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mmon 오셀롯(x 좌표, y 좌표, z 좌표)은 쓸 필요가 없으며 주변에 생성됩니다.
Minecraft에서 오셀롯을 길들이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오셀롯은 생선으로 길들여 고양이 세 마리 중 하나가 되어 플레이어를 따라다닐 수 있습니다. 고양이는 평상시나 밥을 먹을 때 야옹거립니다. 먹이주기가 성공적으로 이루어지면 고양이의 부모와 새끼 모두 먹이주기를 따르게 됩니다.
오셀롯을 길들이려면 플레이어는 생선(익힌 생선이 아님)을 잡고 가만히 서 있어야 하며, 너무 빨리 주위를 둘러보면 오셀롯이 천천히 플레이어에게 끌어당겨집니다. 오셀롯이 옆에 서 있을 때 생선을 먹이면 길들이고 세 가지 모습 중 하나로 변신합니다. 이것은 또한 그의 수줍은 성격을 멈출 것입니다. 운이 좋지 않으면 오셀롯을 길들이기 위해 최대 5개의 생선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길들여진 후에는 플레이어를 따르지만 늑대만큼 가까이 따르지는 않습니다. 플레이어는 오셀롯이 스스로 접근하도록 놔두는 방식으로만 오셀롯을 길들일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 !!!!!!!!!!!!!!!!!!!!
다음 상황에서는 오셀롯을 길들일 수 없습니다:
플레이어가 오셀롯을 쫓고 있습니다.
플레이어와 오셀롯 사이의 거리가 5블록 이상입니다.
플레이어나 오셀롯 중 하나가 광산 수레 안에 있습니다.
오셀롯은 특정 장소(4블록보다 높은 벽으로 둘러싸인 폐쇄된 공간)에 갇혀 탈출할 수 없습니다.
플레이어가 움직이고 있거나 공격하는 생물에 의해 피해를 입었습니다.
플레이어가 배가 고프다.
또한 멀티플레이어 게임에서 포획한 오셀롯을 철창으로 만든 우리에 넣는 경우 문을 꼭 잠그세요. 왜냐하면 누군가가 문을 열면 오셀롯들이 그 문으로 달려갈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길들인 고양이 두 마리에게 물고기를 먹이면 새끼 고양이를 낳게 됩니다.
기타 영역:
마인크래프트 오셀롯의 용도는 무엇인가요?
오셀롯은 정글 생물 군계에서만 발견되는 수동적인 몹입니다. 오셀롯은 게임에서 늑대 다음으로 길들일 수 있는 두 번째 생물이기도 합니다. 길들여지면 오셀롯은 고양이(또한 수동적 생물)가 되며, 피부색은 세 가지 모피 색상 중 하나로 변경됩니다. 생강 고양이는 오셀롯을 길들일 때 가장 일반적으로 생산되는 반면, 양복 고양이는 덜 일반적이고 샴 고양이는 매우 드뭅니다. 고양이는 플레이어를 따라가며 너무 멀리 떨어져 있으면 순간이동합니다. 그들은 또한 무작위로 닭을 공격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크리퍼는 고양이와의 만남을 피할 것이므로 고양이는 플레이어가 크롤러를 방어할 수 있는 훌륭한 무기입니다(크롤러가 플레이어를 쫓기 시작하더라도). 고양이는 낙하 피해를 받지 않으며 공격적인 생물을 공격하지 않습니다.
생성
오셀롯은 다른 수동적 몹과 같은 방식으로 생성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오셀롯은 정글 생물 군계에만 존재하기 때문에 덤불 속이나 나뭇잎 등 접근하기 어려운 장소에서 스폰될 가능성이 있습니다(버그일 수 있음). 정글 생물 군계에 인접한 다른 생물 군계에도 나타날 수 있습니다. 크리에이티브 모드에서 오셀롯 생성 알을 사용하여 생성할 수도 있습니다.
오셀롯은 높이가 63보다 높은 잔디나 나뭇잎 블록에서만 스폰됩니다. 스폰 알고리즘에서 오셀롯은 다른 몹에 비해 스폰에 실패할 확률이 1/3이다. 오셀롯은 평화 모드에서는 생성되지 않습니다(참고: 버전 1.6.2에서는 평화 모드에서도 정상적으로 생성됩니다).
외모
길들여지지 않은 이 고양이과 동물은 노란색 털에 갈색 반점이 있고 회색-검정색 코와 녹색 눈이 있습니다. 길들여지면 그 모습은 얼룩무늬 고양이(가장 흔함), 양복 고양이, 샴 고양이의 모습으로 변합니다. 진저 고양이와 양복 고양이는 녹색 눈을 가지고 있고, 샴 고양이는 파란 눈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쨌든 오셀롯의 꼬리는 두 부분으로 나누어져 곡선을 이루고 있습니다. 길들인 오셀롯(고양이)은 길들여지지 않은 오셀롯보다 약간 작습니다.
행동
오셀롯은 매우 수줍어하고 수동적이며 플레이어를 공격하지 않습니다. 플레이어가 그것을 보거나 너무 갑자기 움직이면, 근처에 있는 오셀롯은 질주할 수 있는 6가지 생물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나머지 5개는 플레이어, 엔더맨, 좀비입니다). 어린이들). 갇혀 있거나 탈출할 수 없는 공간에 있으면 그대로 유지됩니다. 출구가 나타나면 그쪽으로 달려갑니다. 야생 오셀롯은 가끔 닭 근처로 몰래 다가와 뛰어올라 죽이곤 합니다. 그러나 길들인 후에는 이러한 행동이 거의 발생하지 않습니다. 고양이는 선인장과 기타 장애물을 피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플레이어가 너무 멀리 떨어져 있으면 고양이가 플레이어에게 순간이동합니다. 고양이는 늑대와 같은 적대적인 생물을 공격하지 않습니다. 일정 반경 내에 있는 한, 크롤러는 오셀롯으로부터 필사적으로 탈출하게 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크롤러가 플레이어를 쫓는 것을 막지는 못할 것이며, 더 먼 거리에 서 있을 수만 있을 뿐입니다. 오셀롯과 늑대가 만나면 오셀롯은 도망갑니다. 고양이는 추락 피해를 입지 않습니다.
고양이가 닭 사냥 상태에 진입하면 고양이는 닭 근처로 몰래 다가가 사냥을 시작하게 됩니다. 고양이는 오셀롯보다 훨씬 조용하며 플레이어가 접근해도 질주하지 않습니다. 크롤러가 고양이나 오셀롯과 일정 거리 내에 있으면 크롤러 자체가 자동으로 도망쳐 거리를 유지하므로 플레이어가 크롤러를 방어할 수 있는 좋은 전략을 제공합니다. 고양이는 적대적인 생물을 공격하는 늑대의 능력이 없습니다.
고양이는 다소 성가신 습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고양이는 5블록 이내에 사용 중인 상자, 침대 또는 화로에 앉으려고 시도합니다. 고양이가 이 블록 위에 앉으면 블록을 사용할 수 없게 되며, 고양이는 플레이어의 지시를 무시하고(블록을 깨뜨리지 않는 한) 플레이어가 떠날 때 플레이어를 따라오지 않을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생선회를 손에 들고 접근하면 고양이들은 점차적으로 끌려와 자신이 차지한 영역에서 멀어지게 됩니다. 고양이에게 사각형을 알아차리기 전에 앉으라고 명령하면 고양이는 사각형을 차지하려고 주도권을 잡지 않을 것입니다. 고양이는 침대 뒷부분에만 앉았다가 밀려나도 스스로 돌아옵니다.
고양이는 눈에 띄는 첫 번째 상자, 침대 또는 화로에 앉고 그 이후의 다른 모든 블록을 무시합니다. 고양이는 땅바닥에 있는 상자나 침대(고양이 자체에 비해)에 앉지 않으며, 그 위에 있는 블록이 차지하는 상자나 침대에도 앉지 않습니다. 따라서 상자, 침대 등을 배치하여 앉을 수 있습니다. 지면 아래 또는 고양이가 문제를 일으키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투명한 사각형을 위에 배치합니다. 고양이는 또한 땅에서 두 블록 위에 있는 상자 위에 앉으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그러나 사실 고양이는 그러한 점프 능력이 없기 때문에 상자 주위만 돌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