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 3가 이제 PTR 테스트 서버에 버전 20.7.2를 출시했습니다. 새 버전에서는 디아블로 3 PTR 2.7.2 버전의 두 번째 버전 업데이트 내용을 살펴보겠습니다. 1. 장비에 장착 후 영혼 조각의 부착물이 변경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2. 무기의 영혼 조각을 특정 수단으로 양손으로 사용할 수 있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3. 소울 조각 2레벨 특수 효과의 모든 저항 속성이 500~750에서 55~624로 변경됩니다. 영혼 조각 2레벨 특수 효과의 방어구 속성이 500~750에서 375~390으로 변경됩니다. 공포의 조각(디아블로) 기본 효과: 스킬 쿨타임이 25% 증가합니다. 쿨타임이 걸린 스킬 하나당 받는 피해가 12.5% 감소하고, 주는 피해가 25% 증가합니다(기존 75%). .
3레벨 특수효과 1. 쿨타임에 있는 스킬 하나당 공격속도와 치명타 적중률이 7%씩 증가합니다. 2. 쿨타임에 있는 스킬이 3개 이상일 경우 번개, 불속성 데미지가 50%씩 증가합니다. 시간 100명의 적을 죽이면(50명의 적에서 감소) 불의 고리가 방출됩니다(매우 높은 데미지).
블리자드가 언급하지 않은 버그 수정: 이제 적을 죽이고 불의 고리를 생성하는 특수 효과가 정상적으로 발동되기 위해 더 이상 업그레이드하거나 물약을 마실 필요가 없으며, BUFF 레이어가 맵을 정상적으로 통과할 수 있습니다.
증오의 조각(메피스토)에는 빨간색 상자에 2레벨 속성이 붙고, 노란색 상자에 3레벨 특수 효과가 붙는데, 둘 다 변경됩니다.
기본 효과: 25미터 내에 적이 3명 이하일 경우, 주는 피해가 15% 감소합니다. 이 거리 내에 적이 3명 이상일 경우, 각 적의 피해는 10%(최대 100%) 증가합니다. 레벨 3 특수 효과 1. 정예 적을 죽이면 40야드 내의 모든 적들이 사망한 위치로 끌어당깁니다.
2. 적 한 명당 증가하는 피해량이 15%로 증가합니다(상한은 150%). 3. 이동 속도가 50% 증가합니다. 25야드 내의 적 한 명당 이동 속도가 10% 감소합니다. 상한은 70%이다.
파괴의 파편(바알) 기본 효과: 적을 방해받지 않고 통과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통과하는 모든 적군은 7초 동안 파괴 대상으로 표시됩니다.
표시된 적 하나가 죽을 때마다 스킬 쿨타임이 1초씩 감소합니다.
적이 죽기 전에 파괴의 표식이 만료되면 페널티로 최대 체력의 2%를 잃게 됩니다.
이 표시는 체력이 35% 미만인 경우에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3레벨 특수효과 1. 적에게 파괴의 표식을 걸 때마다 이동속도가 5%씩 증가하며, 7초간 지속되며, 최대 10회 중첩됩니다.
(신규 특수 효과) 2. 표식에 영향을 받은 적이 죽을 때마다 25번의 확률로 최대 생명력의 4%를 회복합니다.
3. 이동할 때 뒤에 불길을 만들어 체력이 10% 미만인 표시된 적들을 처치합니다.
3레벨 효과 제거: 파괴의 표식은 이제 10초 동안 지속됩니다.
위 3개는 헬멧에만 장착 가능하며, 다음 4개는 무기에만 장착 가능합니다.
죄악의 감염(아즈모단) 기본 효과: 정예를 처치한 후 피 웅덩이가 생성됩니다. 피 웅덩이는 250% 동안 지속됩니다. 7초 동안은 다음 블러드풀을 플레이할 수 없습니다.
레벨 3 특수 효과 1. 이제 혈액 풀에서 진행 볼도 수집됩니다. 2. 엘리트 그룹을 처치하면 추가 진행 볼을 얻을 수 있습니다.
(신규) 3. 혈액 웅덩이는 이제 엘리트 웜홀과 전기화학적 접두사도 제거합니다. (원래 엘리트 층 접두사를 제거하기 위해 이제 두 개의 새로운 제거 접두사가 추가되었습니다.) 3레벨 특수 효과 제거: 혈액 웅덩이는 이제 비엘리트 적을 얼립니다. 고통의 근원(안다리엘)의 기본 효과는 적에게 독 피해를 입힐 때마다(독 피해만 발동하면 추종자 무기의 흰색 문자도 사용 가능) 스킬이 감소한다는 것입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2.5% 증가하고 이동 속도가 5% 증가하며 받는 피해가 5% 증가합니다. 지속 시간은 10초입니다.
최대 10개 레이어.
(5%에서 감소) 참고: 모든 속성은 선형적으로 중첩되며 상한은 재사용 대기시간 25%, 이동 속도 50%, 받는 피해 50%입니다.
BUFF 레벨 수를 표시하는 아이콘을 추가했습니다.
3레벨 특수 효과 1. 적에게 독 데미지를 입힐 경우, 적이 모든 소스로부터 받는 독 데미지가 50% 증가합니다. (이 특수 효과의 실제 측정치는 A형 데미지 50% 증가입니다.) 2. 중첩 상한이 15겹으로 증가합니다. 3. 적을 처치할 때, 25야드 내의 적에게 치명타를 입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