물 등급을 높여 문명을 얻는 것이다. 네 명이 애완동물을 데리고 온 게 그렇지 않나요? 아니요, 애완동물을 30 급으로 데려오기만 하면 됩니다. 어떻게 된 거야? 지금 애완동물 판매상에는 팬텀이라는 임무가 있지 않나요? NPC 는 매일 10 자료를 무료로 드립니다. 만약 네가 이것을 가지고 있다면, 너에게는 쉬워질 것이다. 그것과 일류 소재로 애완동물 체험을 만들 수 있는 네이단. 일반품인 네이단 플러스 2W 경험, 일반품인 네이단 플러스 3W 경험. 먹으면 즉시 애완동물의 등급을 올릴 수 있다. 가설은 1-30 에서 2500-300 점 문명을 제공할 수 있다. 그러나 1 30 까지 6w-7W 의 경험이 필요합니다 (여기서 데이터는 신중하게 계산되지 않았으므로 플레이어가 직접 계산할 수 있음). 즉, 하루에 6 개의 생명애완동물 중 1 ~ 트럼펫을 거래하면 애완동물 등급이 1 으로 내려간 다음 다시 거래해 10 분 동안 10/0 으로 가져가서 3 개를 먹는 것이다. 기본적으로 1 종 수집에서 3 ~ 4 개의 4 가지 재료를 소비해야 합니다. 하루 종일 모으면 네이단 20 개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런 날은 1W 문명을 제공할 수 있고, 두 달 동안 대사라는 칭호를 얻을 수 있으며, 모든 생명을 장악할 수 있도록 15 기술을 제공할 수 있다. 동시에, 또 한 가지 방법으로 경험 내단 을 얻을 수 있다. 심지어 기술, 등급, 별 을 바꾸지 않고 애완동물 의 특성 을 바꿀 수 있는 내단 (애완동물 이 5 성 을 채우면 씻을 수 없다, 나 는 이 물건 은 많은 선수 에게 매우 중요 한 것 이다), 즉 구름 여행 의 시험 임무 를 매일 완성 해 시험 을 완성하면 무작위로 2W-5W 의 내단 을 얻을 수 있다 이 법은 68-75, 83-90, 98- 105, 1 12- 120 등급을 추천한다 이 등급과 애완동물을 더하면 보스를 대면하는 것이 훨씬 쉬워지며, 임무를 완수하는 데 약 45-50 분 정도 걸리며, 경험을 얻고 네이단을 얻는다. 이렇게 하면 곧 서버 전체에서 최고의 애완동물 장비 업체가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그래서 방금 말씀드렸듯이, 애완동물 시스템의 생활 부분의 디자인은 애완동물 제조사가 애완동물에게 장비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플레이어에게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고자 한다는 것을 보여 줍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1 급 재료, 애완동물장비, 내약, 애완동물장비 서적 등. 많은 로우엔드 플레이어에게 좋은 소식을 가져다 줄 것이다. 물론, 이 모든 것은 완벽이 다음 단계에서 플레이어에게 애완동물 시스템을 더 잘 홍보할 수 있는 방법에 달려 있다. 효과가 좋지 않으면 시장이 없다. 내가 방금 말한 것도 소용없다. 그러나 나는 이처럼 크고 복잡한 시스템을 완벽하게 내놓았고, 심지어 주선의 전통 시스템까지 뒤엎은 이상 주선의 게임에 큰 변화를 가져올 수 있기를 간절히 바라고 있다고 항상 믿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게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이를 바탕으로, 나는 여전히 애완동물 시스템의 미래에 대해 낙관적이지만, 나는 위에서 너를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