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 상세 정보
현재 모든 장비는 경중무기와 중갑으로 나뉘어 경갑이 세북에 있다. 장비를 만드는 것은 운에 의존하는 것이 아니라 시스템에 의해 설정된 순서이기 때문에 순서는 이 게임에서 유럽과 아프리카를 강조하는 것이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갑옷
사실 세 가지 시퀀스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옷은 주요 서열이며, 경중 옷에는 각각 하위 서열이 있다. (아틀라스가 비싸서 자료가 부족하다. ) 네 번째 보라색은 무거운 옷을 나타내고 다섯 번째 보라색은 가벼운 옷을 나타냅니다. 따로 만들면 보라색 옷 한 벌만 받을 수 있지만 순서가 교차하면 두 벌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무기는 사실 다 똑같다.
가벼운 칼은 서너 손의 자주색이고, 무거운 칼은 그렇지 않다. 위치가 교차할 때 삼삼오손이 보라색이라는 것을 기억하세요. 즉, 메인 서열을 따르는 전제하에 만들어져야 할 보라색 옷도 교차할 수 있다는 뜻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경중 가장자리 순서가 충분하다면 쓰레기 장비를 우회해 속성이 가장 좋은 장비를 얻는다.
또 다른 보라색 속성도 있습니다. 현재 보라색 추가 속성은 하위 시퀀스에만 속하고 기본 시퀀스에는 속하지 않으며, 기본 시퀀스는 원래 하위 시퀀스에 있어야 했던 보라색 추가 속성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와 세 번째는 보라색 속성이고 네 번째와 다섯 번째는 주 시퀀스 (두 번째 벨트, 세 번째 라이트 벨트 또는 두 번째 라이트 벨트 또는 세 번째 트리플 벨트) 에서 상속됩니다.
그래서 플레이어는 이 장비 순서에 따라 만들 수 있다. 항상 성공하는 것은 아니지만 쿠션 소재를 통과하는 횟수와 순서와 같은 고부가가치 속성이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