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근 너구리 고양이는 영구적으로 길들일 수 없습니다.
너구리는 잡을 수 없습니다. 플레이어는 풀, 꽃, 가지, 고기 등 무엇이든 줄 수 있습니다. 그것은 옥수수 씨앗, 나비 날개, 심지어 기어와 같은 다른 것들을 당신에게 뱉어낼 것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그것이 당신에게 뱉어내는 것들은 매우 혼합되어 있지만 반드시 그것이 무엇인지는 아닙니다. 이때 토하지 않으면 멀리까지 가서 토할 때까지 따라온다. 키우고 싶으시면 이렇게 세워놓고 벽이나 뭐로 둘러싸시면 됩니다.
게임 내에서 소를 길들이는 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플레이어는 야생에서 처음으로 소에게 먹이를 준 후 가축화 상태에 들어가게 되며, 그리고 길 들여진 상태의 소도 뒤따를 것입니다. 캐릭터가 소를 공격하면 길들여진 상태가 해제되고 들소 상태로 돌아갑니다. 첫 먹이부터 포만감이 느껴지며 이때 소는 먹이를 달라고 할 것입니다. 포만감 수치가 0에 도달하면 가축화 수준이 점차 감소하며, 가축화 수준이 0에 도달하면 버팔로 상태로 돌아갑니다. 젖소가 가스를 방출하면 그것이 가득 찼다는 뜻입니다.
2. 가축화 정도가 높을수록 탑승 시간이 길어지며, 가축화 정도가 일정 수준에 도달하면 소의 모습이 변합니다. 소에게 매일 솔을 사용하면 가축화 정도가 올라가고(처음에만 매일 솔을 사용하면 가축화 정도가 올라갑니다), 소를 타면 가축화도도 올라갑니다.
3. 소를 진정으로 길들이려면 안장을 씌워야 합니다. 처음 먹이를 줄 때, 계속 먹이를 주면 안장을 씌워야 합니다. 가득 차면 길들임 값이 0이 되며, 처음 안장을 씌우면 적극적으로 공격합니다. .
4. 외출 후 소의 포만감이 0으로 떨어져 가축화 수준이 재설정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플레이어는 소금 첨가물을 준비해야 합니다. 그러나 다른 생물이 소금 첨가기를 사용하는 것도 방지해야 합니다.
5. 가축화 정도가 일정 수준에 도달하면 형태가 변하게 되는데, 배불리 먹은 후에는 계속해서 먹이를 줄 수 없으며 그렇지 않으면 살찐 소가 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그러면 소는 영구적으로 길들여지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