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 도둑, 법사, 목사를 모두 거두어라
"별운" 전설의 유자 이야기의 영웅적 능력 분석.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자유롭게 카드놀이를 할 수 있다. 다음은 모든 카드 능력 평가입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전영웅 능력 평가
군인
무적 브루노, 나는 SL 없이 통관할 수 있는 최초의 영웅이다. 전사의 초기 카드는 매우 강력하다.
1, 4 공격, 1, 1, 3,2. 던질 1 카드.
2. 칼, "당신이 상처를 입힐 때 1/2/3 을 증가시킨다." 군인은 여전히 부상이 부족하지 않다.' 대검 3' 은 금상첨화일 뿐이다.
헬멧, "1 카드 건너뛰기, 1/2/3 점 보호대 얻기" 전사의 핵심 카드는 중기 승진에서 II 로 올라간 뒤 접어서 지구력을 회복하고 몇 장의 특수공격카드와 함께 수비 반격의 특징을 발휘할 수 있다. 동시에 헬멧 몇 개를 장착할 수 있다.
4. 충전: "1 포인트 행동과 1/3/5 포인트 지구력을 얻으면 다음 공격은 두 배의 피해를 입힌다." 강함, 무적, 두 번째 업그레이드 카드, 세트 안에 두 장이 있고, 항속 능력이 보장되며, 이중 상해는 말할 것도 없다.
5. "6/ 10/ 15 점 부상. 1 * 기본 공격 카드를 사용할 때마다 피해는 -2 입니다. " 강력한 무적, 사용 가능 마지막, 1 카드 업그레이드. 나는 망치를 들어 괴물의 머리를 때렸는데, 그것은 "펑" 하는 소리가 정말 편안했다.
6, 블록, "3/5/7 보호막 얻기. 클릭합니다 미안한 눈카드를 한 장 찍어서 정말 강하지 않다.
7, 자랑, "3/5/7 상해를 입힌다. 적을 죽이면 1 * 기본 공격 카드를 업그레이드하세요. " 이 카드로 처음 네 괴물을 일부러 죽일 수 있기 때문에 비교적 강한 기초공격카드가 네 장 있다. 하지만 이 공격카드는 버려야 한다. 허풍은 버려야 할 두 번째 카드다. 다리를 걷어차고 토끼와 뱀을 삶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사병들은 초기 카드로 초기 기간을 보낼 수 있고, 중후반 기패가 강하고, 폭발 에너지가 높으며, 지구력 회복이 높다. 형성된 병사는 정말 하고 싶은 대로 하는 것이다.
우리는 또한 전사 장의 카드 대부분을 소개할 것이다. 나는 큰 따옴표를 넣지 않을 것이다.
8. 타격에 집중하여 3/5/8 의 피해를 입힌다. 이번 라운드는 1 카드를 건너 뛸 때마다 2/3/4 상해를 증가시킨다. 영웅은 다 있지만 병사와 목사와 어울리는 것이 가장 좋다. 중기 부상은 하나 들고 III 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9. 찔려 1/2/3 상해를 입히고 1 행동력을 얻습니다. 모든 영웅들이 있고, 도둑들은 모두 좋아하고, 다른 직업들은 그것을 후기 금상첨화에 사용한다.
10, 날카로운 가시, 3/6/ 12 부상. 1 점당 현재 지구력 값 감소 1 점. 모든 영웅이 있습니다. 이것은 강력한 카드이다. 이 카드는 6 시 지구력이 필요합니다. 버그 때문에, 내가 이 카드를 보았을 때' 0' 을 보여줬다. 나는 그때 얼떨떨해서 감히 가져가지 못했다. 중후기에 이 카드를 마음대로 가져가세요. 싸울 때 지구력에 조금만 주의하세요.
1 1, 무모한 타격으로 자신에게 6/8/ 10 부상과 2/3/4 피해를 입혔습니다. 복용하는 것을 권장하지 않는다. 더 좋은 것이 있다.
12, 펀치, 6/9/ 12 부상 발생, 라운드 종료. 복용하는 것을 권장하지 않는다. 초심자는 매 초마다 시원하게 사용한다. 너는 붉은 먼지를 봐라, 너는 단지 그것을 비웃을 뿐이다.
13, 강타로 남은 생명의 20%/25%/35% 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사병은 쓸 수 있지만 목사에게는 좋은 카드이다. 목사님, 자세히 소개하겠습니다.
14, 성령 타격, 4/5/6 상해, 2/4/6 생명값 회복. 또 전사/목사님 카드입니다. 나는 초심자 때 그런대로 괜찮은 것 같다. 다만 증혈량이 상해보다 높다는 것을 업그레이드했을 뿐, 등급이 높을수록 평범해지는 느낌이 있고, 사람을 때려도 아프지 않고, 젖이 부족한 문제가 있다. 목사님의 문장 얘기합시다.
15, 전투 자세, 이번 라운드에서 1 카드를 칠 때마다 2/3/5 의 피해가 발생합니다. 이번 라운드는 1 카드를 건너 뛸 때마다 2/3/5 방패를 받습니다. 2 시 지구력만 있으면 됩니다. 군인과 목사는 중기 1 2 카드를 받을 수 있고, 3 급은 더 강하다.
16, 분노, 상해 2/3/4 증가, 카드 취소 효과 포기. 사용 후 잘게 다지는 것은 사실 전쟁 예방에 적합하지 않다.
17. 1 카드를 건너뛸 때마다 "다음 공격 상해 +2/4/6" (겹쳐질 수 있음) 을 받습니다. 모든 영웅들이 사용할 수 있고, 방전이 가장 좋다. 그것 없이도 놀 수 있다. 정상인의' 분노' 와' 관찰' 은 동시에 일어나지 않는다.
18, 조롱, 상처를 입었을 때 1/2/3 지구력 포인트, 지속 1 라운드. 괴물이 너를 때리지 않으면 난처해진다.
19, 정력, 2/4/6 지구력 포인트 획득, 기초공격카드에 면역, 지속 1 라운드. 중기 후기에 나타난 좋은 카드.
20, 석화 피부, 모든 상해-1/2/3 시, 지속 1 라운드. 보스는 중후기에 사용하는 것을 좋아해서 영웅에게 금상첨화이다.
2 1, 블랙베리의 강인함, 5/7/9 생명값 회복, 이번 전투에서 2/3/4 지구력 한계를 얻었다. 좋은 카드 한 장은 앞으로의 일이다. 군인 특유의 회혈카드이기도 합니다.
22. 스위프트입니다. 이번 라운드는 20%/30%/50% 회피를 얻었다. 가져가! 어차피 얼굴을 보는 게임이에요.
23. 늑대치봉은 4 시 이상 상해를 입힐 때마다 적에게 1/2/3 층 * 피를 발생시킨다. 혈색 buff, 우리는 도둑의 문장 속에서 토론했다. 이 카드 뒤에는 boss 의 IQ 를 표시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24. 판갑 "당신의 상처는-1/2/3 점 (최소 1 점) 이고, 점프카드 후 회복된 지구력 값은-1 (이 장비는 겹쳐질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