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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아블로 3 상식

1. 디아블로 3 용어 대전 < P > 방금 디아블로 3 을 한 게이머가 디아블로 3 중의 일부 전문 용어가 더 이상 디아블로 2 의 단어가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되었는지, 여러 해 동안 발전해 디아블로 3 전문 용어가 된 것을 알게 된다면, 얼마나 많은 디아블로 3 용어를 아십니까? 이 글은 여러분을 위해 소개하겠습니다. < P > 디아블로 3 용어 목록: 참고: 쉽게 읽을 수 있도록 용어 목록은 알파벳순으로 정렬됩니다. A1/A2/A3 ACT1/ACT2/ACT3, 1 장/2 장/3 장.

APS Attack per Second, 초당 공격 횟수. AH Auction House, 경매장. < P > 는 D3 에서 특히 금화 경매점을 가리킨다. Acc account, 계정.

AP Arcane Power, 올림픽 에너지, 비술사의 에너지. ATK Attack, 공격.

암 armor, 갑옷 값. BB\BAR Barbarian, 야만인.

BN Battle. , 블리자드 전쟁 네트워크.

CD cool down, 마법 냉각 시간 (또는 Cold Damage, 차가운 상해) char character 게임 캐릭터. DEX Dexterity, 민첩함, 사냥꾼과 무승의 주요 속성.

dam Damage 부상. Def Defense 방어.

DH Demon Hunter 사냥꾼. DOT Damage over time 은 목표에 배치한 후 일정 기간 동안 목표에 지속적으로 피해를 주는 기술입니다.

DPH Damage Per Hit, 모든 공격 부상. DPS Damage Per Second, 초당 피해.

EQ Equipments, 장비. 퓨리 분노, 야만인의 에너지.

gf 골드 핑드, 금화 감소율 증가. H& D Hatred & Discipline 증오와 계율, 사냥꾼의 에너지.

HC Hardcore, 전문가 모델. HP Hit Point, Health Point, health power 는 게임의 생명가치를 가리킨다.

이 값이 이면 캐릭터의 죽음을 의미합니다. IAS Increased attack speed, 공격 속도 증가.

INT Intelligence, 지능, 비술사, 주술사의 주요 속성. Lag, 네트워크 지연 LV, LVL level, 등급 마나, 무의사의 에너지. < P > MF 매직 핑드, 더 좋은 마법 장비를 떨어뜨릴 확률을 높인다. MK Monk 스님, 어떤 사람들은 두 케이크를 농담합니다.

MP MANA Point, MAGIC POINT, 마법 값. 노바 노바 노바.

NPC Non-player character, 플레이어가 아닌 캐릭터. P1/p2/P3 보스 전쟁의 1/2/3 단계.

Ping ping 값의 높낮이는 서버에 연결하는 속도를 나타냅니다. PVE Player versus Environment, 플레이어가 환경에 대항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플레이어가 힘을 합쳐 괴물을 죽이는 것을 가리킨다.

PVP Player versus Player, 플레이어 대 플레이어, 일반적으로 플레이어 간 대전을 가리킨다. RES resistance, 저항.

RMAH Real Money Auction House, 현금 경매장. 롭은 다른 사람에게 장비를 요구했다.

SK skill level, 기술 수준. 솔로는 독주, 독창, 단독 공연을 가리킨다. < P > 게임에서의 은신은 싱글 게임, 싱글 살인괴를 뜻한다. Spirit 에너지, 무승의 에너지.

STD Stander game, 일반급, 비전문가와 대응. STR Strength 의 힘, 야만인의 주요 속성.

TP 텔레포트 전송. VIT Vitality 체력. Wd witch doctor 주술사. Wiz Wizard 비술사들도 D2 에 나오는 마녀 Sorceress 의 약자 sor/sorc 로 대체하는 데 익숙해져 있다.

WP waypoint 전송 지점. 。

2. 디아블로 3 어떻게 기초상해장비 황무지를 높일 수 있을까? < P > 우선, 장비에 나타난' X% 독속성 상해 증가' 라는 단어는 무기 백자 물리적 상해의 DPH 에 직접 X% 의 독속성 상해를 붙이는 것으로, 즉 무기 백자 부분 DPH 의 X% 를 직접 올리는 것이다. < P > 이 효과는 무기의 백자 부분인 물리적 상해에만 효과가 있다. 예를 들면 A 무기, DPH 는 1, 공격속도 1 이다. ,DPS1 B 무기, DPH 는 5, 추가 5 화염 상해, 공격 속도 1 입니다.

,DPS 도 1 입니다. 이 두 무기는 기술을 발휘할 때 아무런 차이가 없다. < P > 모든 법계의 기능 때문에 거의 모든 무기의 모든 상해를 해당 기술의 속성 상해로 바꾸는 것이다. 당신이 어떤 무기를 사용하든 비법구를 던지는 것은 비법 상해이고, 독다트를 던지는 것은 독상이다. 물리적 속성 상해나 무속성 상해를 초래하는 기술 (예: 법사의 그윽한 광날) 을 놓아야 무기 자체의 속성 효과를 트리거할 수 있다. 하지만 장비에 나타난' X% 독속성 상해 증가' 라는 단어는 두 무기의 가산이 다르다. < P > 독해를 1% 증가시키는 목걸이가 있다고 가정하면, 이 목걸이를 장착한 후 이 두 무기에 대한 가산은 A 무기, DPH=1+1*1% (목걸이에 첨부된 독상) =11 입니다. DPS 가 11 이 됩니다.

물리적 속성 또는 무속성 상해를 일으키는 기술을 사용하면 독성 속성 상해의 효과 (얼음인 경우 감속) 가 트리거됩니다. B 무기, DPH=5+5*1% (목걸이 추가 독상) +5 (무기 소유 화상) =15.

DPS 가 15 이 됩니다. 물리적 속성이나 무속성 상해를 일으키는 기술을 사용하는 경우 독성 속성 상해와 화재 속성 상해의 효과 (얼음인 경우 감속) 를 각각 트리거합니다. < P > 그럼 제가 독상 목걸이 1% 와 얼음상 1% 반지를 모두 갖추고 있다면요? 속성 상해를 증가시키는 효과는 무기의 흰색 글자 부분에만 가산되어 겹쳐질 수 있지만 서로 가산되지는 않는다. 즉, 위의 두 장비를 장착 한 후, 이 두 무기에 대한 추가는 다음과 같습니다: A 무기, DPH=1+1*1% (목걸이 추가 독성 부상) +1*1% (반지 추가 얼음 부상) =12

DPS 가 12 이 됩니다. 물리적 속성이나 무속성 상해를 일으키는 기술을 사용하면 독성 속성과 얼음 속성 상해의 효과가 각각 트리거됩니다 (감속).

B 무기, DPH=5+5*1% (목걸이 추가 독상) +5*1% (반지 추가 빙상) +5 (무기 소유 화상) =11. DPS 가 11 이 됩니다. < P > 물리적 속성 또는 무속성 상해를 일으키는 기술을 사용할 경우 독성 속성 상해, 얼음 속성 및 화재 속성 상해의 효과를 각각 트리거합니다 (얼음이 발생할 때 속도가 느려지고 화재 속성 재정의로 감속효과가 유지되지 않음). 또한, 1. 4 이전

없음, 1. 4 새로운 효과는' 독계 기술피해 X% 증가' 라는 효과로, 특히 독속성 피해를 입히는 모든 기술의 최종 상해 결과를 X% 증가시키는 효과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건강명언) < P > 이 효과는 독성 속성 피해를 일으키는 기술에만 효과가 있으며 무기, 인물 DPS 에는 가산 효과가 없다. 둘 사이의 차이점을 주목하세요.

3.' 디아블로 3' 캐릭터 속성 소개

디아블로 3 의 속성은 각각 힘 (Strength), 민첩성 (Dexterity), 활력 (Vitality), 의지 (Willpower) 이다 < P > 게임에서 이러한 속성 값은 플레이어 캐릭터의 모든 측면에 영향을 줍니다. 이제 이러한 속성 값은 플레이어가 자율적으로 지정하지는 않지만 플레이어가 선택한 인물에 따라 자동으로 할당됩니다. < P > 앞으로 플레이어 속성을 증가시키는 물품장비는 매우 환영받을 것이다. 직업에 따라 업그레이드 시 서로 다른 분배 방안 (예: 야만인이 1 급+3 점 힘을 올리는 반면 마법사는 1 점 힘만 더하는 등) 을 얻을 수 있다. 다음은 다양한 속성 값이 플레이어 속성에 미치는 영향이다. < P > 파워값은 플레이어 캐릭터의 상해와 방어 수준을 통제한다. 힘의 가치가 다른 직업에 미치는 영향이 같은지 여부는 아직 알 수 없다. < P > 모든 힘을 플레이어에게 준다. +x% 근전 및 원격물리상해가산 x% 방어가산 +x% 차단량 민첩함은 플레이어의 치명적인 타격률과 상해를 통제한다. 플레이어의 피신 공격과 방해 방지 능력에도 영향을 미친다. < P > 매 순간 민첩성 플레이어에게 제공: +x% 치명적인 타격 확률 +x% 회피 확률 더 높은 민첩성 값으로 플레이어가 더 강한 방해 방지 능력 활력으로 플레이어의 총 수명과 마법 가치 회복 속도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모든 활력 플레이어: +x 생명 초당 +x 마법 값 응답 의지는 플레이어의 마법 상해를 통제하고 혈구를 선택할 때 생명을 치료할 수 있는 의지의 양을 제어할 것입니다. 플레이어:+

4. 디아블로 3 국복 직업은 어떻게 선택해야 하나요? < P > 가 하는 아시아복입니다. 국복은 아직 그렇게 빨리 업데이트되지 않았지만, 빠르겠네요. 제가 아시아복에 따라 말씀드리겠습니다. < P > 자신이 좋아하는 출력 유형을 보고 자신의 직업을 선택하라. 현재 버전의 각 직업은 약하지 않다. 물론 완벽한 균형은 불가능하다. 내가 잘 아는 직업부터 시작: 1, 무승, 2.

2 판 무승이 권법류로 복귀하고 타격감을 좋아하면 놓치지 마세요. 저도 무승의 타격감을 좋아해서 계속 무승놀이를 하고 있습니다. 시즌 수완에 맞춰 강인함이 높아요. 조작이 잘 되면 출력도 있고 또 설 수 있어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단점도 뚜렷하다. 근전은 한 번 자제한 엘리트를 만나기가 어렵다. 예를 들면 반상, 전기, 그리고 대형 모형 (예: 망치 등) 을 보면 이런 엘리트를 보면 도망가고 싶어 한다.

2, DH,DH 는 게임 시작부터 기본적으로 게이머가 가장 많은 직업이자 가장 폭력적인 직업이다. 장점은 수출폭발이다. 높은 출력과 화려한 숫자를 경험하려면 놓치지 마라. 단판은 더욱 두드러진다. 한 글자는 바삭하고 조작에 대한 요구가 높다. 끊임없이 이상하게 얼굴을 붙이면 마치 3, 야만인, 야만인 나는 놀지 않았지만, 현재 버전의 야만인은 비교적 불이야, 야만인의 새 세트, 무뇌 5 층 비경이 될 수 있다고 한다. < P > 한 친구는 야만이다. 우리를 4 층 비경을 넘겼다. 우리가 입구에 시체를 눕히자 그는 한 사람이 보스를 다 쳤다. 강하고, 체조도 강하고, 굳이 짧은 말을 해야 한다면 단체 수출이 약간 부족할 수도 있고 (새 슈트를 가리킴), 게다가 매우 뇌가 없어 심미 피로가 생길 수도 있다.

4, 콩꼬투리, 콩꼬투리 이번 판본에는 마침내 새로운 코스가 생겼고, 롤란드 세트의 변화는 그를 진짜 남자로 만들고, 서 있고, 이런 느낌을 좋아하는 것은 놀 수 있다. 내가 주로 하는 것은 콩꼬투리와 무승이다. 나는 종용하지 않는 것을 좋아한다. 바로 하는 것이다. 방패, 내조, 수출이 속되지 않아 고기 방패를 만들 수 있다. 짧은 판은 매우 육중하다. 변위 기술은 말 한 마리, CD 는 꽤 길다. 어떤 기술은 좋지 않다. 송이는 억지로 저항해야 한다.

5, 법사, 법사는 현재 버전의 새로운 총아다. 신작의 타라샤 세트로 수상과 운석 신발에 맞춰 디지털뿐만 아니라 화면도 화려하고 화면이 가득한 운석, 수출은 폭발이다. S2 의 시즌 반지에 맞춰 약간의 생명력을 지녔다. 물론, 법사는 비교적 바삭하고 운석을 치는 것도 4 개 학과가 있어야 기술을 재생할 수 있으니 피곤함을 두려워하지 말고 오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6, 주술사, 주술사는 내가 유일하게 시즌 모델을 해본 적이 없는 직업이고, 친구도 없는 직업이기 때문에 잘 모르겠다. 놀면 적어도 애완동물류는 있어야 한다. 그리고 곰류를 밀어야 한다. 주술사는 영으로 행동하는 것이 비교적 유연하다. 아마 수출이 그렇게 폭발하지 않을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현재 사다리 목록, DH> 마스터 > 야만인 > 무승 = 콩 > 51, 아마 이런 순위일 텐데 차이가 크지 않아요. < P > S2 시즌 반지가 있어 법사의 내조도를 한 단계 높였습니다. 본 적이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1% 의 생명상한선의 공격을 받을 때마다 얼음고리를 자동으로 풀어줍니다. 그리고 냉빙방패가 5% 근전무상인 것 같습니다. 그래서 어떤 타법은 용융화, 모독 속에 서서 끊임없이 얼음고리를 트리거하여 무한히 이상한 것을 조종하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목적을 가지고 약간의 공격을 해서 피를 되찾아 자신의 생존 능력을 보장할 수 있다.

국복의 현재 난이도는 연옥 같은 건가요? 국복은 아직 안 나왔나 봐요. 하지만 23 번 국복은 새 버전을 열었어요. 그때가 되면 있을 거예요. 근전의 내가 노는 무승은 권법으로 4% 의 부상을 면할 수 있는 손목을 가지고 있다. 권법만 한 다스면 최소 1 만 개의 강인함이 더해지고, 그런 다음 후광을 피하고, 무기에 생명을 명중해야 한다. 나는 35, 정도다. 비경 4 의 보스는 피를 흘리지 않는다. 물론 언제든지 주요 기능을 켤 수 있는 시기이다.

근전놀이는 바로 하나 * * * 잖아요. 이것은 당신의 취향에 달려 있습니다, 나는 몇 시즌 동안 무승으로 놀았고, 내 친구들 중 몇 명은 무승을 해 본 적이 없습니다, 그들은 모두 놀았던 법사와 사냥꾼입니다, 나는 근전 타격을 좋아합니다, 그들은 장거리 연을 좋아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 P > 강세를 말하면 이번 판법사는 좀 더 강세를 보이고, 화면도 화려할 것이다. 법사를 더 좋아하거나, 먼저 법사를 놀거나, 법사가 거의 노는 등, 무승과 콩꼬투리 같은 근전 캐릭터를 시험해 볼 수 있다. 보는 것이 자신의 취향에 맞지 않는다. 야만인들이 현재 유행하고 있는 것은 2 다.

2 의 새 세트, 이 세트의 특징 중 하나는 뇌가 없다는 것이다. 회오리 바람을 계속 누르고 있으면 된다. 돌아서면 괴이한 것이 죽는다. 누구나 5 층의 타법을 통과할 수 있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는 보통 새 세트 5 벌 불후의 왕 3 건으로 화계를 이용해 세트 효과 2 세트를 트리거합니다. 불후의 왕은 무기를 소지해야 한다. < P > 회오리 바람을 통해 통제를 면제하고 선조들이 피해를 분담하고 전설적인 보석 태극의 유지를 통해 생존능력을 높였으며, 수출은 바로 넘어온 토네이도였다. 쉽고, 쉽게 시작할 수 있고, 뇌도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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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디아블로 3 버튼 정의 기술

디아블로 3 을 할 때 우리가 사용해야 할 키보드 위치가 많고, 제자리에서 이상하며, 1234 호 기술, 장비 제자리 감정 모두 왼손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