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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년 삼국지 건화물 공유 흑금전법 진화 분석 및 공유.

지난해 쌍십일 첫날부터 현재의 6 번째 비행연까지 암금대전은 이미 막바지에 다다랐다. 기술의 진화 나는 다음과 같은 표를 만들었다.

먼저 방패 단계를 말하다. 방패의 지속 기간은 추가적인 BUFF 가산이 있기 때문에 전투에서 방패의 지속 기간을 보장하는 것도 전략적 의의가 있다. 현재 방패의 회복 수단은 전총애 자신의 답변을 제외하고는 용마의 원소 공격 회복이다. 멀티코어 하이엔드 전쟁에서는 상습적인 방패 방상 효과가 좋지만 핵무기가 적은 로우엔드에서는 보호막이 회복이 좋다. 부상할 때마다 25% 의 확률이 회복될 가능성이 있다 18% 의 보호막 값, 즉 적의 후광 공격, 명장과 전총의 공격은 모두 너의 주부 지휘관이 보호막을 회복하는 효과적인 보증이다. 150% 의 보호막 값은 어느 것보다 훨씬 크다. 혈액량으로 볼 때 7 번째 장금 애완동물의 혈액량은 150%, buff 는 최종 상해의 30% 로 추정된다.

또한 통제 방면에서, 주망은 고급 폭발과 감염에 의존하여 단일 목표 통제를 이중 목표로 만들었다. 그러나 신성한 의지 기술의 석방을 통제할 수 없기 때문에 신성한 의지의 비율이 높아지는 판본에서 신성한 의지를 통제할 수 없는 전투 애완동물은 점차 도태되고, 판 붕괴는 신성한 의지를 통제하는 첫 번째 기술이다. 또한 방패를 파괴하고 이익을 줄여서, 판박이 모두의 장기 놀이를 위한 첫 번째 선택이 되었다. Xi 는 두 단위를 통제할 수 있으며, 매 라운드마다 2 점의 신성한 의지와 3 점의 분노를 줄일 수 있다. 그러나 이것은 신의 의지와 분노의 반응을 제한하지 않는다. 노여움을 되찾는 메커니즘 아래 관우의 초기 노여움 결합, 여포 귀신표 등 일련의 회복 조치 아래 그는 적의 사망을 통제할 수 없었고, 창씨가 나타난 뒤 두 사람을 통제하고 인원수를 늘렸고, 1 라운드에서 노기와 천의를 공제한 뒤 자동으로 회답할 수 없었다. 각 라운드 노기 회복의 상한선은 천의로 제한됐다. 이 한계.

비염이에게는 단 한 단위만 통제했지만 신의 취지와 분노에 직접 회답할 수 없어 관우가 기술에 의지하여 신의 뜻을 회복할 가능성이 없어지고, 그는 기술을 석방할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자신감명언) 전쟁 애완동물의 기술은 무장 라운드가 끝난 후 풀려났고, 마해룡, 장량, 무장의 기술은 다시 분노로 돌아갔기 때문이다. 무는 1 라운드 이후 10 시에 화를 낼 가능성이 있지만, 상호호 통제가 이들 무들이 그들의 기술을 석방하는 것을 막을 수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현재 판아와 비염만 할 수 있고, 판박에 비해 피를 흘릴 수 없는 후, 80% 의 확률로 적의 최고 비율 생명단위의 모든 수익을 소멸하고, 불가탈성을 무시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해리포터스, 원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비촉 진영에 대해 말하자면 정말 향긋하다. 마침내 그들은 적정을 제거하는 수단을 갖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촉영에게는 쌍보험이며 적의 두 단위의 수익을 소멸할 가능성도 있다.

통제로 볼 때, 일곱 번째는 두 단위를 통제하는 것이다. 통제방식은 수수료 통제가 철저하지 않을 수도 있고, 돌이킬 수 없는 생명을 제거하거나 적의 이득을 제거할 수 없을 수도 있다.

상태로 볼 때 변태 상태의 상해 계수는 점차 높아지고 있다. 특히 Fei Lian 은 참수 기술을 주었고, 60% 이하의 생명값 이하의 단위를 초살하면 명국이 반드시 효과가 있을 것이다.

일반적으로, 점점 더 많은 소품이 제거되면서 창의 얼어붙은 사람은 겹쳐질 수 없기 때문에, 필염 자체의 높은 변태 상해 계수는 풍신의 저주에 맞춰 30% 의 변태 상해를 증가시켜 피해가 높다.

50% 이상의 가산은 120%+45% 의 공격상해로 60% 미만의 피가 3 회 트리거될 수 있다. 제 7 암금전 총애가 특수기능, 아마도 얼거나 통제 기술에 맞춰 연계 효과를 만들어 참살할 가능성을 배제할 것으로 추정된다.

게인 방면에서 게인 효과는 이미 점진적으로 향상되었다. 현재 30% 공방이 가장 좋고, 장희에서 페롄까지 변함이 없어 7 번째에는 큰 변화가 없을 것으로 추측됩니다. 아마 30% 공혈이 있을 것 같습니까?

스킬 석방 확률로 볼 때 항상 1 라운드, 뒤에는 50% 의 확률이 있다. 왜냐하면 연습할 수 있는 스킬 확률이 점차 높아지기 때문이다. 확률적으로 50% 이상은 큰 확률 방출이기 때문에 좋은 얼굴에서는 한 칼의 폭격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에 따라 우리는 듀얼 코어 성형 이상 전투에서 애완동물의 공격을 우선적으로 고려할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바람의 저주가 추가로 30% 의 비정상적인 피해를 입힐 수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생명 백분율이 가장 높은 단위에 변수가 있습니다. 홍몽 시스템 트리거가 300% 생명에 저항할 수 있는 무적의 방패라는 점을 감안하면, 트리거 후 생명율은 거의 변하지 않고 별 기호는 생명퍼센트를 100% 로 높인다. 게다가 백골, 신농회혈 등의 요인까지 더해져 생명백분율이 가장 높은 단위는 지속적인 변화에 처할 수 있으며, 장판 통제 최고 공격 단위의 고화 제어 패턴을 깨뜨릴 수 있다.

마지막 추측은 이전에 50% 의 확률이 발표됐기 때문에 비행련에서 증액되기 시작한 것으로 추정되며, 7 번째도 이 확률이 계속 증가하는 메커니즘이어야 하며, 역천의 변화는 없을 것이다.

요약하면, 비행련은 보호막 기간이 가장 길고 (회복 가능), 기술 석방 확률이 높고, 기술계수가 높고, 통제제한이 가장 많다는 특징이 있다. 생명 회복 불가, 정신과 분노, 기능 석방 실패, 2 라운드는 두 가지 목표를 통제할 수 있고, 60% 이하의 목표를 직접 죽이고, 30% 공방을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