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도 재상집 문방에 가고 싶은 칠품관이 없는 것과 같다. 하늘의 신선의 소년, 마운트, 애완동물, 그것도 똑같이 피와 살이 있고 사상이 있다. 마찬가지로 신선에게 어떤 소년, 마운트, 애완동물을 해주고 싶지 않다. 특히 하면 수억년 동안, 누구를 시켜도 귀찮아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동물명언) 그래서 그들은 차라리 세상에 가서 한쪽을 지배하는 요괴가 되고 싶어한다. 당승을 정련하기 위해, < P > 는' 서유기' 에서 당승이 경전을 얻기 위해 겪어야 할 구구구팔십일난을 맞추기 위해 부처님의 초청이나 배정을 받기 위해 많은 신들이 자신의 동자, 마운트, 애완동물, 하계를 요계로 풀어 당승의 취경을 방해했다고 할 수 있다. 태상노군이 연이어 자신의 두 동아와 승청우를 석방하고, 미륵불은 자신의 황미동을 풀어주고, 관음보살은 금모추와 잉어정, 부처님의 붕새, 보살현과 문수가 청사자 백상을 내놓고, 태을천존은 9 마리의 사자를 풀어주고, 창어 요정은 옥토끼를 풀어주고, 등등. < P > 요괴가 항복을 당하거나 주인에게 항복을 청하면 주인은 즉시 책임을 회피하고 자신의 동자, 마운트, 애완동물이라고 말한다. 자신이 조심하지 않을 때 하계를 몰래 도망쳐 돌아가서 반드시 잘 교육해서 처벌해야 한다. 이런 식으로, 수년 동안 인류를 괴롭혔던 요괴가 사람을 잡아먹고 방화하여 법을 어기고 규율을 어지럽히는 사건도 이것으로 막을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주인들은 각자의 실력을 서로 과시하려고 한다. < P > 신들은 자신의 소년, 마운트 등 하계를 요염으로 방임하고, 병부처의 뜻에 따라 자신의 동자 마운트가 어떻게 화를 내는지, 연루되지도 않고, 아무런 피해도 없을 것이다. 둘째, 대신들은 하루 종일 각자의 도장동부에서 수양을 하며 너무 무미건조하다. 왕모 복숭아 대회에 갈 때마다 각 길의 신들은 서로 수련의 경지가 높고, 법력이 강하며, 서로 양보하지 않는다고 자랑한다. < P > 모두 각자의 막대한 법력을 잘 보여 주고 싶었는데, 어쩔 수 없이 모두 정신규선인데, 어떻게 양양을 말하지 않고 무리하게 마구잡이로 할 수 있단 말인가? 부처님도 바로 이에 감명을 받았습니다. 당승이 경을 취하고, 그들의 동자, 마운트, 애완동물을 방임하고, 각자 전시하고, 각 길의 신들의 진실한 실력을 엿보는 것이 낫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자유를 추구하고, 주인이 중독 < P > 이 되어 자유를 추구하는 것도 대부분의 요괴가 하한계를 좋아하는 이유다. 태노군의 판각청소가 분명한 예이다. 그는 노군의 코에 소 코고리를 달고 밧줄을 매고, 또 한 마리의 소 어린이가 그것을 전문적으로 바라보고 있다. 조금도 자유롭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유명언) < P > 다시 한 번 그가 인간 김주머니산 금주머니동으로 뛰어간 날을 보자. 1 여 명의 요괴가 시중을 들고 고기를 크게 먹고 술을 크게 마시며 하고 싶은 것은 무엇이든 할 수 있는 일이라면 자유와 행복이라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유명언) 노예에서 돌아서서 주인이 되었는데, 그 느낌은 매우 편안하고 즐겁기 때문에, 그들은 모두 다투어 체험했다. 결론적으로 < P > 는 하늘의 신선의 소년, 마운트, 애완동물이 하늘에서 밑받침의 존재이며, 복지대우도 당연히 높지 않다. 그들도 신선들의 높은 생활을 동경하기 때문에, 그들은 모두 세계로 달려가 요괴가 되는 것을 좋아한다. 왜냐하면 세상에 도착하면 그들은 그 소요가 자유로워진 신선이 되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