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기시대 최고의 캐릭터 속성은 물 + 흙입니다. 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새 버전에서는 속성 제한 시스템에 일부 변경이 있었습니다. 물 속성 10개, 불 속성 10개 모두 구속 효과가 50%에서 30%로 조정되었습니다. 주속성이 5일 경우 구속 효과는 15%가 됩니다.
순수한 모든 속성을 선택하면 억제 효과는 30%에서 -30% 사이가 됩니다. 5+5 속성 분포를 선택하면 15%에서 -15% 사이가 됩니다. 사이.
대부분의 선수들이 매치하기 쉽기 때문에 워터팀을 사용합니다. 물속성 10개를 모두 선택하면 땅속성에게 제압당하게 되지만, 불속성을 제압해도 별로 이득이 되지 않습니다. 땅 속성 4개 + 물 속성 6개를 조합하여 속성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런 종류의 조합은 팀의 이득 보너스를 누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적과 맞서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게임 애완동물 시스템:
1. 애완동물 속성 값
동물은 캐릭터와 마찬가지로 땅, 불, 불의 네 가지 속성 중 고유한 속성 값을 갖습니다. 물과 바람에는 둘 또는 하나의 속성이 할당됩니다. 속성 값은 전투의 이점에 영향을 미칩니다. 땅이 물을 이기고, 물이 불을 이기고, 불이 바람을 이기고, 바람이 땅을 이기는 4가지 관계가 있습니다. 전투에서 낮은 레벨의 애완동물이 높은 펫을 물리치는 상황이 발생합니다. -레벨 애완동물.
2. 펫 능력치
게임 내에서는 '펫 측정'이라고 합니다. 측정항목은 공격력, 방어력, 민첩입니다. 펫의 전투 경험치 누적으로 인해 측정치가 향상되며, 레벨 및 측정 능력이 향상됩니다. 모든 애완동물은 측정값이 다릅니다. 동일한 애완동물이라도 수치 값이 다르며 측정값이 증가하는 속도도 다릅니다. 플레이어는 게임 내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펫 충성도
플레이어의 행동에 따라 펫 충성도 레벨이 변경됩니다. 전투에서 승리하면 펫의 충성도도 높아집니다. 반대로, 전투에 실패하고 펫이 사망하면 충성도가 감소합니다. 충성도가 일정 수치 이하로 떨어지면 펫은 명령에 불복종하거나 스스로 행동하거나 주인을 공격하는 등의 행동을 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