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애완동물 탁송 - 밤의 사자, 네크로맨서의 스킬에 포인트를 추가하는 방법을 자세히 설명해주세요.

밤의 사자, 네크로맨서의 스킬에 포인트를 추가하는 방법을 자세히 설명해주세요.

1. SP 시뮬레이터 포인트:

직업: 데스 워록

레벨: 60

총 SP: 4161

p >

사용 SP: 4120

남은 SP: 41

퀘스트 획득: 680

빌린 SP: 0

== ======스킬 분류================

---------암살--------- -- -----------

비행 공격, 레벨: 1

강제 - 비행 공격, 레벨: 1

아크 플래시, 레벨 : 1

---------인술---------

손검, 레벨: 1

Flame Blade, 레벨: 1

Ninjutsu: Shadow Clone, 레벨: 1

---------Necromancer- ----- ---------------

강림: 니콜라스, 레벨: 20

저주받은 화살, 레벨: 5

p>

도살자의 공포, 레벨: 6

죽음의 발톱, 레벨: 20

복종, 레벨: 10

언데드의 분노, 레벨: 5

그림자 거미 실크 배열, 레벨: 18

암흑 의식, 레벨: 18

강림: 폭군 바라크, 레벨: 13

암흑의 파도 흡입 , 레벨: 10

바락의 야망, 레벨: 11

바락의 분노, 레벨: 8

-------암살---- ---

발목 박살, 레벨: 1

데이 킬, 레벨: 1

-------일반---------

암흑의 사자 가죽 방어구 마스터리, 레벨: 1

백 점프, 레벨: 1

필수 - 백 점프, 레벨: 1

네크로맨서 라이트 아머 마스터리, 레벨: 1

고대의 기억, 레벨 : 10

웅크리기, 레벨: 1

분석:

승천가시 1은 필수이며, 시스템에서 보내는 스킬은 설명할 필요가 없습니다. 레벨을 올려서 맵을 새로고침하세요.

아크 플래시가 1개 추가되어 적의 포위에서 탈출할 수 있습니다. 폐허에서 탈출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수리검 1 시스템을 선물로 드립니다

플레임 블레이드 1 시스템을 선물로 드립니다

니콜라스(왕자)가 꽉 차서 설명이 없고, 언데드의 전투력은 50% 정도이므로, 불만족스러우면 언데드 플레이를 중단하셔도 됩니다. 평균적인 장비를 갖춘 플레이어의 경우 왕자의 출력이 당신보다 높습니다.

커스 애로우 5는 전제 스킬이지만 적의 주변을 감소시키고 부착된 헤게모니를 활성화할 수 있지만 결국 SP가 부족하고 공격 범위가 평균이 아닙니다. 이후 단계에서 출력 스킬을 5개 추가하면 충분합니다.

다크 클로(Dark Claw)는 모든 트릭 중에서 CD타임이 짧고, 마법 공격 비율이 매우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적의 숨겨진 저항력을 감소시키고 내 모든 공격의 피해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조국이 나를 훈련시킨 방식이 만족스럽지 않습니다.

언데드들은 순종심이 넘치니까, 왕자님의 명령에 1을 더하면 충분하지 않느냐고 묻는 분들도 계실 텐데요. 네, 1개를 더해 왕자를 조종할 수 있지만, 위로 올리면 왕자의 체력과 공격력, 방어력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왕자는 소환수 중 최강이므로 이번 BUFF에 불만을 가질 이유는 없습니다. 그림에서 왕자는 우리가 대부분의 피해를 받도록 도와줄 수 있습니다.

원한 5가 기본 탑재되어 있으며, 스킬이 증가할수록 감속도도 증가합니다. 최대치에 도달하는 것은 매우 좋지만 계속 피를 태우고 느려지지만 이후에는 계속됩니다. 모두 SP가 제한되어 있고 EX 원한도 아니고 구속 효과도 없고, 후반부 메인 출력도 아니고 PK 스킬이라 일단 포기하고 추가만 하면 됩니다. 앞으로.

검은 베일 배열이 가득 차면 브러시 맵에 슈퍼 BUFF가 부여되고, 어둠 속성 저항이 강화되며, 왕자는 즉시 도발해 적의 모든 공격을 끌어당깁니다. 배열에서 어두운 속성이 됩니다. 캐릭터가 진형에 서 있는 한 공격력은 급격히 증가하며, 저항 문제로 인해 적이 당신에게 가하는 피해는 계속해서 감소합니다. 이 BUFF는 강력한 공격 및 방어 스킬입니다. 왕자의 성기를 자르는 것이 만족스럽지 않습니다.

다크 리추얼이 완성되었습니다. 설명하고 싶지 않지만 60 버전의 마법 스킬은 고대 내내 매우 강력합니다!

언데드가 발락만을 소환한 셈이다. 언데드의 전투력은 반은 왕자에게 있고, 나머지 반은 바예에게 있다. 붉은 눈의 변신을 넘어, 만족스럽지 못하다면 외계인 서버를 플레이해 보세요.

암흑기를 10개 들이마시고 유지하는 스킬인데 1을 더하는 사람도 있고 10을 더하는 사람도 있는데 저는 10을 더하는 것이 더 적절하다고 생각합니다. 1개를 추가하면 5마리까지만 포획할 수 있습니다. 10개 이상을 추가하면 10마리까지 포획할 수 있습니다. 11에 10을 더하는 것은 10을 더해서 10을 잡는 것과 같고 데미지도 거의 같기 때문에 10까지만 클릭했는데 SP도 절약되고 가성비가 더 좋습니다. 이 스킬은 60버전의 슈퍼필드 컨트롤 스킬입니다. 왕자는 즉시 3초 동안 몬스터를 움직이지 못하게 도울 수 있고, 피를 빨아 왕자의 혈액량을 보충할 수도 있어 좋은 데미지를 줍니다.

바락의 야망과 분노가 모두 가득 찬 네크로맨서의 최강 폭발 스킬은 BUFF를 모두 마친 후에도 마법 공격력이 1000이 넘는 스킬이다. , 당신은 그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좋은 무기를 부수고 수만 개의 빨간색을 얻는 것은 작은 일입니다. 공격 범위가 넓은 신속한 스킬이므로 맵을 완전히 새로 고쳐야 합니다.

시스템은 부러진 발목 1개를 제공합니다.

목 절단이라고도 불리는 Dzi Bead는 잡기 스킬입니다. 추가할지 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일반 스킬에 웅크리기 1레벨을 추가했습니다. 이는 논란의 여지가 없습니다.

고대의 기억은 가득 차 있고, 언데드는 지능을 소모한다. 단순한 어둠의 의식만으로는 무서운 것이 아니다. 궁극의 데미지를 얻으려면 고대가 필요하다.

마법 크리티컬 히트가 풀업되어 현재 버전에는 패시브 각성의 마법 스킬이 없기 때문에 여기에 남은 SP를 모두 추가해 순간적인 높은 데미지와 버스트를 구현했습니다. (스킬 10 마력폭발 + 타이틀 2 마력폭발 + 뼈지팡이 5 마력폭발 + 인챈트 3 잉크폭발) 대부분의 사람들이 20% 마법 치명타를 달성할 수 있다. 데미지가 얼마나 증가하는지 스스로 계산할 수 있다. 곤충 손, 소용돌이, 슈트를 추가하면 총 공격은 마법 치명타 38개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검 3개로 얼마나 아름다운지는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2. SP 시뮬레이터 보너스 포인트:

직업: 네크로맨서

레벨: 60

총 SP: 4171

p >

사용 SP: 4155

남은 SP: 16

퀘스트 획득: 690

빌린 SP: 0

== ======스킬 분류================

---------암살--------- -- -----------

비행 공격, 레벨: 1

강제 - 비행 공격, 레벨: 1

아크 플래시, 레벨 : 1

---------인술---------

손검, 레벨: 1

불타는 칼날, 레벨: 1

-------네크로맨서--- -----

강림: 니콜라스, 레벨: 20

저주받은 화살, 레벨: 5

죽음의 발톱, 레벨: 20

복종, 레벨 : 10

망자의 원한, 레벨: 5

그림자 거미줄 배열, 레벨: 18

암흑 의식, 레벨: 18

강림: 폭군 바라크, 레벨: 13

영혼을 빨아들이는 어둠의 파도, 레벨: 10

바락의 야망, 레벨: 11

p>

바락의 분노, 레벨: 8

---------암살---------

부서진 발목, 레벨: 1

텐츄, 레벨: 1

---------일반------------ ------- ----

밤의 인도자 가죽 갑옷 마스터리, 레벨: 1

백 점프, 레벨: 1

강제 - 백 점프, 레벨: 1

네크로맨서 라이트 아머 마스터리, 레벨: 1

고대 기억, 레벨: 10

마법 치명타, 레벨: 10

몸에 웅크린 채 , 레벨: 1

분석:

그루지와 나이트원더러는 거의 동일한 데미지를 가집니다. 나이트원더러는 지능에 더 의존합니다. 지능을 향상시키는 것이 상대적으로 어렵습니다.

블랙베일의 데미지는 원망과 나이트원더러의 2배 가까이 높습니다. 세 스킬의 MP소모는 동일합니다.

원망과 나이트원더러의 전체 레벨이 1레벨보다 높습니다. 데미지는 2배, 검은실은 1.3~1.5배

데이터 먼저 나열

원한 5(30%+42) *14= 420%+588 SP소모 25* 5=125

레벨 20 (50%+129)*14 =700%+1806 SP 소모 25*20=500

냉각 10초, 지속 7초

검은 실 1레벨(30%+38) *20 =600%+760 SP 소모 30

18레벨(57%+149) *20 =1140%+2980 SP 소모 30*18=540

냉각 20초, 지속 10초

야행령 1레벨 (24%+102) *10 =240%+1020 SP소모 35*25=155

>

레벨 16 (43%+333) *10 =430%+3330 SP 소모 30*16+5*25=605

냉각 12S, 지속 2.5S

1레벨(데드맨) 원망이 프리셋 5)로 설정되어 있으며 풀레벨이 몇 배 증가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원망이 67% 증가하고 고정SP가 2배로 3배 더 소모됩니다

블랙 베일은 90%이고 2.9배는 고정 SP소모량의 17배입니다

나이트 헌터 80%는 고정 SP소모량의 2.26배가 2.9배입니다

마지막으로 민간인의 마법공격력과 지능을 상대적으로 높은 마법공격력과 지능으로 설정하고, 적당히 강한 마법공격력과 지능을 설정했습니다

실제 상황과 지능은 잊어버리도록 하겠습니다. 결국 이 스킬은 고대를 제외하고도 존재할 수 있어 폭발적인 스킬로 간주됩니다.

민간 마법 공격력 1500, 지능 500(어렵지 않습니다. . .

확실히 강00이고 무시무시한 민간용 무기이기 때문에 이렇게 많은 양의 계약 의상 등을 갖고 있는 경우가 흔합니다.)

원한 레벨 5 6301764 =8064

20레벨 10505418 =15918

검은 실 1레벨 9002280 =11280

레벨 18 17108940=26040

밤의 방황의 영혼 1레벨 3603060=6660

레벨 16 6459990 =16440

민간시대에는 원한이 CD 측면에서 가장 짧은 이점을 가지지만, 당연히 단일 스킬 데미지는 약합니다

그러나 DEBUFF의 추가 효과로 인해 Night Haunter의 데미지는 Black Veil만큼 좋지는 않지만 2.5S의 가장 높은 간격으로 즉시 데미지를 완료합니다. 블랙 베일의 데미지는 최대 사거리인 10S이며, 추가 효과는 데미지를 18% 증가시키는 것이다. 물론 사용하기가 그리 쉽지는 않다. 그래서 검은색 실의 데미지가 다른 둘보다 훨씬 큽니다)

또한, 전레벨과 풀레벨의 차이를 비교하면 검은색 실의 데미지가 97% 증가했습니다. .131% 나이트 원더러 147%

원망의 최소 SP 소모량은 나이트 원더러와 거의 동일하며, 민간인 상태에서는 잠재력이 더 높습니다.

포인트를 추가하면 5레벨은 기본적으로 후반부 감속 효과의 의미가 없습니다(감속 레벨이 너무 낮음). 1회당 14회 데미지가 낮고 7S 동안 지속되는 변수가 많습니다.

나이트 헌터는 잠재력이 크지만 12S의 CD를 갖고 있으며 10회에 걸쳐 2.5S에서 데미지가 매우 강력하지만 12S의 CD가 길고 수치도 높다. 2.5S의 연속 하드 데미지가 발생하며, 2.5S 이내의 몬스터도 대상으로 삼을 수 있습니다.

Black Veil 어둠의 힘 효과를 사용하는 것이 조금 어렵지만 잊지 말아야 할 것은 이 스킬은 실제로 작은 몬스터들에게 매우 효율적이며, 몬스터들이 스스로 들어가서 공격을 가하게 되며, 이 스킬을 기반으로 밤방황혼의 폭발력도 더욱 효율적입니다. 추가 어둠의 힘을 활용할 수 없습니다

약간 높은 장비의 경우 마법 공격력이 2000, 지능이 650, 무시 값이 200입니다(어림수는 계산하기 쉽습니다...).

이 데이터는 어렵지 않습니다)

원망 5 8402117 10517 +2800

풀 14006502 20502 +2800

검은 실 1 12002736 14736 + 4000

228010728 이상 33528 +4000

밤을 떠도는 영혼 1 4803672 8472 +2000

86011988 이상 20588 +2000

이 데이터에서 지능 향상의 한계로 인해 원한의 공격이 Night Haunter를 따라잡기 시작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공격이 많을수록 무시 효과가 더 좋아집니다.

밤의 유령의 공격은 고정 데미지 부분에 따라 출력이 달라지는데, 이는 원한의 비율이 지능에 따라 더 높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검은 베일은 계속해서 다른 두 가지를 훨씬 능가합니다. 스킬과 20배 데미지 무시 효과가 더 좋습니다

현 단계에서는 나이트 원더러 1레벨과 풀레벨 데미지 장비로 풀 블랙 베일을 브러싱하는 것이 아주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데미지 증가 없이 최대치까지 올라갑니다. 데미지 증가율이 높기 때문에 원망으로 인한 데미지가 더 높습니다.

중간급 장비의 마법 공격력은 2500입니다. 지능은 700이고 350은 무시합니다(13무기는 거의 이런 속성을 가지고 있어야 하는데 CC는 지능을 추가하지 않기 때문에 지능 700은 엄청 높아야겠죠? 고대 지능 700 오픈은 안 되겠죠) 언데드들은 아직도 마법에 어려움을 겪는 것 같아요 더 강력할 수 있고 개선의 여지가 많기 때문에 공격)

원한 5 10502234 12734 +4900

전체 17506863 24363 +4900

검은 실 1 15002888 17888+ 7000

풀 285011324 39824 +7000

밤을 떠도는 영혼 1 6003876 9876 +3500

풀 10750 +12645 23404 +3500

블랙 베일의 상황은 매우 명확하다. 일단 3가지 스킬 중 이 스킬이 데미지가 가장 높은 이유는 몬스터를 모으는 것이 다른 스킬의 효율성을 유지할 수 있고 자체 효율도 높기 때문이다. 또한, 암흑의 힘 효과에 보너스가 있는지는 말하기 어렵습니다. 그렇다면 이 스킬의 데미지가 더 높을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불확실성이 높을 것입니다. 왕자의 움직임이지만 데미지를 두배로 주는 것은 그만한 가치가 있다

원한이 가득 차면 감속 효과가 매우 좋지만 데미지를 완료하고 검은 베일과 협력하는 것이 7S이기 때문에, 밤유랑령보다 비율이 높기 때문에 데미지를 입힐 방법이 없고, 언데드가 고대에 열리지 않고 지능 향상이 어렵다면 데미지 수치도 유리할 것이다. 하지만 고대 밤방랑령의 특성과 결합하면 고정 데미지가 매우 높고, 원한보다 폭발량이 훨씬 높으며, 2.5S에서 완성된 데미지는 블랙베일의 협력으로 잘 받아들일 수 있다. 18% 보너스박이 계산되며, 원망보다 방랑정령의 공격력이 높습니다

유랑정령은 높은 고정 데미지 비율과 특성을 더욱 잘 활용하기 위해 주로 지능의 협력이 필요합니다. 높은 비율

실제 추가된 포인트로 볼 때 HF 원망의 EX 스킬이 데미지 수치를 높여주기 때문에 대부분 나이트 헌터 5 원망이 가득 차 있을 것입니다. Night Haunter의 가격은 Resentment보다 훨씬 높습니다. 하지만 60버전에서 속도가 느리다면 SP를 375만 더 지불하면 됩니다. 1레벨 Night Wandering Soul의 비용은 155이고, Full 레벨의 비용은 605입니다!

검은 베일이 가득한 맵의 데이터에서 문제는 이미 설명되어 있습니다

밤 떠도는 영혼에 대한 사랑이 없으면 SP가 빡빡해서 포기하게 됩니다. 각성 주도권 (패시브는 여전히 맵에 매우 좋음) 패시브 가득) 아직은 조금 빡빡하지만 충분합니다

분노가 가득하고 Night Haunter가 없다면 즉시 출력되는 게다가 맵만 파밍하고 PL부터 PK까지 없으면 나이트헌터가 없으면 좀 당황스러울 수도 있습니다. 완전 PK되네... PK에서도 지능복장을 입은 언데드는 사람이나 몬스터를 이길 수 있는게 사실 별 차이가 없는데...

물론 비고환 PK의 경우입니다. 고환 PK시에는 이 문장은 무시해주세요)

사실 원한이 가득 차서 1박을 한다면 SP를 더 많이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Wandering Souls에서는 완벽한 완벽함을 추구할 필요가 없습니다.

5 Haunted Souls in the Night의 가장 큰 문제는 바로 이것이다. SP는 빡빡하지만 원망의 둔화 효과를 포기하기에는 부족하다. 이런 포인트 추가 방식은 60버전보다는 70버전에 더 가깝다. 60버전에서는 타이트한 SP 문제를 고려하면 추천도가 그리 높지 않습니다

주로 말하자면 아직은 흑사보다는 원망과 밤방황 영혼의 수준이 얽혀 있는 점을 추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만헤이샤 1헤이샤 이렇게 좋은 서포트+몬스터 채집+데미지 스킬을 포기하게 됩니다.SP투자가 상대적으로 높긴 하지만 그래도 만예헌터보다는 낮고, 나이트헌터에 만족하지 못한다면 SP는 그렇지 않습니다. 주도권을 완전히 각성시킬 준비가 되어 있지 않은 이상 그렇게 꽉 조이세요(각성 주도권의 문제는 헤게모니 몬스터가 당신을 빨아들일 때 여전히 상처를 입게 될 것이라는 점입니다. 많은 일을 하는 붉은 눈의 쓰레기 각성보다 스킬 자체가 낫습니다. 데미지가 크고 아름답다. 흡입력이 큰 스킬에 협력해야 한다. 풀면 SP가 엄청 빡빡해진다.)

블랙베일의 데미지가 가장 높고, 원망과 나이트 헌팅 소울 정도이다. 마찬가지로 3개의 스킬 중 1개를 선택하면 블랙베일 나이트 헌팅소울이 클릭되며, 3개의 소행의 출력은 그다지 높지 않은 경우가 대부분 몬스터를 클리어할 때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블랙 베일의 보너스를 즐기기 쉽고, 블랙 베일로 몬스터를 모아야 하는데, 풀 블랙 베일은 좋은 데미지를 제공할 수 있지만, 원망의 DOT 데미지 메커니즘은 충분하지 않은 다양한 보너스를 받게 됩니다. 밤방랑혼은 당분간 EX 강화가 없는게 확실하고, 데미지가 그다지 이상적이지 않고, 원한과 밤방랑령이 풀 투자되어 레벨 1의 성장이 2배 정도 됩니다. 그래서 만헤이샤는 원망과 야망을 지적하여 야욕과 원망을 번갈아가며 사용할 수 있게 해준다. 작은 스킬이지만 블랙베일의 데미지와 어시스트가 매우 좋다. /p>

데미지만 3개 스킬을 뽑는다면 블랙 베일이 단연 최고, 나이트 헌팅 소울이 그 뒤를 잇는다. 원망보다 높은 이유는 나이트 유랑 소울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DOT 형태의 메커니즘은 어둠의 힘을 어떻게 계산하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스킬 자체는 블랙 베일의 어둠 속성 공격으로 인한 피해가 아닙니다.) 몬스터나 사람이 나가거나 7S 데미지가 완료되어 검은 베일이 끝나도 어둠의 힘 보너스를 받을 수는 없나요?)

내가 그렇다면 필드를 제어하는 ​​데 감속 효과가 얼마나 강력한지 의심스럽습니다. 레벨 65 BOSS의 경우 감속 효과가 5S 정도만 지속되며 이에 따라 감속 효과가 감소하는 몹의 경우 필드를 제어하는 ​​데 훨씬 열등합니다. 검은 베일을 던지는 것. .

마지막으로 검은 베일을 자주 사용하면 왕자의 출력이 소모되는 것인지 의문이 듭니다. 작은 트릭 흐름이고 작은 트릭의 힘을 사용하려면 몬스터를 모아야 할 것입니다. 블랙베일은 트릭플로우가 크면 버스의 마나소모량이 높아서 아껴야 하는 스킬인데 1레벨을 추가하든, 풀레벨을 달성하든 자주 사용하는 스킬이다. 프린스의 출력을 소모합니다. 원한과 원한이 가득할 때 블랙 베일을 사용하지 않습니까? 그렇다면 블랙 베일을 열고 밤 방황 영혼을 잃는 것이 정말 좋습니다. 이 세 가지 스킬의 마나 소모는 다음과 같습니다. 거의 똑같습니다. 자주 던질수록 마나 소모량이 높아집니다. (편집자/팡하이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