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황와까이 사원(Huang Wa Cai Temple) 황와까이 사원 전화번호

1. 황과부사 이름의 유래는 무엇인가요? 2. 푸와이(Fuwai)의 경사(Qiong Temple), 덩시커우(Dengshikou)의 개사(Dog Temple), 베이징의 사찰에는 흥미로운 점이 많이 있습니다. 3. 황기와 부사(Yellow-Tired Wealth Temple)의 구조는 무엇입니까? 황과부사 이름의 유래는 무엇인가요?

황기와 채신사는 베이징 난뤄구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명나라 말기에 건립되었습니다. "현지인들의 말. 베이징에는 특히 부의 신 조공명(Zhao Gongming)을 모시는 사찰이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부사(財寺)의 일반 사찰은 규모가 작고 인상적이지 않습니다. 지붕에는 대부분 회색 타일을 사용하는 것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궁전을 제외하고. 그런데 왜 이 부의 사원에는 노란색 타일이 있는 걸까요?

전설에 따르면 이 절은 본래 회색 관과 기와지붕을 갖고 있었으며, 영왕이 매일 궁궐에 나갈 때 꼭 거쳐야 하는 유일한 곳이었다고 한다. 용인왕은 장자도 아니고 제자들 중에 가장 뛰어난 것도 아니었는데, 이곳을 지날 때마다 마음속으로 이렇게 기도했습니다. 조공원수님, 영혼이 계시다면 제가 황제가 되도록 축복해 주십시오. .

한 번은 실제로 말에서 내려 참배하러 들어간 적도 있으며, “내가 나중에 황제가 될 수 있다면 반드시 이 절을 재건하고 신상을 세우겠다”고 소원을 빌기도 했다. 당신이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부의 신이 당신에게 줄 것입니다.”

그날 밤 Yin_은 꿈을 꾸었습니다. 그는 부의 신이 자신의 방법을 따르는 한 자신에게 조언을 해주는 꿈을 꾸었습니다. , 그는 장래에 반드시 왕위에 오를 것입니다. 그래서 인진은 재물신의 방법을 따라 전국 각지에서 닭울음꾼과 개도둑 떼를 모았습니다. 그는 이 사람들에게 황금, 백은, 화려한 옥 장신구를 많이 주었고, 이 사람들은 은의 돈을 받고 진심으로 그를 섬겼습니다.

이후 은의 세력은 더욱 강해졌고, 궁중에서의 위신도 커졌다. 특히 어려웠던 점은 왕위계승 칙령을 바꾸는 일이었다. 왕위 계승에 관한 칙령은 자금성 태화전의 황금 왕좌 중앙에 있는 "정직하고 밝은" 명판 뒤의 작은 상자에 봉인되어 있으며, 높이는 지상에서 10m 이상입니다.

대화전은 삼엄한 경비를 받고 있었다. 이 무리들은 세 개의 황금 자물쇠로 봉인된 강희제 왕위계승칙령을 훔쳐 '14황자에게 왕위를 넘겨준다'는 원래의 문장을 대신했다. 그것은 "대물림되는 넷째 왕자"가 되었습니다.

이건 머리를 잃을 정도의 일이고, 아홉 부족을 멸절시키는 주요 임무라도 누군가는 대신 해줄 것이다. 왜? 알고 보니 음은 꿈속에서 재물신이 가르쳐 준 방법, 즉 돈을 주고, 돈을 많이 주는 방법을 따랐던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성조 강희제(康熙帝)가 세상을 떠났을 때, 용인왕은 다시 절에 가서 기도했다. 아니나 다를까, 그는 곧 황제의 자리에 올라 그의 소원을 이루었습니다. 그는 몹시 기뻤지만, 왕위에 오르기 전의 소원, 즉 부의 사원을 재건하겠다는 소원을 잊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음은 원래의 작은 사원을 철거하고 재건하기 위해 사람들을 보냈고, 최고 노란색 유약 타일을 사용하여 부의 신에게 왕위에 오를 수 있도록 보답했습니다. 그때부터 어느 주택가에 신비한 금빛 부귀사(金富寺)가 나타났고, 사람들은 이를 '황기와 부귀사'라 불렀다.

베이징의 사찰에는 푸와이(Fuwai)에 충사(Qiong Temple)가 있고 덩시커우(Dengshikou)에 개사(Dog Temple)가 있습니다.

구 베이징의 사찰은 아치형 입구와 똑같습니다. , 성벽 및 성문은 베이징의 "명함"일뿐만 아니라 역사, 문화 및 민속 관습의 전달자이거나 벽돌 위에 지어진 "역사 기록"과 "Zizhi Tongjian"이며 큰 영향력을 남깁니다. 고대 수도의 서민들은 모두 순례자는 아니지만 종교적 신념 외에도 옛 베이징 문화의 필수적인 부분인 문화, 역사, 암시, 사원의 흥망성쇠에 관심을 기울입니다. .

사찰 수로 보면 베이징은 전국 주요 도시 중 1위를 차지하고 있다. 건륭(乾隆) 시대에만 그려진 '도성도'에는 도심과 외곽에 1,207개의 사찰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1930년에는 베이징의 도시 지역과 교외에 1,734개의 등록된 사찰이 있었습니다. 1936년에도 여전히 1,135개의 사찰이 남아 있었으며, 1941년에는 단지 783개의 사찰만 남았습니다.

고대 수도로서 명청 시대에 지어진 사찰은 내시, 왕자와 관련이 있는 경우가 많았는데 이는 매우 특별한 현상이다. 동사법화사는 명나라 정태(景台) 시대에 내시 유통(劉丹)과 그의 남동생 유순(劉順)에 의해 건립되었으며, 지화사는 환관 왕진가(王禪座)의 사찰을 개조하여 현재 베이징의 유일한 비구니 사찰입니다. 스징산 법해사는 명나라 영종황제의 측근인 이통이 건립한 것으로 해전 대불사라고도 불립니다. 명나라 정더(鄭德) 시대 환관 장웅(張猪)이 창건한 회사입니다.

라마 사원은 용 왕자의 저택에서 "업그레이드"되었으며 Xianliang 사원은 Yi Yunxiang 왕자가 사원으로 지어졌습니다. Rui Dorgon 왕자의 궁전에 지어졌습니다. 사찰이 너무 많으면 이야기, 일화, 일화 또는 기타 흥미로운 역사가 있는 것은 당연합니다.

Zhihua Temple 사진 제공: TAKEFOTO

작은 사원은 노란색 유약 타일을 사용합니다.

Liu Yuxi는 산이 높지 않으면 유명해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불멸의 존재가 있다면, 물이 깊지 않으면 유명해질 것입니다. 눈에 띄지 않는 일부 작은 사찰은 "작은 사찰이지만 크다"는 것이 아니라 역사적인 이야기와 흥미로운 전설이 있기 때문에 매우 유명합니다. 그 중 황와 채신사(Huangwa Caishen Temple)가 그 예이다.

왕조에서는 사찰 건물의 규모와 등급에 엄격한 제한이 있습니다. 옹화사, 태묘사 등 왕실 사찰을 제외하면 크고 작은 사찰에서는 황기와를 남용하는 것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Gulou East Street에는 노란색 유약 타일을 사용하는 작은 부 사원이 있습니다. 1935년에 출판되어 장헨수이(張河宙)가 승인한 『베이핑 여행 안내서(Beiping Travel Guide)』에 따르면, 황와채석사(黃河財師寺)의 유래는 다음과 같이 기술되어 있다. 그의 거처에서 나와 사찰을 지나 잠시 쉬면서 소식을 물었고, 정상에 오르면 사찰을 다시 짓게 해달라고 기도한 뒤 약속한 대로 건축비를 배정하고 노란색 유약을 설치했다. 타일."

전설이긴 하지만 역사와도 일치한다. 게다가 옹정대에는 북심교 북쪽에 옹태자의 궁궐이 있었는데, 그는 궁궐에 들어가기 전에 이 절을 지나야 했다. 이 이야기는 역사적 논리에 부합하며 허구가 아닙니다. 부사(富寺)는 작지만 본당에 있는 세 개의 방은 부의 신, 약왕, 노반 등 도교의 신들을 모시는 곳으로, 1937년에 용수(龍秀)라는 이름의 옛 도사가 향을 주관했습니다. 절. 최근 몇 년 동안 본당이 수리되어 Nanluogu Lane을 헤매는 사람들이 잠시 구경 할 것입니다.

황과부사

전국의 사찰 중에서 지사가 가장 작은 경우가 많으며 이는 베이징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당시 Chaowai East Bridge 근처의 "Two Madams Earth Temple"은 매우 흥미로 웠습니다. 일반적으로 투투사(Tu Tu Temple)는 투투주(Tu Tu Lord)와 투투 할머니(Tu Tu Granny)만을 숭배하지만, 동대교에 있는 이 작은 사원은 두 명의 투투 할머니를 숭배하므로 "두 부인 투투 사원(Two Madams Tu Tu Temple)"이라고 불립니다. 분명히 여기에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어느 해 동대교 지사가 관동 상점에서 지사 지사와 카드 게임을 하여 그를 이겼다. Dongdaqiao에는 "두 부인 땅 사원"이라는 전설이 있습니다. 이야기는 결국 이야기지만, 1928년 『북경특별시사찰등록』에 '두부인지사'가 존재한다고 기록되어 있다. , 동교 1구에 있으며 3년 5월에 기부금으로 건립되었습니다. 사원의 면적은 약 2에이커에 달하며, "그리고" 안에는 세 개의 지상 조각상이 있습니다. 성전'은 성전에 두 명의 지상 할머니가 있음을 확인시켜줍니다.

솽푸투사(Shuangfu Tu Temple)의 민간전승은 일부 사람들의 장난의 산물일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사람들은 그러한 이야기에서 도박에 대한 혐오감을 갖게 되는데, 이것이 바로 쌍부도사(雙fu Tu Temple)의 존재 의미입니다. 일본이 베이핑을 점령했을 때 일본인들은 이곳에 '일본인 묘지'와 화장터를 지은 뒤 철거했습니다. 사찰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지만 그 이야기는 남아 있습니다.

옛 베이징의 사찰 중에는 민간 신앙과 제사를 지내는 작은 사찰도 있는데, 불교도 아니고 신도 아닌 것이 이상하다. 당시 부성문 밖에는 '불쌍한 사찰'이라는 작은 사찰이 있었는데, 그 사찰의 높이는 10피트, 깊이는 3피트에 불과했습니다. 사찰의 신은 '불쌍한 신', 즉 옛 베이징의 홍백사를 전문으로 하는 깡패들이 숭배했던 우상이다. 장례식 때 관을 옮기는 늙은 장대를 고용할 때, 대부분 청나라 스타일의 부러진 펠트 모자와 꽃무늬 옷을 입었는데, 펠트 모자에 검은색 깃털이 달려 있었는데, 깃털이 위쪽을 향하고 있었는데, 이는 그 깃털이 위를 향하고 있는 것과 크게 다르지 않았습니다. 청나라 관리들이 입었던 '머리에 꽃깃털'. 다른 사람을 위해 결혼식을 준비한다면 녹색 옷을 입으세요. 민속 전문가 왕용빈에 따르면, 장대 뽑는 사람의 옷은 "꽃을 엮은 것도 아니고 인쇄한 것도 아니고 물감으로 칠한 꽃이고, 땅이 대부분 녹색이다"라고 한다. 겉모습은 매우 우스꽝스럽지만 이 산업의 '산업의 신'이다.

가난한 자의 사원에는 바텐더 복장을 한 점토 조각상이 손에 술병을 들고 있고, 취한 눈과 바텐더의 자화상처럼 비스듬한 미소를 짓고 있다.

절은 작지만 여전히 향이 남아있다. 옛 사람들의 기억에 따르면 수도의 장례식장에서 지폐를 뿌리는 '머리털뭉치'는 가난한 친구들을 소소하게 이끌어간다. 매년 경의를 표하기 위해 사원에 갑니다. '머리털 한 꼬집'은 '전례가 없고 유례없는' 지폐 퍼뜨리는 능력이 뛰어나며, 갈 때마다 향과 양초를 사는 데 돈을 쓴다고 한다. 매년 제사를 드리기 위해 가난한 성전에 갑니다.

애완동물 팬들이 개사원을 과대평가하고 있다

고대인들은 오랫동안 자신의 신을 존경하고 존경해 왔으며 북경의 '가난한 사찰'도 있다. Li Bing과 그의 아들의 수도 Jiangyan 건설의 공로를 찬양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청나라 우창원(吳昌源)의 『천원실록』에 따르면 이얼랑사는 현재의 등시구 거리 동쪽에 위치해 있으며, 청나라 황화방에 속했던 사찰로 규모는 크지 않지만 역사가 깊다. 작은 전각 하나가 있을 뿐인데 강희(康熙) 때 중건한 것입니다.” 당나라 정관3년에 이곳에 사찰을 창건하고 송나라 원유2년에 중건했습니다.” 오창원(吳長源)의 기록에 따르면, "얼랑은 진(秦)나라와 촉(船)장수 이병(利燕)의 아들로 두강(渡江)을 끊어 백성들을 위해 큰 공헌을 하였고, 촉나라 사람들은 그를 숭배하였다. 옹정 5년에 왕조 이후 Li Bing은 Fuze Xingtong You Wang이라는 칭호를 받았고 Li Erlang이 그의 후계자가 되었습니다. 리얼랑사(Li Erlang Temple)'가 탄생했습니다. Dujiangyan은 고대 수자원 보호 프로젝트의 모델이며 오늘날에도 여전히 큰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Li Bing과 그의 아들을 기념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청나라 말기 이후 '이얼랑사'는 주거용 건물로 쇠퇴해 더 이상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그 옆에 양얼랑과 양견을 모신 '개사'가 유명해졌습니다. "개사"와 "이얼랑사" "얼랑사"는 "얼랑사"와 혼동되는데, 이것이 아마도 "리얼랑사"가 묻힌 이유일 것입니다! 그러나 쓰촨성 두장옌에 있는 리빙선사(Li Bing and Son Temple)는 훨씬 규모가 크며 오늘날에도 여전히 인기가 높습니다.

'개사원'이라는 이름은 지난 세기 초 미국인에게서 유래했다. 물론 그는 얼랑 입구에서 돌조각을 본 것이 어떤 신인지 몰랐다. 미국인들은 이름을 알 수 없는 돌사자를 개로 착각하여 개사(Dog Temple)라고 명명했습니다. 이 사람은 1936년에 그려진 베이징 지도에 처음으로 개사(Dog Temple)라는 이름을 표시했습니다. 중국 사람들은 개를 신으로 부르는 풍습이 없습니다. 옛날 베이징에는 우왕사(牛王寺)와 말사(騎寺)가 있었지만 개를 숭배하는 사찰은 없었습니다. 게다가 양견의 개는 '울부짖는 천개(Howling Sky Dog)'라고 불리며, 천궁에서 소란을 일으킨 손오공을 물었으니 당연히 흉악한 개인데, 왜 베이징 사람들은 그 개에게 무릎을 꿇겠습니까? 저자는 어렸을 때 사찰 뒤편의 시가 초등학교에 다녔으며, 방과 후에는 양얼랑사 앞에 자주 놀러 다녔습니다. 사찰은 크지 않고 방이 하나 뿐인데, 사찰 옆에 석판이 있는 것 같은데, 그 사찰에는 세속으로 돌아온 하얀 도교 승려가 살고 있는 것 같습니다. '돌개'에 대해서는 지난 10년, 20년 동안 '애완동물 팬들'에게 과대평가된 적이 없는 것 같다.

수도에는 놀라울 정도로 작은 진짜 '작은 사찰'이 많다. 과거 광안문 밖에 있던 '메뚜기 사'는 매우 흥미로웠습니다.

사료에 따르면 이 사찰에는 "여러 개의 탑과 누각이 있고 외관이 매우 아름답습니다. 사찰의 본당에는 5개의 대련, 대들보, 기둥, 도리, 격자가 있는데 그 수를 분명히 셀 수 있습니다."라고 합니다.

'베이징 이브닝 뉴스'는 동화문 밖에 '다리 위에 사찰이 있고 사찰 아래에 다리가 있다'는 암시를 소개한 적이 있다. 모두가 알고 있듯이 이곳에만 사찰이 세워진 것은 아니다. 북가(North Street)에 있는 "당지에사(Dangjie Temple)"도 그 예입니다. 청나라의 『도현이래 관외기서』에는 당제사가 당시 '서4보통 북쪽'에 있었다는 기록이 있는데, 남쪽에서 북쪽으로 위치하며 당제사(Dangjie Temple)라고 불립니다. 그 위치는 Shilaoniang Hutong의 동쪽 입구에 있었습니다. 이 사원은 Esen의 위패를 모시는 곳입니다. 명나라의 Yingzong 황제가 북쪽에서 사냥을 하다가 나중에 Esen을 돌려보냈다고 합니다. 그 의로움을 느끼고 그것을 위해 성전을 지었으니 그 이름은 북쪽을 향하였느니라." 거리사 역시 작은 사찰이다. "안전은 넓지 않다. 당시에는 마차와 말이 모두 안사를 돌아다녔다." 사찰에 모셔져 있는 것은 신도 부처도 아닌 몽골의 지도자 에센(智宗)이다. 명영종이 군대를 이끌고 원나라의 남은 세력을 쓸어버릴 때 에센은 몰래 포로로 잡혔다. Yingzong은 베이징으로 돌아온 후 "그것을 위해 사원을 지었고" 몽골 모베이 방향 "북쪽"인 Xisi North Street에 사원을지었습니다.

'사냥'이라는 단어는 중국 문화에서 특별한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명영종의 북방 사냥'은 실제로 북방 사람들을 포로로 삼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서쪽으로. 살생하지 않는 에센의 선함을 표현하기 위해 절을 지어 '은인'에게 제사를 드리는 것은 당연한 일이었지만, 체면상 너무 큰 절을 짓는 것은 좋지 않았다. 영광스럽기 때문에 작은 사찰에 불과할 뿐입니다. 청나라 말기에 “도로를 건설하면서 철거되기 시작했다.” Shi Lao Niang Hutong은 오늘날의 Xisibeiwutiao입니다. 당제사(唐橋寺)는 바오즈후통(서4번, 북3번가)부터 위얼후통(서4번, 북6번가)에 이르는 거리와 골목의 이름이기도 하며, 모두 당지에사로 바뀌었다. 청나라 때 학교에 다니고 자녀를 양성하기 위해 '회복' '당'이라고 불렀습니다.

사원에는 일반적으로 별명이 있습니다

사원에는 '별명', 즉 속명, 속명이 있습니다. 이 현상은 우리 모두가 알고 있듯이 Miaoying Temple은 Baita Temple, Longfu Temple은 East Temple, Huguo Temple은 West Temple, Juesheng Temple은 Dazhong Temple, Xiuyun Temple은 Tanzhe Temple이라고 불립니다. .

묘영사(Miaoying Temple)라고 불립니다.

자회사는 부청문 밖에 있는 크고 오래된 사찰로 명나라 때 지어졌습니다. 사찰에는 '작은 구멍 이미지' 현상이 있어 사람들이 신비롭게 여겨 '반사사'라고 불렀습니다. 수백 년이 지난 후 자희사에 대해 아는 사람은 거의 없었지만 주변 사람들은 '반사사'라는 이름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별명은 정식 명칭보다 훨씬 더 흥미롭습니다. 흥미롭게도 민속학자 진수신은 중화인민공화국 건국 초기에 '반성사'와 관련된 세 가지 정보를 수집했습니다. 그의 저서 '북경민화'에는 자회사(慈惠寺)에 또 다른 '신후궁'이 있었다고 하는데, 사찰 뒤편에는 명청대 궁녀들이 묻힌 곳이 징글당(智威堂)이라고 한다. Jingle Hall은 "Gong Ren Xie"라고도 불리며 "Reflection Temple"과 완전한 스토리 체인을 형성하여 사람들에게 Cihui Temple에 대한 많은 이야기가 있습니다. 벽이 있고, 오래된 나무 문에는 포플러가 가득합니다. 한밤중에 궁궐 사람들이 달을 향해 몸을 기울이고 하늘의 왕에게 경의를 표하고 있습니다."

그때 , 서쪽 장안 거리에 청수사가 있었는데, 명나라와 청나라 시대에 여러 번 수리되었습니다. 베이징에서는 그것을 "쌍탑사"라고 불렀습니다. Jietai Temple은 Wanshou Zen Temple의 통칭이고 Wuta Temple은 Zhenjue Temple의 별명이며 일반적으로 Baita Temple로 알려진 Miaoying Temple, Fazang Temple은 은행에 있습니다. Longtan Lake는 Baita Temple이라고도 불리며 Beihai의 Yong'an Temple은 White Pagoda Temple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Dongzhimen 외부의 Yanshou Temple은 사원의 철탑으로 인해 일반적으로 "철탑 사원"으로 알려져 있으며 Hongqing Temple은 내부에 있습니다. Xizhimen은 사원의 탑이 검은 벽돌로 지어 졌기 때문에 "Black Pagoda Temple"이라고 불립니다. Fuchengmen의 Yongfu Temple은 청석으로 지어진 탑이 있으므로 여전히 "Three Pagoda Temple"이라는 지명이 있습니다. ", "Gaomiao", "Double Temple", "Qingta Hutong"은 여기에 있습니다. "Red Temple", "Yellow Temple", "Black Temple" 등은 모두 일반적인 이름입니다.

"Cao Laogong" Xinjiekou 근처의 Temple "은 명나라에 지어 졌다고하여 공식적으로 "Chongyuan Temple"로 명명되었습니다. Xishan의 Reclining Buddha Temple은 내시 Cao Huachun의 기부금으로 지어졌지만 공식 명칭은 Shifang Puchue Temple입니다. Jiufeng Temple Xicheng에 있는 Chongwai Donghua Market의 Yungai Temple은 사찰에 와불상이 있어 '와불사'라고도 불립니다.

미술관 뒷골목에 다포(Dafo)라는 버스 정류장이 있습니다. 대불사는 푸더사(Pude Temple)의 통칭으로, 하이뎬구의 다후이사(Dahui Temple)와 펑타이구의 옌수사(Yanshou Temple)가 한때 대불사(大佛寺)로 알려져 있었습니다. 옛 베이징의 4개 사찰, 자금성 옆에 위치한 풍운뢰사(雲廣寺)는 영화사(寧河寺), 레이사는 조현사(趙善寺), 우사(玉寺)는 관제사, 화심사이다. , Niangniang Temple, Zaowang Temple, Yaowang Temple 등이 모두 존재하지만 사찰의 공식 명칭이지만 이를 언급하고 일반 이름을 정확한 이름으로 간주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사찰의 이름을 지을 때 불교 경전이나 도교 경전의 암시를 사용하여 사찰의 엄숙함을 보여줍니다. 따라서 베이징에는 '중복된 이름과 성'을 가진 사원이 많이 있습니다. 적어도 세 개의 법화사(Fahua Temple)와 사찰 둘 다 크고 이야기가 있습니다. 적어도 두 개의 옌수사(Yanshou Temple)가 있는데, 하나는 도시 안에 있고 다른 하나는 도시 밖에 있습니다. Pudu Temple, Zhenwu Temple 및 Tutu Temple에도 동일한 이름이 많이 있습니다. 오랜 역사로 인해 많은 사원이 시대에 따라 다른 이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Beijing Jialan Ji"에는 그러한 기록이 많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천녕사는 북위 왕조에서는 '광림사', 수 왕조에서는 홍예사, 당나라에서는 천왕사, 진 왕조에서는 다만안사, 명나라에서는 천녕사라고 불렸습니다. 또한 명나라 시대에는 "광산계단"이라고도 불렸습니다. 도시 남쪽에 있는 법원사에는 한때 민중사, 순천사, 충푸사 등의 이름이 있었지만 사람들은 법원사만 기억합니다.

대형 사찰에는 이상한 사람들에 관한 일화가 많이 있습니다

다롱푸사 등 일부 사찰에서는 그들의 탁월함을 보여주기 위해 이름 앞에 "大"라는 단어를 추가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 그리고 일부는 "_수"를 추가하여 왕실 사원 또는 왕실 자금으로 지어진 사원임을 증명합니다. 예를 들어 꽃시장에 있는 '수화덕진군사'는 민간 자금 조달이나 민간 건축이 아닌 왕실 자금으로 지은 불사이다.

그리고 '사찰'을 사찰이 아니라 야멘이라고 부르는 사람도 있다. 예를 들어 대리사는 "대법원"과 유사한 관청입니다. "대리"는 하왕조에서 처음으로 등장했으며, 북제나라에서는 "대리"를 "대사구"라고 불렀습니다. 달리사 장관을 세웠고, 당나라 때 달리사를 세웠다. 명나라 때부터 사법제도를 다루기 위해 '삼법부'를 설치했다. 모든 주요 사건은 법무부(법무부)가 심사하고, 검찰원(대검찰원)이 심사하며, 대리사는 이를 심사한다. 청나라 태창사는 사찰의 제사를 담당했고, 광로사는 대규모 행사의 연회를 주관했으며, 대신과 관리들에게 음식을 공급하는 일도 담당했다. 식사를 담당하며 궁정 회의와 국빈 연회의 예절을 담당합니다. 타이푸 사원은 청나라 초기에 건립되었으며 전쟁부 소속으로 주로 말을 키우고 훈련하는 일을 담당합니다. 지명에 남아있는데, 많은 사람들이 사찰과 혼동하고 있다.

도성의 작은 사찰에도 사연이 있고, 큰 사찰에도 나름의 사연이 있다. 몇 가지 오래된 일화뿐만 아니라 민국 백운사에서 옛 도사를 불태운 일, 해방 초기 영화사 라마 강도 등 이상한 사람과 이상한 일도 있습니다.

베이징의 일부 사찰은 역사적 사건이나 인물과 관련이 있다는 점이 큰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민국 초기에 장태연(張泰燈)이 타오란팅 서쪽의 용천사(龍泉寺)에 투옥되었는데, 청나라 말기의 장관 장즈동(張治丁)도 이곳을 별장으로 사용하여 자주 오곤 했습니다. "용천사는 지형이 평평하고 모든 바람과 달이 맑고 서쪽 산의 푸른 봉우리를 볼 수 있기 때문에 조용히 쉬십시오." 혁명 1927년 우리 조상 이대자오가 죽은 후, 그의 시신은 장춘사 근처의 절에 안치되어 있었습니다. 역사 기록에 따르면 이대자오의 관은 장춘사에 6일 동안만 머물다가 나중에 남쪽 안뜰로 옮겨졌습니다. 만안묘지(萬南境境)에 있는 장춘사는 명나라의 고대 사찰로 매우 유명한 반면, 자사는 규모가 더 작고 덜 유명하다.

베를린 사원은 "8대 사찰" 중 하나입니다. 한때 우리나라에서 유일하게 남아 있는 "용장경본"이 6인용으로 조각되었습니다. 7·7사변 이후 항일영웅인 통린거의 시신은 10,000여 권에 달하는 베를린 사원에 익명으로 안장됐다. 항일전쟁이 승리한 후 베를린 사원의 승려들이 통린거의 관을 보호하는 데 기여했으며 후세의 칭찬을 받았습니다.

1898년의 개혁 운동은 법화와 관련이 있습니다. 사원 Tan과 Yuan의 비밀 회의 중에 Kang Youwei와 Liang Qichao는 Fahua Temple에 있었는데 Hua Temple 근처의 작은 사원에 대한 "Golden Summit Kang"이라고합니다. Youwei는 한때 이곳에 살았습니다. 이 사원은 Shaojiu Hutong (이전에는 Shaojiu Hutong으로 알려짐)에 위치하고 있으며 중화 민국 이후 주거용 주택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수녀원은 또한 명나라의 충실한 장관인 양자오산(Yang Jiaoshan)의 사당이자 동성(Dongsi Baofang Hutong)에 두 개의 법화사(Fahua Temple)가 있습니다. Chongwenmen Fahua Temple Street. 일부 사람들은 대만 여성 승려 Shi Yongyun과 본토 학자 Yue Hong이 "Beijing Jialan Ji"에서 1898 년 개혁 운동 중에 일어난 역사적 사건을 혼동합니다. 1898년, “원세개는 청나라 말기에 법화사에 살았다.” “개혁자 담사동이 광서제의 밀명을 받아 밤늦게 법화사에 가서 원세개와 비밀리에 의논했다”는 역사적 사건이 잘못된 것으로 여겨졌다. Chongwai Fahua Temple에 있습니다. 사실 이 사건은 동시법화사(Dongsi Fahua Temple)에서 일어났고, 위안스카이(Yan Shikai)가 살았던 법화사는 중외법화사가 아니었습니다.

이것은 법화사에서 일어난 역사적 사건이 아니다. 이곳은 일찍이 1860년(선봉 10년) 청나라 조정과 영국, 프랑스군이 '베이징 조약'을 체결한 곳이다. ". 역사기록에 따르면 "평화협정이 체결되었고, 장관들이 이곳에서 외국인들을 만났고, 이것이 수도와의 협상의 시작이었다." 동제4사에 있는 법화사는 "동쪽의 모든 사찰 중에서 가장 컸다. 시." 그는 글을 잘 썼고 서기관과 교제하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그러나 "소정잡기"에 따르면 "건륭 시대에 법스님은 성 동쪽의 사원에 살면서 왕자와 친구가 되었습니다. 궈이 공작 알리공(Ali Gong)에게 붙잡혔습니다. "막대기로 그를 죽인다"는 것은 동시법화사(Dongsi Fahua Temple)를 지칭하기도 합니다.

이 사원은 한때 사건을 해결하는 장소로 사용되었습니다

베이징에는 두 개의 해회 사찰이 있는데 하나는 현재의 펑타이 구에 있고 다른 하나는 조양 구에 있습니다. 이름이 동일하기 때문에 많은 것이 혼란 스러울 것입니다. 양 나이 우와 샤오 바이 카이의 중 하나입니다. 청나라의 '네 가지 이상한 사건'은 해회사에서 일어났으나 해회사에 대한 설명은 다릅니다. '풍태구 연대기'에서는 그것이 펑타이 남원의 해회사에서 일어났다고 나중에 학자 왕보성에서 확인했습니다. Chaoyangmen 외곽 Shenlu Street에있는 Haihui Temple이어야합니다. Haihui Temple은 Haihui Temple과 Haihui Zen Forest로도 알려져 있으며 둘 다 명나라에 있었으며 그렇지 않으면 형벌 부, 달리 사원 및 중화 민국 당시 북평사 등록에 따르면 조양해회사에는 17개의 불상이 있고 펑타이해회는 총 17채이다. 이에 비해 조외해회묘(Chaowai Haihui Temple)는 청나라 말기에 발생한 양나이우(Yang Naiwu)와 소백재(Xiao Baicai)의 사건이 전국을 충격에 빠뜨렸을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 베이징 해회사에서 마침내 진실이 드러났습니다. 베이징 사찰에 관한 많은 이야기가 있는데 그것은 거짓말이 아닙니다.

'도현이후 관외기기'에는 또 다른 사찰에 대한 일화가 있다. "동변문 밖의 운하 기슭에 영관사가 있다. 도광시대 중기에는 사찰은 매우 번성했고 여름에는 관광객도 많았으며, 광진도 매춘부를 끌어들이고 귀족들을 게임에 끌어들이기 위해 도박을 벌였습니다. 그 날은 광진의 생일이었고 손님이 많아서 그 일로 인해 장왕과 시 씨가 모두 해고되었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나에게 이 일화를 보내주십시오. 사원의 이상한 남자에 대한 이야기는 한때 수도에서 센세이션을 일으켰습니다. "선한 사람들이 음악과 가사를 작곡하고 어디서나 불렀습니다." 『도현이후의 정국기』의 저자 종의가 쓴 이 책은 그가 영관사 광고자의 일을 직접 목격하고 들은 일문 하나하나가 보물이라고 칭송받고 있습니다. 가십, 소문, 거리 이야기가 아니라 역사적 사실입니다.

베이징에 살았던 주지 스님과 저명한 승려 중에는 시를 낭송하고 그림을 그리는 것 외에도 꽃과 풀을 키우는 것을 좋아하는 '문화인'이 많이 있습니다. 베이징 일부 사찰의 식물은 사찰의 명함이나 이름이 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충샤오사(Chongxiao Temple)'는 원래 대추꽃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사찰 안에 카탈파 나무 세 그루가 있는데, 푸르고 쾌적하며, 꽃이 피면 천개처럼 보입니다. 나중에는 모란으로 유명해졌습니다. 종효사 모란은 산둥성 허저에서 옮겨온 것입니다. 모란이 만개할 때마다 사찰 안팎으로 왕래가 많아 꽃을 구경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Chongxiao Temple도 Zaohua Temple이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Fayuan Temple은 "라일락 꽃으로 유명하며 그 웅장 함은 다른 사원과 비교할 수 없습니다." 지금도 매년 봄 라일락이 만발할 때마다 사찰에서는 라일락 시 축제가 열리고 있습니다. 광화사 "서복베고니아", 동악사 살구꽃, 대각사 목련, 와불사 모란, 천녕사 계화, 광제사 동백꽃, 홍산사 국화 등이 있습니다. 언급하기에는 너무 많습니다.

중구절 기간에 동월사는 구화탑을 세웠습니다. 사진: 성공

시대의 변화와 발전으로 인해 베이징에는 사찰이 그리 많지 않습니다. , 그러나 나머지는 여전히 현재까지 사용되고 있으며 Dongyue Temple은 베이징 민속 박물관, Wanshou Temple은 고대 예술 박물관, Wuta Temple은 고대 석조 박물관, Dazhong Temple이되었습니다. 고대 종 박물관과 장춘사는 Xuannan 문화 박물관이 되었으며 여전히 매력이 넘치고 베이징의 오랜 역사를 전하고 있습니다.

황과부사(黃富寺)의 구조는 어떻게 되나요?

복덕사 본당은 폭 7.2m, 깊이 3.8m로 작은 규모지만 웅장하고 엄숙하다. 지붕에는 5개의 능선이 있는데, 주 ​​능선에는 올빼미의 입맞춤이 있고, 4개의 수직 능선에는 각각 불멸자와 세 마리의 짐승이 있습니다.

처마 아래에는 괄호가 두 개 있고, 처마는 길고 넓으며, 들보와 기둥 및 기타 구조 요소는 거대하고 절묘한 문양으로 칠해져 있습니다. 장식적인 곡선은 역동적이고 혼합된 패턴은 다양하며 각각 고유한 상서로운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큰 축복과 부, 행운을 상징하는 박쥐, 연잎, 영지, 모란 등의 문양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전체적인 모양은 아름답고 관대하며 복잡하고 단순하며 균형이 잘 잡혀 있습니다.

이 사원에는 부신, 약왕, 루반이 모셔져 있어 '복을 부르는 부사'라고도 불린다. 중앙에는 부의 신 조공명이 있는데, 검은 얼굴과 두꺼운 수염을 갖고 있으며, 한 손에는 은채찍을, 한 손에는 금괴를 들고 있습니다. 장엄하고 엄숙해 보입니다.

세속의 부신은 문신(文甲), 무술인 조공명(趙玄役), 즉 조현담(趙玄tan)은 진(秦)나라 때 중난산(秦南山)에 은거했다. 혼란을 피하고, 전염병을 퇴치하고, 질병을 없애고, 질병을 퇴치하고 재난을 예방하십시오.

노란 타일의 부의 사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