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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시안의 애완동물 라후 점성술

1. 애완동물을 선택하는 것부터 시작하세요.

위에서 말했듯이. 현재까지 출시된 펫들은 성장 개념이 없습니다(해방 미션에서 주어지는 펫들은 생활 숙련도가 없습니다. 제외). 외형과 생활 숙련도도 다르며, 공격 펫으로서 초기값은 ​​​모든 펫의 속성별 차이는 2포인트를 넘지 않으며, 각 레벨별 속성별 성장 차이는 1포인트를 넘지 않습니다. 이것이 오늘 모든 펫을 데려온 후 저자가 내린 결론입니다. 따라서 복권에 당첨된 꼬마 백곰은 귀엽기도 하지만 실제로는 상점에서 구매하는 120G 펫과 다르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어떤 반려동물이 좋은 반려동물일까요? 좋은 공격 애완동물은 5가지 측면에 의해 결정됩니다.

첫 번째: 펫 스킬

펫의 스킬은 자체 점성술 스킬과 추가 스킬로 나누어지며, 점성술 스킬에는 방어감소, 이동불가, 혼수상태, 속성감소, 블루추출 등이 있습니다. 펫은 무적입니다. 쿨타임은 5분입니다. 모든 점성술 스킬은 쿨타임이 긴 PVP 스킬이지만, 한번 사용하면 치명적입니다. 점성술 스킬도 싱글 P 스킬과 그룹 P 스킬로 나뉩니다. 스킬은 상대를 5초간 의식불명 상태로 만들 수 있는데(저항 무시), 주시안에서는 어떤 직업이든 5초면 사람을 즉사시킬 수 있다.그룹 P 스킬은 주로 디버프 스킬을 추출하는 것이다. 펫이 레벨 150일 때 상대 마나의 99%, 추가로 포함되는 대상이 2개입니다. 그룹 P에는 팀원이 있을 때 누가 먼저 펫에 주의를 기울일지 상상할 수 있습니다. 돌격하고 대포 먹이 역할을 하는 애완동물은 협력하여 공격하고 뒤를 따라가며 불에 탔습니다. 세 사람이 파란색을 잃은 후에 누가 즉시 반응하여 파란색을 채울 것인가? 결과. 물론, 점성술 스킬은 캐릭터의 직업과 일치해야 자격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알비지아와 같은 근거리 직업의 경우 상대의 방어력이나 저항력을 감소시키는 스킬을 선택할 수 있고, 청운과 같은 장거리 직업의 경우에는 선택할 수 있습니다. , 고정화 등의 기술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PK 및 그룹 전투에서 스킬이 공개되면 Zhuxian 플레이어의 PVP 스킬에 대한 새로운 문제도 제기됩니다. 펫 스킬 선택에 있어서 추가 스킬은 더욱 중요합니다. 3가지 유형으로 나뉘는데, 하나는 순수 공격 스킬, 하나는 공격 스킬과 속성 감소 스킬, 다른 하나는 획득 스킬입니다. 펫은 최대 1개의 점성술 스킬과 4개의 추가 스킬을 생산할 수 있으므로, 추가 4개의 스킬을 어떻게 매칭할지도 새로운 주제입니다. 디버프 스킬은 펫이 가장 잘 어울립니다. 왜냐하면, 주현 PK 초 단위 시대에는 펫의 3번째, 4번째 스킬이 공개되기 전에 상대가 쓰러질 수 있기 때문에 순수 공격 스킬이 실용적이지 않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그룹 P 및 BOSS 전투도 고려 가능). 저자는 펫을 데려오는 것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첫째, 저자는 지금까지 500위안 이상의 펫을 세탁했으며, 풀게인 스킬을 세척하지 않았습니다. 둘째, PVP 측면에서는 공격이 최선의 방어입니다. 천인의 이런 애완동물을 선택해 보면 예상치 못한 이득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PS: 여기서는 애완동물 세척에 대해 가볍게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애완동물 세척은 비용이 많이 드는 문제입니다. 슈퍼 금전적 여유가 없다면 애완동물에게 스킬 3개나 2개를 추가하는 것으로 충분합니다. 일반 상황은 10회이며, 4개의 추가 스킬만 1회 공개되고, 3개의 스킬이 4~5회 공개되며, 사라진 후에는 2개의 스킬만 공개됩니다. 펫 세탁시에는 다음번에는 세탁이 잘 되지 않을 수 있으니 꼭 고려해주세요.

둘째: 펫의 추가 ​​스킬과 펫 특성의 조합

추가 스킬이 3~4개 있으면 좋은 펫일까요? 내 대답은 아니오 야! 펫의 추가 ​​스킬은 펫의 특성과 일치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펫은 "무차별 대입"이라는 추가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스킬은 대상을 공격하고 자신의 공격력을 4배로 추가합니다. : 펫 스킬 레벨이 30레벨이 되면(펫 레벨은 아님), 다음 단계인 펫 스킬 레벨이 60레벨이 되면 기본 공격이 15% 추가됩니다. , 기본 데미지가 30% 추가됩니다. 즉, 펫이 150레벨이 되면 스킬은 60레벨이 되면 기본 공격력이 3000이 됩니다. 이 스킬의 공격력은 30060900=입니다. 4500. 단, 이 스킬의 썬더볼트 퀄리티가 펫 자체의 퀄리티와 일치하지 않을 경우, 펫 스킬 레벨은 항상 1레벨, 즉 이 스킬의 공격력은 300600만 생산할 수 있습니다. = 3600. 스킬 펫 3~4개. 펫의 특성이 요구되는 특성과 일치하는지 여부도 펫이 좋은 펫인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동시에 펫 특성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하나는 주특성 1개와 보조특성 3개이고, 다른 하나는 주특성 1개와 보조특성 2개입니다. 물론, 주특성과 보조특성이 많을수록 스킬 매칭 확률도 높아집니다. 스킬이 요구하는 특성은 완전히 일치하며, 펫 스킬은 저레벨 펫인 31레벨에 직접 도달하게 되며, 스킬 특성과 펫 보조 특성이 일관되면 스킬도 바로 2레벨로 진입할 수 있습니다. 이 스킬 레벨은 11레벨이 되기 때문에 애완동물을 씻길 때 스킬과 특성이 일치하는지 여부도 매우 중요합니다. 하지만 3~4개의 스킬과 특성 중 2개가 일치하는 한 괜찮을 것이라고 제안합니다. 왜냐하면 과녁을 맞추는 애완동물을 찾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여기 BS가 딱이네요 처음 펫 세척 시작했을때 순수공격스킬 3개, 보조공격+디버프 스킬 1개, 특성 4개 중에 공격스킬 3개, 스킬 1개가 있는 펫을 한번 세척해봤습니다. 보조 특성과 일치합니다. 당시 전 지역에 하나도 없었다고 결론을 내릴 수 있지만, 신이 나서 가져갔습니다. 의외로 패키지에 애완동물 청소용 아이템이 있었습니다. 실수를 했습니다. 펫이 7성 레벨에 도달했을 때, 이 펫은 다른 펫이 아니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원망

셋째: 애완동물 점성술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애완동물의 초기 속성은 기본적으로 동일하며, 결국 위에서 언급한 두 가지 점을 제외하고는 성장이 일관적입니다. 반려동물의 특성을 어떻게 반영할 수 있나요? 장단점은 무엇인가요? 그런데, 애완동물은 점성술에 속합니다. 점성술에서는 애완동물의 자격 상한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불 애완동물은 가장 높은 공격 자격과 가장 낮은 생명력을 가지고 있으며, 가장 높은 생명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회피 자격, 기타 평균은 요정 콩을 사용하여 개선합니다. 예를 들어 애완 동물 중 하나가 불 유형이면 최대 공격 자격은 7100이고 애완 동물이 Luo Hou이면 최대 공격 자격은 5300이라고 가정합니다. 둘 다 요정 콩을 사용하여 공격 자격을 향상시키며 동시에 5300에 도달합니다. 2 펫 레벨은 동일합니다. 이때 패널에 표시되는 두 펫의 최대 공격 차이는 10을 넘지 않습니다. 포인트 차이를 어떻게 반영하나요? 루오후의 펫 자격은 5300까지만 도달할 수 있고, 파이어 펫 자격은 7100까지만 도달할 수 있습니다. 파이어 펫 자격이 5300 이상으로 증가하면 펫이 얻을 수 있는 공격 보너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각 레벨이 올라갈수록 더 높아집니다. 같은 레벨이 끝나면 불 애완동물의 공격이 반영됩니다. 사실 이것은 제가 방금 언급한 애완동물 훈련이 실제로 Zhu Xian의 이전 루틴을 깨뜨렸다는 것을 확인시켜 줍니다. 저는 이에 동의합니다. 왜냐하면 게임에 참여하는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최고 품질의 아이템을 만들기 위해 수천 또는 수만 달러를 소비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플레이어가 타고난 애완동물의 강점과 약점으로 인해 애완동물 공격에 너무 큰 격차를 갖게 됩니다. 모두가 같은 출발선에 서 있습니다. 당신이 이후 단계에서 강한지 여부는 주로 당신이 이것에 시간을 할애할 의향이 있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사람들의 펫 공격은 기본적으로 나중에 쓸모가 없을 것이고 플레이어가 스킬 선택에 집중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물론 돈이 들지만 적어도 이보다 적은 비용이 듭니다). 즉, 큰 가격이 귀하의 자격을 충족시킬 것이라는 의미입니다. 다만, 하나의 자격이 이 펫이 무적이라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공격 자격을 최대로 올려도 다른 자격은 크게 달라지며, PK 전투(특히 그룹 P에서)에서는 이점이 잘 반영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예를 들어, 누군가가 처음으로 당신과 경쟁했을 때 그들은 당신의 호의에 관심을 기울이지 않았지만 두 번째는 어떻습니까? 세 번째로 그런 일이 일어날까요? 이 사실은 다들 아시리라 믿습니다. 또한 펫은 매우 강할 것이지만 무한히 강하지는 않을 것이며 게임 내 PVP의 방향에 완전히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믿습니다. 완벽한 사람은 이 정도로 바보가 되지 않을 것이므로 점성술을 선택하는 과정에서는 평균적인 자격을 갖춘 사람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모든 측면에서 성능이 향상됩니다.

넷째: 펫 패시브 스킬

펫 스킬바 하단에 3개의 아이콘이 있는데, 하나는 펫 환생 '전생' 스킬이고, 다른 하나는 펫의 능력입니다. 이 두 스킬 옵션은 처음 3포인트가 큽니다. 환생 스킬 중 공격 펫으로 모든 자격이 3200 이상일 때 크리티컬 히트가 6% 증가하고 크리티컬 데미지가 증가합니다. 30% 증가됩니다. 초자연적 스킬 중 공격형 펫으로서 가장 좋은 스킬은 모든 기본 저항을 10포인트 올려주는 스킬이지만 다른 스킬도 사용할 수 있지만 이 둘만큼 좋지는 않습니다. 일부는 살아있는 애완동물을 위해 사용됩니다. 공격 애완동물을 선택하는 과정에서 이 점을 강요할 필요는 없습니다.

다섯번째: 애완동물 장비

A 좋은 공격 펫은 좋은 펫 장비 세트를 장착해야 하며, 좋은 장비는 펫의 장점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150레벨의 최고급 펫 장비 세트는 펫에게 공격력 700~1000, 체력 4000~5000을 추가할 수 있으며, 기타 속성도 크게 향상되지만, (참고로) 좋은 펫 장비 세트가 더 나을 수도 있습니다. 애완동물 장비 세트보다 최고의 캐릭터 의상은 더욱 어렵습니다. 그러므로 이 점에 있어서 모든 사람은 비슷한 선택을 하게 될 것입니다. 또한 이 시스템을 완벽하게 만들려는 다퉁의 생각을 반영합니다. 왜 어려운지에 대해서는 아래에서 설명하겠습니다.

PS1: 공격형 펫도 PK 펫과 레벨링 펫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PK 펫은 약간 더 좋고, 레벨링 펫은 그냥 평균 수준입니다. 따라서 위의 5가지 사항은 주로 PK 펫과 레벨링 펫에 대한 것입니다. 괜찮아요. 그렇게 많이 투자할 필요는 없지만, 모두 12성으로 업그레이드하는 것이 좋습니다. 요정콩을 12성으로 업그레이드하는 방법은 인터넷에 130개 정도 있습니다. 저는 주로 레벨링 애완동물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기능, 레벨링 애완동물은 절반의 노력으로 전체 업그레이드 과정의 결과를 두 배로 만들 수 있습니다. 내 레벨링 애완동물을 예로 들면, 저자는 레벨 81이고, 애완동물은 레벨 86이며, 기본적으로 별 12개입니다. 12시간 동안 매달리면 파란약은 안쓰고(청운이니까) 빨간약은 딱 700개만 사용했어요. 애완약도 포함해서 12시간에 8G만 썼어요. 2위안으로 구매해서 1/3을 사용했는데 12G이고 12시간만에 얻은 G와 재료는 20G를 보충하기에 충분합니다. 이렇게 하면 더 많은 돈을 현명하게 사용할 수 있고, 애완동물을 매달 때 효율이 두 배로 늘어납니다. 지금은 몬스터 1,000마리를 매달아 두는 작업을 완료하는 데 보통 4시간이 걸리지만, 이제는 완료하는 데 2시간 30분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 동시에 애완동물은 시험 작업과 같이 레벨을 초과하거나 매우 어려운 많은 작업을 수행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내 Qingyun은 레벨 81이고 혈액은 4000이고 내 애완동물은 혈액이 1W입니다. 펫 스킬 공격은 내 마법 무기 공격과 동일하다. 펫은 기본적으로 몬스터에 저항하는 데 사용되며, 시험 미션은 보통 30~40분 정도 걸린다.

PS2: 인터넷에서 스타 레벨에 도달하는 방법은 다양합니다. 여기서는 자세히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12성 레벨과 18성 레벨은 자격을 크게 향상시키지 않습니다. 펫은 형태의 변화일 뿐이므로 1등급부터 12성까지 온갖 종류의 돌을 사용해 충전하세요. 그러면 콩을 절약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나중에 12성을 위한 좋은 기반이 마련됩니다. 12성 이후의 향상은 주로 PK 펫의 역할과 혈액 정제에 따라 달라집니다. 마찬가지로 저항 향상은 최대 2개까지 선택할 수 있으며, 회피 및 적중 향상은 일반적으로 HP, 방어력을 높일 필요가 없습니다. 공격력은 최대치까지 증가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말씀드릴 점은, 무기 제련과 마찬가지로 행운 외에도 약간의 규칙성이 있다는 것입니다. 규칙 1: 펫이 스타 레벨로 업그레이드되지 않은 경우 처음 4~5회 동안 공격, 체력 또는 방어력을 추가하면 성공 확률이 매우 높아집니다. 규칙 2: 자격을 변경하여 느낌을 받으세요. 일반적으로 원두를 2~3회 추가한 후 약간의 개선이 있으면 큰 개선이 있을 것입니다(큰 개선이 있을 경우에만 적격성이 높아집니다).

PS3: 애완동물의 문명이 일정 수치에 도달하면 애완동물 상태 설정에서 애완동물을 다양한 전투 칭호로 설정할 수 있어 큰 개선이 될 것입니다.

위의 5가지 사항은 탑 어택 펫이 갖추어야 할 사항입니다. 물론 일부만 가지고 있는 것도 좋습니다. 너무 많은 것을 고집하지 마세요. 그렇지 않으면 과하게 됩니다. 다음으로 라이프 펫을 소개하겠습니다.

퍼펙트가 이루고자 하는 주시안 PVP의 방향을 바꾸는 데 있어 펫은 든든한 버팀목 역할을 합니다. 펫 시스템을 통해 플레이어에게 이전 시스템에만 의존하지 않고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행운에 기반한 무기 제련과 혈액 제련이 게임에서 돈을 버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Zhu Xian, 다른 방법으로 얻은 작은 돈은 음식과 의복에 불과하고 방금 언급 한 두 가지 항목 만이 가장 큰 것입니다.) 그렇다면 그는 어떻게 그것을 달성 했습니까? 방금 언급한 애완동물 장비 제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사실 좋은 펫 장비 세트는 정말 펫의 질적 도약을 이룰 수 있습니다. 패널 공격 1449 입니다. 1의 공격 자격이 1555로 배양되었으며, 패널 공격은 1218입니다. 1218을 가진 펫은 가장 기본적인 장비 6개만 착용하고 공격력이 130 증가하여 1348에 이르렀고, 격차를 거의 절반으로 줄였습니다. 그러므로 반려동물을 키울 돈이 별로 없을 때, 반려동물 장비는 반려동물과의 격차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펫 장비 제작은 약간의 돈을 들여서 달성할 수 있지만(참고로 여기서 다시 사용함) 시간이 많이 걸립니다. 다음으로 생활 반려동물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사실 Perfect는 효율적으로 8개의 그리드를 모두 사용해야 하기 때문에 의도적으로 8개의 애완동물 그리드를 제공합니다. 너무 많으면 너무 많고, 너무 적으면 너무 적습니다. 사각형 중 하나는 PK 애완동물을 위해 예약되어 있고, 다른 사각형 6개는 애완동물 레벨링을 위해 예약되어 있습니다. 생활 반려동물에게 맡기세요, 왜 그럴까요? 살아있는 펫은 6마리만 활성화되므로 원료 공급을 최대한 확보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장비 제작 과정에서 필요한 재료를 관리하는 데 시간을 들일 필요가 없습니다. 최소 6마리의 살아있는 애완동물. 3~4가지 스킬 수집 재료의 경우, 모든 원자재 라인이 부족하지 않도록 6마리의 애완동물을 모두 수집하면 됩니다.

PS: 애완동물을 모으는 방법에 대해서는 온라인에 많이 나와 있으므로 여기서는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살아있는 애완동물을 모으려면 레벨 30에 도달해야 한다는 점만 말씀드립니다. 사실 일부러 업그레이드할 필요는 없고 그냥 돈만 먼저 쓰시면 됩니다. 펫과 함께 10분 정도 시간을 내어 펫이 10레벨이 될 때까지 죽인 후, 이제부터는 무시하세요. 곧 1일 1마리가 30마리가 되고(4마리가 아닌 잘 보호해야 함) 30마리가 됩니다. 동시에 레벨업을 하면서 펫만 직접 교체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펫 수집만으로 펫 생활 스킬 포인트를 올릴 수 있고, 장비 제작 시 해당 펫의 생활 스킬 포인트가 일정 레벨에 도달해야 하며, 최고급 펫 장비에는 3~4개가 필요하기 때문에 3일마다 펫 컬렉션 콘텐츠를 교체해야 합니다. 펫 생활 스킬은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때문에 미리 업그레이드해 두는 것이 유리할 것입니다.

장비 제작에 대해 이야기하자면, 일반적으로 펫 장비 제작에는 5개 이상의 생활 스킬이 3개 이상 있어야 제작됩니다. , 장비를 제작하는 레벨이나 레벨에 관계없이 제조 숙련도가 조금씩 향상되므로 초기에는 펫 6마리만 레벨 30까지 훈련시키고, 1레벨 범용 장비만 만들어 숙련도를 높이면 됩니다. 이후 단계에서 펫 수집 레벨을 높인다. 높은 레벨의 재료를 사용하여 높은 레벨의 장비를 제작한다면 그 어떤 장비도 내 펫의 생활 스킬에 도달할 수 없다고 많은 플레이어들이 말할 것입니다. 그렇죠, 아직까지 생활 4가지 스킬을 습득한 펫을 만나본 적이 없습니다. 그 이유는 한편으로는 모든 플레이어가 만능 애완동물 장비 제조업체가 되는 것을 방지하는 것이 완벽하기 때문입니다. 이 설정은 플레이어가 일부 장비에만 능숙하도록 보장하고 한 명의 플레이어가 애완동물을 얻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행운을 빌어 서버 전체를 독점하게 만드는 한편, 장비 제조 플레이어의 레벨을 높일 수도 있습니다.

그럼 제조업 만능 플레이어가 되고 싶은데 괜찮을까요? 예, 하지만 이번에는 다른 사람들보다 더 많은 시간과 에너지를 소비해야 합니다(더 많은 것이 아니라 너무 많다는 점에 유의하세요). 문명을 향상시키세요.

문명 레벨이 높을 때 펫의 상태 설정에서 펫 제조 칭호를 설정할 수 있으며, 여러 펫 제조에 필요한 생활 스킬 포인트를 늘릴 수 있으며, 설정별로 설정되는 제조 칭호도 다르며, 획득하는 개선 사항도 다릅니다. 다르다. 그렇다면 문명을 어떻게 개선할 것인가? 방법은 하나뿐입니다. 애완동물의 레벨을 업그레이드하면 문명이 향상될 수 있습니다. 보시다시피, 특수 부품을 위한 일반 장비에는 8~15포인트 사이의 4개의 생활 스킬이 필요하며, 이제 애완동물의 생활 숙련도는 3개만 볼 수 있습니다. 남은 숙련도는 문명 레벨을 통해서만 얻을 수 있습니다. , 이 마스터리에는 10포인트가 필요하다고 가정하면 마스터 레벨 칭호를 설정하려면 문명 레벨이 144,000이 되어야 합니다. 이제 펫을 레벨 150으로 데려오면 최대 2W~3W의 문명 레벨을 얻을 수 있습니다. 150레벨까지 올라가지 않았는데, 구체적인 포인트가 무엇인지는 모르겠고, 고레벨 플레이어들은 여기에서 확인해야 합니다), 150레벨까지 최소 7마리의 애완동물을 데려와야 하며, 더 높은 레벨의 장비가 필요합니다 더 높은 숙련도. 당신에게 필요한 문명의 수준이 더 높아질까 두려우신가요? 이런 관점에서 볼 때 이는 불가능한 작업인 것 같습니다. 사실 퍼펙트에서는 이런 식으로 설정하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이렇게 하면 고급형과 저가형 애완동물 장비 제조업체 간의 격차가 더 벌어질 수 있습니다.

정말 해결할 방법이 없을까요? 네, 며칠간 알아낸 내용입니다. 참고하시면 됩니다. 첫 번째 방법은 위에서 언급한 펫 스킬 중 환생 스킬을 갖는 것인데, 펫이 90레벨에 도달하면 2를 얻습니다. 당신의 펫이 이 환생 스킬을 가지고 있는 한, 90레벨까지 훈련시킬 수 있으며, 그 후 이 펫의 모든 생활 숙련도를 종합적으로 향상시키는 동시에 자신의 문명을 적절하게 향상시켜 전문 고급 장비 제조업체이지만 이는 오랜 과정이 될 것입니다.

이 기술이 없거나, 여러 번 세탁해도 지워지지 않는다면? 두 번째 방법은 펫 레벨을 올려 문명을 얻는 것인데, 4명이서 펫을 데려오는 거 아닌가요? 아니요. 애완동물을 레벨 30까지만 데려오면 됩니다. 어떻게 데려오나요? 펫 상인한테 팬텀오리진이라는 퀘스트는 없나요? NPC는 매일 10개의 재료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이 재료와 1레벨 재료를 사용하여 일반 내부 비약을 만들면 2W 경험치가 추가됩니다. 3W 경험치를 추가하는 제품입니다. 내부 비약을 먹으면 즉시 펫의 레벨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레벨 1부터 30까지 문명 포인트를 2500~300개 제공할 수 있으며, 레벨 1부터 레벨 30까지 필요한 경험치는 60,000~70,000입니다. 여기의 데이터는 신중하게 계산되지 않았으므로 플레이어가 직접 계산할 수 있습니다.) 즉, 살아있는 애완동물 6마리 중 하나를 매일 부캐와 교환하면 애완동물 레벨이 레벨 1로 감소한 다음 교환합니다. 10레벨까지 10분 정도 소요되며, 내부 비약 3개를 섭취하면 30레벨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해당 내부 비약은 기본적으로 한 종류로 모은 4가지 재료 중 3~4개를 소모해야 합니다. 하루 종일 모으면 이너 엘릭서 20개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하루에 이너 엘릭서 20개를 만들 수 있습니다. 문명 1W를 제공하면 2개월 안에 마스터 레벨에 도달할 수 있으며, 이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각 생활 숙달마다 15개의 스킬 포인트가 있습니다. 동시에, 이제 경험치 내부 비약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이 생겼고, 스킬, 레벨, 별을 바꾸지 않고도 애완동물의 특성을 바꿀 수 있는 내부 비약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훈련에서 별 5개에 도달한 후에는 애완동물을 쓰다듬을 수 없습니다. 이것이 많은 플레이어들에게 얼마나 중요한지), 바로 클라우드 여행 트라이얼 미션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매일 트라이얼을 완료하면 2W~5W의 내부 비약을 무작위로 얻을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레벨 68~75, 83~에 권장됩니다. 90, 98. -105, 112-120, 128-135, 143-150, 왜요? 이 레벨에서는 애완동물과 함께 BOSS를 상대하는 것이 훨씬 더 쉬울 것이기 때문입니다. 하나의 미션은 약 45~50분 정도 걸리며 경험치와 내면의 비약을 모두 얻을 수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당신은 곧 전체 서버에서 최고의 애완동물 장비 제조업체가 될 것입니다.

그래서 방금 말씀드린 것처럼 펫 시스템의 생활 부분 디자인을 보면 퍼펙트가 단순히 펫을 만들어서 펫에게 필요한 장비를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플레이어들에게 좀 더 다양한 방식으로 펫을 제공하고자 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Zhuxian에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방법, 1급 재료, 애완동물 장비, 내부 비약, 애완동물 장비 서적 등은 많은 저가형 플레이어에게 좋은 소식을 가져올 것입니다. 물론, 이 모든 것은 Perfect가 다음 단계에서 플레이어에게 펫 시스템을 어떻게 더 잘 홍보할 수 있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효과가 좋지 않고 가격이 있지만 시장이 없다면 방금 말한 것은 쓸모가 없지만 항상 믿습니다. Perfect는 이렇게 거대하고 복잡한 시스템, 심지어 Zhu Xian의 전통적인 시스템을 전복시키는 시스템까지, 이를 바탕으로 Zhu Xian의 게임에 획기적인 변화를 가져올 수 있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여전히 펫 시스템의 미래에 대해 낙관적이지만, 제가 위에서 말한 것이 '동의', 즉 자비로운 사람은 의무를 보고, 현명한 사람은 지혜를 본다고 생각하시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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