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타 타워 방어" 공격 속도와 스트리밍 개 게임 해적
1 .. 가장 큰 실수는 영매술이어야 한다. 이 개는 반드시 악마 사냥꾼이어야 한다. 차트 패널 사용 및 분석:
공격력 4.5m 의 개는 1.94m 의 비둘기 공격 가산, 즉 개 공격이 약 2.56m 정도라는 것이다.
분명히 사냥꾼의 이중 일반 공격은 한 수 더 낫다. 나는 사냥꾼개의 일반적인 공격도 높은 수익을 거둘 것이라고 믿는다. 결국 공격 빈도가 올라갔기 때문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결론 1: 개가 깨어나면 사냥꾼은 영매보다 강하다.
타조는 여전히 가짜 선물을 가져와야합니다. 나중에 보스관이 비둘기와 뱀이 기술을 풀어 이상한 급사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보장했다.
결론 2: 타조는 반드시 가짜 선물을 가져와야 한다.
3. 비둘기 껌을 먹는 수익은 점프당 4.8 회 공격, 게는 3 회, 한 번에 8 회 뛰는 것이다. 어차피 모두 정해진 값이고, 후기 수익은 매우 적다.
게와 접착제 대신 사냥개로 바꾸세요. 낫이 있는 비둘기의 몸에 있는 두 개의 추가 사각형이 선호됩니다. 사냥꾼의 이중 공격 빈도는 순간적으로 높은 폭격률을 겹쳐서 용휘장으로 폭행 피해 가산을 즐길 수 있다.
나머지 상자 안에, 나는 hi-disc 를 가지고 있는 것이 좋은 일과가 될 수 있다고 추정한다. 그러면 너는 이중 C-disc 를 할 수 있다. 아마도 만괴와 급사를 더 잘 피할 수 있을 것이다.
결론 3: 비둘기 룬 어린시절 노트+낫+희반.
결론 4: 신기가 일반공격% 중 우선이고 12% 8% 가 우선이다.
선택할 수 있다면 선택하고, 뒤로 물러나면 30% 폭행, 15% 폭행이 뒤 따른다. 만약 네가 없다면 포기해라. 결국 운에 달려 있다. 더 많은 일반 공격을 받으면 상처가 더 높아질 것이다.
쓸데없는 말을 적게 하다.
-테셀레이션을 업데이트합니다.
내가 직접 검증한 것은 325 에서 340 으로 돌파했다.
경기가 끝난 후, 다음과 같이 비교해 봅시다.
1 .. 뱀부문, 눈사람 벌 다이아 레이저, 이 세 가지가 정형화되어 쓰기 좋다. 넷째, 역시 무엇을 쓰는지 혼란스러워서 수박이 더 좋을 것 같아요.
룬 비둘기, 어린 시절 및 검은 노트는 논쟁의 여지가 없습니다.
낫을 사용해야만 알 수 있다. 120% 의 폭격률은 순식간에 겹친다. 용휘장이 있으면 좋은 점이 육안으로 볼 수 있다.
하지만 마지막으로, 이 게임은 hi-disc 를 사용했지만, 나는 상해시계를 자세히 관찰했고, 비둘기는 부상이 느리게 뛰었다. 희반이 단괴살수를 증가시켰는지 나는 전혀 쓸모가 없다고 생각하는 경향이 있다.
노트북을 가지고 오는 것보다 다섯 개의 폭발적인 신기에 맞먹는 것이 더 낫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트북명언)
마지막으로, 나는 공속류의 룬 루틴과 저속 발전 루틴이 기본적으로 이런 유형이라고 생각한다. 주 부적문은 명확하게 설명할 수 있지만, 뱀부문이다. 무엇을 가지고 있으면 교묘한 필드 제어 효과를 형성하여 강아지의 출력 환경을 집중시키고 효율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까? 가르쳐 주세요.
개인적으로, 플레이어가 파악할 수 있는 기교의 세부 사항과 인내심을 먼저 말하지 않고, 우리는 행운을 봐야 한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만약 후기에 개가 본론으로 들어가지 않는다면, 그 몇 시간의 투입은 여전히 헛수고가 될 것이다. 내 말은, 같은 룬, 거의 같은 개발, 같은 기술, 탑 등반의 결과는 330 위아래 20 층으로 올라갈 수 있어 개에게 문제가 있는지 아니면 사람이 문제가 있는지 요약하기가 어렵다는 것이다.
403 층 점수에 관해서는, 나는 교류군에 있지 않다. 나는 그가 bug 에 갇혀 있거나, 도시에 숨어 있는 괴상한 라인업이거나, 기술당이라고 추측한다.
그럼 이번에 타타 백핸드 투어의 내용이 여기 있습니다. 게임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딥 스페이스 게임에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