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에 출시된 Honor of Kings는 월간 활성 사용자가 약 1억 7천만 명에 달합니다. 이는 게임일 뿐만 아니라 Z세대를 위한 소셜 방식이기도 합니다. 매일 새로운 소환사가 협곡에 합류하고 있습니다.
초심자에게는 모든 영웅과 협곡의 모든 지점이 익숙하지 않기 때문에 몇 가지 기본적인 실수를 하게 됩니다. 예를 들어 KK가 안젤라를 선택하면 잘못된 길을 택하게 될 뿐만 아니라, 그리고 궁극기를 이용해 타워를 밀기도 하는데...
이 글에서 KK는 마스터 쿠카이헤이에게 킹오브글로리의 초급 상식과 득점 전략을 정리해 달라고 부탁했습니다. 모두에게 도움이 됩니다.
기본 상식
Glory of Kings는 5V5 MOBA 게임입니다. 게임 초반에 우리 팀이 아무리 불리하더라도 적 크리스탈이 폭발하는 것이 유일한 승리 조건입니다. 1:99가 되어도 경제는 1만배나 뒤처져 있는데, 계속 타워를 밀어내고 높은 자리를 지킬 수만 있다면 재기의 희망은 있다.
각 계통에는 6개의 방어탑이 있고, 아군과 적군 각각 3개의 방어탑이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순서대로 첫 번째 타워부터 시작해야 하며 일반 공격으로만 타워를 밀어낼 수 있습니다. 군인이 타워에 들어가기 전에는 플레이어가 방어 타워에 약간의 피해만 입힐 수 있습니다. 방어 타워를 파괴하면 수량이 0으로 지워집니다.
병열이란 적과 아군이 싸우고 있는 위치를 말하며, 합리적인 병력 브러싱은 우리 경제를 향상시키고 적의 병력에 의해 우리 방어 타워가 소모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와 두 번째 탑을 하나씩 점령한 뒤 크리스탈과 가장 가까운 고지 탑만 남았다. 플레이어들은 고지타워를 방어하는 행위를 집을 지키는 행위라고 일컫는다. 고지타워가 무너지면 적이 혈액량과 피해량, 방어력이 증가한 슈퍼군인을 보낼 수 있어 우리의 라인 클리어가 더욱 어려워지기 때문이다. 군대.
고지 타워의 HP는 첫 번째와 두 번째 타워보다 약간 높습니다. 적의 두 번째 타워가 무너지면 아군과 우세한 선봉대의 속도가 느려집니다.
취카이헤이 마스터는 플레이어가 자주 잡히지 않도록 게임 중에 미니맵을 더 많이 볼 필요가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영웅 선택
많은 영웅이 가지고 있습니다. 이중 직업 예를 들어 Su Lie는 탱크이자 보조원이고 Mozi는 전사이자 마법사입니다. 따라서 King of Glory 계열에는 더 많은 영웅이 있습니다.
2022년 8월 25일 기준, 킹 오브 글로리에서는 110명의 영웅을 출시했습니다. 탱커 위치에 있는 영웅이 26명, 전사 위치에 있는 영웅이 35개, 암살자 위치에 있는 영웅이 23개, 마법사 위치에 있는 영웅이 32개, 슈터 위치에 있는 영웅이 15개, 보조 위치에 있는 영웅이 18개, 킹이 이번 달에 새로운 영웅이 발표되었습니다. 하이웨는 곧 출시될 예정이며 시각적으로도 마법사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Glory of Kings***에는 대결 도로, 개발 도로, 중간 도로의 세 가지 지점이 있으며, 각 게임에는 5명의 플레이어가 있으며, 이 세 가지 경로를 각각 3명의 플레이어가 이동해야 합니다. 두 명의 플레이어가 정글 또는 지원을 선택해야 합니다.
KK는 정글부터 시작해 각 레인별 플레이 방법을 소개한다.
정글러는 전사 또는 암살자 영웅을 선택할 수 있으며, 소환사의 스킬은 처벌을 수반해야 하며 정글러는 영웅의 속성과 게임 상황에 따라 정글 나이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정글나이프에는 마법 피해 증가, 물리 피해 증가, 탱킹 증가, 고정 피해 증가 등 4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처음 두 가지 선택은 각각 마법 데미지와 물리 데미지를 가진 영웅에 해당합니다. 예를 들어 루나는 정글에서 마법 데미지를 높이기 위해 시미터를 사용합니다. 상황에 따라 룬검을 사용하게 되며, 정글에서는 추격검의 물리 데미지가 증가하며, 후반에는 상황에 따라 그리디 바이트로 업그레이드 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탱커성을 높여주거나 실제 데미지를 높여주는 정글칼은 게임 상황과 자신의 정글 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탱크의 경우 Fury of Fire를 사용하여 실제 데미지를 높일 수 있습니다.
정글 경제는 주로 정글 지역에서 발생하는데, 정글러는 자신의 정글 지역을 잘 관리해야 한다. 적군이 정글에 반격하러 오면 정글러는 적시에 전략을 세워야 합니다. 정글 지역을 교체하는 방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즉, 적군이 레드팀에 맞서고, 우리도 반대편 정글러를 상대로 레드팀을 교체합니다. 경제가 너무 낮아지는 것을 방지하세요. 팀원을 호출하는 등의 작업도 가능합니다. 하나를 치고 상대방의 머리를 쓰러뜨릴 수도 있습니다.
정글러의 책임은 드래곤을 활용하여 전반적인 경제를 개선하고 각계각층의 사람들을 지원하고 포획하는 것입니다. 초기 단계에서는 정글러가 게임 전반, 특히 개발 과정 전반에 걸쳐 이동해야 합니다. 차선과 중간 차선은 경제에 의존하여 너무 큰 피해를 입히는 것을 방지합니다.
나중에 팀 전투에서 정글러는 자신의 특성에 따라 그룹을 먼저 시작하거나 나중에 수확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움직임이 가능한 한신, 란 등의 움직임이 유연하고 컨트롤이 가능한 영웅에게 적합하며, 백핸드 수확이 가능한 영웅은 아케, 나코루루처럼 컨트롤이 전혀 불가능한 영웅에게 적합합니다.
정글 이야기를 마치고 대결 경로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대결 길은 협곡의 비교적 '싱글 플레이' 지점으로 플레이어가 대결 길을 택할 때 일반적으로 적의 대결 길에 줄을 서서 일정 기간 동안 '평화롭게 발전'할 수 있습니다. 시간의. 카운터 라인에 선정된 영웅은 리신, 아더, 카이, 루부 등 주로 현 시즌 가장 높은 출현율을 기록한 전사들이다.
이 영웅들은 모두 피해를 입히고 피해에 저항하며 위치를 완전히 채울 수 있는 오래된 스캘퍼 스타일의 대결 레인입니다. 또한 어느 정도의 기동성을 갖추고 있어 중장기적으로 다른 라인을 잘 지원할 수 있습니다.
대결 라인을 플레이할 때 플레이어는 라인 잡기 및 웅크린 잔디 카드 시야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적 영웅보다 먼저 2단계로 돌진한 다음 손 길이와 같은 이점을 활용하여 상대를 제압하고 상대가 점수와 경제를 잃게 해야 합니다. .
대결 도로는 미니맵을 통해 적과 우리의 움직임을 관찰해야 한다. 예를 들어 미니맵에서 적 대결 도로가 사라지면 시간에 맞춰 다른 3개 도로에 신호를 보내야 한다. , 적 영웅이 우리를 지원하기 위해 방황하지만 우리 측은 할 수 없습니다. 돌진 할 때 시간에 맞춰 라인을 리드하여 타워를 밀어 내려야하거나 적의 정글 지역을 침공하여 더 많은 자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라인에 맞서는 것 외에도 중간 라인에서도 정글에 대한 빈번한 지원이 필요합니다. 일부 정글러는 카운터 정글을 피하기 위해 처음에 중간 라인을 파란색으로 보이게 합니다. 중간 라인은 라인 권한을 얻은 후 팀원을 자주 지원해야 합니다.
팀전에서는 중앙선의 장악력이 팀전은 물론 전체 경기의 승패를 좌우한다. Xi Shi와 Jin Chan은 모두 직접 영웅에 속합니다.
팀 선발 외에도 중앙의 높은 출력은 수비수와 클리어 라인에도 영향을 미친다.
아너 오브 킹스가 처음 출시되었을 때 개발 경로는 일반적으로 슈팅 게임 전용이었고 지원 및 개발 경로도 샴 쌍둥이였습니다. 여러 시즌의 조정을 거쳐 더 이상 개발 경로가 슈팅 게임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 지원 경로도 개발에 교착 상태가 될 필요는 없습니다.
먼저 지원에 대해 이야기하자면, KK 입장에서 지원은 정글러와 동일하며 팀의 이익에 매우 중요합니다.
지원자는 처음에 지식 보석을 먼저 생산하게 되며, 지식 보석이 생산된 후 적과 우리의 상황에 따라 어떤 길로 갈 것인지 선택하게 됩니다. 예를 들어 적에게 징벌을 짊어지는 영웅이 2명 이상 있거나, 적에게 초반에 강하고 카운터 정글링에 적합한 영웅(동황태이, 배진후, 윤중준 등)이 있는 경우 보조병이 적합하다. 정글러를 먼저 따라가서 최대한 빨리 정글러를 도와주세요.
중간 영웅이 매우 느리게 차선을 클리어하지만 적의 중앙이 더 유연할 때, 예를 들어 Daji가 우리 쪽에 나타나고 적이 초선이라면 보조 영웅도 중앙을 먼저 따라갈 수 있습니다. Zhongfu 연결의 도움으로 더 유연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중간 이득 차선 권리를 돕습니다.
보조팀이 개발 경로를 따라갈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시야를 모니터링하고 강에 있는 잔디를 막고 적 정글러가 갑자기 그를 붙잡는 것을 방지하고 우리 슈터가 생성할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더 나은 개발 공간.
Qukaihei Master는 우리 슈터가 너무 늘어나면 게임 상황에 따라 보조자가 경제력이 가장 높은 사람을 도울 수도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일반적으로 경제력이 가장 높은 플레이어는 게임에 대해 더 깊은 이해를 가지고 있습니다. , 그런 사람들을 팔로우하는 것이 승리할 확률이 더 높습니다.
개발의 길에 있는 슈터들은 무모하고 낭비가 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하며, 초반에 아무리 마이너스 기록이 나더라도 경제를 높이기 위해 더 많은 라인을 먹는 것에 주의해야 한다. 단계에서는 경제적 측면을 파악할 수 있는 한 후반 단계에서 재기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될 것입니다. 개발 경로에서 많은 타워를 밀어내는 데주의하십시오. 일반적으로 적의 3 개의 고지 타워가 패배하면 우리 측이 큰 이점을 갖습니다.
Glory of Kings는 일반적으로 시작하기가 어렵지 않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여가 시간에 더 연습할 것을 권장합니다. Qukaihei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며, 믿을 수 있는 팀원을 찾아 함께 블랙 게임을 플레이하면 쉽게 득점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