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에는 아직 플레이어가 이해하지 못하는 콘텐츠가 많이 있습니다. Deep Sky Gaowan은 초보자가 이 게임을 더 잘 시작할 수 있도록 게임에 대한 포괄적인 가이드를 제공했습니다. 디아블로3 2.6.1 버전에서 어떤 부분이 업그레이드 되었는지 자세한 설명을 들고 왔습니다.
v2.6.1 업데이트 콘텐츠 목록
업데이트 콘텐츠:
전문기술
바바리안 스킬
배틀퓨리
대지 짓밟기
위협적인 비명
사방으로 피가 튄다
치명타가 적중하면 대상에게 피가 튀겨 피해를 입힙니다. 주변의 모든 적들은 크리티컬 데미지의 20%에 해당합니다.
재설계
매초 마지막 1초 동안 모든 치명타의 20%를 20야드 내의 적에게 가합니다.
참고: 이전에 이 스킬은 몬스터 밀도가 높은 환경에서 특히 소용돌이, 고통 증가 보석, 독 보석과 결합하면 성능 문제를 일으킬 수 있었습니다.
지진 습격
이제 이 스킬은 일정 시간 내에 생명구를 최대로 생산할 수 있습니다.
번역: 5초에 10개의 공
p>공포 수확
이제 이 스킬은 일정 시간 내에 생명구를 최대로 생산할 수 있습니다.
번역: 5초에 10개의 공
이 변경 사항은 패치 목록에 언급되어 있지 않습니다.
십자군 스킬
축복받은 망치
끝없는 망치
축복받은 망치가 명중할 때 적의 위치에 50% 확률로 새로운 망치가 생성됩니다. 이 효과는 축복받은 망치당 한 번만 발동할 수 있습니다.
재설계됨
축복받은 망치의 공격력이 무기 공격력의 640% 신성 피해로 증가하고 범위가 20미터 증가했습니다.
참고: 이전에는 이 스킬의 추가 발사체로 인해 몬스터 밀도가 높을 때 성능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몽크 스킬
바람과 천둥 돌진
얼음 바람 휩쓸기
적들 사이를 직접 돌진하고 달리며 달리는 동안 390% 피해를 입힙니다. 무기 손상. Storm Rush의 채널링을 중단하면 15미터 내의 모든 적을 공격하는 얼음 폭발을 방출합니다. 채널링 폭풍 폭발은 충격파 폭발의 피해를 증가시켜 중첩당 무기 피해의 90%를 냉기 피해로 처리합니다.
최대 스택 레벨이 500에서 100으로 감소했습니다.
네크로맨서 기술
해골 명령
삼키기
이중 블러드 소울
해골 마법사
p>뼈 갑옷
망자의 군대
스켈레톤 명령을 사용하면 현재 스켈레톤 병사에 대한 제어 효과가 제거됩니다.
스켈레톤 병사는 더 이상 24회 영향 피해 후 사망
피 마시기
비용 절감 효과는 중첩됩니다.
스킬이 활성화되면 스킬 아이콘이 강조 표시됩니다
이 스킬은 버프 바에 현재 수량과 지속 시간이 표시됩니다.
더 이상 영혼을 소모하지 않습니다.
이동 중에 해제할 수 있습니다.
Dead Cold 군대
범위 내의 모든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네크로맨서 패시브 스킬
죽은 영혼 주입
죽은 영양
시체를 섭취하면 획득하는 이동 속도 보너스가 상한인 25%를 초과할 수 있습니다
이제 이 스킬은 일정 시간 내에 최대 혈구 생산을 갖습니다
번역: 공 10개 5초 후
p>Witch Doctor 스킬
영혼 수확
수확 후 모든 지속시간과 레이어가 초기화됩니다.
Witch Doctor 패시브 스킬
확산되는 죽음
유령, 역병 떼, 피라냐의 피해 보너스 지속 시간이 3600초에서 19800초로 증가했습니다.
마법사 스킬
아케인 볼
얼어붙은 공
앞으로 회전하고 이리저리 움직이는 얼어붙은 죽음의 공을 만듭니다. 아이스 볼트를 발사합니다. , 무기 피해의 393% 950%를 냉기 피해로 처리합니다.
투사체 이동 거리가 30야드에서 40야드로 증가했습니다.
문제 수정
죽은 자의 군대 시전 직후 몬스터의 군중 제어 효과를 받으면 스킬이 제대로 발동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저주에 걸린 흡혈 몬스터가 서로 공격하면 체력이 회복되는 문제 수정
가끔 해골 마법사가 공중으로 소환되는 문제 수정
아케인 오브-스코팅 오브가 남긴 문제 수정
스켈레톤 메이지가 스켈레톤에게 동일한 대상을 지정하도록 명령할 때 대상을 잃는 문제 수정
플레이어가 채널 스킬을 사용하면서 동시에 강제 이동을 시도할 때 연결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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펫이 2차 피해 보너스를 받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전투 애완동물 - 늑대 전투 애완동물
뼈 갑옷 - 뼈 탈구의 고급 스킬 프롬프트에 이 룬이 명확하게 명시되지 않는 문제 수정 독 피해가 적용되는 문제 수정
수정된 문제 방호 견갑 장착 시 선택한 스킬 룬 대신 무기 피해로부터 원소 유형을 상속받는 맹렬한 돌진
고정 뼈 갑옷 -뼈 탈구 스킬 룬은 좀비 전염병의 이동 속도 및 공격 속도 보너스를 적용할 수 없습니다.
몽크 플레이어가 네크로맨서 플레이어의 혈액력 재사용 대기시간을 재설정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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죽음의 확산이 피라냐의 데미지 보너스 지속 시간에 영향을 미치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스파이크 트랩 - 뼈 관통 척추의 고급 스킬 팁에 해당 룬 피해 유형이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문제
뼈 갑옷 - 고통의 수확의 고급 스킬 프롬프트가 정상적으로 표시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이 룬의 피해 유형이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았습니다.
아이템
일반
많은 전설적인 아이템과 세트의 드롭 무게가 증가했습니다.
야만인
권력의 반지
파괴의 팔찌
최초의 민간인 팔보호구
숨겨진 봉우리의 분노
심판의 망치
거인의 허리띠
해골 반지
대결
맹렬한 충돌, 대지 짓밟기, 도약 베기 시전 후, 8초 동안 받는 피해가 50~60% 60~80% 감소합니다.
대지분쇄는 처음 적중하는 적 5명에게 피해를 300~400% 400~500% 증가시킵니다.
고대의 망치는 공격 속도가 50% 더 빨라지고 피해량이 375~500% 더 증가합니다.
번역 참고: 원문의 스킬 데미지 증가량은 400~500%인데, 데이터 마이닝과 실제 게임 모두 375~500%로 나타납니다.
더 이상 대지 강타 피해량을 100~125% 증가시키는 고정 속성을 무작위로 선택하지 않습니다. 여전히 10~15%의 무작위 접사로 무작위화할 수 있습니다.
지진 강타의 분노 소모량이 40~50% 50% 감소하고 공격력이 400~500% 증가합니다.
참고: 기존 아이템은 소급 수정되지만, 주황색 글씨의 '스킬 피해량 증가'는 125%로 고정됩니다.
더 이상 고대인의 망치의 공격력을 75~100% 증가시키는 고정 속성으로 무작위화되지 않습니다. 여전히 10~15%의 무작위 접사로 무작위화될 수 있습니다.
선조의 망치가 3명 이하의 적에게 적중하면 20~25 25 분노 포인트가 반환됩니다. 선조의 망치의 공격력이 600~800% 증가합니다.
참고: 기존 아이템은 소급 수정되지만, 주황색 문구의 '스킬 피해량 증가'는 100%로 고정됩니다.
지진 베기는 지진의 공격력을 3초 동안 80~100% 200~250% 증가시킵니다.
회오리바람 피해량이 250~300% 300~400% 증가했습니다.
광란 피해가 이동 속도 보너스의 200~250% 400~500%만큼 증가했습니다.
십자군
예언의 검
분노의 팔찌
불멸의 강철
충성의 추억
악을 물리쳐야 합니다
프레드의 분노
살을 움켜쥐는 황금 도리깨
자르팔콘의 발톱
제포칸 방패
분노 보루
서리화
더 이상 스컬지 피해를 75~100% 증가시키는 고정 속성으로 무작위화하지 않습니다.
두 명의 비난받은 적들이 동시에 비난 폭발을 일으키게 됩니다. 스컬지의 공격력이 600~800% 증가했습니다.
참고: 기존 아이템은 소급 수정되지만, 주황색 '스킬 피해량 증가' 특수 효과는 100% 고정값을 갖습니다.
하늘의 진노는 실명, 속박, 기절 상태인 적에게 150~200% 300~400% 증가한 피해를 줍니다.
스와이프에 적중한 적 하나당 다음 스와이프의 피해량이 30~40%에서 100~125%까지 증가하며 최대 5회까지 중첩됩니다.
응보의 검에 적중한 적 하나당 축복받은 망치의 공격력이 10초 동안 50~60% 60~80% 증가합니다. 최대 10개 레이어.
천벌은 광선 2개를 추가로 얻고 피해량을 375~500% 증가시킵니다.
더 이상 스컬지의 피해량을 150~200% 증가시키는 고정 속성으로 무작위화하지 않습니다.
여전히 10~15%의 무작위 접사로 무작위화할 수 있습니다.
스컬지는 쿨타임이 없으며 데미지가 600~800% 증가하지만, 분노 포인트가 40 소모됩니다.
참고: 기존 아이템은 소급 수정되지만, 주황색 '스킬 피해량 증가' 특수 효과는 200% 고정값을 갖습니다.
더 이상 스윕 피해를 150~200% 증가시키는 고정 속성으로 무작위화되지 않습니다.
스와이프하면 적중한 적 하나당 4~6 6 분노가 회복됩니다. 휩쓸기 피해가 225~300% 증가했습니다.
참고: 기존 아이템은 소급 수정되지만, 주황색 '스킬 피해량 증가' 특수 효과는 200% 고정값을 갖습니다.
축복받은 방패의 에너지 소모를 제거하고 데미지를 275~350% 증가시킵니다.
더 이상 축복받은 방패의 공격력을 150~200% 증가시키는 고정 속성으로 무작위화되지 않습니다. 여전히 10~15%의 무작위 접사로 무작위화할 수 있습니다.
축복받은 방패가 4~6명의 적에게 추가로 튕겨나가며, 피해량이 225~300% 증가합니다.
참고: 기존 아이템은 소급 수정되지만, 주황색 '스킬 피해량 증가' 특수 효과는 200% 고정값을 갖습니다.
천벌로 적이 피해를 입을 때마다 천벌로 해당 적에게 입히는 피해가 15~20% 25~30% 증가합니다.
참고: 이 변경 사항은 공식 업데이트 목록에 언급되어 있지 않습니다.
더 이상 스마트하게 떨어지지 않습니다.
The Witcher
망자의 유물
Jia Ni's Edge
The Greenstone Knife King's Dagger Fan
만티코어
양의 곡궁
밍체 포장
더 이상 고정 속성인 다발 피해량을 75~100% 증가시키지 않고 여전히 10~10~100%까지 무작위로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15% 무작위 부사.
멀티샷은 체력이 50~60%, 60% 미만인 적에게 두 번 적중하고 데미지가 150~200% 증가합니다.
참고: 기존 아이템은 소급 수정되지만, 주황색 문구의 '스킬 피해량 증가'는 100%로 고정됩니다.
찔린 적을 공격하면 섀도우 나이프가 10~15 15 증오 포인트를 반환합니다. 섀도우 나이프의 공격력이 300~375% 증가했습니다.
1초마다 다음 칼날 부채 스킬의 공격력이 160~200%, 300~400%, 최대 30회까지 증가합니다.
더 이상 군집 화살 피해를 60~80% 증가시키는 고정 속성으로 무작위화되지 않지만, 여전히 10~15%의 무작위 속성으로 무작위화할 수 있습니다.
집속 화살의 증오 비용이 40~50% 감소하고 공격력이 250~300% 증가합니다.
참고: 기존 아이템은 소급 수정되지만, 주황색 '스킬 피해량 증가' 특수 효과는 80%로 고정됩니다.
멀티샷의 공격 속도가 50% 증가하고 데미지가 150~200% 증가합니다.
증오 생성 스킬은 5초 동안 받는 피해를 30~35% 40~50% 감소시킵니다.
수도사
실종자의 요대
균형
시저의 추억
Az Tu 라스크 주먹
p>본당의 향초
흉터인도자
소울 가드
칠상 주먹이 적중할 때마다 피해가 3.0~3.5% 감소합니다. 7초 동안 4~5%.
풍, 천둥의 데미지를 150~200% 증가시키는 고정부사는 더 이상 랜덤화되지 않지만, 10~15% 데미지를 증가시키는 랜덤부사는 여전히 랜덤화 가능합니다.
천둥 폭발이 3명 이하의 적에게 적중하면 치명타 확률이 100% 증가합니다. 폭풍 천둥의 피해량이 450~500% 증가했습니다.
참고: 기존 아이템은 소급 수정되지만, 주황색 '스킬 피해량 증가' 특수 효과는 200% 고정값을 갖습니다.
적의 눈이 멀거나, 얼어붙거나, 기절하면 천둥 돌진으로 주는 피해가 5초 동안 300~400% 600~800% 증가합니다.
익스플로딩 팜의 죽음의 폭발 데미지가 250~300% 400~500% 증가했습니다.
골든벨 브레이크 데미지를 25~30% 증가시키는 고정부사는 더 이상 랜덤화되지 않지만, 데미지를 10~15% 증가시키는 랜덤부사는 여전히 랜덤화 가능합니다.
골든벨 브레이크의 내부 에너지 소모량을 40~50% 50% 감소시키고, 데미지를 450~550% 증가시킵니다.
번역 참고: 원문의 스킬 데미지 증가량은 450~500%인데, 데이터 마이닝과 실제 게임 모두 450~550%로 나타납니다.
참고: 기존 아이템은 소급 수정되지만, 주황색 문구의 '스킬 피해량 증가'는 30%로 고정됩니다.
드래곤 테일 스윙으로 처음 적중한 적 5~7명에게 주는 피해가 300%에서 450~600%로 증가됩니다.
내부의 힘 생성 스킬로 받는 피해가 3초 동안 30~40% 45~60% 감소합니다.
강령술사
혈노래 사슬
혈파도 검
단티의 결속
모독자 다리보호구
운명의 맹세
퍼핏 마스터의 반바지
레저의 경멸
잃어버린 시간
마르토리우스의 뻣뻣한 가시
블러디 마스크
닐의 검은 낫
환생의 낫
스튜어트의 무릎 보호대
존의 돌
왕국 내 of the Dead, Command Skeleton은 모든 Skeleton Thugs, Dark Regrowth, Dead Cold Grip 및 Furious 룬 효과를 얻고 100-125% 더 많은 피해를 줍니다.
15 데스 노바의 공격력이 25미터 내의 적 하나당 20~30% 80~100% 증가합니다.
적이 노화의 저주에 영향을 받을 때마다 추가로 40~50%의 피해 감소 효과를 얻습니다.
뼈 영혼이 활성화되어 있는 매초마다 공격력이 75~100%, 400~500% 증가합니다.
죽은 자의 군대는 외계 군대 룬의 효과를 얻고, 피해량이 200~250% 증가합니다.
명령 골렘의 공격력이 100~125% 증가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20~25초 감소하며, 골렘이 살아있는 동안 받는 피해가 30% 감소합니다.
공포낫은 회복하는 영혼 포인트당 7~10% 65~80% 더 많은 피해를 입힙니다.
냉기 스킬로 적의 속도가 30% 느려집니다. 추가로 이동 속도가 5초 동안 4~5%, 8~10% 증가하며 최대 5회 중첩됩니다.
뼈 창은 이제 정수 40을 소모하고 공격력을 375~450% 550~700% 증가시킵니다.
지옥의 부활 룬과 함께 사용 시, 부활한 거대 몬스터가 죽을 때 떨어뜨리는 시체는 부활할 때 소모되는 시체의 양과 같습니다.
시체군을 부활 대상으로 선택할 경우, 가장 강력한 몬스터를 우선적으로 거대 몬스터로 변신시키는 아이템입니다.
사용하는 각각의 독 스킬은 15초 동안 독 스킬의 데미지를 50-65% 75-100% 증가시킵니다.
뼈 갑옷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보조 스킬이 250~300% 350~400%의 추가 피해를 주지만 뼈 갑옷의 남은 지속 시간이 4초만큼 감소합니다.
블러드런 사용 후 2 10초간 이동속도가 40~50% 75~100% 증가합니다.
죽은 자의 영역에 있는 동안 소비된 각 시체는 금지된 지식 스택을 부여합니다[최대 200번 중첩]. 망자의 영역을 완료한 후 금지된 지식 스택 50개를 얻으면 시체 창과 지옥 폭발이 금지된 지식 스택을 소모하고 피해량이 150~200% 증가합니다.
주술사
바쿠리 정글 들보
제람의 가면
박쥐 지팡이
젬린의 손가락
역병 떼나 피라냐의 영향을 받는 적에게 불박쥐가 주는 피해가 150~200% 250~300% 증가합니다.
펫이 주는 피해가 75~100% 150~200% 증가합니다.
더 이상 Fire Bat 데미지를 45~60% 증가시키는 고정 속성으로 무작위화되지 않지만, 여전히 10~15% 증가하는 무작위 속성으로 무작위화할 수 있습니다.
불꽃배트의 공격 속도는 100% 더 빨라지고, 마나 비용은 70~75%, 75% 감소하고, 공격력은 125~150% 증가합니다.
참고: 기존 아이템은 소급 수정되지만, 주황색 문구의 '스킬 피해량 증가'는 60%로 고정됩니다.
좀비 베헤모스는 더 작은 좀비 베히모스 3마리를 소환하는데, 각각은 원래보다 더 강력하고 500~650% 더 많은 데미지를 줍니다.
마법사
죽음
새김 인장
카리나의 반지
네페르 자랑스러운
끝없는 심연의 오브
론슬롯의 어리석음
대 고관의 지팡이
3원소 오브
p>
불안정한 홀
볼의 지팡이
비전 격류, 분열 광선, 서리 광선을 시전할 때 모든 피해가 30-35% 250-325% 증가합니다. .
비전 급류, 분해 광선, 서리 광선을 사용하는 동안 비전 흡수는 125~150% 증가한 피해를 주며 매초마다 다른 피해를 주는 비전 흡수 스킬 중 하나를 시전합니다.
폭풍 갑옷이 30 15야드 떨어진 적에게 충격을 가하면 3 5초 동안 받는 피해가 45-60% 60-80% 감소합니다.
유성의 피해량이 200% 600% 증가했습니다. 운석이 3명 이하의 적에게 적중하면 공격력이 275~350% 675~900% 증가합니다.
형상 폭발로 적을 공격할 때마다 피해량이 4~5% 8~10% 증가하고, 피해 감소량이 6초 동안 15% 20%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4번까지 중첩됩니다.
에너지 사이클론은 주기적으로 30미터 내의 작은 적들을 굴러가며 피해량이 225~300% 증가합니다.
더 이상 운석 피해를 25~30% 증가시키는 고정 속성으로 무작위화되지 않습니다.
유성의 아케인 비용이 40~50% 50% 감소하고 데미지가 300~400% 증가했습니다.
참고: 기존 아이템은 소급 수정되지만, 주황색 문구의 '스킬 피해량 증가'는 30%로 고정됩니다.
재배 주문을 사용하면 비전 구체의 공격력이 6초 동안 150~200%, 300~400%, 최대 3회 중첩됩니다.
더 이상 비전 구체의 공격력을 50~65% 증가시키는 고정 속성으로 무작위화되지 않습니다.
아케인 오브의 폭발은 추가 시간을 발생시킵니다. 비전 구체의 공격력이 350~450% 증가했습니다.
참고: 기존 아이템은 소급 수정되지만, 주황색 문구의 '스킬 피해량 증가'는 65%로 고정됩니다.
더 이상 충전 폭발 피해량을 75~100% 증가시키는 고정 속성으로 무작위화되지 않습니다.
Shaped Blast 시전 후 3번의 추가 폭발이 발생합니다. Shaped Blast의 피해량이 300~400% 증가했습니다.
참고: 기존 아이템은 소급 수정되지만, 특수 효과 중 주황색 '스킬 피해량 증가'가 100%로 고정됩니다.
세트
야만인
불멸왕의 부름
대지의 힘
레이코의 유산 방어구
황무지의 분노
불카토의 맹세
6개: 광전사의 분노와 조상의 부름이 둘 다인 동안 입히는 피해 활성 400% 1500% 향상되었습니다.
6개: 지진, 산사태, 도약 베기, 대지 짓밟기, 고대의 창, 대지 분쇄의 피해량이 1200%~5600% 증가합니다.
4개: 광란이 각 룬의 효과를 얻고 공격력이 300% 1000% 증가합니다.
6개: 맹렬한 질주를 사용할 때마다 분노를 소모하는 다음 공격의 공격력이 750% 2800%만큼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중첩됩니다. 분노를 시전할 때마다 공격은 최대 5중첩의 중첩 효과를 소모합니다.
4개: 소용돌이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소용돌이를 시전할 때와 그 후 3초 동안 피해 감소가 50% 증가하고 채찍이 세 배의 피해를 입힙니다.
6개: 소용돌이가 Wind Roaming Cloud Rune의 효과를 얻고 모든 소용돌이의 공격력이 800%에서 3000%만큼 증가합니다.
2 조각: 소용돌이가 지속되는 동안 공격 속도와 이동 속도가 30%에서 45%까지 증가합니다. 생성된 분노가 10 15 포인트 증가했습니다.
십자군
아르칸의 전투 갑옷
롤랜드의 전설 갑옷
성스러운 빛 탐구자
소환사의 가시
6개: 아카라트 용사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공격력이 600% 1500%만큼 증가하고 받는 피해가 15% 50%만큼 감소합니다.
4개: 방패 밀쳐내기 및 휘두르기 피해량이 2500%에서 3300%로 증가했습니다.
6개: 축복의 망치 데미지가 1250% 2000% 증가하고, 징벌의 검 데미지가 500% 1000% 증가합니다.
2 조각: 이제 가시 피해가 15미터 내의 모든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징벌, 화염 베기를 사용하거나 공격을 막을 때마다 가시 공격력이 2초 동안 35% 140% 증가합니다.
6개 항목: 처벌과 화염 베기의 공격 속도가 50% 증가하고 처음 적중한 적에게 가시 피해의 800% 5400%를 줍니다.
더 위쳐
프레데터의 아바타
나타야의 복수
그림자 의상
사악하고 부정한 영혼
6개: 활성화된 각 포탑은 기본 능력인 원소 화살, 차크람 칼날, 그림자 칼, 다중 사격, 클러스터 화살, 전투 애완동물 및 복수의 공격력을 1200% 3000% 증가시킵니다.
6개: 복수의 비 시전 후 10초 동안 공격력이 500% 3500% 증가하고 받는 피해가 60% 감소합니다.
6개 조각: 그림자 칼이 처음 적중한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40000% 50000%를 추가로 입힙니다.
6개: 보유한 수양 포인트 1개당 에너지 생성 기술, 다중 사격, 복수의 공격력이 40% 100%만큼 증가합니다.
전사
Yin Na의 만트라
원숭이 왕 갑옷
천풍 허리케인
Ulian Na의 전략
용의 영혼
6개: 동시에 5가지 유령체 전술의 효과를 얻고, 보유한 유령체 하나당 공격력이 125% 150 증가합니다. % .
재설계된 6개 조각: 강한 바람의 악이 겹칠 때마다 Shenlong Tail Swing, Wind Thunder Rush 및 Golden Bell Break로 인한 피해가 1000% 증가합니다.
6개: 내부 발전 스킬이 6초 동안 바람 일격의 무기 공격력을 12500% 13000%로 증가시키고, 바람 일격은 내부 발전 스킬의 공격력을 1250% 1300%만큼 지속시킵니다. 6초.
4개: 치샹 주먹으로 적중할 때마다 총 스킬 피해의 200% 777%가 발생합니다.
6개: 폭발 손바닥 피해가 250%에서 2100%로 증가하고 7단계 주먹이 폭발 손바닥을 폭발시킵니다.
내부 에너지 상한에 도달하면 모든 피해량이 150%~200% 증가하지만, 더 이상 수동적으로 내부 에너지를 생성하지 않으며, 최대 내부 에너지를 1초마다 65포인트씩 소모합니다. 내부 에너지가 부족해졌습니다.
가진 내면의 힘 1포인트당 내면의 힘 생성 스킬로 입히는 피해가 1.5% 2% 증가합니다.
네크로맨서
라트마의 뼈 갑옷
이나리우스의 은총
역병인도자의 수의
타게오의 화신
6개: 활성화된 해골 마법사 하나당 하수인과 망자의 군대의 공격력이 625%~1000%, 최대 2500%~4000% 증가합니다.
6개: 뼈 갑옷은 소용돌이치는 뼈 폭풍을 소환하여 근처 적에게 무기 피해를 750% 1000% 입히고 강령술사가 그들에게 주는 피해를 2750% 3750%만큼 증가시킵니다.
4개 세트: 뼈창, 시체창, 사악한 폭발 적을 공격할 때마다 받는 피해가 15초 동안 2%, 최대 50% 감소합니다.
6개: 섭취한 시체 하나당 강화된 충전이 부여되어 다음 뼈창의 공격력이 3000% 3300%만큼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100번까지 중첩될 수 있습니다.] 추가로 시체 창과 지옥 폭발의 공격력이 1650%만큼 증가합니다.
6개: 생명력 소모 스킬의 공격력이 3300% 증가하지만 체력 소모량이 두 배로 늘어납니다. 치유 기술의 효과가 100% 증가합니다.
부술사
악마 송곳니 갑옷
제이드 소울 마스터의 갑옷
아라키르의 영혼
주니마사의 영혼
2개 : 주 스킬의 영향을 받음 산성구름, 화염방망이, 좀비 죽음의 병사, 좀비견, 좀비 베히모스, 망자의 손아귀, 피라냐 또는 망자의 벽에 맞은 적은 괴사의 영향을 받음 , 이동 속도가 감소하고, 초당 무기 피해의 1500%를 받으며, 10초 동안 공격으로 받는 피해가 20% 증가합니다.
6개 조각: Wall of the Dead를 시전한 후 주요 스킬에는 산성 구름, 불 박쥐, 좀비 죽음의 병사, 좀비 개, 좀비 베헤모스, 망자의 손아귀, 피라냐, 죽음의 벽이 포함됩니다. 15초 동안 공격력이 1400% 4400% 증가했습니다.
2개: 유령의 영혼이 영향을 받은 적에게 적중하면 즉시 적에게 유령의 영혼 120,560초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6개: 영혼 수확 시전 후 12초 동안 받는 피해가 50%만큼 감소합니다. 영혼 수확은 적에게 남긴 지속 피해 효과를 소모하여 300 1650초 동안 남은 피해만큼 즉시 피해를 입힙니다.
6개: 생물 능력으로 주는 피해가 2400% 4500% 증가합니다. 생물 기술에는 시체 거미, 전염병 두꺼비, 불 박쥐, 전염병 떼, 육각형 및 피라냐가 포함됩니다.
6개: 마나를 소모하는 능력으로 적에게 적중하면 전투 애완동물이 8초 동안 적에게 주는 피해가 2500% 5500% 증가합니다.
마법사
델치니의 걸작
불사조의 의상
벨의 의상
자돗의 결의
6개 조각: 시간 지연의 영향을 받거나 5초 이내에 효과에서 벗어나는 적들은 비전 구체, 에너지 사이클론, 형상 폭발, 마법 미사일, 충격파, 고스트 블레이드로 인한 피해, 고스트 블레이드의 영향을 받습니다. 포스 웨이브가 3500%에서 3800%로 증가합니다.
6개: 불타오르는 적 하나당 공격력이 120% 200% 증가하고 받는 피해가 3% 감소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20번까지 중첩될 수 있습니다. 근처의 엘리트 몬스터가 점화될 때마다 최대 보너스 효과를 얻게 됩니다.
6개: 집정관의 스킬을 사용하여 공격하면 집정관의 중첩 효과도 여러 겹 얻습니다. 집정관 스택의 각 스택은 받는 피해를 0.15%만큼 감소시키고 집정관 형태에 대한 피해 보너스를 50%로 증가시킵니다. (주석: 집정관 스킬은 스택당 6%입니다.)
집정관 형태가 아닐 때 적중한 적 하나당 파괴의 파동 피해가 무기 공격력의 350%~1000%만큼 증가하며 최대 20회까지 중첩됩니다.
집정관 형태에서는 초당 한 번씩 파괴의 파도를 시전하여 30미터 내의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350%~1000%만큼 피해를 줍니다.
번역 참고: 원문에서는 스택 데미지가 600%까지 증가했는데, 데이터 마이닝과 실제 게임 모두 1000%로 나타나네요.
문제 해결
네크로맨서가 떨어뜨린 방패가 이제 +Essence Cap 접두어로 올바르게 무작위화될 수 있습니다.
광기로 인해 분할이 생성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플레이어의 Shenlong Tail Swing, Seven Phase Fist, Hurricane Break, Exploding Palm 및 Golden Bell Break에서 데미지 보너스 혜택을 올바르게 얻을 수 없습니다. 제시 사망 후 다시 대상 지정 서번트에 대한 무기의 데미지 보너스가 사라지는 문제
아이언 로즈의 프리 블러드 노바가 타고의 6피스 효과 보너스에 제대로 영향을 받지 못하는 문제 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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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크로맨서 해당 직업이 드랍되는 특정 장비를 장착할 수 없는 문제 수정
보야르스키 칩 장착 시 네크로맨서의 액티브 스킬이 적을 도발할 수 없는 문제 수정
비정상적으로 부활하는 현상 수정 가락의 창 등 아이템에 제공되는 가시 데미지 +%가 제대로 적용되지 않는 문제 수정
천풍의복 착용 및 소모량 감소 시 수정주먹 버프 효과를 얻을 수 없는 문제 수정
위어의 신성 장비 2개 장착 시, 시간 지연 룬을 선택하지 않으면 아콘의 아케인 침공과 아케인 블래스트가 적을 얼릴 수 없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Jadot's Resolve의 2피스 파괴 파동이 예상보다 약간 적은 피해를 입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황도궁 흑요석 반지에 내장된 재사용 대기시간이 확장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특정 채널링 스킬의 공격 속도를 증가시키는 아이템으로
어드벤처 모드 및 몬스터
어드벤처 모드
비밀 영역
비밀 영역의 고대 사원 지형에서 막다른 골목 수
대규모 고대 사원 지형이 더 이상 대비밀 영역에 나타나지 않습니다.
비밀 왕국의 안개 낀 황무지
전기 충격 타워를 통해 제공되는 크고 작은 비밀 왕국의 진행 상황과 경험이 증가했습니다(주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