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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려동물의 특성상 반려동물의 숲을 추천합니다

애완동물 숲에서 개성있게 놀고 싶다면 반려동물의 본성을 공부해야 합니다. 애완동물의 성격에 따라 애완동물의 질이 결정됩니다. 이에 대해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각 시리즈에는 각 시리즈마다 고유한 애완동물 특성이 있습니다. 그리고 각 유형의 애완동물에는 그에 상응하는 특성이 있습니다.

먼저 드래곤 시리즈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드래곤 시리즈는 단체 공격 스킬이 많고 공격 수치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따라서 상대적인 특성상 높은 공격의 도움이 필요하므로 더 높은 공격 효과가 발생합니다. 제가 추천하는 성격은 저격+주근깨입니다. 단체 공격 스킬이 많을수록 치명타 확률이 높아지므로(드래곤 펫 엔젤의 치명타 적중 수치가 우수함), 저격과 프레클 네이처가 최대 피해를 달성하는 데 가장 좋은 조력자입니다(암컷 펫도 원래 약한 방어력을 높일 수 있음). 도 좋음)

저격수 치명타의 위력으로 방어력 파괴력이 X만큼 더 추가될 수 있습니다

펫이 수컷인 경우 두 번의 공격이 일정량 증가합니다. 암컷은 방어력이 약간 더 높습니다.

곤충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곤충의 대표자는 사마귀이다. 맨티스는 활용가치가 매우 높으며, 단일 대상 공격에도 약하지 않습니다. 포이즌 클라우드, 포이즌 헤어 스킬과 함께 상대에게 주는 데미지도 상당하다. 추천 특성은 세븐 데이즈 슬래시 + 하이 스피드이다. 특히 PK 분야의 사마귀는 이런 자연과 협력해 더욱 부자연스러워진다. 역시 고속이 만들어내는 '선제공격'은 상당히 뛰어나다.

세븐데이 슬래시는 7라운드로 나누어 일반 공격력이 일정량 증가(꽤 높음)

라운드당 PP값의 고속 회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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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은 기계부입니다: 기계 시리즈 펫은 이름과 동일한 성격을 가지며 출혈에 면역입니다. 기계는 기계이기 때문이죠. . . 권장되는 특성은 간단합니다. 출혈 및 Blood Cow에 면역입니다. 블러드옥스는 아이스큐브비스트의 성격이 아주 좋은 것입니다. 블러드카우의 장점 온라인 게임을 해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피가 많으면 왕이다"라는 생각이 항상 많은 사람들의 머릿속에 있다는 것을 알고 있을 것입니다. 블러드 카우(Blood Cow)가 더 완벽하게 제거됩니다.

출혈 면역은 출혈이나 꼬집음을 일으키지 않는 기계적인 재능입니다.

블러드 옥스 자체 방어력 2개가 실제 수치보다 20% 낮고, HP 상한이 조금 증가합니다

팬텀 계열인데 팬텀은 사실 그렇지 않은 시리즈입니다. 솔로 수련에 적합하다. 공격력도 높지 않고, 방어력도 높지 않고, 상대적으로 HP와 SP가 적지만, 화려한 외모를 지닌 성격은 그야말로 최고, 즉 무술이다. MISS는 적의 공격을 받을 수 있지만 일단 상대의 공격을 받으면 현재 피해의 2.5배에 달하는 피해를 입힐 정도로 결과가 매우 심각할 수 있습니다. 잘 지내세요. . . . 이것은 아플 것입니다. 일반 공격에 대한 면역 효과가 게임 내에서 얼마나 강력한지 천천히 경험해 보면 더 말할 것도 없습니다.

식물형의 인종적 장점은 치유형 애완동물을 키우는데 더 적합하며, 성격 역시 생명을 구하는 성격이 강합니다. 예: 향수, 가벼운 껍질 등 기본 능력치는 여전히 매우 훌륭하지만, 식물 같은 외모는 말할 것도 없이 여성에게 너무 매력적입니다. 빛 껍질의 패시브 특성은 결국 공격력과 방어력을 높여주는 효과를 좋아합니다. 결국 의사 직업의 식물 기반 애완동물에게 이로운 향을 제공할 수는 있습니다. 팀에 더 큰 기여.

경갑의 기본 경공격과 경방어가 실제 수치보다 훨씬 높음

향기가 팀 선두에 있을 때 경방어가 조금 향상될 수 있음

해산물 애완동물은 자신의 개성을 보여주고 싶어하는 플레이어가 선택한 이 애완동물 시리즈는 BOSS와 싸울 때 확실한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SS와 같은 연속 데미지 스킬이 많아 보스에게 골치 아픈 일이 됩니다. 성격적으로도 정말 충격적이네요. 스프레이와 블러드카우 같은 대단한 성격을 가지고 있죠. 블러드카우는 충분히 강력하고, '무술'과 같은 효과를 지닌 스프레이까지 더해지면, 앞으로 누가 해산물 펫을 가볍게 데려갈 수 있을까? 한 마디로 강하다

스프레이는 적의 일반적인 장거리 공격에 일정 확률로 면역이 된다

대부분의 인간형 애완동물은 뛰어난 외모를 가지고 있다(유혹이 더 적합할 수도 있다). 식물 애완동물의 경우, 인간형 애완동물의 옹호자는 압도적으로 남성입니다. 외부 풍경 아래에서 자연의 의미는 더 이상 플레이어의 관심의 초점이 아닙니다. 저격과 미친 짓은 실제로 꽤 좋은 특성입니다. 저격수는 충분히 강력하며 도움을 받으면 사람들은 미쳐버릴 것입니다. 인간형 유형은 확실히 멀티플레이어 전투의 초기 단계에서 가장 주목할만한 상대입니다. (멀티플레이 던전어드벤처 전투에서는 이런 성격의 장점을 과소평가할 수 없습니다)

상대 필드의 인원이 8명을 초과하면 약공격과 암공격이 일정량 증가합니다. 8명이 있을 때 원래 상태로 복원되는 것보다 낮을 때

모두가 가장 걱정하는 것이 바로 짐승형이겠지만, 게임에 처음 입문하는 펫은 역시 펫입니다. 짐승형 유대류 고양이. 능력은 꽤 좋은 편이고 재생능력, 축열능력, 주근깨 등 천연능력이 좋습니다. 모험전의 몬스터든, PK의 상대든, 유성주먹 등의 화속성 공격 스킬은 여전히 ​​높은 사용률을 갖고 있으며, 이는 아래의 두 가지 성격을 가지게 되면 장점이 될 것입니다. 이때 당신의 생명력은 "혈소"의 성격을 지닌 애완동물과 맞먹습니다!

화염 공격을 받으면 20% 확률로 일정량의 HP가 회복됩니다.

재생은 사용자의 레벨에 따라 일정량의 HP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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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려동물의 성격에 관해서는 위의 사항을 대체로 알고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생식 시스템을 통해 좋은 본성을 보존했습니다.

남녀 모두 동일한 선한 본성을 유지함으로써 더 많은 선한 본성을 지닌 2세 반려동물을 낳을 수 있습니다.

다음은 제가 참고로 수집한 모든 반려동물의 성격을 소개하는 글입니다. 모든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팀 최전방에서 이상한 냄새가 나면 어둠의 방어력이 일정량 증가할 수 있다

패티가 입은 피해가 바람이나 불속성인 경우, 데미지가 일정량 감소됩니다.

강력한 슬라임이 적을 공격하면 홀수 라운드 동안 상대의 이동을 방해할 수 있으며, 5라운드 동안 지속됩니다.

격노하여 받을 때 치명타를 입히면 3라운드 동안 자신의 약공격이 일정량 증가할 수 있습니다.

크랭키가 치명타를 받으면 3라운드 동안 자신의 암공격이 일정량 증가할 수 있습니다

불굴이 치명타를 당했을 때 데미지를 입은 HP를 일정량 회복할 수 있습니다

라운드당 고속으로 회복되는 PP가 일정량 증가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상황에서는 서커가 적에 의해 필드 위로 강제로 이동하지 않습니다

파도의 HP가 1/3 미만일 경우 물속성 공격력이 일정량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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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파이크가 근접 공격을 받으면 공격자에게 일정량 + (자신의 레벨) 데미지를 입힐 수 있습니다.

자기 자신보다 레벨이 낮은 모든 적대적인 기계 펫 필드에서 독립적으로 위치 이동 시 일정 확률로 실패할 수 있습니다

싹의 HP가 1/3 미만일 경우 자연속성 공격 위력이 일정량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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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나이퍼 치명타 위력은 다시 증가할 수 있습니다 X 일정량의 방어 파괴력

서열 전투의 첫 3라운드에서는 자신의 공격력이 [60-PW]% 이후 원래 상태로 돌아가 일정량의 공격력이 영구적으로 증가합니다

스킨 탈피 매 라운드마다 자신의 나쁜 상태가 해소될 확률이 있습니다

축열기가 불의 공격을 받을 경우 20% 확률로 일정량의 HP가 회복됩니다.

물이 물의 공격을 받을 경우 20%의 확률로 체력이 회복됩니다. 자신의 HP를 일정량 회복

자신보다 레벨이 낮은 펫을 불친절하게 공격하면 공격력이 일정량 증가합니다.

무술은 일정 확률로 적의 일반 근접 공격에 면역이 되며, 한번 맞으면 2.5배의 피해를 받습니다.

동성 경쟁 필드에 자신보다 높은 동성인이 있을 경우 빛이 발동합니다. 공격과 비밀 공격이 동시에 일정량 증가합니다

상대 필드의 각광 자신보다 레벨이 높은 이성이 있을 때, 약공격과 비밀 공격이 활성화됩니다 동시에 일정량 증가

상대 필드의 인원이 8명을 초과할 경우 약공격과 비밀공격이 동시에 일정량 증가하며, 다음과 같은 경우 회복됩니다. 원래 상태는 8명 미만입니다.

열모터가 불 공격을 받을 경우 일정량의 PP 포인트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스팅어가 근접 공격을 당할 경우 , 일정 확률로 상대를 중독시킬 수 있습니다.

독으로 변신하면 중독되면 즉시 자신을 클리어하고 일정량만큼 자신의 HP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양쪽 모두 중독되었을 때 필드에 펫이 한 마리만 있으면 상대의 PP 소모가 일정량 증가합니다.

근시 상대의 앞열 펫에 대한 일반 공격 위력이 일정량 증가하며, 일반 공격의 위력은 일정량 증가합니다. 상대 뒷줄 펫에 대한 공격이 20% 감소합니다.

상대 앞줄 펫에 대한 원시의 일반 공격 위력이 20% 감소하고, 상대 뒷줄 펫에 대한 일반 공격의 위력이 20% 감소합니다.

시력이 약한 일반 공격의 위력은 20% 감소하며, 스킬 공격의 위력은 일정량 증가합니다.

비행, 지상 속성 공격이 일정량 감소합니다

홀수 라운드에서는 방어력이 보통이고 공격력이 20% 감소하지만 15%가 있습니다. 짝수 라운드에서 일정 확률로 [PW-5]%의 HP를 회복하며, 공격력은 정상, 방어력은 일정량 증가됩니다.

치료에 협력하면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어떤 스킬을 사용하든 치료량만큼 HP를 회복할 수 있다

감광성을 가진 사람이 빛의 공격을 받으면 일정 포인트만큼 치명타율을 높일 수 있다. 이 상태는 중복되지 않으며 2라운드 동안 지속될 수 있습니다.

주근깨. 수컷일 경우 공격력이 일정량 증가합니다. 암컷일 경우 방어력이 일정량 증가합니다.

출혈 면역: 출혈이나 꼬집음을 유발하지 않는 기계 시스템의 재능입니다.

'출혈' 또는 '초크' 상태의 적에게 잔혹한 공격을 가하면 추가 피해를 입게 됩니다.

스프레이는 일정 확률로 적의 일반적인 장거리 공격에 면역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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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앙이 팀 최전방에 있을 때 빛의 방어력이 일정량 증가할 수 있습니다.

루트가 3라운드 연속 방어할 때마다 양쪽의 방어력이 증가합니다. 일정 금액만큼. 이 효과는 이동이 발생한 후에 사라집니다. 소멸률은 다시 향상될 수 있습니다

로리는 매력적인 외모를 갖고 있으며, 이성 펫이 받는 데미지가 감소합니다

라운드 후 샤오강의 HP가 1/10 미만일 경우, 일정 확률로 최대 HP의 최대 30%까지 HP를 회복합니다.

석화에 강하고 석화되지 않습니다.

비늘 갑옷은 물 속에서 싸울 때 회피율을 높여줍니다.

강인성 "기절, 마비, 중독"의 영향을 받으면 더 이상 영향을 받지 않을 때까지 매 라운드마다 자신의 HP 및 SP 제한의 일정량을 자동으로 회복합니다.

헤이트 필드 필드의 동료가 사망한 후 자신의 약공격과 어둠공격이 동시에 일정량 증가합니다.

필드에서 동료가 사망한 후에는 주의하세요. 필드에서 자신의 광방어와 암방어가 동시에 일정량 증가합니다

근접에 감염되어 공격 후 일정 확률로 자신이 가져온 '디버프 상태'가 발생합니다. 3라운드 동안 공격자에게 전달

영웅주의는 치명타율을 일정량 증가시키지만, HP 상한은 실제 상한인 10%보다 낮습니다.

크리티컬 자비의 적중률이 3% 감소하지만 HP 제한이 실제 제한보다 다소 높습니다.

Swift는 라운드당 더 많은 PP 포인트를 회복합니다.

Sluggish는 라운드당 4개의 PP 포인트를 덜 회복하지만 SP의 상한은 실제 상한보다 높습니다.

터프한 HP 상한이 실제 상한보다 다소 높음

풍성한 SP의 상한이 실제 상한보다 다소 높음

광검의 기본 광공격은 실제 한계보다 다소 높음

빛껍질의 기본 약공격이 높음 실제보다 방어력이 훨씬 높음

다크블레이드의 기본 약공격과 암흑공격 실제보다 훨씬 높다

다크쉘의 기본 약공격, 암방어가 실제보다 훨씬 높다

죽은 척 자신의 HP가 아래보다 낮을 때 HP 제한의 20%에 도달하면 정지 애니메이션 상태가 됩니다. 현재 라운드부터 다음 라운드까지 자신을 대상으로 하는 공격은 전투당 한 번만 나타납니다.

각 라운드에서 재생성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레벨만큼 HP를 일정량 회복

의사 드래곤 팀원이 드래곤 계열 시스템과 관련된 버프 스킬을 사용하면 일정 확률로 드래곤 계열 시스템으로 위장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버프 효과

강철창 원거리 일반 공격으로 받는 피해가 절반으로 줄어들고, 화염 공격으로 받는 피해가 자신 최대 HP의 [25-PW]%를 초과하면 이 피해에는 면역이지만 스스로 이동할 수는 없습니다.

유도가 방어 자세로 적을 공격하면 2라운드 동안 기절시킬 수 있습니다.

냉기 체질은 눈 오는 날 라운드마다 일정량의 HP를 회복합니다.

습한 체질은 비오는 날 라운드마다 일정량의 HP를 회복할 수 있으며 한 라운드에서 자신의 모든 이상 상태가 사라질 확률이 있습니다.

건조한 체질은 맑은 날에는 라운드당 일정량의 HP를 회복하며, 비오는 날에는 라운드당 HP가 [PW/2]씩 감소합니다.

물은 비 오는 날 라운드당 일정량의 HP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맑은 날에 불을 붙일 경우 라운드당 HP가 2% 감소하지만 약공격은 일정량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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맑은 날 라운드당 광합성 회복 가능 SP 포인트 일정량 회복

맑은 날 라운드당 PP 포인트 일정량 회복

바람이 부는 날씨에는 일정 확률로 적의 공격을 피할 수 있다

터프 출혈이나 중독 시 자신의 2가지 공격이 일정량 증가하며, 자연 데미지의 50%를 상쇄할 수 있다. , 3라운드 동안 지속

치유 기계 시스템의 펫 수리 시, 일정량 회복 효과가 증가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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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계 펫을 분해하여 공격할 때 , 일정량의 데미지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클로는 '잡기' 스킬 카드의 위력을 일정량 증가시키며, 일반 공격 시 [PW*2.2]% 확률로 상대를

철부산은 중국 판타지 무술 중 하나로 방어 상태 사용 시 데미지 저항 효과가 조금 향상된다. 3인 기준으로 적의 첫 번째 줄을 공격하게 되며, 뒷줄에 있는 모든 팀원이 일정량의 데미지를 받습니다.

하나비가 300 이상의 화염 데미지를 받을 경우. , 80% 확률로 자신의 불 속성 저항이 일정량 증가하고, 기본 불 속성 공격이 [ PW*0.643]% 증가하며 3라운드 동안 지속됩니다.

에너지 절약 방어 상태 사용 시 자신의 포인트를 많이 회복할 수 있습니다.

벽풀은 뒷줄에 있을 때 15%의 확률로 물, 바람 속성 공격에 대한 피해 면역이 됩니다

블러드 카우 자신의 방어력은 실제 수치보다 20% 낮으며, HP 상한치는 소폭 증가됩니다.

도적의 PP가 마이너스일 경우 크리티컬 적중률이 일정량 증가합니다.

각 라운드에서 행동을 취하기 전에 피해를 입으면 40% 확률로 슈퍼 공격력이 일정량 증가합니다.

각 라운드에서 행동을 취하기 전에 피해를 입으세요. 그렇게 하면 팬텀 공격력이 일정량 40% 증가합니다.

각 라운드에서 행동을 취하기 전에 피해를 입으면 40%의 확률로 팬텀 공격의 위력이 증가합니다. 신성한 공격력이 일정량만큼 증가합니다

내성: 각 라운드에서 행동을 취하기 전에 피해를 입으면 40% 확률로 자연 공격력이 일정량만큼 증가합니다

거울은 25% 확률로 원거리 일반 공격에 면역되며, 일정량의 원래 힘으로 피해를 반사합니다.

일정 확률로 불면증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수면" 및 "악몽" 상태에 따라

5로 나누어지는 라운드에서 Aegis가 받는 피해 포인트는 SP를 차감하여 수행됩니다.

데미지 1포인트는 SP소모 1포인트로 환산

멜팅은 3으로 나누어지는 라운드에서 일반 공격을 수행해 위력을 60% 증가시킬 수 있지만, [100-PW]도 받게 된다. % 피해를 입히고 HP가 1 이상 남습니다.

원격 갑옷 관통 뒷줄에 있을 때 공격 시 일정량의 방어 파괴력이 추가될 확률이 25%입니다.

불 속성이나 물 속성으로 자신보다 빛방어력이 높은 적을 맨 앞열에 두고 자신보다 어둠방어력이 높은 적을 공격하면, 25% 확률로 일정 방어력 파괴력이 추가됩니다

스팅키 '디버프 상태'가 2개 이상인 적 펫을 공격하면 일부 펫의 SP가 15포인트 회복됩니다.

새벽 5라운드부터 빛 데미지가 일정 포인트씩 증가합니다

5라운드부터 황혼이 질 때마다 어둠 데미지가 일정 포인트씩 증가합니다

가고일 유전자가 석화 상태일 경우 4라운드 동안 가고일 상태를 획득할 수 있으며, 모든 암흑 데미지에 면역이 되지만, 받는 광 데미지가 33% 증가한다. 매 라운드마다 일정 확률로 최대 HP의 20%를 회복합니다.

공유 시 일정 확률로 착용자가 400 이상의 암흑 공격을 받게 되면 균등하게 분배됩니다. 필드에 있는 모든 유닛이 추가될 때마다 총 공격력이 75점씩 추가됩니다.

팀 뒷줄에 서 있을 때 보호색 스킬을 사용하면 효과가 2만큼 확장됩니다. 라운드

티라노사우루스 유전자가 손상되면 생명력이 최대치인 50%보다 낮아지며, 일정 확률로 티라노사우루스 상태로 진입하게 되며, 공격력은 40% 증가하고 방어력도 증가합니다. 20% 감소, 3라운드 동안 지속

적응은 일정 확률로 받는 피해를 "현재 라운드 수" "제곱"만큼 감소시키며, 최대치는 180포인트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7로 나누어지는 라운드에서는 일반 공격의 위력이 일정량 증가합니다

독주머니가 쓰러진 후 분출되며 다량의 독이 적용됩니다. 상대 필드의 모든 펫에게

각 적에게는 일정 확률로 중독이 발생합니다.

알레르기 전투 첫 3라운드의 근접 공격은 적의 레벨 x 5만큼 반동 피해를 입히며, 일정 확률로 적을 중독시킵니다. 알레르기가 생긴다

곤충왕이 자신보다 공격력이 높은 곤충형 팀원이 필드에 있으면 동시에 자신의 공격력도 일정량 증가합니다

서리 방지 냉장고의 누적 방수 저항이 55를 초과하면 각 라운드가 자동으로 시작될 수 있습니다.

고양이 저주: 필드에서 44로 나눌 수 있는 피해가 있을 때 특정 값이 있습니다. 확률적으로 상대 필드에 있는 펫 1마리에게 무작위로 고양이 저주 상태를 부여하며, 이는 3라운드 동안 지속됩니다. 다음 바람 속성 공격을 일정량만큼 증가시킵니다.

이번 라운드에 제설기가 독립적으로 이동하는 한 일정 확률로 인접한 팀원의 "디버프 상태"가 해제됩니다. 3으로 나누어지는 라운드에서 효과가 나타납니다

역 스케일이 치명타를 당하면 일정 확률로 3라운드 쿨타임 또는 예열 스킬에 있는 "디버프 상태"를 무작위로 제거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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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양이 축복이 3으로 나누어지는 라운드이고 그리드에 인접한 펫이 치료를 받을 때 일정 확률로 팀원에게 고양이 축복 효과(해제 불가)가 3라운드 동안 지속됩니다.

영혼 흡수 필드에서 유닛이 죽을 때마다 SP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장난스러운 일반 공격으로 치명타가 발생하면 일정 확률로 적의 적중률이 21% 감소하고 3라운드 동안 지속됩니다.

순찰대가 필드에서 위치를 이동할 때마다 25% 확률로 2라운드 동안 치명타율이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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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취 열매는 일반 공격 시 일정 확률로 적을 2~3라운드 동안 잠들게 할 수 있습니다.

질투 라운드 수가 15회 이상이면 적을 공격할 때 현재 HP가 HP 상한선보다 높으면 상대를 2라운드 기절시킬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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