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운 싸움은 포인트를 추가하는 방법으로 크게 나눌 수 있는데, 하나는 완전감도와 절반의 혈맹으로 공격하는 것인데, 슈팅 속도가 빠르고 화력이 좋다는 게 장점이다. 회피 기반은 좋지만 공격이 약간 약합니다. PK에서는 상대에게 충격을 주거나 알을 낳을 수 있습니다. 단점은 물론 BOSS 전투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BOSS를 만질 확률이 훨씬 높아집니다. . 다른 하나는 풀 어택과 혼혈 감수성인데 이런 레벨링이 편하고 중후반에도 비교적 좋은 아웃풋을 낼 수 있다. 이 종류는 완전 지속력이 있고 기적적일 것이다. 하지만 잘만 활용하면 이런 포인트를 주는 선수는 많지 않죠~
그럼 위와 같은 전투 유형의 경우 민첩성이 뛰어나서 포기하면 버틸 수 없는 유형입니다. 공격은 사람에게 해를 끼치 지 않으며 피가 두껍지 않습니다. 두 번째 유형은 출력이 있지만 맞을 확률은 높지만 더 나은 출력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혈액을 지탱할 수 있는 애완동물을 데려와서 출력을 돕는 역할을 하는지 확인하세요 개인적으로는 강직함을 바꾸는 것을 추천합니다~ 좀 보기 흉하지만 완전 실용적이고 TL을 바꾸는 것도 전반적으로 매우 실용적이고 보완할 수 있습니다 물론 당신이 언급한 적색 거인이나 수룡도 좋은 선택이고 혈액 성장도 좋습니다.
세 번째 유형이 피가 가득 차면 생존력이 크게 향상되지만 출력이 다소 약해지기 때문에 선택한 펫은 공격 펫과 상관없이 공격력이 높아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적을 죽일 수 없습니다.이제 공격 애완 동물로 TL이나 꿀벌을 권장합니다.공격과 민첩성이 모두 좋습니다.마법 애완 동물은 민첩성이 약간 더 높을 것을 권장합니다. 액션을 취하면 많이 고통받을 것입니다. 방패는 빨간색과 녹색 유령을 데려오실 수 있습니다. 버섯을 사용하거나 나머지는 귀하의 취향에 따라 다릅니다. 위 내용은 제 개인적인 의견입니다.원래 포스터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현재 공격형과 민감성 마법 펫은 1개만 가지고 있습니다. 미션레벨링 괜찮네요~ 더 소통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