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기능 출력, 마법 기능 제어, 불기능 보조 생존 효과가 뚜렷하다.
보통 복사는 수출노선으로 선녀를 뽑는다. PK 는 선녀의 수출이 높지만 너무 연약해서 마법으로 쓰는 것이 좋고 통제성이 강하여 동물 수출을 부를 수 있다.
본명불은 주로 보조용이며 김선이나 공작새와 함께 쓸 수 있다.
개인은 첫 페이지의 기교가 매우 좋다고 느끼고, 두 번째 페이지의 기교는 많이 떨어진다. 두 번째 페이지를 추가하기 전에 첫 번째 페이지를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Zhu xianshou 투어 \ "영적 기계 \" 전문 짧은 보드:
현재 몇 가지 주요 문제가 있습니다.
1. 영기의 각 기술은 각자의 역할을 하지만 기술란이 제한되어 어느 기술을 포기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기술배치가 문제가 되고 기술마다 냉각이 다르다. 연속 스킬로 설정하면 스킬의 효과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본존이 봉인되기 전에 기술 배치는 문제가 되지 않는다.
신을 봉한 후, 세 가지 기술을 더 추가하면 매우 번거롭다. 이 문제 때문에 PK 에서는 영치의 힘을 발휘할 수 없다.
2. 정신사적은 주로 동물 수출을 소환하는 것으로, 자체 수출 기술이 매우 적어 대부분 생존 위주이다.
그러나 기능적으로 잘 어울리지 않는다. 다른 사람 PK 와 실전을 한 적이 있는데, 자신의 생존 능력이 여전히 너무 나쁘다고 느꼈다. 불문에 귀의해야 나는 충분한 인성이 있다.
3. 영기의 부름은 중요하지만 소환에는 숨겨진 기술이 유연하지 않다는 단점이 있다. 소환 속성은 역할 속성에서 상속됩니다. 만약 영기가 수출노선을 걷는다면, 그것은 바삭하고, 소환수도 마찬가지다.
PK 에서 상대가 처음으로 소환사를 공격하여 소환사를 죽이면 영치가 텅 비었지만 수출할 수 없어 난감하다.
그렇다면 이를 바탕으로 소환동물의 생존과 수출을 어떻게 보장할 수 있을지는 방법을 강구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프리, 희망명언)
4. 생산량이 정말 높다. 이론적으로 다양한 상태로 다른 직업을 쉽게 배울 수 있지만, 상태 기술도 많다. 그리운 방송체조와 같다. 그들을 풀어주는 데는 시간이 걸리며, 정상적인 PK 는 당신에게 상태를 추가할 충분한 시간을 주지 않는다.
아니면 큰 상처를 피할 수 있는 기회를 보면 영치가 약하기 때문에 이 직업이 주는 느낌은 좋다. 결국 강경한 통제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